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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1676-000 공고일시  2025/04/16 13:19
공고명 2025학년도 서원중학교 수련활동 및 수학여행 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견적 재공고
공고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청북도청주교육지원청 서원중학교 수요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청북도청주교육지원청 서원중학교
공고담당자 김연희(☎: 043-231-763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5,100,000 원
   
배정예산
45,100,000 원
   
추정가격
41,0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원중학교 공고 제2025-31호


2025학년도 서원중학교 수련활동 및 수학여행

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견적 공고(재공고)

 

  2025년 4월 16일

서원중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견적)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업체 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수의계약 체결 및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공고서의 내역(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물품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2025학년도 서원중학교 수련활동 및 수학여행 차량임차용역

 나. 견적내용

용   역   명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 일시 및 장소

기초금액

비고

 2025학년도 서원중학교

 수련활동 및 수학여행

차량임차용역

2025.4.17.(목) 10:00

~ 2025.4.22.(화) 10:00

2025.4.22.(화) 11:00

서원중학교

입찰집행관 PC

금45,100,000원

(부가세포함)

일체경비 포함

(부가세, 봉사료, 통행료,

주차비, 유류대금 등

 제반경비)

※ 전산 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음.

※ 학교계획에 따라 출발시간을 정확히 지킬 수 있어야 함.

규격 : 45인승 19대(세부 내역은 차량 임차 용역 특수조건 참조)

차량연식 :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84조 및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 제40조 제1항에 의거 해당 차령을 초과하지 않는 차량으로 성능이 우수한 차량.

차량은 출발시간 30분 전까지 출발장소에 대기하여야 함.

본 일정은 학교사정 및 기상변화, 코로나 등 전염병 및 기타 사유에 따라 변동 및 취소 될 수 있으며, 일정 변경 시 차량은 지체 없이 학교 측의 일정대로 운행을 하여야 하고, 계약 이후 학교사정에 의해 차량대수 변경 시 실제 은행차량으로 대금을 지급함(상세운행 일정은 학교와 사전 협의)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법

 가.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의한 전자(견적)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견적은 총액견적으로 시행하며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여,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공고를 연기한 경우, 연기 공고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견적서 제출 전 반드시 "견적 제출 안내문과 견적 참가자격"을 숙지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참가 업체에 있습니다.

  사. 국자종합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낙찰 후 5일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아. 계약방법: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 / 총액계약 / 지역제한(청주시) / 공동수급 불허(단독입찰만 가능)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나.「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및「같은 법 시행령」 제3조에 따른 전세버스운송사업(구여객자동차운동사업-업종코드 5805)을 등록한 업체로서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청주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운송버스는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고,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결정에서 제외되오니, 등록여부를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조달청의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이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 단독으로 견적제출 가능하여야 합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수의계약운영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1-나-9항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의 낙찰자 결정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 시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및 인지세납부 확인서를 제출하고, 완수대가 청구 시 국세 지방세 납부(완납) 중명서, 국민연금보험료 납부(완납) 증명서, 건강·장기요양 보험료 납부(완납)증명서를 포함하여 청구시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합니다.


5

 견적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견적은 무효입니다.

  나.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상 정보가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나라장터-자기정보확인’에서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다수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견적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견적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7

 청렴계약 이행

  가. 우리학교에서는 “맑고 투명한 교육행정”을 구현하고자「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모든 공사․물품․용역에 대하여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학교 청렴서약제 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 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특수조건,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견적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계약 및 용역관련 문의 : 서원중 행정실 (☎ 043-231-7631 / FAX: 232-1230)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라.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견적제출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체단체계약법령, 안전행정부 회계 예규 및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071~4)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부조리신고 처리 및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