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천중학교 공고 제2025-6호
2025학년도 창천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공고
[ 2단계 입찰 –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2025학년도 창천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6.
창천중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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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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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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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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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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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창천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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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동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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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6.9.(월) 8:30 ~ 2025.6.11.(수)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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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동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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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일대 청소년 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유스호스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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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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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96명 (학생 88명, 교직원 8명) ※ 참가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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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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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식비(2박 7식), 프로그램 진행비 등 *전세버스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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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및 정산
(전세버스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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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 24,800,000원(학생 1인당 270,000원 × 88명 = 23,760,000원, 인솔
교사 1인당 130,000원 × 8명 = 1,04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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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 88명과 인솔자 8명으로 산정한 금액임.
❍ 기본 일정에 의한 산출 가격이며, 우천 등으로 인한 일정 변경 시 이에 따른 경비는 실제 지출한 영수증으로 별도 청구하여 정산
❍ 인솔자 경비는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 (입장료 등 인솔자 무료인 항목은 제외)
❍ 참가인원의 변동, 일정의 중단 또는 변경 시 계약대가를 산출내역서에 의해 변경계약 체결 또는 조정 청구하고, 현지사정에 따른 단체할인, 금액할인, 인솔자 면제 등 발생 시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정산 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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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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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자는 총액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학생과 교직원을 구분하여 각 항목별(숙식비, 수련활동비, 시설이용료, 부가가치세,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공고문 및 일정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상급기관의 명령 또는 권고,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될 경우 수련활동을 취소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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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 입찰입니다.
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미리 지문정보 등록 등의 절차를 거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또는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은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가 적용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호 1-2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②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 활동 진흥법」 제11조 및 제13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입찰 공고일 현재 ‘경기도’에 소재하고 학생수련시설을 등록·운영하고 있는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3251) 또는 청소년수련시설(유스호스텔)(3254)을 운영하는 직영업체
③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 보유업체
④ 2022년도 이후 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적정”수련원 이상인 업체, 또는 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일 경우 관할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 결과 제출가능한 업체로(최근 1년 이내 점검자료)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정보시스템의 프로그램 인증을 득한 수련시설, 창의적이고 유익한 체험활동, 리더십 교육, 공동체 활동(공동체 의식 함양 단체놀이 활동), 폭력예방 및 안전교육, 우천 시 대비 프로그램 등의 운영이 가능한 업체
⑤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①항 4호(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의거하여 학생안전 및 교육프로그램질 저하 방지 등을 위해 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 근거: 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 2,3
- 내용: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이외의 용역 계약 시
․ 추정가격 1억 원 미만: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간 제한경쟁입찰
․ 추정가격 1억 원 이상 2.2억 원 미만: 중소기업자간 제한경쟁입찰
- 예외: 특정한 성능 ․ 기능 ․ 품질 등이 필요한 경우와 그 밖에 중소기업청장이 정하여
고시하는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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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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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과 첨부된 과업설명서(계약특수조건 포함)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제출(접수) →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실시[제안서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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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접수기간: 2025. 4. 16.(수) 14:00 ~ 4. 28.(월) 11:00
※ 접수시작일과 마감일을 제외하고 제안서 접수기간 중 09:00~16:00 제출 가능
※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를 하지 않습니다.
나. 접수장소: 창천중학교 행정실 (서울시 마포구 백범로1길 56, 1층)
다. 제출방법: 직접 제출(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1)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 보험 가입자 명부를 지참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시 접수 불가
2)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감(사용인감)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3)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라. 제출서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 작성 바라며, 아래의 구비서류 순서대로 제출)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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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2) 수련활동 용역제안서(A4크기 규격, 본교 소정양식, 기타 증빙서류 포함) 11부.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3) 청렴서약서 1부.
4) 최근 4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5) 최근년도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6)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7)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8) 2024년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통보서 사본 1부.
9)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및 식단표 1부.
10) 수련활동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각 1부.
11) 국가 인증 청소년 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서 사본 1부.
12)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13)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4) 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사본 각 1부.
15) 위임장과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자 신분증 사본 지참)
16) 제안 업체 인력 보유 확인서(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 증빙자료) 1부.
17) 숙박지 층별 배치도 및 수련시설현황표(강당, 체육관, 식당 규모 등) 1부.
18) 최근 1년이내 건축, 토목, 전기, 가스, 소방, 위생, 식수 등 안전점검 결과 사본 각 1부.
19)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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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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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보증금률 5%이상) 1부
2) 산출내역서(총액 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위탁수수료를 반드시 명기하여야 함) 1부
3)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변경 가능]
4)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관련 전력 조회 동의서 1부[붙임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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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 변조 ․ 허위로 판명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4. 16.(수) 14:00 ~ 4. 28.(월) 11:00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다. 유의사항
1)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은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여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5. 2.(금) 10:00~ 창천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규격)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따른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공고문 작성 시 입찰보증금 관련 참고사항]
※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에 따라 납부를 면제할 수 있으며, 면제할 경우 입찰자가 입찰서 제출 시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지급확약서로 갈음함. 각 기관에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또는 면제 여부를 자율적으로 결정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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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2.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과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르며, 예정가격 이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결정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제8장>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청렴서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계약담당자 (☎ 02-701-0071)
나. 과업 내용, 제안서 작성 및 평가에 관한 사항: 2학년부 수련활동 담당자 (☎ 02-701-9595)
다.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 1588-0800)
라. 본 공고문은 G2B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에 게재하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도 G2B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4. 기타사항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붙임 1. 창천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1부.
2. 2025학년도 수련활동 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3. 수련활동 입찰참가신청서 1부
4. 수련활동 용역제안서 1부
5. 각서 1부
6. 수련활동 실적 증명서 1부
7. 수련활동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표 1부
8. 수련활동 안전점검 체크리스트 1부
9. 청렴계약서(서약서) 1부
10.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부.
11.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관련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끝.
〔붙임 1〕
창천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1. 용 역 명 : 2025학년도 창천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2. 예정인원 : 96명(학생 88명, 인솔교사 8명)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활동기간 : 2025. 6. 9.(월) 8:30 ~ 2025. 6. 11.(수) [2박 3일]
4. 활동장소 : 경기도 일대 청소년수련원 또는 유스호스텔
5. 용역조건
가. 수련활동 활동경비
▶ 숙박비(2박), 식비(7식), 수련활동비, 시설이용료, 부가가치세, 기타경비 등을 단체숙식비에 대한 총액입찰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나. 수련시설
▶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되어 있어야 하며 2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강당․시설을 보유해야 함.
▶ 학생 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본교생을 같은 건물 내 수용해야 함.(분산수용 불가)
- 본교 남학생과 여학생의 숙소의 분리가 이루어져야 함.
- 수련 활동 기간 내에 타 학교가 수련원에 있을 시 동선의 겹침 방지 및 숙소 동 분리가 이루어져야 함.
▶ 화장실과 세면실은 침실과 같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해야 함.
▶ 인솔 교사 숙소는 학생 숙소와 근접한 위치에 자리하도록 함.
▶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점검하고, 침구는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함.
▶ 숙소는 반드시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함.
▶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고 야간·취침지도가 가능한 정식 청소년 지도자 자격증을 갖춘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함.
- 한 학급당 적어도 1명 이상의 지도자가 배치되어야 함.
- 본 학교는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서류 등을 입찰서류 제출 시에 받을 예정.
- 안전한 야간·취침지도를 위해 정식 청소년 지도자 자격증을 갖춘 지도요원들을 남학생 숙소와 여학생 숙소에 각 1명씩 배치해야 함.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하여야 함.
▶ 보건당국에서 통보된 검사대상자 및 검사 결과 대기자를 위한 별도 숙소를 확보하여야 함.
다. 식사 등
▶ 제1일부터 제3일까지(2박 7식) 제공하며 1식 5찬(밥, 국 제외) 이상으로 하고, 숙소 식당에서 7식을 실시한다.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세부 식단을 출발 1주일 전에 창천중학교에 제출한다.
▶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식 5찬 이상으로 한다.
▶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다.
▶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제1일부터 제3일까지(2박 7식) 제공하며 1식 5찬(밥, 국 제외) 이상으로 하고, 숙소 식당에서 7식을 실시한다.
라. 사고 처리
▶ 낙오자 처리: 수련활동기간 중 고의나 불의의 사고로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해당자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창천중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 수련활동 중 식중독 사고나 안전 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창천중학교에 이 사실을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수련활동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용역업체가 부담한다.
▶ 수련 활동 중 사고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 조사를 하는 등 사전 대비를 철저히 한다.
마.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과업설명서, 용역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제출된 서류가 허위가 드러날 경우 계약체결 후라도 계약을 철회할 수 있다.
▶ 수련활동에 필요한 프로그램 내용, 숙박, 식사 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 교사와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 행사 전에 안전교육을 실시하여 사고 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만일의 사고 발생 시에는 업체가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하며,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자료는 별첨으로 제출한다.
▶ 본교 수련활동을 위한 위원회의 평가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바.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 용역대가 지급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수련회 정산서 첨부)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여행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 내용에 증감 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이를 반영하여 정산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따른다.
〔붙임 2〕
2025학년도 창천중학교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제1조 (총칙) 창천중학교장(이하“갑 ”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을”이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갑”이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을”에게 위임하고,“을”은“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수련참가자에게 제공하며,“ 갑”과“을”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을”은“갑”이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일정안내,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유스호스텔급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 박시설로 정하며, 숙박시설은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소는 학생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 숙소로 한다.
③ 숙소는 침실면적은 1평당 2명 이내를 수용할 수 있도록 하고, 가급적 5층 이상의 침실은 배정하지 아니 하며 타학교 학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④ 상기 숙박시설의 선정은 유흥가와 직선거리 100m 이상 떨어져야 하며,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2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이어야 한다.
⑤ 숙소에 설치된 TV 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 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을 하여야 한다.
⑥ 상기 숙박 업체의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계약 시 학교 계약업무담당자 및 수련활동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⑦ 학생 전체를 수용하여 레크리에이션을 지도할 수 있는 음향시설이 잘 갖춘 실내 강당이 있어야 한다.
⑧ 활동 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가 배치되어야 한다.(취침 이후 기상 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 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⑨ 숙박지 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 시 제출 한 서류는 생략 가능)
※ 참고< 제출 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인당 한도액 2억 이상, 1사고당 한도액 30억 이상) 1부.
3. 건물 화재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1부
4.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5. 객실배치도 1부.
6. 식단표 1부.
7.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8.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
제5조(식사 등)
① 수련활동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5찬 이상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 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한다
③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④ 매회 제공된 음식은 보존식 전용용기 또는 멸균봉투에 소독․건조된 집기를 이용하여 종류별로 각각 100g 이상을 담아 영하 18℃이하 전용냉동고에 144시간(6일) 냉동보관(식품위생법 제 88조 제2항 제2호)하여야 하고 “을”의 귀책사유로 인한 식중독이나 질병이 발생할 시 “을”이 전적으로 민․형사상 책임을 진다.
⑤ 식중독 등 음식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배상이 가능한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여야 한다.
⑥ 식당은 위생적이며 식중독 사고가 일어나지 않은 수련원이어야 하며 믿을 수 있는 식품 업체에서 식자재를 공급받아 제공하는 식단이어야 한다.
제6조(수련활동)
① 교육 프로그램은 계약 전 “갑”과 협의하여 정한다.
② 제시한 모든 수련교육 내용을 운영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어야 한다.
③ 우천 시 대체할 프로그램 및 실내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야 한다.
제7조(참가 인원)
① 학생 88명, 인솔교사 8명(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② 참가 인원 변경 시에는 계약금액을 참가 인원으로 나눈 1인당 참가 금액을 산출한 후 증감된 수련활동 인원만큼의 금액을 가감하여 계약금액을 조정한다.
제8조(사고)
① 수련활동 기간(수련시설 입소부터 퇴소까지)중 발생하는 안전사고에 대해서 수련시설 운영 대표자가 책임진다.
② 수련활동 중 각종 사고 ․ 식중독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을”이 전적으로 부담한다.
③ “을”은 상기 사고 등이 수련활동 중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9조(수련교육의 시작과 종료)
① 수련교육은 학생들이 수련교육원에 도착하는 시점부터 일정을 마치고 학교로 출발하는 시점으로 일정 변경 시는 변경 조건에 의하며, 인솔교사의 확인을 거치도록 한다.
제10조(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기본일정 : “을”은 “갑”이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갑”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세부일정 : 수련교육원은 수련교육 실시 1주일 전 “갑”과 협의한 숙소 배정, 교육 프로그램, 식사 메뉴 등 세부일정을 관계증빙자료를 첨부하여 “갑”에게 제출한다.
③ 일정 변경
1) “갑”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을”은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을”은 변경 전․후 “갑”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 입증자료(현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갑”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일정 수행 : “을”은 수련교육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및 기타 수련교육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제11조(교육 불참자 처리) ①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12조(수련활동비의 지급)
① 본 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정산서 및 청구서, 세금계산서,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제출)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을”의 청구에 의해 5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 당일 불참한 학생의 수련활동비는 청구하지 않아야 하며 출발일 현재 참석 학생이 증가하는 경우 수련활동에 참여시키고 증액하여 청구한다.
④ 인솔교사의 경우 산출내역서상의 교육비, 시설이용료를 제외한 숙박비, 식비를 지급한다.
제13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제14조(계약이행보증) “을”은 낙찰금액의 1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증서로 납부해야 하며, 계약보증금 납부 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한다.
제15조(책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을”이 부담한다.
③ “을”은 본 계약특수조건에 명시된 내용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거나 또는 수련활동 도중이나 수련활동 후에 증빙서류제출 내용 등 계약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에는 계약위반에 계약보증금의 국고귀속 등 법적 조치는 물론 이로 인한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제16조(계약의 해지) “갑”은 “을”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① “갑”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② “을”이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하여 “갑”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③ “갑”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및 기탁 부득이한 사정 등)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7조(기타)
① “을”은 수련활동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수련활동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 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③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8조(계약 해석의 우선 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여행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갑”의 의견에 따른다.
〔붙임 3〕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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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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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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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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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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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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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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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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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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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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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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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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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천중학교 공고 제2025-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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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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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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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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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창천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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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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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전자입찰서 이행각서로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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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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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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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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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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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창천중학교의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창천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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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4〕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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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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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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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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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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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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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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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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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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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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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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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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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경영상태
* 증빙 서류(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제출
3. 수련활동용역 수행실적(최근 4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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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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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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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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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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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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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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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 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4년간)
2. 실적증명서(중·고등학교 대상 실적)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학생수련활동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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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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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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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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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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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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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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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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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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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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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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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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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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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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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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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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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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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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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학생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숙박시설 일반현황
숙 박 업 소 일 반 현 황
|
층 별 투숙인원
|
비 상 시
대피시설
|
업체명
|
대표자
|
등급
|
신축 (개축)년도
|
숙 박
정 원
|
소재지
|
전 화
번 호
|
전체 층수
|
각 종
보험가입
사 항
|
소 방
검 사
일 시
|
전 기
안전도검 사
|
층
별
|
투 숙
인 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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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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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숙박시설 세부사항
가) 편의시설 현황:
나) 전용강당 현황:
다) 객실 내 비품 현황:
라) 대형버스 주차 가능 수량:
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남녀 층수 구분하여 인원 배치 가능 여부
- 레크레이션 실시 여건 및 현황
- 본교 여행기간 동안 본교만 입소 가능 여부
|
다.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수련활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및 식당정보 기재
|
마. 수련활동 프로그램 계획
※ 수련활동 일정표(프로그램 내용), 경비, 시설 장비 등을 일자별로 구체적으로 기술
※ 기상악화 시 일정조정 및 대처방안
|
바.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 가입 현황
※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학생안전사고 시 대처방안(학생후송대책 :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등)
- 보험가입현황(1인당/1사고당 금액)
- 수련시설 내 화재발생 시 대처방안
- 식중독․도난․분실․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각종 보험증권 사본)
- 현지 수련 프로그램 활동 시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제출
|
사.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및 장점 등 기술
붙임 :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창천중학교장 귀하
〔붙임 5〕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창천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교육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창천중학교장 귀하
〔붙임 6〕
[학생수련활동 용역 실적증명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
장소
|
기간
|
참여인원
|
계약액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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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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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위와 같이 학생수련활동을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창천중학교장 귀하
|
〔붙임 7〕
창천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심사 배점표
업체명: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기준
|
평점
|
배점
|
기
술
능
력
평
가
(100)
|
정량적
평가
(30점)
|
○ 수련활동 수행 실적
-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
(최근 4년간 수련활동 실적 등)
- 사업실적증명서 제출
|
당해용역 수행실적
A. 6건 이상
B. 5건
C. 4건
D. 3건
E. 2건
|
10
8
6
4
2
|
|
10
|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수련활동 수행 조직
(여행업체의 4대 보험 가입증빙자료)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
A. 10명 이상
B. 5명 이상 ~ 9명 이하
C. 4명 이하
|
5
4
3
|
|
5
|
A. 5명 이상
B. 4명 이상
C. 3명 이하
|
5
4
3
|
|
5
|
○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 신용평가등급
|
신용평가 등급에 따라 배점기준 참조
([붙임★] 신용평가등급 참조)
|
10
|
|
10
|
주관적
평가
(70점)
|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
25점
|
- 숙박시설 전망, 위치, 편의시설
|
10
|
8
|
6
|
|
- 최대수용인원 및 위치
|
5
|
3
|
2
|
|
- 객실면적 및 실당 배치인원
|
5
|
3
|
2
|
|
- 숙박시설 쾌적성 및 안전성
|
5
|
3
|
2
|
|
○ 식사제공 능력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
15점
|
- 업체 식단표
|
10
|
8
|
6
|
|
- 식사 제공 능력(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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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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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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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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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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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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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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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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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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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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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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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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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시 처리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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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8
|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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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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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8
|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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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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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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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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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 평가 항목 중 하나가 40% 미만의 평점을 받거나, 낙찰자 선정 이전에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거나, 합계 점수가 80점 미만인 경우는 선정 대상에서 제외됨
주1) 최근년도 제무제표 1부를 제출해야 한다. 미제출시 ‘0’점 처리됨.
주2) 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보상한도 8천만 원 이상, 사고당 무한대),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음식물배상 책임보험, 여행자 보험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
◎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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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 등급
|
평 점(점)
|
배점한도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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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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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A
AA+, AA0, AA-
A+
A0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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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1
A2+
A20
A2-
|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AA+, AA0, 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A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10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9.8
|
BBB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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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30
|
B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9.6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9.4
|
BB+, BB0
|
B+
|
BB+, 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9.2
|
BB-
|
B0
|
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9.0
|
B+, B0, B-
|
B-
|
B+, 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8.8
|
CCC+ 이하
|
C 이하
|
CC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7.0
|
[주]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제335조의 제3에 의거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신용평가사가 심사기준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기업신용평가등급을 기준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따라 조회된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동일일자에 다수가 있어 그 결과가 상이한 경우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한다.
2. ‘신용평가등급 확인서’가 확인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한다.
3. 합병한 업체에 대하여는 합병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심사하여야 하며 합병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으로 심사한다.
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6조 제1항 제5호 바목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배점한도를 적용한다.
5.「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4조 제1항에 따라 기획재정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금액(세계무역기구의 정부조달협정상 물품 및 용역 개방 대상금액) 미만인 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6조에 의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에 한한다. 이하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이라 한다.)에 참여하는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에 대해서는 신용평가등급 점수상의 배점 한도를 부여한다. 이 경우 소기업 및 소상공인에 대한 기간계산 등 심사기준일은 제6조 제1호에 따른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 8〕
※ 안전사고 예방 체크리스트
단계
|
점 검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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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
|
답사
|
수련원 자체의 안전사고 발생 시 조치계획(보건실 운영계획 등)은 확인하셨습니까?
|
|
수련원 내부(숙소 등)의 전반적인 안전 위협 요소는 확인하셨습니까?
|
|
장애인용 편의시설 여부를 확인하셨습니까?
|
|
수련원 외부의 안전 위협 요소를 확인하셨습니까?
|
|
프로그램의 적정성(인원 운영, 프로그램 운영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위험 요소 등)은 확인하셨습니까?
|
|
사전안전교육 실시 여부와 안전장비의 비치, 안전담당 인력의 배치 여부를 확인하셨습니까?
|
|
교육시설물의 안전점검 실시 상황(점검일, 상태 등)은 확인하셨습니까?
|
|
장애인 편의시설(객실 또는 침실, 화장실, 엘리베이터, 점자블록 등) 유무를 확인하셨습니까?
|
|
계획
|
참여 인원 대상 여행자 보험은 가입하셨습니까?(고위험 활동시 필수)
|
|
학생들의 활동 기간에 주의해야 할 안전사고예방교육 내용은 포함하셨습니까?
|
|
수련활동 지도자 범죄 경력은 확인하셨습니까?(학생교육원 제외)
|
|
전체 학부모의 70% 이상 동의로 수련활동을 추진하셨습니까?
|
|
신체허약자, 특수교육대상학생 등 특별지원(보호)대상은 파악되었습니까?
|
|
인솔교원의 교육프로그램 참관 등의 임장활동의 중요성을 강조한 계획을 수립하셨습니까?
|
|
안전사고 발생 시 조치계획(수련원 자체의 조치계획 포함)은 수립하셨습니까?
|
|
시행
|
안전사고 예방교육은 실시하셨습니까?
|
|
학생들의 휴대금지 물품 등에 대한 고지와 확인은 하셨습니까?
|
|
수련원의 각종 시설물과 주변의 안전 위협 요소에 대한 통제는 이루어지고 있습니까?
|
|
인솔 교원의 교육 참관은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습니까?
|
|
교육프로그램의 사전 안전 교육 실시와 안전담당 인력의 배치 여부는 확인하셨습니까?
|
|
교육시설물은 안전하게 운용되고 있습니까?
|
|
화재 및 비상 상황 시 대피 경로를 학생들이 숙지하도록 하셨습니까?
|
|
안전장비활용 프로그램 운영 시 학생들의 장비사용(착용) 상태는 수시로 확인하였습니까?
|
|
※ 식사점검 체크리스트
단계
|
점 검 사 항
|
확인
|
답사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허가증을 확인하셨습니까?
|
|
집단급식소의 경우 식중독 예방 일일점검표를 확인하셨습니까?
|
|
식당 청소 상태 및 음식물 보관 상태가 양호합니까?
|
|
냉장고에 유통기한이 지난 음식물을 보관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
|
영양사 및 조리사의 자격증을 확인하셨습니까?
|
|
모기, 벌레, 쥐 등을 방제하기 위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까?
|
|
수돗물이 아닌 물을 사용 시 먹는 물 수질검사 여부를 확인하셨습니까?
|
|
육류, 채소류 등 원료별 조리기구의 구분 및 사용 여부를 확인하셨습니까?
|
|
쓰레기통 및 쓰레기장의 청결 관리 여부를 확인하셨습니까?
|
|
집단급식소의 경우 보존식 냉동고 비치 여부를 확인하셨습니까?
|
|
계획
|
관할청에서 해당 시설에 위생 점검을 실시하였습니까?(학생교육원 제외)
(필요시 해당 시군구에 위생 점검 요청)
|
|
식사와 관련된 계약서(또는 승낙사항)를 작성하였습니까?
|
|
식단표가 학생들에게 적합합니까?
|
|
특정식품 알레르기 학생을 확인하여 식단표와 대조하였습니까?
|
|
시행
|
조리실의 청결 상태가 양호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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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리사들은 위생복과 위생모를 착용하고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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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약속된 식단표와 식사가 일치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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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음식의 질 및 조리 상태가 학생들에게 적합합니까?
|
|
식사 전 음식의 맛, 질감 ,조리 상태의 사전점검을 마치셨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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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수대 및 물 위생 상태는 양호합니까?
|
|
인솔교원과 학생의 식사가 동일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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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손씻기, 양치질과 같은 개인위생이 잘 지켜지고 있습니까?
|
|
정해진 장소에서만 음식물을 먹도록 지도하셨습니까?
|
|
식사 후 학생들의 건강 상태를 지속적으로 관찰하셨습니까?
|
|
(감염병상황시) 식사 간격 유지 및 식사 중 대화 자제를 준수하고 있습니까?
|
|
※ 숙소 점검 체크리스트
단계
|
점 검 사 항
|
확인
|
답사
|
적정 숙박 정원을 넘어서지는 않습니까?
|
|
숙소 주위가 위험에 노출되어 있지는 않습니까?
|
|
숙소 내 또는 인근에 청소년 유해업소가 없습니까?
|
|
방안의 TV는 청소년유해프로그램을 차단할 수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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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 사이의 베란다가 학생들이 넘어 다닐 정도로 설치되어 위험하지 않습니까?
|
|
설치물들은 안전합니까?(가구, 유리 창문, 가스레인지, 세면대 등)
|
|
곳곳에 날카로운 모서리나 못 등이 튀어나와 있지 않습니까?
|
|
계단이나 난간에 미끄럼방지 테이프나 안전장치가 되어 있습니까?
|
|
유리 창문의 안전 잠금장치가 제대로 작동하고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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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층 이상의 경우 완강기가 설치되어 정상 작동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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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방시설 완공 검사필증을 받은 시설입니까?
|
|
학생들에게 방송 등 안내할 수 있는 여건을 갖추고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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욕실이나 공동세면장의 청소 상태는 청결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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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안 침구의 보관 및 위생 상태는 양호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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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화장실의 청결 상태 및 환기 시설은 양호합니까?
|
|
화재 및 비상상황 시 대피경로 표지판이 설치된 것을 확인하셨습니까?
|
|
장애인 편의시설(객실 또는 침실, 화장실, 엘리베이터, 점자블록 등) 유무를 확인하셨습니까?
|
|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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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관련 계약서에 안전사고 발생 시 배상책임을 구체적으로 기재하였습니까?
|
|
숙소의 안전 위해 요소를 계획에 명시하였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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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및 교원 숙소 배치표가 계획에 포함되어 있습니까?
|
|
학생과 교원 숙소는 같은 층에 배치되어 있습니까?
|
|
야간 지도계획, 안전요원 배치 여부 및 위급상황 발생 시 연락망을 구축하였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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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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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인이 숙소로 들어오지 못하도록 조치되어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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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내 물품 중 파손 및 작동 여부 확인하였습니까?(문제시 시정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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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들의 이동 통로나 비상구는 충분하게 확보되어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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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내부에 선정적인 포스터나 유인물이 부착되어 있지는 않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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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소 전 학생 및 지도자를 대상으로 성범죄 예방교육 실시하였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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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실 전 화재 및 비상상황 시 대피 경로를 학생들이 숙지하도록 하셨습니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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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란다 등 위험한 곳에는 위험 표지판이 붙어 있습니까?
|
|
필요한 구급약품은 준비되어 있습니까?
|
|
(감염병 상황시) 불필요한 이동금지 및 밀집시 마스크 착용은 잘 준수되고 있습니까?
|
|
※ 화재 예방 안전 검검 체크리스트
단계
|
점 검 사 항
|
확인
|
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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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층 이상의 경우 완강기가 배치되어 있으며 정상 작동하는 것을 확인하셨습니까?
|
|
소화기의 위치를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하셨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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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방시설완공 검사필증을 확인하셨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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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 및 교육 시설의 소방안전점검표를 확인하셨습니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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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차의 접근성은 양호한지 확인하셨습니까?
|
|
화재 및 비상상황 시 대피경로 표지판이 설치된 것을 확인하셨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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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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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재 및 기타 재난 사항 발생 시 대피 계획을 수립하였습니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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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급 사항 발생 시 비상연락망 체계를 갖추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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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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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에서 (화재)안전교육을 실시하고 대피 방법을 안내하였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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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들의 화재를 일으킬만한 물품 소지 여부를 확인하였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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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화기 및 완강기의 위치 및 사용법을 학생들에게 안내하였습니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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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재 및 비상상황 시 대피 경로를 학생들이 숙지하도록 하셨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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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 9〕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창천중학교장 귀하
〔붙임 10〕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 용 역 명 : 2025년도 창천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
2. 예정인원 : 학생 88명, 인솔교원: 8명 (참가 학생 수는 변동될 수 있음.)
3. 활동기간 : 2025.6.9.(월) 8:30 ~ 2025.6.11.(수) [2박 3일]
4. 산출내역
연번
|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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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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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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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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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
(육류,생선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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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비 : 원 × 명 x 박
□ 식 비 : 원 × 명 x 식
|
|
|
2
|
수련활동비
|
|
□ 00프로그램 : 원 × 명
□ 00프로그램 : 원 × 명
|
|
|
3
|
시설사용료
|
|
□ 시설사용료 : 원 × 명
|
|
|
4
|
기타
|
|
|
|
|
합 계 액
|
|
|
|
1인당 금액 (VAT포함)
(합계액÷공고시제시한인원수)
|
□ 000000원 ÷ 000명 : 원
|
|
|
(금액단위 : 원)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날인)
창천중학교장 귀하
〔붙임 11〕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
(앞쪽)
|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
|
대상자
|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
연락처(휴대전화 등)
|
|
본인은 창천중학교 수련활동 수탁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
2025년 월 일
|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
경찰서장 귀하
|
|
유의사항
|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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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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