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긴급)
○ 입찰공고번호 : 혜전대학교 제2025-04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혜전대학교 소식지 별밭 제작
○ 입찰내용 : 제안서 참조
○ 예 산 : 금37,000,000원(일삼천칠백만원/부가세포함)
○ 사업기한: 계약체결 ∼ 2025년 2월 28일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방식)
3.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2조․제4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하여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인쇄문화산업진흥법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인쇄사 신고 또는 출판문화산업진흥법 제9조에 의한 출판사, 산업디자인전문회사 신고를 필한 업체(신고필증 제출)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라. 최근 1년 이내 대학 및 정부기관, 관공서 등에 소식지, 브로슈어 및 모집요강 제작 사업실적을 갖춘 사업자
- 이 중 1건은 단일 건으로 본 사업규모와 동일한 삼천칠백만원정(₩37,000,000) 이상 실적이 있어야 함(사업기간 1년 이내로 제한)
- 반드시 입찰 참가 업체에서 기획부터 인쇄까지 제작 전 과정이 진행된 실적이 있어야 하며, 하청 실적 또는 인쇄 납품만은 불가
마. 여러 법인 또는 사업자가 함께 참여하는 컨소시엄 형태의 공동 도급 업체 불가
바. 입찰 서류등록 심사를 통과한 업체
4. 입찰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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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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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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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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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16.(수)~04.28(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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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업설명회는 별도로 하지 않음(제안서 숙지)
2. 본교 홈페이지 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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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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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28(월) 11: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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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당일 제출이며, 가격입찰서는 제안서와 별도로 밀 봉하여 제출
2.본 대학 총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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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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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편접수 불가,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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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심사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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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28.(월)∼05.02(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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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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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업체 선정
및 협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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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5.07.(수)∼05.09(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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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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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선정 후 7일 이내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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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입찰시 제출서류
1) 입찰 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 필 날인) 1부
3) 사업제안서 7부(A4 크기의 용지 사용 (스프링 제본))
4) 회사소개서 1부
5) 디자인제안서(견본 제작) 7부
6) 제안서 파일 USB 1개(겉면에 업체명 기재)
※ 사업제안서, 디자인제안서를 한 개의 CD 또는 USB에 담아 제출
7) 평가용 우수 실적 인쇄물 5부 이내(미제출자 입찰참가 불가)
8) 사업실적 내역서
(실적증명서 원본, 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사본 첨부(원본대조필 날인))
9)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10) 인감증명서 1부
11) 사용인감계 1부
12) 관련 신고필증 2부(인쇄사 또는 출판사, 산업디자인전문회사)
13)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4) 국세청 발행 최근 2년간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서 각 1부
15)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1부
16) 제작 참여자 이력사항 및 재직증명서
17) 제작 총괄전담자 4대 사회보험 가입자 가입내역 확인서 1부
18)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 시) 각 1부
19) 확약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각 1부
20)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각 1부(밀봉하여 제출)
* 우편접수 불가, 직접 방문제출(본 대학 총무팀)
6. 입찰서 작성방법 : 가격입찰서는 우리대학 소정양식에 입찰금액을 원화(\)로 부가세포함 금액을 표기 날인한 후 봉인하여 날인한 후 봉인하여 봉투에 응찰업체를 기입한다.
7. 낙찰자 결정방법 : 대학 내 관계자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기술능력 및 입찰가격을 평가하여 기술능력평가 분야 배점한도의 80점에서 85%이상(68점)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순서는 기술능력 및 입찰가격평가 합산점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 한다
8. 계약체결
가. 계약체결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시행령」제 43조 및 제43조2.「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에 근거함.
나. 협상이 성립된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며, 협상체결에 필요한「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시행령. 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름.
9.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10.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시 제출하며,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입찰보증금을 우리대학에 귀속함.
11. 입찰유의 및 기타사항
가. 우리대학이 담합에 의한 입찰이라고 판단할 시에는 우리대학의 결정에 따른다.
나. 입찰자는 공고, 입찰제안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명확히 이해,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다.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본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이 있을시 본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할 예정
12. 문의사항 : 1. 제안서관련 문의: 대외협력팀 김인태 (☎041-630-2454)
2. 입찰관련 문의 : 총무팀 김종호 (☎041-630-5149)
2025. 04.
혜 전 대 학 교 총 장 (직인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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