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선중학교 공고 제2025-2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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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여선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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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과 같이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5. 4. 16.
여선중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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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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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교육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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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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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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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여선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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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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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3.(화) ∼ 2025. 6. 5.(목)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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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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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183명(학생 171명-기초수급자9명 포함, 교직원 12명), 6학급
(※ 학생수 및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변경 인원으로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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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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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66,458,330원 [부가가치세 포함]
※면세사업자 또는 면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 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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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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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기·대전일원(수학여행 위탁용역 과업설명서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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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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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6.(수) 16:00 ~ 2025. 4. 22.(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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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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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2.(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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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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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선중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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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체적인 일정은 첨부파일 과업설명서의 수학여행 일정표를 참조하되, 세부사항은 수학여행 담당교사와 협의하여 결정(여행일정 변동 가능)
2. 견적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의 총액견적 대상입니다.
나. 총액견적으로 차량비(통행료, 봉사료, 주차료), 숙박비, 식비, 입장료, 관람료, 알선수수료, 부가세, 기타잡비 등을 포함한 수학여행 운영에 따른 일체의 경비에 대한 견적 제출입니다.
다. 지역제한(전남) 견적 제출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 입찰입니다.
라.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마. 공동수급 불허, 지사투찰 불허,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전자계약, 전자청구 대상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수의견적안내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라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남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자)로 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인정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하지 아니하므로 반드시 공고내용과 붙임의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업 세부내용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손해는 투찰업체에서 책임지게 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 기간: 2025. 4. 16.(수) 16:00 ~ 2025. 4. 22.(화) 10:00
나. 본 견적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http://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견적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4. 22.(화) 11:00
나. 개찰장소: 여선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제출은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3% 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 포기하면 수의계약 배제사유로 조치됨
마. 동일가격 견적서 제출자가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하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지정 기일까지 학교가 요구하는 계약에 필요한 일체의 서류를 갖추어 계약(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9. 재입찰
가.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2025. 4. 22.(화) 15:00까지
다. 재입찰 개찰일시: 2025. 4. 22.(화) 16:00
라. 견적서 제출 방법 및 개찰장소 .낙찰자 결정은 5, 8항과 같습니다.
10. 청렴 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라남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여 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우리 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견적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활용하여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용역이며, 여선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대상건입니다.
다. 견적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공개 견적 전자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 지 여부를 확인할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마. 위 등록사항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라 “견적서 제출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본 공고는 여선중학교 및 여수교육지원청, 전라남도교육청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아. 이 공고는 수의계약 대상자를 선정하는 것이며 우리학교 사정에 따라 사업이 변경될 시 일자를 변경하여 계약하거나,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자.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낙찰결과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고 계약이행 완료 후에는 정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선중학교 행정실(☎ 061-688-850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4월 1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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