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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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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2885-000 공고일시  2025/04/16 15:47
공고명 인천광역시 가축분뇨관리 기본계획 수립 용역
공고기관 인천광역시 수요기관 인천광역시
공고담당자 이은하(☎: 032-440-259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9,960,000 원
   
배정예산
69,960,000 원
   
추정가격
63,6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광역시 공고 제2025-1105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인천광역시 가축분뇨관리 기본계획 수립 용역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개월(환경부 승인 완료시까지)

  ○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고

  ○ 기초금액 : 금69,96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모든 응찰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하여야 하며,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비영리법인은 이윤을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하여야 하며, 본 용역이 낙찰자로 선정된 비영리법인의 목적사업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이윤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제출(입찰) 및 개찰일시    

입찰개시일시

입찰마감일시

개찰일시

비 고

(개찰장소)

2025. 4. 17.(목)

10:00

2025. 4. 23.(수)

10:00

2025. 4. 23.(수)

11:00

인천광역시

입찰집행관PC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전산장애 발생 등의 사유로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개찰 결과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니 개찰결과를 확인하신 후 당일 14시까지 재투찰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제출(입찰) 및 계약방식 

  ○ 전자입찰·총액수의견적·제한경쟁(지역제한)·적격심사 비대상·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따라 집행하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 문서함 또는 입찰공고 목록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 참가자격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등록정보에 의합니다.



4.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아래의 입찰 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가.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소재지)가 인천광역시에 있는 업체   ※ 지사(지점) 투찰 불허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학술·연구용역 [업종코드 : 1169]으로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규정에 의거 비영리법인의 입찰참가 허용)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0년 이내에 단일계약 건으로 금3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이상의 동일 및 유사 용역 수행(준공) 실적을 보유한 업체

     - (동일용역) 가축분뇨관리기본계획

     - (유사용역) 물관리기본계획, 물관리종합계획, 오염총량관리기본계획, 환경계획, 오염총량관리시행계획, 물환경관리기본계획, 비점오염원관리대책시행계획, 대권역(중권역, 소권역) 물환경관리계획, 하수도종합계획, 하수도정비기본계획, 하수도정비계획 / 변경계획 포함


 

《참가자격 유의사항》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https://www.smpp.go.kr)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자료도 계약상대자 결정에 고려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본 용역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위 참가자격(4.-라.)에 대한 증빙자료를 2025. 4. 22.(화) 14:00까지 발주부서인 수질하천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방법: 이메일 또는 방문 제출(수질하천과 이미영 주무관, pinkmind78@korea.kr ☎032-440-3633)

   - 실적증명서, 세금계산서, 사업자등록증 등 증빙자료 제출(하도급 실적 제외)

   * 정해진 제출기한 내 접수된 건에 한하여 인정합니다.

   * 또한, 이메일 제출 시에는 반드시 유선으로 담당자에게 접수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라며, 사전에 접수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미접수 건은 부적격으로 처리합니다.

 ‣ 제출기한 도착분만 인정합니다.

 ‣ 증빙자료 인정 여부는 발주부서의 판단에 따릅니다.

 ‣ 증빙자료 미제출 또는 미인정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개찰 시 부적격업체로 사전판정 제외 처리하므로 접수 및 인정 여부를 담당자에게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본 용역은 단독이행만 가능합니다.(공동도급 및 하도급 불허)


5. 입찰보증금 납부

  ○ 본 용역은 소액수의 견적제출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결정 :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복수예비가격 번호 중에서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 가격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하여야 합니다.


7. 견적서 제출 무효에 관한 사항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입찰자(법인은 대표자)가 대리인을 통하여 입찰한 경우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른 대리인이 아니거나 대리권 없는 자가 한 입찰은 무효로 하며,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법인등기사항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의 성명과 다른 경우,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인천광역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아래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 본 입찰은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인천시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은행(택1)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합니다.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신한은행(신한동반성장론), 농협(NH다같이성장론)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에서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지방계약 관련 법령, 예규, 고시, 입찰공고,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따라 소속 고위공직자 등은 소속 공공기관과 물품ㆍ용역ㆍ공사 등의 수의계약(1인수의, 소액수의 포함)을 체결할 수 없으므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의 내용을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계약 관계 법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릅니다.

  ○ 낙찰자는 인천광역시에서 발행하는 소정의 공채(지역개발채권)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에 관한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에는 관계법령(지방계약법 등)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시 직원이 금품,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우리 시 홈페이지 공직자부조리신고센터(☎032-425-1298, Fax032-429-1298)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사업관련 : 수질하천과

이미영 주무관

(☎032-440-3633)

‣ 계약관련 : 회계담당관실

이은하 주무관

(☎032-440-2594)

‣ 나라장터 입찰 관련 :

조달청 Help Desk

(☎1588-0800)

인천광역시에서는 계약체결 시 종이서류 제출을 위한 행정기관 방문 없이 ‘문서24’와 ‘나라장터’, ‘전자대금청구시스템’을 활용하여 계약서류를 제출하는 ‘종이 없는 전자계약’ 제도를 시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16일



인천광역시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