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헌고등학교 공고 제2025-6호
|
|
2025학년도 인헌고등학교 1학년 수련체험활동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
|
|
2025학년도 인헌고등학교 1학년 수련체험활동 위탁용역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6.
인 헌 고 등 학 교 장
|
|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
|
|
|
|
|
|
|
|
|
|
|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
|
|
|
|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
2025학년도 인헌고등학교 1학년 수련체험활동 위탁용역
|
수련활동
기간
|
2025. 6. 2.(월) ~ 2025. 6. 4.(수) [2박 3일]
|
수련활동
장소
|
경기권 소재 청소년수련시설
|
참가인원
|
총139명 (학생 131명, 인솔교사 8명)
※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
기초금액
|
기초금액: 금41,700,000원(금사천일백칠십원)[부가세 포함]
※ 학생 131명과 인솔교사 8명으로 산정한 금액임
※ 인솔교사 경비는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하되,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하며 별도 정산하고 학교에서 전액 부담
|
경비내역
|
숙식비(2박7식), 시설이용료, 교육활동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수련경비에 대한 총액
(※ 수련시설까지의 학생 수송용 차량 제외)
|
특기사항
|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
(숙박비, 식비, 시설이용료, 교육활동비, 기타 경비 등)
★ 산출내역서 제출 시 학생 131명과 인솔교사 8명 기준으로 하되,
학생과 인솔교사 구분하여 제출
★ 참가학생, 인솔교사 인원은 증감이 있을수 있으며, 증감시에는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정산
❍ 공고문, 특수조건 등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피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상급기관의 명령 또는 권고,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이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계약완료 이후일지라도 수련활동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기도) 경쟁입찰입니다
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2)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나라장터(G2B)에 청소년수련시설 청소년수련원(업종코드 3251) 또는 유스호스텔(업종코드 3254)로 등록한 업체
3)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 보유업체
4) 2024년도 이후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적정’이상을 받은 수련시설 또는 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은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 결과(최근 1년 이내)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인 자
6)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하여야 하나,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4호(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의거하여 학생안전 및 교육프로그램 질 저하 방지 등을 위해 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7)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과 첨부된 과업설명서(계약특수조건 포함)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제출(접수) →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실시(제안서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접수기간: 2025. 4. 23.(수) 9:00 ~ 4. 28.(월) 12:00
※ 접수마감일을 제외하고 제안서 접수기간 중 09:00~16:00 제출 가능
※ 토,일요일, 공휴일은 접수를 하지 않습니다.
나. 접수장소: 인헌고등학교 행정실(본관 1층)
다. 제출방법: 직접 제출(우편 및 FAX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자 명부를 지참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감(사용인감)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라. 제출 서류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 작성 바라며, 아래의 구비서류 순서대로 제출)
입찰자
|
1)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붙임1]
2)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닌 경우, 대리인 신분증 지참)
(대표자가 아닌 경우)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증빙자료, 신분증 소지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등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
3) 수련활동 위탁용역 제안서 10부 [붙임2]
- A4크기 규격, 본교소정양식,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상철제본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붙임2-1]을 숙지 후 관련사항을 충실히 기재
- 일정,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4) 최근년도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5) 실적증명서 1부 [붙임3] -해당자에 한함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교육청 산하 초·중·고 수행실적만 인정)
6)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7)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8) 2024년도 이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통보서 사본 1부
9)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0)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11)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및 식단표 각 1부
12) 영양사(조리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3) 교육일정표(프로그램)
14) 수련활동 지도자(레크리에이션 강사 및 안전요원 포함)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각1부
15) 국가 인증 청소년 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서 사본 1부
16) 제안 업체 인력 보유 확인서(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 증빙자료) 1부
17) 수련시설 전체 배치도[층별 배치, 객실 배치(방 배정), 비상구 표시할 것] 및 수련시설현황표(강당, 체육관, 식당의 규모 등) 1부
18) 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생산물배상책임보험 사본 각1부
19) 최근 1년 이내 건축, 토목, 전기, 가스, 소방, 승강기, 위생, 식수 등 안전점검 결과 사본 각 1부
20) 청렴서약서 1부 [붙임4]
2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붙임5]
22) 각서 1부 [붙임6]
23)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붙임7]
24)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
낙찰자
|
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②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붙임9]
③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붙임10]
④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
마.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허위로 판명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4. 23.(수) 9:00 ~ 4. 28.(월) 12:00
※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의 제출 기간은 동일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총액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다. 유의사항
1)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은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여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산출내역서는 추후 낙찰자만 제출함)
2)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서 평가 예정일: 2025. 5. 1.(목)
나. 별도의 제안서 설명회는 생략하고,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함
9.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5. 7.(수) 10:00 인헌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규격)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2.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르며, 예정가격 이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결정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10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보증보험증권)를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청렴서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계약담당자(☎ 070-4361-1371)
나. 과업내용, 제안서 작성 및 평가에 관한 사항: 1학년부 사업담당자(☎ 070-4361-1381)
다.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1588-0800)
15. 기타사항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부.
2. 제안서 서식 1부.
2-1.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2-2.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1부.
2-3. 신용평가등급 1부.
3. 실적증명서 1부.
4. 청렴서약서 1부.
5.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1부.
6. 각서 1부.
7.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8. 위임장 1부.
9. 산출내역서[낙찰자에 한함] 1부.
10.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낙찰자에 한함] 1부. 끝.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인헌고등학교 공고
제2025-6호
|
입 찰 일 자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인헌고등학교 1학년 수련체험활동 위탁용역
|
입찰
보증금
|
납 부
|
․ 보증금률: % (입찰금액의 5% 이상)
․ 보 증 금: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이행각서로 대체
|
대리인·사 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인헌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부
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인헌고등학교장 귀하
|
|
|
|
|
|
2025학년도 인헌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
|
|
제 안 서
|
|
|
|
|
2025. . .
|
|
|
|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신용
평가등급
|
신용평가등급
|
|
|
|
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
|
|
|
|
|
|
|
주) 1.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을 연도순으로 기재
2.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하여야 함
3. 교육청 산하 초․중․고등학교 수련활동 용역수행 실적만 해당됨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수련
시설
|
시 설 명
|
수련 교육 활동
|
비고
|
|
|
|
|
|
|
|
|
|
주) 1.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4대 보험 가입장 명부 첨부
2. 소지자격증 사본 첨부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학교일정표 참고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구체적인 일정표)
- 프로그램 활동 시간, 식사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수련시설(숙박) 여건
상 호 명
|
|
대 표 자
|
|
주 소
|
(홈페이지: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신축 및 개축년도
|
|
층별투숙인원
|
1층: 000명 2층: 000명,...
|
객실별 투숙인원
|
|
1실당 면적
|
|
본교만 입소가능 여부
|
|
각종 보험가입현황
|
|
전기·소방·가스점검일
|
전기: 소방: 가스:
|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
|
※ 구체적인 수련시설(숙박) 여건 기재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첨부
- 최근 1년 이내 개별 법령에 따른 건축, 토목, 전기, 가스, 소방, 승강기, 위생, 식수 등 안전점검 결과 사본 반드시 첨부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정기 안전 점검 상태
- 숙박지 층별배치도[객실 배치도(방 배정)] 및 수련시설(강당 등), 편의시설 현황표
- 야외 및 실내(강당) (음향, 조명시설 등) 교육장소의 유무 및 적절성 기재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 제공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현황)
- 각종 보험가입 사항, 소방 및 전기 점검 관련 증빙자료 첨부
-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첨부
- 영양사(조리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첨부
- 코로나 상황에 대비한 환기 시설 및 환기 계획
|
라. 행사 진행의 질적 수준
- 프로그램의 유익성 명시
- 청소년 지도사의 전문적 소양/ 자격 여부(수련활동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첨부)
- 레크리에이션 실시여부 및 수준
(레크리에이션 강사 자격증 및 프로필, 경력 관련 서류, 프로그램 계획서 첨부)
|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각종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코로나 등 전염병 관련 유증상자 및 확진자 발생 시 격리 대책 및 병원 이송 계획
- 우천 시(기상악화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
바. 교육프로그램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사. 현지 숙박지의 유해환경 차단을 위한 계획 및 숙소의 안전요원(주간, 야간) 인력 배치 계획 제출(*안전요원 자격증 및 이수증 첨부)
아. 각종 상황 대비 환불규정 계획 제출
자.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명 (인)
인헌고등학교장 귀하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 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사) 반드시 우리학교 수련활동 위탁용역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제안서를 작성한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수련활동의 일정에 관한 사항
가) 일정은 인헌고등학교 기본 일정표([별첨]과업설명서 참조)를 참고하여 제출
나) 계약체결 후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한다.
4. 수련시설(숙박)에 관한 사항 (서류 제출 시 숙소사진 반드시 첨부)
가) 숙박시설은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보험증서 사본 제출)
나) 숙박시설은 1개 숙박시설에서 전체 인원을 수용해야 하며, 건축물이 1개 동으로 되어 학생 생활지도에 편리하여야 한다.(남녀학생을 층별 구분하여 수용해야함)
다) 계약상대자는 숙박시설에 야간 안전요원을 배치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응급 차량을 항시 대기시켜야 한다.
라) 계약상대자는 안전요원으로 하여금 학생과 인솔교사를 대상으로 긴급 상황 발생 시 대피요령 등의 안전교육을 실시하도록 하여야 한다.
마)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고, 침구는 1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이어야 한다.
바) 청소년활동 진흥법 시행규칙에 따른 [별표3]수련시설의 시설기준(제8조 관련)에 맞춰(숙박정원 1인당 2.4㎡ 이상) 학생들을 수용하도록 실별 인원 배치도를 제출하며, 되도록 1실당 4인~8인 이하 배정을 권장한다.
사) 숙박시설에서 동일 원인으로 추정되는 동일증세의 환자가 2명 이상 발생할 경우에는 반드시 병원치료를 의무화한다.
아) 숙박지의 안전시설 미비로 인한 학생사고는 업체에서 치료비 일체를 책임진다.
자) 숙박시설은 야간에 교사가 학생들을 지도할 때 협조해야 한다.
차) 숙소에 일반여행객 또는 다른 단체 투숙 시 학생들의 접촉이 용이하지 않도록 하여 학생 안전관리에 최상의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카) 학생 전체가 레크리에이션을 실시할 수 있는 시설이 갖추어진 실내 강당이 있어야 한다.
타) 법정 감염병 발생 시 격리할 수 있는 별도의 격리실을 준비하고 접촉학생들에 대한 진단검사를 실시할 수 있는 검사키트를 준비하여야 한다.
파) 숙소는 반드시 영업보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제안서 제출 시 함께 첨부하여 제출, 보험가입기간 확인)
5.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제1일부터 제3일까지 총7식을 제공한다.
나) 조·중·석식은 국·찬 종류를 달리하며, 1식 4찬(밥, 국 제외)이상으로 하고, 학생들이 선호하는 식단으로 제공하되,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반찬을 제공한다.
다)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는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하고,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 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하여야 한다.
라) 학생 과반수의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에서 배상토록 한다.
마)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마시는 데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바)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제출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다.
사) 숙식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또는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영양사(조리사)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아)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자)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규정을 모두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6.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우천 시(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나) 각종 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7.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에 대해 구체적으로(서술식) 기재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비 고
|
정량적 평가
|
1
|
○ 수련활동 수행 실적(해당자에 한함)
|
|
- 실적증명서는 교육청 산하 초·중·고등학교의 수련활동 수행 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
|
2
|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
-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 증빙자료 1부
- 수련활동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각1부
- 안전요원 자격증 및 이수증 사본, 재직증명서 각 1부
- 레크리에이션 강사 자격증 사본 및 프로필, 경력 관련 서류 1부
|
|
3
|
○ 제안업체 경영상태
|
|
- 최근년도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
정성적 평가
|
5
|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및 안전성
|
|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교육일정표(프로그램), 안전계획 둥)
|
|
6
|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
|
- 각종 보험 증권[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보상한도 8천만원 이상, 사고당 무한대), 영업배상책임보험, 건물(시설물)화재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등] 사본 각 1부
- 숙박시설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복도, 식당내부, 강당내부 등)
- 숙박지 층별 배치도[객실 배치도(방 배정), 비상구 표시 등], 수련시설(강당, 식당의 규모 등) 및 편의시설 현황표 각 1부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최근 1년 이내 건축, 토목, 전기, 가스, 소방, 승강기, 위생, 식수 등 안전점검 결과 사본 각 1부
-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
|
7
|
○ 식사제공능력
|
|
-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 화재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각 1부
- 식단표 1부
- 영양사(조리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
8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 유무
|
|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2-2
|
|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
업체명 : 인헌고등학교
구분
|
평가항목
|
배점 기준(점)
|
평점
|
기
술
능
력
평
가
|
정량적
평가
분야
(35)
객관적
평가
|
○ 수련활동 수행 실적 [15점]
-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
[최근 5년간 수련활동 실적]
- 사업실적증명서 제출
|
5개교 이상
|
15
|
|
4개교
|
12
|
2~3교
|
9
|
1개교 이하
|
6
|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10점]
- 수련활동 수행 조직
(업체의 4대보험 가입 증빙자료)
- 인솔자,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
10명 이상
|
10
|
|
5~9명
|
8
|
4명 이하
|
6
|
○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10점]
- 제출된 신용평가등급서로 평가
|
[붙임2-3]
신용평가등급 참고
|
|
정성적
평가
분야
(65)
주관적
평가
|
○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20점]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수련활동 자료집 충실도
- 프로그램 세부 계획
|
매우 좋음 : 20점
좋 음 : 16점
보 통 : 12점
미 흡 : 8점
매우 미흡 : 4점
|
|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20점]
- 객실 위치, 배치 적정성
- 객실당 인원수
- 수련시설 위생안전 등
|
매우 좋음 : 20점
좋 음 : 16점
보 통 : 12점
미 흡 : 8점
매우 미흡 : 4점
|
|
○ 식사제공 능력 [15점]
- 식사제공 능력
(메뉴, 좌석 수, 위치, 식당 위생안전 등)
|
매우 좋음 : 15점
좋 음 : 12점
보 통 : 9점
미 흡 : 6점
매우 미흡 : 3점
|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10점]
- 활동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
|
매우 좋음 : 10점
좋 음 : 8점
보 통 : 6점
미 흡 : 4점
매우 미흡 : 2점
|
|
합 계
|
100
|
|
2025년 월 일
2025학년도 수련체험활동 활성화위원회 위원: (서명)
신 용 평 가 등 급
|
평 점 (추정가격 기준)
|
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10억원
이 상
|
10억원미만
5억원이상
|
5억원미만
2억원이상
|
2억원
미 만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A+, AA0,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0
|
A2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19.8
|
10.0
|
BBB0
|
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19.6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19.4
|
10.0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29.4
|
29.4
|
19.2
|
9.8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28.8
|
28.8
|
19.0
|
9.6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28.2
|
28.2
|
18.8
|
9.4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24.0
|
24.0
|
16.0
|
6.0
|
없음
|
없음
|
없음
|
0.0
|
0.0
|
0.0
|
0.0
|
(주)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 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신청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
|
영업 소재지
|
|
전화번호
|
|
사업자 번호
|
|
증명서 용도
|
|
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
|
제 출 처
|
|
사업
이행
실적
내용
|
사 업 명
|
|
규 모
|
|
사업 개요
|
|
계약 번호
|
계약
일자
|
계약
기간
|
계약금액
(규모)
|
이행실적
|
비고
|
비율(%)
|
실적(원)
|
|
|
|
|
|
|
|
증명서
발급
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
기 관 명: (인) (전화번호: )
|
주 소: (FAX 번호: )
|
발급부서:
|
담 당 자:
|
(주) ① 용역이행실적은 입찰 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② 나라장터 사업 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
서약자 업체명: 대표: (인)
인헌고등학교장 귀하
붙임5
|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조세범 처벌법」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인헌고등학교장 귀하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인헌고등학교 1학년 수련체험활동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인헌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인헌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대 표 자 : (인)
인헌고등학교장 귀하
확 인 서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대 표 자 : (인)
인헌고등학교장 귀하
위 임 장
상 호(대표자) :
주소(전화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인헌고등학교 1학년 수련체험활동 위탁용역 업체 선정 기술(규격)입찰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위임자: (인)
2025년 월 일
인헌고등학교장 귀하
※ 주의사항(기재사항 및 인감이 틀릴 경우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인감은 인감증명서의 인감을 반드시 사용하여 날인
(단, 사용인감을 별도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산출내역서
1. 건 명: 2025학년도 인헌고등학교 1학년 수련체험활동 위탁용역
2. 예정인원: 총 139명(학생 131명, 인솔교사 8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기 간: 2025. 6. 2.(월) ~ 2025. 6. 4.(수)(2박 3일, 7식)
4. 산출내역(※인솔교사 부담내역은 학생기준에 준함. 단, 인솔자 무료항목 제외)
순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금 액 (원)
|
비 고
|
1
|
숙식비
|
2박7식
|
- 숙박료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
|
|
2
|
수련활동비
|
|
- □□: □원 × □명
- □□: □원 × □명
|
|
|
3
|
시설이용료
|
|
- 시설이용료: □원 × □명
|
|
|
4
|
기 타
|
|
|
|
|
합 계
|
|
|
|
1인당 금액
|
학생
|
□원 / 1명
|
|
|
인솔교사
|
□원 / 1명
|
|
|
위와 같이 산출내역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인)
인헌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0
|
|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낙찰자에 한함]
|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
(앞쪽)
|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
|
대상자
|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
연락처(휴대전화 등)
|
|
본인은 인헌고등학교의 취업자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
년 월 일
|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
관악경찰서장 귀하
|
|
유의사항
|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