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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2599-000 공고일시  2025/04/16 15:25
공고명 2025년 교직원 대상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교육 위탁 용역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강원특별자치도원주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강원도교육청 강원도원주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문아영(☎: 033-760-575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0,000,000 원
   
배정예산
30,000,000 원
   
추정가격
27,27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강원특별자치도원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05호


일반용역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견적)서 제출자는 아래의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견적)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부조리신고

   - 직통전화: 033-258-5570~2

   - 홈페이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gwe.go.kr) > 공감·소통·청렴 > 신고센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 2025년 교직원 대상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교육 위탁 용역

 ○ 용역범위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고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 11. 30.까지

 ○ 용역장소 : 원주권역(원주, 횡성, 영월, 평창, 정선) 심폐소생술 교육 30회

 ○ 추정금액 : 금30,000,000원【추정가격 27,272,727원+ 부가세 2,727,273원】

 ○ 기초금액 : 금30,000,000원

 ※ 본 사업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이므로 모든 입찰자(면세사업자 포함)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가격입찰에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이 계약금액이 됩니다.

  ※ 투찰 전 과업지시서 속 과업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이 아니며, 강원특별자치도 지역제한 대상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전자입찰 제출 대상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낙찰자와 나라장터(G2B)를 이용하여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 본 용역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이며 규격입찰서 및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여, 규격입찰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 본 용역은 공동수급체 구성을 통한 공동계약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아래 요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 「학교보건법」 시행규칙 제10조 제1항 [별표9]에 따른 강사를 보유한 전문기관

1) 의사(응급학과 전문의를 우선 고려해야 한다.)

2) 간호사(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와 관련된 자격을 가진 사람으로 한정한다.)

3) 「응급의료에 관한 법률」 제36조에 따른 응급구조사 자격을 가진 사람으로서 응급의료 또는 구조·구급 관련 분야(응급처치교육 강사경력을 포함한다)에서 5년 이상 종사하고 있는 사람

   나. 최근 5년 이내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교육 용역 등에 대한 유경험자

   다. 과업지시서에 따른 교육장비(실습용 마네킹, 실습용 자동심장충격기 등)와 교육인원을 편성할 수 있는 업체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및 아래의 제출 서류를 기한 내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1) 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1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3) 제안서 5부

      4) 입찰대리인 관련 제출 서류

        - 신분증, 위임장, 재직증명서, 사업장 4대보험 가입증명자료 각 1부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개인사업자 사용인감계 사용시 제출)

      6) 제안요청서에 기재된 제출서류

      7)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증빙서류

  라. 입찰공고 전일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서 제출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강원특별자치도에 둔 업체

 ○ 본 용역은 중소기업기본법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에 한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2호 나목에 의하여 비영리법인(확인서 제출)도 입찰 참가 가능

    ※ 중소기업 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또는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https://sminfo.mss.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결정에서 제외되며 중소기업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이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 「안전입찰 서비스」 및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및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을 하지 않거나 계약을 포기했을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또는 수의계약 참가 배제 등의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우리교육지원청 학생지원센터 생활교육팀(☎ 033-760-5663 담당: 장학사 안혜숙)에서 과업지시서 및 관계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규격 입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직접 제출함으로써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합니다.

 ○ 가격 입찰은 1단계 규격입찰서(직접제출)를 제출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입찰 마감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갈음합니다. 입찰보증금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합니다.


6. 규격 입찰서 제출

제출기간: 2025. 4. 17.(목) 10:00~2025. 4. 28.(월) 10:0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평일 접수시간: 10:00~17:00)

 ○ 제출방법: 제출서류는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 접수장소: 강원특별자치도원주교육지원청 학생지원센터(장학사 안혜숙)으로 직접 제출

 ○ 제출서류: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고(사본 원본대조필 필수: 인감 혹은 사용인감으로 날인)】


7. 가격 입찰서 제출

제출기간: 2025. 4. 17.(목) 10:00~2025. 4. 28.(월)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이 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전자입찰서는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제안서 설명 및 평가

 ○ 일시: 2025. 4. 30.(수) 10:00 (예정)

 ○ 장소: 강원특별자치도원주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

    ※ 해당일 시간과 장소는 원주교육지원청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 제안서 설명 방식: 추후 유선 안내

 ○ 제안서 평가위원회 및 심사평가(평가표 구성 및 평가방법)는 강원특별자치도원주교육지원청의 제안서 평가계획에 의함

 ○ 세부평가방법: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고


9. 입찰의 무효

 ○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의 성명(다수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이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이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0.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개찰일시 : 2025. 5. 2.(금) 11:00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장소 : 강원특별자치도원주교육지원청 행정과 입찰집행관 PC

 ○ 낙찰자 결정은 규격입찰(제안서 평가)결과 총점 80점 이상인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 입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입찰(제안서)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규격입찰(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하며, 평가항목에서도 동일한 점수일 경우 추첨(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1. 입찰 설명서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입찰관련법령, 입찰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를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2. 부패행위 신고제도 안내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강원특별자치도원주교육지원청 행정과 감사담당 (☎033-760-5723) 및 원주교육지원청홈페이지(http://gwwjed.gwe.go.kr)→전자민원창구→상담/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집행 및 계약체결: 강원특별자치도원주교육지원청 행정과 재정담당(☎ 033-760-5754)

 ○ 과업지시서: 강원특별자치도원주교육지원청 학생지원센터 생활교육팀(☎ 033-760-5663)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2025년 4월 16일



강원특별자치도교육비특별회계원주교육지원청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