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92228-000 공고일시  2025/04/16 15:35
공고명 2025학년도 대구보건고등학교 3학년 현장체험학습 (졸업여행) 위탁용역 입찰공고
공고기관 대구광역시교육청 대구보건고등학교 수요기관 대구광역시교육청 대구보건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정광우(☎: 053-235-943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6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5,658,040 원
   
배정예산
105,658,040 원
   
추정가격
96,052,764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구보건고등학교 공고 제2025-24호


2025학년도 대구보건고등학교 3학년 현장체험학습(졸업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긴급)

  다음과 같이 용역을 시행하오니 용역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추가특수조건, 규격서 및 본 공고문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입찰(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대구보건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입찰(견적 제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청렴서약제의 내용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3개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재 후 3개월 간 대구광역시교육청 및 산하기관과의 수의계약 추가 제한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신고자의 신고내용에 대한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함)

홈페이지: http://www.dge.go.kr >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공익신고(청렴포털)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부패공익신고(청렴포털)

ㆍ전화: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053-231-0102~0107)

QR코드 

그림입니다.

 

 

 

 

 

 ※ 상기 내용은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dge.go.kr) ⇒ 알림마당 ⇒ 계약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여행일정 및 여행경비 항목을 충분히 검토하신 후 투찰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명

·2025학년도 대구보건고등학교 3학년 현장체험학습(졸업여행) 위탁용역

용역내용

·용역기간 : 2025. 6. 2.(월) ~ 2025. 6. 4.(목), (2박3일)

·예상인원 : 218명(학생 205명, 인솔교사 13명)

·여행장소 : 제주도 일원(세부일정표 참조)

 * 상세 과업내용은 첨부‘과업설명서’참조

  - 과업설명서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여행 일정에 의한 관광코스는 학교와 협의 후 재조정 할 수 있음

  - 사전 조정 또는 여행 중 특별한 사유가 발생 시

기초금액

·금105,658,040원 (부가가치세 포함)

 * 면세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

  - 최종낙찰자로 결정되는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

 * 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실제 참가인원에 따라 정산

계약방법

·전자입찰 및 전자계약, 지역제한(대구광역시), 업종제한(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동도급 불허

전자입찰서 접수개시

2025. 4. 16.(수) 17:00

전자입찰서 접수마감

2025. 4. 22.(화) 10:00

개찰일시

2025. 4. 22.(화) 11:00

개찰장소

대구보건고 입찰집행관 PC

여행경비는 졸업여행 일정에 따른 왕복항공권(유류할증료, 공항세, 발권대행수수료 등 포함), 숙식비(3성급 이상 호텔 또는 이에 준하는 콘도 또는 리조트 2박 4식), 차량비(제주 현지 차량, 45인승 7대, 주차비 및 도로비 등 일체비용 포함), 안전요원 경비(야간 여성3명, 2일), 알선수수료, 부가세 등 기타경비를 포함한 여행경비 총액[여행자 보험, 입장료 및 체험비는 학교 자체 집행으로 미포함]

항공권 및 숙박은 본교의 명의로 기예약 완료된 상태입니다.

  항공권을 기예약한 대행업체에서 발권하며, 낙찰업체에서는 동 업체로 항공료 및 발권수수료 등을 지급하고 예약 좌석을 승계 후 우리 학교로 실비 정산하여야 합니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학생, 인솔교사 1인당 금액을 작성한 ‘현장체험학습 용역비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봄(인솔교사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일금액으로 하며, 안전요원, 알선수수료 등 항목은 제외)

천재지변, 전염병 확산, 전란, 정부명령, 운송·숙박업의 파업·휴업, 관할 교육청의 업무지침이나 명령, 학교자체의 계획 변경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어려운 상황이 발생할 경우 현장체험학습(졸업여행) 일정을 취소하거나 재조정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 제반 경비를 요구 할 수 없음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제한(지역, 소기업・소상공인)경쟁 입찰입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마.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으며, 선급금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반드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구,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대구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적격심사 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

 다.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붙임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모든 입찰 참가자에게 입찰 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국고 귀속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서 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전자입찰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개의 예비가격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반드시 선택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연기 공고를 한 경우, 입찰연기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전자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 장애가 발생될 수도 있으니 입찰서 제출 마감시간 훨씬 이전에 제찰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 무효로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용역은 총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7.995%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 입찰자 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 자낙찰자로 결정합니다.(입찰집행 후 입찰가격점수와 다른 심사분야의 배점한도를 합산한 종합평점이 적격통과점수에 미달하는 입찰자에게는 별도로 평가점수를 통보하지 않고 적격심사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정통과점수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라. 심사결과 종합평점이 88점 미만인 경우 또는 최저가입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하거나 심사서류 제출 후 낙찰자 결정전에 심사를 포기한 경우에는 차 순위 최저가 입찰자 순서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적격심사 평가기준

가. 적격심사기준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23-53호) 제5조제1항제5호 [별표5] 여객 육상운송용역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나. 이행실적 평가는 동등이상 또는 유사용역의 이행실적비율 [평가기준금액(부가세제외): 96,052,764원]로 평가합니다.

   동등이상 용역: 초ㆍ중ㆍ고ㆍ대학의 숙박형 현장체험학습

      유사용역: 초ㆍ중ㆍ고ㆍ대학의 비숙박형 현장체험학습

  ※ 유의사항

     - 이행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입찰공고일 포함)으로 계약일자와 납품기한에 관계없이 계약 전체의 이행 완료된 시점이 최근 5년 이내(창업기업, 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이행실적은 7년)인 계약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을 합산하여 평가

  다. 기술능력평가(안전성 정도)는 배점한도를 부여합니다.

  라. 경영상태, 신인도 등 적격심사 항목별 평가방법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합니다.


10. 적격심사 제출서류

 적격심사서류 제출을 통보 받은 입찰자는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 및 입찰참가자격 확인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① 적격심사신청서 1부

 ②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③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④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⑤ 일반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

 ⑥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⑦ 주거래은행 금융거래확인서

  ⑧ 기타 적격심사 시 필요한 서류



11. 청렴계약 이행

  가.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첨부 파일로 송신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 dge.go.kr)⇒알림마당⇒계약정보⇒계약정보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2. 기타사항

  가. 본 공고내용 및 개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www.dge.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반드시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 (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와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라. 기타 보충정보 제공처 및 문의처

   -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콜센터(☎ 1588-0800)

   - 입찰안내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대구보건고 행정실(☎ 053-235-9433)

   - 과업설명서에 관한 사항 : 대구보건고 3학년 교무실(☎ 053-235-949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6.


대 구 보 건 고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