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제2025-1호
입 찰 공 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4. 16.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재무원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25년도 희망 Replay 가족여행 용역 계약
◦ 수요부서 :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사회협력팀
◦ 입찰방법 : 제한(총액) 경쟁입찰 / 전자입찰
※ 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 참여 가능함.
◦ 낙찰자 선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배정예산 : 금126,000,000원(VAT 포함)
◦ 용역내용 : 별첨“제안요청서”참조
◦ 계약기간 : 계약일 ~ 2025. 11. 14.
◦ 대금지급방법 : 용역 완료 시, 수요부서 검사 검수 후 지급
◦ 입찰, 개찰 일시 및 장소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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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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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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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 등록 서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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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30.(수) 17: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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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5층 총무팀
(※ 방문 또는 우편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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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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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30.(수) 17: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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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5층 사회협력팀
(※ 방문 또는 우편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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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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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25.(금) ~ 4. 30.(수) 17: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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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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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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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14.(수) 15:00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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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지정장소
(변동가능하며, 변경 시 개별연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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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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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16.(금) 11:00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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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담당자 PC, 제안서 평가 후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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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함.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1)를 소지한 자
◦ 『관광진흥법』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등록을 완료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에 종합여행업(업종코드:1261)으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완료한 자
◦ 우리 사에 입찰 참가 등록 서류 및 제안서를 2025. 4. 30. 17:00까지 제출한 자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동 시행령 제76조 제1항 8호, 9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100 이상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함.
◦ 제출방법 : 차세대 나라장터(G2B) 조달청 시스템에 전자보증서로 송부
* 단, 보증보험 이용이 불가하여 현금으로 납부할 경우에는 입찰서 마감일시까지 “우리은행 1005-402-805661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로 납부 후 유선확인(총무팀 김시혜 대리 051-801-4004) 필수
* 입찰보증금 미납부시 입찰은 무효가 되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가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사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4. 제출서류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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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방법 및 제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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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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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격입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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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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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서류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4.30.(수) 17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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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 (법인)인감증명서
○ (사용인감 사용 시)사용인감계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초본)
○ 사업자등록증
○ 관광사업등록증(종합여행업)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나라장터에서 출력)
○ 입찰보증금 납부 영수증 또는 보증증권
○ (대리인 입찰참가 시)위임장, 4대보험가입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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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 또는 우편제출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총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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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8부
○ 기타 제반 서류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일체의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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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 또는 우편제출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사회협력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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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등록서류 및 제안서 등의 서류는 지정장소로 방문 또는 우편제출하여야 함
(제출기한까지 도착분에 한함).
◦ 입찰참가등록서류(제안서 등 포함) 미제출 시 가격입찰은 무효처리 되며, 입찰에
참가하는 서류 사본에는“사실과 상위없음” 확인․날인이 있어야 함.
◦ 제안서 등은 별첨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참조하여 작성·제출하며,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계약담당직원은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음.
5. 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
◦ 제안서(사회협력팀) 및 입찰참가등록서류(총무팀)는 우리 사 해당부서에 제출함.
◦ 본 입찰은 협상의 의한 계약으로 제안서 평가는 수요부서(사회협력팀)에서 실시함.
◦ 가격입찰서는 부가세포함 총액으로 반드시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이용하여 제출하고,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가능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일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단, 교통비, 숙박비, 주요방문지 입장료, 식대 등의 소요비용과 여행알선수수료를 각각 구분하여 금액을 산정하는 경우 여행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야 함.
6. 예정가격 및 협상적격자(순위) 선정
◦ 예정가격은 단일예정가격이며, 가격입찰서 개찰 결과 예정가격 초과 입찰자는 협상 대상에서 제외 함.
◦ 협상적격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선정하고, 협상순위는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함.
※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미만은 협상 대상에서 제외
◦ 기타 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721호(2024.09.13. 시행)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7. 입찰무효에관한사항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8. 청렴계약이행 준수
◦ 계약 관련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대한적십자사 행동강령책임관(감사실)에게 신고 바라며,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대한적십자사 청렴계약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 준수하여야 함.
◦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제2조에 규정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는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 대표자가 직접 서명하여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에 제출하여야 함.
9. 입찰자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조달청 공고, 예규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과 용역 내용을 충분히 인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본 입찰과 관련 상표, 특허, 실용신안, 디자인 등의 침해로 인한 분쟁이 발생할 경우, 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본 입찰은 전자입찰(지문투찰)이며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기 바람. 기타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나라장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문의처
제안요청서 관련 문의 :
(제안서 제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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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5층 사회협력팀 이동익 대리
전화 : 051-801-4051 / 팩스 : 051-801-4039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동성로 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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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관련 문의 :
(입찰참가등록서류 제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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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5층 총무팀 김시혜 대리
전화 : 051-801-4004 / 팩스 : 051-801-4009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동성로 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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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한적십자사는 청렴계약제를 적용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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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입찰ㆍ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에서 관계 직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또는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 ⇒ 대한적십자사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2년 동안 참가할 수 없게 됩니다.
◈ 계약 관계 직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http://www.redcross.or.kr) 신문고/부패 및 행동강령위반 등록하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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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적십자사 부산광역시지사 재무원
1)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는 자의 입찰은 무효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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