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입찰공고 제2025-80호
【용역】전자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 입찰참가자격 및 사업문의 : 은평구 정비사업신속추진과 유재호 주무관(☎ 02-351-7744)
※ 계약문의 : 은평구 재무과 양지수 주무관(☎ 02-351-6622)
※ 전자입찰 이용문의 : 조달청 전자조달센터(☎ 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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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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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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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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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금 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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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통합기획 후보지 및 모아타운 선정을 위한
사전검토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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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 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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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착수일
~ 2025. 12.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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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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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324,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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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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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568,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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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가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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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56,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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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자수의, 단독이행, 총액입찰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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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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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4. 17.(목) 10:00 ~ 04. 22.(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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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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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4. 22.(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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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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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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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및 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 업무처리기준 제5조제2호에 의해 중소기업 우선조달계약 예외입니다.
바.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등록업체만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사.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투찰하였을 경우에는 해당자를 무효처리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법인등기부상 본점,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 업체
다. 다음 항목의 자격 중 하나를 갖춘 업체
- 엔지니어링사업(도시계획)(업종코드 : 3583)
- 엔지니어링컨설팅업(도시계획)(업종코드 : 7334)
- 엔지니어링사업자소속 건축사(업종코드 : 4807)
- 건축사사무소(업종코드 : 4817)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 및「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 업무처리기준」제5조제2호에 의거 중소기업 우선조달계약예외에 해당
라.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마. 본 건은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은 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된 내용에 의합니다.
4. 수의계약상대자 선정 방법
가. 본 공개수의 견적입찰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 소액수의견적 대상이므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에 의거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하며, 계약체결시 각서(동 운영요령 별지1서식)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조달청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의합니다.
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5.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건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은평구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은평구 홈페이지/열린행정/계약정보/계약관련서식 참조)
또한, 입찰과 관련하여 발생한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부패행위가 발생할 경우 기타 문의사항에 안내된 연락처로 신고하여야 합니다.
6. 견적서 제출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견적서제출자 유의사항
가. 견적서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조건, 용역계약일반조건, 기타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으로 정하는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견적서 제출 전에 열람 및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계법령에 의하며 또한 관계 법령개정 등으로 인해 변경된 사항에 대해서는 안내공고일을 기준으로 개정된 내용을 적용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 참가자의 전산장비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견적서 제출이 어려운 경우 제출시간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참가자에게 있습니다.
9. 기타 문의사항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Call center (☎02-1588-0800)
나. 용역에 및 견적서 관련 문의 : 은평구청 정비사업추진과 유재호 주무관 (☎02-351-7744)
다. 안내 공고 및 계약체결 : 은평구청 재무과 양지수 주무관 (☎02-351-6622)
라. 입찰결과 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관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마. 부정부패 및 공직비리신고 연락처
: 은평구청 감사담당관(☎02-351-6062, 은평구청 홈페이지 부조리 신고센터 http://www.ep.g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6.
은평구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