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구고등학교 공고 제2025-40호
2025학년도 청구고등학교 축구부 훈련 시외 전세버스 임차
용역 입찰 공고(긴급)
2025학년도 청구고등학교 축구부 훈련 전세버스 임차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용역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용역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 본 공고문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입찰(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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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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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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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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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입찰(견적 제출)자는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청렴서약제의 내용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3개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재 후 6개월 간 대구광역시교육청 및 산하기관과의 수의계약 추가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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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신고자의 신고내용에 대한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함)
ㆍ홈페이지: http://www.dge.go.kr >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신고센터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부패신고센터
ㆍ전화: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053-231-0102~0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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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R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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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내용은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dge.go.kr) ⇒ 알림마당 ⇒ 계약정보 ⇒ 자료실 』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2025학년도 청구고등학교 축구부 훈련 전세버스 임차용역 입찰 공고
나. 용역기간: 2025. 4. 25 .(금) ~ 2026. 2. 28.(토)
다. 기초금액: 4,390원 (1km당 가격, 시외기준, 부가가치세, 통행료, 주차료, 유류대, 봉사료 등 포함)
※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라. 예상 용역 총금액: 18,670,670원
마. 운행구간: [붙임] 2025학년도 청구고등학교 축구부 버스 운행 예상표(시외) 참고
※ 예상 용역 총금액 및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단가입찰, 전자입찰입니다.
나. 대구광역시 지역제한 입찰입니다.
다.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하는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라. 공동수급(공동도급이행방식)이 불가합니다.
마.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바.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3. 입찰서 제출기간
2025년 4월 16일(목) 11:00 ~ 2025년 4월 21일(월) 16:00
4. 개찰일시 및 장소
2025년 4월 22일(화)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등의 사유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5.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5805)] 업종을 등록한 업체
2)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대구광역시에 둔 업체
※ 직영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자동차등록원부 등을 제출할 수 있는 회사이어야 합니다.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상 지입차량의 입찰 제한)
3)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4)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7811189904])를 소지한 업체
※ 위의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함
나.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지입차량 불가)이며,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자동차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하며, 해당 내용과 관련된 사항은 [붙임] 2025학년도 청구중학교 축구부 전세버스 임차용역 계약 특수조건을 참고한다.
다.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6.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에 따르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 지급확약 내용이 포함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 제출 시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전자입찰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개의 예비가격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반드시 선택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연기 공고를 한 경우, 입찰연기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전자입찰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 장애가 발생할수도 있으니 입찰서 제출 마감시간 훨씬 이전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무효
가. 입찰무효에 대해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나. 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제1항 및 제2항에 의하여 적격심사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하며,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낙찰하한율(87.995%) 이상의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입찰집행 후 입찰가격점수와 다른 심사분야의 배점한도를 합산한 종합평점이 적격통과점수에 미달하는 입찰자에게는 별도로 평가점수를 통보하지 않고 적격심사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적격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또한, 선순위에서 낙찰자가 결정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가 결정될 때까지 차순위로 계속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일로부터 2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하며 적격심사 평가는‘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5조 제1항 제5호 [별표 5] 육상운송 용역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제출서류: 적격심사신청서,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일반용역이행실적증명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기술능력평가서류(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공시등급 확인서), 기타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 일체)
※ 적격심사에 소요되는 행정 소요일수를 감안하여, 계약담당공무원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예정가격 이내 입찰자를 대상으로 동시에 적격심사를 할 수 있습니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자로 결정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2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계약일로부터 3일 이내에 착수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 포기로 간주 처리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대구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대구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 특수조건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서의 제출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첨부 파일로 송신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 dge.go.kr) ⇒ 알림마당 ⇒ 계약정보 ⇒ 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1. 안전·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 및 [별지]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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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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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ㆍ예산ㆍ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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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 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당해 입찰서 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고문,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다.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등록마감 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라.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 등)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마.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바. 본 입찰서 제출의 안내 공고문,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 달 홈페이지 및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사. 입찰정보 제공처
1) 계약 및 과업 관련 문의: 청구고등학교 행정실(☎053-235-5007)
2) 전자입찰시스템 이용관련: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붙임 1. 2025학년도 청구고등학교 축구부 훈련 시외 전세버스 임차 용역 계약특수조건 1부(별첨).
2. 2025학년도 청구고등학교 축구부 버스 운행 예상표(시외) 1부(별첨).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11일
청구고등학교장
[별지]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2025학년도 청구고등학교 축구부 훈련 전세버스 임차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안전관련 제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본인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상기 법령 및 발주처의 정기·수기 안전관련 이행 점검을 포함한 안전보건 의무조치 사항(관리감독자 지정, 안전보건교육 등)을 준수하여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