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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91910-000 공고일시  2025/04/16 14:00
공고명 2025학년도 대구과학고등학교 1학년 해외교육현장 탐방학습 용역
공고기관 대구광역시교육청 대구과학고등학교 수요기관 대구광역시교육청 대구과학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미정(☎: 053-231-753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9 16:30 개찰(입찰)일시 2025/05/07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66,526,980 원
   
배정예산
566,526,980 원
   
추정가격
515,024,5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구과학고등학교 공고 제2025-19호

 

[긴급]2단계(규격․가격동시) 입찰 공고

(2025학년도 대구과학고등학교 1학년 해외교육현장 탐방학습 용역)

   

다음과 같이 용역을 시행하고자 하니 용역 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구매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추가특수조건, 규격서 및 본 공고문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입찰(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대구광역시교육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입찰(견적 제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청렴서약제의 내용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3개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재 후 3개월 간 대구광역시교육청 및 산하기관과의 수의계약 추가 제한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신고자의 신고내용에 대한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함)

홈페이지: http://www.dge.go.kr >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공익신고(청렴포털)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부패공익신고(청렴포털)

ㆍ전화: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053-231-0102~0107)

QR코드 

그림입니다.

 

 

 

 

 

대구과학고등학교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5학년도 대구과학고등학교 1학년 해외교육현장 탐방학습 용역

용 역 내 역

o 용역기간 : 2025.7.9. ~ 2025.7.18. (7박 10일)

o 예상인원 : 101명(학생94명(남78, 여16), 인솔교사 7명(남5, 여2))

o 탐방장소 : 미국 동부 일대

 ※상세 과업내용은 첨부물을 참조하시고, 첨부물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기 초 금 액

566,526,980

원(부가가치세 포함)

※ 참가인원이 증감될 경우, 계약서의 1인당 산출내역서에 의해 정산합니다.

입 찰 방 식

o 전자입찰 및 전자계약

o 총액입찰,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입찰)

o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동도급 불허

o 업종제한 :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기간 및 방법

o 제출기간 : 2025. 4.21. ~ 2025. 4.29.

  ※ 평일 10:00시부터 16:30까지 / 토․일요일, 공휴일은 접수 불가

o 제출장소 : 대구과학고 본관 1층 행정실

o 제출방법 : 직접제출(우편제출 불가)

 ※ 제안서 제출 시 평가위원 선발을 위한 고유번호 추첨을 하여야 합니다.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및 방법

o 제출기간 : 2025.4.21. 10:00 ~ 2025.4.29. 16:30

  ※ 제출기간 내 24시간 가능

o 제출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o 제출방법 : 전자제출

제안설명회

o 일시 : 2025. 5. 2. 13:30

o 장소 : 본교 1층 회의실

  (일시 및 장소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가격 입찰서

개 찰 일 시

2025. 5. 7. 10:00 이후

개 찰 장 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대구과학고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항공권 예약은 본교의 명의로 항공권이 기예약 완료된 상태임.(대행업체에서 발권하며, 낙찰업체에

   서는 동 업체로 항공료 및 발권수수료 등을 지급하고 예약 좌석 승계)

 

※ 천재지변, 전염병확산,전란, 정부명령, 운송·숙박 등의 파업·휴업, 관할교육청의 업무 지침이나 명

   령 등의 사유로 인하여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탐방학습을 취소하거나

   재조정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 제반경비를 요구할 수 없음.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 제출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

   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2. 입찰(견적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이며,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입찰)입니다.

  나. 예정가격은 지정정보처리장치를 통하여 추첨된 복수예비가격에 따라 결정됩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라.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입찰)」로 집행하며, 납품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여야 하며 납품제안서에 대한 평가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바. 규격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반드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조에 따른 자격요건 증명서류(사업자등록증 등)를 교부받은 자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의 참가 및 계약의 이행 등과 관련해 부당·부정한 행위가 있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입찰참가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등록절차 및 G2B(나라장터) 이용문의 : 1588-0800)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견적제출자)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제안서 제출 및 효력

규격입찰서(제안서)

  가. 제출기간 : 2025.04.21. 10:00 ~ 2025.04.29. 16:30

   ※ 평일 10:00부터 16:30까지 / 토·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마감시간 이후 제출은 인정하지 않음

  나. 제출방법 : 직접제출 (※ 우편 및 FAX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하고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하며,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다. 제출장소 : 대구과학고등학교 본관 1층 행정실

  라. 평가위원 예비명부상의 고유번호 추첨 : 제안서 제출자는 제안서 제출 시 해당 평가위원회의 구성인원수(7명) 만큼 예비명부상의 고유번호를 추첨하여야 합니다.

  마.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가격입찰서

  가. 제출기간 : 2025.04.21. 10:00 ~ 2025.04.29. 16:30

  나. 제출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G2B) (http://www.g2b.go.kr)

  다. 제출방법 : 전자제출 (제출기간내 24시간 가능)

    1) 가격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제출 서류

  가. 규격입찰참가 신청서 1부  [서식 1]

    ※ 가격입찰서는 (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 등기부 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다. 국세,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라. 관광사업등록증 사본 1부.

  마.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바. 확인서[서식2], 서약서[서식3], 개인정보제공 동의서[서식4] 각 1부.

  사. 제안서(제안서표지양식[서식5], 제안서[서식6], 주요사업실적[서식7-1]) 각 10부.

  아. 실적증명 증빙서류 각 1부.

   - 조달청 온라인 실적증명서

     (※온라인 실적증명 발급이 어려운 경우 [서식7-2] 용역실적증명서로 대체)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 재무평가증명서(국세청 표준재무제표증명)

   - 제안서 관련 기타 증빙자료 각 1부.

     (※ 서류가 사본일 경우‘원본대조필’(원인감 또는 사용인감날인)하여 제출)

  자. 신분증(제안서 제출자) 지참


6. 제안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방법

  가. 일시 : 2025. 5. 2. 13:30 ~

  나. 장소 : 본교 1층 회의실

  다. 설명회 방법

   - 제안 설명은 본 과업을 수행할 프로젝트 관리자가 실시한다.

   - 발표 자료는 제안서를 이용하여야 한다.

   - 제안 설명은 발표 15분 이내, 질의응답 10분 이내로 총 25분 이내로 하되, 참여 업체 수에 따라 시간조정이 될 수 있다.

   - 제안 설명에 필요한 장비는 본교 장비를 사용하거나 제안 업체에서 직접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다.

   - 제안 설명 순서는 평가회 당일 추첨을 통하여 결정한다.

   - 제안 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을 경우 입찰 포기로 간주한다.

   - 제안 설명 내용은 발표자가 화면에 나오지 않도록 하여 영상으로 촬영한다.

  라. 제안서 평가 관련 유의 사항

   -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 업체가 부담한다.

   - 제안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한다.

   -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는 추가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7. 가격개찰 일시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개찰일시 : 2025. 5. 7. 10:00 이후

  나. 개찰장소 : 우리학교 입찰집행관 PC

   ※ 본교 제안서 평가 위원회의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제안서 평가 등 학교사정에 의해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낙찰자 결정방법

  1)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입찰) :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제안서 심사위원회에서 적격업체 선정 평가 결과 80점 이상 점수를 받은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며,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2) 본 입찰은 총액입찰방식이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낙찰자로 결정합니다.

   3)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결과 추첨 빈도가 높은 순으로 추첨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4) 낙찰대상자 중 동점자가 있는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점수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재입찰사유가 발생할 경우 별도 통보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1일 이내에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류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공고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0. 청렴서약제 적용

  가. 본 입찰은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방법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의거 청렴계약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교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관련 회계예규, 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 희망업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한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이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안서 등 본교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라. 공고 안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에 개재됩니다.

   마. 기타 보충정보 제공처 

      - 견적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행정실(053-231-7534)

      - 과업지시에 관한 사항 : 1학년부 (053-231-7601)

      -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콜센터 1588-0800


[붙임]  1.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2. 제안요청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16일


대구과학고등학교장





[붙임1]

업체용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대구광역시교육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대구광역시교육청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대구광역시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ㆍ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 등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대구광역시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대구광역시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대구광역시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이를 감수할 것이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조치(2년이내)하여 산하 전 기관(교육청, 직속기관, 각급 공․사립학교)이 발주하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도록 하여도 이에 따른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5. 회사 임ㆍ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대구광역시교육청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대구광역시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ㆍ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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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약자 :

                        회사명 :               대표자 :            (인)

나라장터(G2B) 전자계약으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엔 위 서명 날인 여부를 불구하고 계약상대자 상호간 전자계약 체결에 따라 수용한 것으로 보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대구과학고등학교장 귀하

 

 

< 부패신고 보상금 지급 안내 >

 

 

 

■부패신고

부패행위

 

신고방법

직무와 관련하여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받는 행위

직위 또는 권한을 이용하여 부당 이득을 얻거나, 의무불이행에 따라 교육청 재정에 손실을 끼친 행위

자기 또는 타인의 부당한 이득을 위하여 다른 공무원의 공정한 직무수행을 저해하는 알선ㆍ청탁 행위

ㆍ그 밖에 교육청의 청렴도를 훼손한 행위

신고기한: 부패행위일로부터 3년 이내

지방공무원법 제69조의2제1항 각 호에 해당할 경우 5년 이내

 

홈페이지: http://www.dge.go.kr/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공익신고(청렴포털)

ㆍ전화: 053) 231-0102 ~ 0107

ㆍ팩스: 053) 757-8209

ㆍ우편: 대구 수성구 수성로 76길 11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

그림입니다.

신고자 보호: 신고자의 신고내용에 대하여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자가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함

 ※보상금: 누구든지 대구광역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 계약직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대구광역시교육청 부패신고 보상금 지급 조례」에 의거 최대 5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

 

 

 

□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

○ 수집ㆍ이용 목적: 계약 상대방 대상 자체 청렴도 설문조사

 ○ 수집 항목: 소속, 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 보유 기간: 수집·이용 동의일로부터 1년간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대구광역시교육청의 자체 청렴도 설문조사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예          □아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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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                성명            (서명 또는 인)

 

대구과학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