부천도시공사 입찰공고 제2025 – 034호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부천도시공사에서 추진하는『도시통합관제센터 기반시설 구축 인테리어 공사 건축감리 용역』에 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수의계약대상자의 선정 절차)의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견적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16일
부천도시공사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도시통합관제센터 기반시설 구축 인테리어 공사 건축감리 용역
나. 위 치: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소사로 487
다. 과업내용: 인테리어 건축공사 감리 1식(과업내용서 참조)
라. 사업기간: 착수일로부터 150일
마. 기초금액: 금49,358,000원(금사천구백삼십오만팔천원), VAT 포함
※ 견적참가자는 과업내용서를 필히 확인, 의문사항은 투찰 전 반드시 부천도시공사 건축사업팀(☎032-340-0792) 담당자에게 문의 후 투찰에 임하시기 바라며, 이를 따르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 참여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조건을 갖춘 자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부천시에 있어야 합니다.
나. 「건축사법」제7조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같은 법 제23조에 의한 건축사무소(코드번호: 4817) 개설 신고를 마친 업체이어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등록 및 개찰일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4. 22.(화) 09:00 ~ 2025. 4. 24.(목) 10:00
※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4. 24.(목) 11:00 부천도시공사 회계계약팀 입찰집행관 PC
4. 견적 및 계약방법
가. 본 건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2인 이상 소액수의견적, 총액견적, 제한경쟁입니다.
나. 본 건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고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건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17-13호, 2017.6.22)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중대재해처벌법」제4조 및 제9조(사업자와 책임경영자 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에 따라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관련 법령을 숙지한 후 견적참가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6. 과업 관련 사항
과업은 공고서에 첨부된 과업지시서를 참고하시고, 과업과 관련된 사항은 부천도시공사 도시개발부 건축사업팀(☎032-340-0792)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견적방식으로만 가능합니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 제2항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견적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견적 제출에 참여한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가 계약상대자로 선정되며, 1순위자가 자격 미달일 경우 차순위자별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의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되면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 관련 서류를 준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견적의 무자격자가 투찰 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며, 낙찰 순위에 따라 차순위자와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9. 견적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견적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견적 시 낙찰자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견적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전자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지정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한 견적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10. 견적보증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견적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해 처리합니다.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계약(견적)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견적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 지방자치단체 견적 및 계약집행기준(견적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물품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규격서), 기타 견적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는 투찰시간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견적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공사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견적공고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부천도시공사 경영지원부(☎032-340-0887)
○ 과업(규격 및 내역)에 관한 사항: 부천도시공사 도시개발부(☎032-340-0792)
○ 전자입찰이용안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콜센터(☎1588-0800)
◈ 견적서 제출방법
- 본 견적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