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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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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1600-000 공고일시  2025/04/16 11:44
공고명 2025학년도 죽변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 수의 견적 안내 공고
공고기관 경상북도교육청 죽변고등학교 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죽변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정유정(☎: 054-783-744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6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3,369,920 원
   
배정예산
73,369,920 원
   
추정가격
66,699,92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죽변고등학교 공고 제 2025- 004호


2025학년도 죽변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 용역 견적 제출 공고


2025학년도 죽변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4. 16.

죽 변 고 등 학 교 장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죽변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54-783-7440),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be.kr) 청렴행정/신고센터/클린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학년도 죽변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 용역

  나. 용역이행기간: 2025. 05. 13.(화) ~ 2025. 05. 16.(금) (3박 4일)

 다. 용역수행장소: 서울 일원

  라. 참가예정인원: 총 112명(학생104명, 인솔교사8명)※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마. 기초금액: 금73,369,920원(추정가격 66,699,927원, 부가가치세 6,669,993원)

  바. 용역내용: 붙임 과업지시서 및 계약특수조건 참조

  사. 견적참가자는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계약특수조건을 열람하고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견적 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경우 견적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10%)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발주처는 감염병 발생,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이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 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계약해지 포함)할 수 있으며, 본 견적 공고에 견적서를 제출하는 자(계약상대자 포함)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최신 규정) 및 관련 법령에도 불구하고 발주처에 일체의 위약금, 취소수수료 등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2. 견적방법

  가. 본 견적은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은 총액으로 차량비, 숙식비, 중식비, 입장료, 관람료, 여행자보험료, 수행안내원(야간)경비, 현지가이드, 부가세, 기타 경비를 포함한 일체의 경비에 대한 견적입니다.

  다. 본 견적은 제한적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상북도),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이어야 합니다.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관광진흥법 시행령」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자는 견적서 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경상북도 되어 있어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마친 사람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견적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다만, 라항의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로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된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의 내용을 숙지    후 견적에 참가해주시기 바랍니다.


5. 견적서 제출

  . 견적서 제출기간: 2025. 4. 16.(수) 15:00 ~ 2025. 4. 22.(화) 10:00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   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한 견적 제출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견적 제출 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 등은 연기된 견적 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견적서 제출 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   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   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개찰

가.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4. 22.(화) 11:00

나. 개찰장소: 죽변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97호, 2022.01.11. 시행)」,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8.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 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견적제출결과 담합이라고 판단할 수 있는 경우에는 당해 견적 제출을 무효로 하며,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이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계약상대자결정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 포기로 간주 처리합니다.

  마. 견적제출 결과 1순위 업체라도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견적제출 참가자격 요건에 충족되지 않거나 기타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다.


9. 청렴서약서 제출

     본 견적제출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 제출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  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당해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설명     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공고문, 기타 입찰 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     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6장 선금 ․ 대가 지급요령」에 의거 확정되지 않은 수     학여행 대금은 수익자부담경비이므로 자금 사정의 불가피한 사유에 해당되어 선금은 지급하지 않     습니다.

  라.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      과』에 게재됩니다.

  마.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행정실(☎054-783-744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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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  변  고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