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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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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1749-000 공고일시  2025/04/16 13:29
공고명 2025학년도 창천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서부교육청 창천중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서부교육청 창천중학교
공고담당자 손종희(☎: 02-701-007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6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8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5/02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9,720,000 원
   
배정예산
49,720,000 원
   
추정가격
45,2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창천중학교 공고 제2025-5호

 

창천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6. 

 창천중학교장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내역

용 역 명

2025학년도 창천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공고

여행장소

* 숙박지역 :강원도(1팀)

* 아래 일정을 참조하되 더 나은 일정, 체험프로그램이 있다면 조정 및 변경 가능함.

1일차

  (학교-용인-강원) 학교출발 – 에버랜드 – 숙소(강원) 이동

2일차

  (강원) 곤도라, 루지 등 체험 프로그램 – 워터파크 및 대체프로그램 – 레크레이션

  ※워터파크 미참가자를 위한 별도 선택프로그램을 반드시 제시해야 함

3일차

  (강원-학교) 레일바이크, 김유정문학관  – 학교 도착

 

여행기간

2025. 6. 9(월) 08:30 ∼ 6. 11(수) 16:00 (2박3일)

※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여행인원

총 113명(학생 107명, 인솔교사 6명)

※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여행경비

내역

숙식비(2박 7식, 숙박시설-콘도 또는 리조트급 이상), 버스비(45인승 4대, 보험가입필), 주차료, 여행자보험료, 입장료 및 관람료, 레크레이션 경비, 의료비, 제세공과금, 안전요, 주간인솔, 야간경비, 현지가이드비용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낙찰자결정방법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공고기간

2025. 4. 16.(수) 14:00 ~ 2025. 4. 28.(월) 11:00

기초금액

(공고금액)

금 49,720,000원 (학생 107명, 교사6명 )          

※ 1인당 440,000원 이내(부가세 및 봉사료 등 부대경비 일체 포함)

※ 기초금액은 113명으로 산정(인솔 교직원 포함)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붙임5]를 학생, 교사, 각 항목별(차량료, 숙박료,

  관람료, 식비, 여행자보험료,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원 경비는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별도 정산 (인솔교사 부담이 없는 항목은 제외)

제안서 제출기간

2025. 4. 16.(수) 14:00 ~ 2025. 4. 28.(월) 11:00 (기간 및 시간 엄수)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4. 16.(수) 14:00 ~ 2025. 4. 28.(월) 11:00

제안서 평가

2025. 4. 30.(수)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5. 2.(금) 10:00 창천중학교 입찰집행관 PC

상급기관의 명령 또는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최소할 수 있습니다.

 나. 참가인원은 증감이 될 수 있고,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액 또는 감액 청구한다.

      ※ 증감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 = 계약금액 × (증감인원 / 계약인원)                 

  다. 학생 중 저소득층자녀에 대한 입장료 등 면제금액은 수학여행 종료 후 공제하고 정산하여 청구한다.

  라. 여행 일정에 의한 관광코스는 사전에 학교와 충분히 협의한 후 재조정 할 수 있다. 여행 중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 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인솔 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며,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는 입장료를 반납한다.

  마. 여행기간 중 천재지변 및 기상악화 등의 사유로 부득이 여행기간을 연장해야 할 경우 추가 숙박비 및 식비는 여행사와의 계약금액을 적용토록 한다.

  바. 위탁 수수료는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8조 (원가계산에 의

      한 예정가격 절정 시의 일반관리비율 및 이윤률)에 의거 적정수준의 위탁수수료를 책정하도록

      한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

    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       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 입찰, (추정가격 1억 원 미만인 경우)소기업 ․ 소상공인,      (추정가격 1억 원 이상 2.2억 원 미만인 경우)중소기업 제한입찰입니다.

 

※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 근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3

 - 내용: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이외의 용역 계약 시

  ․ 추정가격 1억 원 미만: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간 제한경쟁입찰

  ․ 추정가격 1억 원 이상 2.2억 원 미만: 중소기업자간 제한경쟁입찰

 - 예외: 특정한 성능, 기술, 품질 등이 필요한 경우로서 제2조의2에 따른 우선조달계약의 방법으로는 해당 조달계약의 목적 달성이 불가능한 경우 등


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미리 지문정보 등록 등의 절차를 거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      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또는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은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가 적용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호 1-2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②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자

   ③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 자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추정가격 1억 원 미만인 경우), 중소기업(추정가격 1억 원 이상 2.2억 원 미만인 경우)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인 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또는 중소기업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 근거: 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 2,3

 - 내용: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이외의 용역 계약 시

  ․ 추정가격 1억 원 미만: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간 제한경쟁입찰

  ․ 추정가격 1억 원 이상 2.2억 원 미만: 중소기업자간 제한경쟁입찰

 - 예외: 특정한 성능 기능 품질 등이 필요한 경우와 그 밖에 중소기업청장이 정하여 고시

     하는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등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을 통하여 소기업·소상공인(또는 중소기업) 여부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및 입찰서 접수 → 사전 답사 후 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접수 기간: 2025. 4. 16.(수) 14:00 ~ 2025. 4. 28.(월) 11:00

      ※ 평일: 09:00~16:00. 마감시간 엄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접수 불가

    2) 접수 장소: 창천중학교 1층 행정실(서울특별시 마포구 백범로1길 56)

    3) 제출 방법: 직접 제출(우편 및 FAX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를 첨부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할 수 없습니다.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4) 제출 서류 (※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바람)

입찰자

    

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붙임1]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제안서 10부 [붙임2]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붙임2-1]을 숙지 후에 기재

 - A4크기 규격, 본교소정양식,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상철제본

 - 여행 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③ 실적증명서 1부 [붙임3] -해당자에 한함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적

      (교육청 산하 초·중·고 수행실적만 인정)

④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⑤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⑦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⑧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1부

제안 업체 인력 보유 확인서

   (4대보험 가입장 명부 첨부, 제안서 내 세부적 표기)

⑪ 청렴서약서 1부 [붙임4]

⑫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붙임5]

⑬ 각서 1부 [붙임6]

⑭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붙임7]

위임장[붙임8]과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에 한함)

⑯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⑰ 입찰보증금 보증서(입찰금액의 5% 이상) 1부

⑱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낙찰자 

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보증금률 10%(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기간 중에는 5%) 이상) 1부

② 여행자보험증권 1부

③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위탁수수료를 반드시 명기하여야 함) 1부 [붙임9]

④ 숙박업소, 차량운송사업자, 현지 음식점과의 계약 관련 서류 각 1부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 참고)

⑤ 직영 차량 운행 각서 [붙임10]

출발 전 교육 및 차량 안전점검표 1부 [붙임11]

⑦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붙임12]

⑧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붙임13]

개인정보 파기 확인서 1부[붙임14] 

※ 사본은 사용인장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나.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2025. 4. 16.(수) 14:00 ~ 2025. 4. 28.(월) 11:00

      ※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의 제출 기간은 같음

    2) 장소: G2B(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

    3)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4)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가격입찰 시 공고서 및 과업설명서(특수조건)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7. 제안 설명회 및 평가

  가. 별도의 제안서 설명회는 생략하고,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함

   ※ 본 용역은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계약방법을 적용하므로 입찰서 제출기간 중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가 모두 제출된 경우에만 유효한 입찰로 처리됨(제안서를 제출하였더라도 가격입찰서 미제출 시 무효입찰로 간주하여 제안서 평가에서 제외함)


8.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5. 2.(금) 10:00 창천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수련활동·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성화위원회 일정, 사전답사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에 개찰할 예정입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의하여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채무액 등의 지급을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2.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제8장>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자체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가격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80점 미달 업체는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 처리함)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붙임2-2] 배점 기준표와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제안서적격자중 예가 내 최저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를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유의사항

  가.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 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및 FAX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라. 학교에서는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마.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바.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다음 사항에 따라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과업내용, 제안서 작성 및 평가 관련: 3학년교육부 사업담당자(☎02-701-9595)

    - 입찰 및 계약관련: 행정실 계약담당자(☎02-701-0071)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한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부.

       2. 제안서 서식 1부.

       2-1.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2-2.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1부.

       2-3. 신용평가등급 1부.

       3. 실적증명서 1부.

       4. 청렴서약서 1부.

       5.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1부.

       6. 각서 1부.

       7.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8. 위임장 1부.

       9. 산출내역서[낙찰자에 한함] 1부.

      10. 직영 차량 운행 각서[낙찰자에 한함] 1부.

      11. 출발 전 교육 및 차량 안전점검표[낙찰자에 한함] 1부.

      12.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낙찰자에 한함] 1부.

      13.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낙찰자에 한함] 1부.

      14. 개인정보 파기 확인서[낙찰자에 한함] 1부.

      15. 학생 현장교육 차량보호 표지[낙찰자에 한함] 1부.  끝.        


붙임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창천중학교 공고

제2025-5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2024학년도 창천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

보증금

납            부

보증금률:     % (입찰금액의 5%(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기간 중에는 2.5%) 이상)

보 증 금: 금             원정(₩             )

보증금 납부방법:  보증서

대리인·용인감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창천중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부

          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창천중학교장 귀하

 

붙임2 

 

  제안서 서식


                                                            

심사번호

 

 

   

 

 

2025학년도 창천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제       안      서

 

 

 

 

2025.   .   . 

              

 

업체명

                        (인)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신용

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인원

(명)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실적을 연도순으로 기재

     2.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하여야 함

     3. 교육청 산하 초고등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

회사

구분

회   사   명

대표자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차 량

 

 

 

 

숙 박

 

 

 

 

식 사

 

 

 

 

주) 1.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4대 보험 가입장 명부 첨부

     2. 소지자격증 사본 첨부


5.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행계획

  가. 팀별·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학교일정표 참고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 이동 일정표

    - 코스 이동시간, 식사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숙박시설 여건

상   호   명

 

대 표 자

                 

주        소

(홈페이지:                )

연   락   처

  전화 :                       FAX :

숙박지의 등급

  1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층별투숙인원

 1층: 000명   2층:  000명,...

객실별 투숙인원

 

1실당 면적

 

본교만 입소가능 여부

 

각종 보험가입현황

 

전기·소방·가스 등 점검일

 전기:                 소방:               가스:           등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첨부

   - 최근 1년 이내 개별 법령에 따른 건축, 토목, 전기, 가스, 소방, 승강기, 위생, 식수 등 안전점검 결과 사본 반드시 첨부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정기 안전 점검 상태

   - 숙박지 층별배치도[객실 배치도(방 배정)] 및 편의시설 현황표 

  - 강당 현황 (음향, 조명시설 등)

  

  다. 식사 여건

    1) 업체 현황

일자

업체명

(대표자)

소재지

전화번호

가격

(1인당)

좌석 수

보험가입

사항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비고

 

 

 

 

 

 

 

 

 

 

 

 

 

 

 

 

 

 

 

 

 

 

 

 

 

 

 

 

 

 

 

 

 

 

 

 

 

 

 

 

 

 

 

 

 

 

 

 

 

 

 

    2) 식단표

일 자

구 분

메 뉴

비 고

 

조 식

 

 

중 식

 

 

석 식

 

 

 

조 식

 

 

중 식

 

 

석 식

 

 

 

조 식

 

 

중 식

 

 

석 식

 

 

  

  

    

 



마. 차량 운행 계획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운행 버스별 운전기사 명시(운전경력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 운행 버스별 연식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 향상 방안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바.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각종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

    (※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각종 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최대보상한도 1억 이상 필수, 사고당 금액 등)

 

  

  사.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아. 안전요원(주간, 야간) 배치 계획 제출

 자. 각종 상황(감염병으로 인한 중도이탈 등) 대비 환불규정 계획 제출

 차.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명                (인)

창천중학교장 귀하




붙임2-1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 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사) 반드시 우리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제안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숙소에 관한 사항 (서류 제출 시 숙소사진 반드시 첨부)

  가) 숙박시설은 조식 가능한 레지던스 및 비즈니스 호텔급 이상에 준하는 시설로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보험증서 사본 제출)

  나)  1팀 인원을 1개 숙박시설에서 전체 수용하여야 하며, 건축물이 1개 동으로 되어 있어 학생 생활지도에 편리한 숙박업소로 한다.(남녀학생을 층별 구분하여 수용해야 함)

  다) 계약상대자는 숙박시설에 야간 안전요원을 2명이상 배치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응급 차량을 항시 대기시켜야 한다.

  라) 교육여행단이 숙박업소 도착 시 계약상대자는 안전요원으로 하여금 학생과 인솔교사를 대상으로 긴급 상황 발생 시 대피요령 등의 안전교육을 실시하도록 하여야 한다. 

  마)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고, 침구는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여야하며 청결한 상태이어야 한다.

  바) 숙박시설의 침실면적은 3.3㎡당 2명 이내(1실 기준 4명 권장)로 하며 객실 당 면적에 비례하여 수용인원을 초과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사) 숙박시설에서 동일 원인으로 추정되는 동일증세의 환자가 2명 이상 발생할 경우에는 반드시 병원치료를 의무화한다.

  아) 숙박지의 안전시설 미비로 인한 학생사고는 업체에서 치료비 일체를 책임진다.

  자) 숙박시설은 야간에 교사가 학생들을 지도할 때 협조하여야 한다.

  차) 숙소에 일반여행객 또는 다른 단체 투숙 시 학생들의 접촉이 용이하지 않도록 하여 학생 안전관리에 최상의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카) 숙박시설은 유흥가 또는 유해시설로부터 직선거리 100m 이상 떨어져 있어야 한다.

  타) 코로나 유증상자 발생 시 격리할 수 있는 별도의 격리실을 준비하고 접촉학생들에 대한 진단검사를 실시할 수 있는 검사키트를 준비한다.

  파) 숙소는 반드시 영업보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제안서 제출 시 함께 첨부하여 제출, 보험가입기간 확인)

  하) 계약상대자는 숙박시설에 관한 아래의 서류를 갖추어 계약 체결 후 10일 이내에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 생략 가능)

  ○ 계약상대자와 숙박업소간에 작성한 계약서 사본 1부

  ○ 숙박시설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침실 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 건물 화재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1부

  ○ 영업생산물배상보험 증명서 사본 1부

  ○ 소방검사필증, 전기안전 검사필증 사본 1부

  ○ 식단표 1부

  ○ 객실 배치도(객실당 면적과 객실 당 투숙인원 표시) 1부

  ○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학교가 요청에서 서류


4. 교통편 및 코스

  가) 교통편:  버스 45인승 4대             

  나) 여행일정은 창천중학교 기본 일정표([별첨]과업설명서 참조)를 참고하여 제출

  다) 계약체결 후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에는 사전에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반납하여야 한다.

  라) 여행지 중 관광할 시간이 부족할 경우 협의 하에 조정 할 수 있다.


5.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제1일부터 제3일까지 총7식을 제공한다.

  나) 조·중·석식은 국·찬 종류를 달리하며, 1식 4찬(밥, 국 제외)이상으로 하고, 학생들이 선호하는 식단으로 제공하되,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반찬을 제공한다.

  다) 중식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도시락을 배제하고 반드시 현지 식당을 이용한다. 이 경우에도 해당 음식점은 관련 법령에 따라 위생과 안전이 확보된 음식점이어야 한다.

      (위생 점검을 필한 곳이어야 함)

  라)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는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하고,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해주어야 한다.

  마) 학생 과반수의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에서 배상토록 한다.

  바)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마시는 데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사)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제출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아) 계약상대자는 외부 식당에 관한 다음의 서류를 갖추어 계약 체결 후 10일 이내에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 가능)

  ○ 계약상대자와 식당업소 대표간 작성한 계약서 사본 1부  

  ○ 일반음식점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1부

  ○ 영업생산물배상책임보험 증명서 사본 1부

  ○ 식단표 각 1부

  자)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차)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규정을 모두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6. 차량운행(현지이동)에 관한 사항 

  가)  차량은 45인승 대로 정원 45명을 초과하지 않는다.

  나) 학생수송차량은 동일회사소속 동일색상 차량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 제3조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에 등록된 차량(지입차량 절대 불가)이고,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

       - 냉·난방 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한 차량이어야 함

        - 교통안전공단 운전자 적격여부 조회 및 차량안전점검표 작성 협조 가능해야 함

       ※ 위 사항 위반 시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다) 운전기사는 품행이 단정하고 운전기술이 숙련된 자이어야 하며, 운전 중 각별한 주의와 성실한 자세로 수송 업무에 임하여야 한다.

  라)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마)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유상운송 운행허가를 받아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계약업체가 진다.

  바) 운행 중 고장, 교통법규위반, 운전부주의 등으로 인하여 학생 수송을 할 수 없을 시에는 응급대체 버스를 이용하여 학생 수송이 지연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고, 교육여행에 차질이 생길 경우 배상하여야 한다.

  사)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구급상비약품(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구체적으로 기재

  아)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무전기 탑재 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자) 계약상대자는 차량 운행에 소요되는 유류대, 주차료, 통행료 등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하며, 운행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도 부담한다.

  차) 차량별 운전기사 및 연식 기재

  카) 차량에 관한 장점이 있는 경우 서술식으로 기재


8.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가) 교육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서에 명시

  나)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 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9.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나)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다) 각종 긴급 사고에 대비한 대처방안

    

10. 천재지변이나 우천 시 대책

  천재지변이나 우천 등으로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시행하지 못할 경우와 여행도중 계약이행에 차질이 발생될 경우는 학교 측과 긴밀한 협의를 거쳐 조치하여야 한다.

   

11. 여행자보험에 관한 사항

  가) 여행자 보험 가입 계획서를 제출한다.

  나) 1인당 보상금액 1억원 이상의 여행자종합보험에 가입하여야 하며 특히,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 ‘여행 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 ‘분실물보상’ 등에 관한 내용을 포함하여야 한다.

  다) 출발 일주일전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료납부영수증 사본과 보험 증권을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12. 안전사고 대책 방안

  가) 여행기간 중 운전기사의 음주운전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지도, 감독을 철저히 한다.

  나)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가 취침을 충분히(8시간 이상)할 수 있도록 하며, 음주 등을 이유로 취침하지 못하는 사태가 있어서는 안 된다.

  다) 모든 차량의 앞 유리창 우측 상단 및 뒤 유리창 중앙하단에 “창천중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차량 ○호”를 부착하여야 한다.

  라)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13. 안전요원 배치

  가) 교육여행 현지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배치 계획 제출

  나)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제출


14. 업체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가)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연번

내       용

비 고

정량적 평가

1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 실적(해당자에 한함)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교육청 산하 초·중·고등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적증명서(※ 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2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 증빙자료

  - 자격증 소지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 재직증명서 

 

3

 ○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 최근년도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정성적 평가

4

 ○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5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 각종보험증권(화재, 영업배상, 생산물배상 등) 사본

  - 숙박시설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베란다, 복도, 식당내부, 강당내부 등)

  - 건물배치도 및 층별·객실 배치도(비상구 표시), 편의시설 현황표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숙박업체 식단표

  - 최근 1년 이내 개별 법령에 따른 위생·전기·소방·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숙박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영양사(조리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6

 ○ 교통 및 식사제공 능력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 정원 등 기재)

  - 자동차등록원부 및 차량보험 가입 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식당별 사업자등록증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음식물배상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조리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7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일자별 여행 일정표 및 안전계획

  - 안전요원(주간, 야간) 배치 계획서 및 자격 증빙서류

    [해당자격증 및 안전요원 이수증(유효기간 확인) 첨부]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2-2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구  분

평  가  항  목

배  점

배점

기술

능력

평가

(100점)

객관적

평가

(35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수행 실적(12점)

 -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최근 3년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실적 등]

 - [계약서식10] 사업실적증명서 제출

 A. 10건 이상

 B. 9건 ~ 5건

 C. 5건 이하

12

8

4

12

○ 제안업체 인력보유 상태(11점)

우수

(10명이상)

보통

(9명~5명)

미흡

(5명미만)

11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 조직(여행업체의 4대보험 가입 증빙자료)

6

4

2

- 인솔자,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국내여행안내사, 청소년 지도사, 안전교육 이수 등)

5

3

2

○ 제안업체 경영상태(12점)

- 최근년도 제안업체의 자기자본비율(자기자본/총자산, 국세청에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만 인정)

- 신용평가등급 ([계약서식11]신용평가등급참조])

신용등급에 따라 배점기준 참조

0~

12

12

객관적 평가 합계(35점)

 

주관적

평가

(65점)

○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20점)

매우좋음

좋음

보통

20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 장점 및 특기사항

10

8

6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제안서의 충실도

5

3

2

- 관광안내 및 프로그램 계획

5

3

2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20점)

매우좋음

좋음

보통

20

- 숙박업소 등급, 위치, 안전성, 청결도, 편의성 등

10

8

6

- 수용계획의 적정성 (면적대비 실당 배정인원 및 객실 배치계획, 동일건물 수용 여부)

5

3

2

- 숙박시설 식사 제공 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5

3

2

○ 교통 및 식사(중식) 제공 능력 (15점)

매우좋음

좋음

보통

15

-차량 제공 능력 및 보유실태

 (차량연식, 동일회사, 동일색상 차량여부 등)

5

3

2

- 현지 교통 계획의 적정성

5

3

2

- 현지식당 식사 제공 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5

3

2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10점)

매우좋음

좋음

보통

10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긴급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보험가입현황

5

3

2

- 주간 안전요원 및 야간 안전요원 배치현황

5

3

2

주관적 평가 합계(65점)

 

합      계(100점)

100




붙임2-3 

 

 신용평가등급


신  용  평  가  등  급

평 점

 (추정가격 기준)

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

2억원

미 만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10.0

AA+, AA0,AA-

A1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10.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10.0

A0

A2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10.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10.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10.0

BBB0

A3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10.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10.0

BB+, B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9.8

BB-

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9.6

B+, B0, B-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9.4

CCC+ 이하

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6.0

없음

없음

없음

0.0


 (주)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 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3 

 

  실적증명서


신청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 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 번호

 

증명서 용도

 

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제 출 처

 

사업

이행

실적

내용

사 업 명

 

규 모

 

사업 개요

 

계약 번호

계약

일자

계약

기간

계약금액

(규모)

이행실적

비고

비율(%)

실적(원)

 

 

 

 

 

 

 

증명서

발급

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인) (전화번호:                 )

 주    소:                               (FAX 번호:               )

 발급부서:

 담 당 자:


(주)  용역이행실적은 입찰 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나라장터 사업 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붙임4 

 

 청렴서약서

청렴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


서약자 업체명:                   대표:             (인)



창천중학교장 귀하

붙임5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조세범 처벌법」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창천중학교장 귀하

붙임6 

 

 각 서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창천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창천중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창천중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대   표   자 :                         (인)




창천중학교장 귀하


붙임7 

 

 확 인 서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대   표   자 :                         (인)




창천중학교장 귀하

붙임8 

 

  위임장


위   임   장       



상  호(대표자) :

주소(전화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창천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위탁업체 선정 기술(규격)입찰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        소

 



위임자:                       (인)


                         

2025년       월       일



창천중학교장 귀하


※ 주의사항(기재사항 및 인감이 틀릴 경우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인감은 인감증명서의 인감을 반드시 사용하여 날인

   (단, 사용인감을 별도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붙임9 

 

  산출내역서 [낙찰자에 한함]

산출내역서

1. 건    명: 2025학년도 창천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2. 예정인원: 총113명(학생 107명, 인솔교사 6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여행기간: 2025. 6 9.(월) ~ 2025. 6. 11.(수)(2박 3일)

4. 산출내역(※인솔교사 부담내역은 학생기준에 준함. 단, 인솔자 무료항목 제외)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금액(원)

비 고

1

차량 운송료

45인승 4대 (도로비, 주차비 등 포함)

  원 × 대 × 일 

 

 

2

숙식비

□박□식

(국물이 있어야하며, 반찬은 4찬 이상)

감염병 확진자 및 유증상자 발생에 따른 별도 숙소격리 비용 포함

□□콘도 또는 □□리조트  

 - 숙박료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3

현지식

중식 □식, 석식 □식

일 중식(식당)

  - □원 ×

일 중식(식당)

  - □원 ×

일 중식(식당)

  - □원 ×

일 석식(식당)

  - □원 ×

 

 

4

입장료

(관람료)

코스 내에 있는 관람장소

□□: 원 ×

□□: 원 ×

 

 

5

여행자보험료

최대보상한도 1억원 이상

원 ×

 

 

6

기타

안전요원, 야간경비 배치 경비 등

감염병 확진자 및 유증상자 발생에 따른 별도 의료기관 이송 차량비

안전요원: □명 × □일

야간경비: □명 × □일

□□: □원 × □명

 

 

7

수수료

위탁용역 수수료

 

 

 

합  계

 

 

 

1인당 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학생

□원 / □명

 

 

인솔교사 

□원 / □명

 

 

위와 같이 산출내역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인)

창천중학교장 귀하

붙임10 

 

직영차량 운행각서 [낙찰자에 한함]


직영차량 운행 각서



상호(법인)명:

법인등록번호:

주       소:


  본사(인)는 「2025학년도 창천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전세버스 임차 운행」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 기관에서 제시한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첨부: 1.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  끝.



2025.   .   .



                         상호(법인)명:

                         대표자:                인

                         주민등록번호:


 

창천중학교장 귀하

붙임11 

 

출발전 교육 및 차량 안전점검표 [낙찰자에 한함]

 

 

 

출발 전 교육 및 차량 안전점검표

 

 

 

 

 

 ○ 2025년   월    일,               목적 장소:          

 ○ 점검(교육)자: [창천중학교]   홍길동            [○○○관광]   김길동

구 분

점검(교육)내용

점검결과

(실시여ㆍ부/적ㆍ부합)

비고

운전자

-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학교 자체점검 권장)

 

 

차량

외부

- 모든 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운전자와 함께 확인)

※ 재생타이어일 경우 옆면에 “재” 표시 있음

 

 

-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 타이어 마모․균열 상태 확인
(운전자와 함께 확인)

 

 

차량

내부

-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 소화기 비치 여부(2개 이상)

 

 

-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4개 이상, 형광테이프 부착)

 

 

-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운전자

교육

-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 시 반드시
안전벨트 착용하도록 안내방송 실시 및 교육

 

 

- 급출발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 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사용 및 풋브레이크 연속사용 금지

  (브레이크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원인)

 

 

기타

- 운행기록계 작동상태

 

 

붙임12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낙찰자에 한함]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창천중학교(이하 “위탁자”이라 한다)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수행업체(이하 “수탁자”이라 한다)는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1-2호)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0-1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목적: 2025학년도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시에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2. 범위: 학년, 반, 번호, 성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등 수집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계약체결일 ~ 계약기간 만료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 할 수 없다.

   ② “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수탁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는 「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1-2호)에 따라 개인정보의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1-2호)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위탁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위탁자”은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은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는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① “수탁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수탁자”는 제4조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위탁자”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 “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5.  .  .



위탁자

주  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백범로1길56

기관명 : 창천중학교

대표자 성명 : 안 인 숙              (인)

수탁자

주  소 :

기관(회사)명 :

대표자 성명 :                   (인)









붙임13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낙찰자에 한함]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앞쪽)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연락처(휴대전화 등)

 

  본인은 창천중학교의 취업자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마포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뒤쪽)

 

연 번

성명 

(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연락처

(휴대전화 등)

동의자 서명

 

 

 

 

 

 

 

 

 

 

 

 

 

 

 

 

 

 

 

 

 

 

 

 

 

 

 

 

 

 

 

 

 

 

 

 

 

 

 

 

 

 

 

 

 

 

 

 

 

 

 

 

 

 

 

 

 

 

 

 

 

 

 

 

 

 

 

 

 

 

 

 

 

 

 

 

 

 

 

 

 

 

 

 

 

붙임14

 

 개인정보 파기 확인서 [낙찰자에 한함]

개인정보 파기 확인서

파기대상 개인정보

2025학년도 교육여행 참가자 명단 반, 번호, 이름(예시)

개인정보의

정보주체 수

명(예시)

파기 사유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종료

생성일자

 2025. 06. 00일

파기일자

 2025. 06. 00일

파기 장소

 00사 사무실

(업체)파기처리자

 

(업체)입회자

 

파기 방법

잔여 인쇄물 00부 파쇄기로 분쇄

 업무 파일 복구 불가능하게 삭제

백업 조치 유무

별도 백업 자료 없음, 원본 파일 학교 제공 등

특기사항

 

  

  상기와 같이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파기되었음을 확인하였으며, 이 사실과  다르게 개인정보 미파기로 인한 사고 발생 시 관련법에 의해 책임 있음을 인정 합니다.


2025년     월      일


확  인  자

(업체 대표)

업   체   명 :

직        위 :            

성        명 :                              (서명)

창천중학교장 귀하

붙임15

 

학생 현장교육 차량보호 표지


1. 차량 앞면 표지 양식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제 ○ 호차)

학교명 : 창천중학교

 학생수 :  ○○ 명

 〔부착 위치 : 전면에서 보아 앞 유리창 좌측 상단〕




2. 차량 뒷면 표지 양식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제 ○ 호차)

이 차에는 학생들이 탑승하고 있으니

 보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착 위치 : 뒤 유리창 중앙 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