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북중학교 공고 제2025 - 2호
2025학년도 동북중학교 1⦁2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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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찰내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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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기간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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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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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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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 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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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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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동북중학교 1⦁2학년 수련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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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7.(수) ~
2025.05.9(금)
강원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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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16.(수) [15:45]~
2025.04.23.(수)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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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25.(금)
[10:00]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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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307명
교사 12명
총계 319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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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7,600,000원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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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산출내역 : 1인산출금액 400,000원×319명 = 127,600,000원
나. 가격 견적대상 항목
1) 예정인원은 추후에 조정될 수 있으며, 숙박내역은 2박 7식입니다.(변경가능)
2) 숙식비, 교육비 등 수련활동비 일체에 대한 총액입찰 (차량임차료 제외)
3) 학생 중 기초생활수급자 등 면제 대상자는 추후 학교와 협의 후 지원해야 함.
4) 위 기초금액은 1인산출금액으로 산정 됨.
5) 교사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가. 본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2단계입찰(가격-규격 분리입찰”로 집행하며 제안서 1차 심사 후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는 우리학교에 직접제출 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g2b)를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안서 제출과 전자견적 제출을 동시에 진행합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는 우리학교 「수학여행·수련활동 활성화 위원회」에서 심사하여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을 진행합니다.(부적격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계약 체결 및 전자청구 대상입니다.
바.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
나.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숙박업 또는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2조, 제13조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적정 업체,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받은 프로그램(한국청소년 진흥원)을 운영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공고일 현재『강원도 일원』에 청소년수련시설을 두고 있는 업체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10-11호, 2010. 03. 30)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라. 최근 2년이상 수련활동 용역 유경험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가. 제출기간 : 2025.04.16.(수) 15:40 ~ 2025.04.23.(수) 16:00 [토, 공휴일 제외, 근무시간 내 접수가능]
나. 제출장소(제안서) : 서울특별시 강동대로 305 동북중학교 1층 행정실
다. 제출방법(제안서) : 직접제출
(※방문접수시간 09:00~16:00)
- 대리인 제출시 위임장 및 대리인 신분증 지참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공고(G2B)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 현장답사 → 활성화위원회 평가, 선정(80점이상 적격업체 선정) → 가격개찰 → 낙찰자결정(예정가격이하 최저가업체) → 계약체결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규격 A4 크기) 8부.
3) 최근 2년 이내 수련활동계약 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 1부. (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4)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이 다를시 사용인감계 포함)
5) 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숙박업 및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1부.
7)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8) 영양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9) 식단표(7식) 1부.
10)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시설물 화재보험증권 등 각종 보험서류 사본 각 1부.
11) 숙박시설 층별 배치도 1부.
12)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13) 숙소 전경 및 내부 사진 1부.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과업설명 및 제안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우리학교 「수학여행·수련활동 활성화 협의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을 진행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견적서 제출자중 최저가 견적자를 낙찰자로 선정한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당시 인원으로 계약금액을 결정하여 계약체결한다.
- 제안심사 결과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대하여 현지답사를 실시하며, 현지답사 결과에 대하여 업체는 어떤 이의도 제기할 수 없다.
나. 가격입찰시 예정가격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작성한 복수예비가격(기초금액의 ± 2%이내)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 평균한 값으로서 평가위원회의 평가 또는 현장답사 결과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견적(입찰)서 제출자중 최저가로 투찰한자를 낙찰자로 선정한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른다.
라. 낙찰자는 낙찰 통지일로부터 5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5/100 이상의 금액을 계약이행 보증증권으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마.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바.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한 학생1인당 계약단가 산출근거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수련활동과업설명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장소에 제출 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참가자는 견적서에 견적금액 등을 정확히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작성착오 및 누락, 허위 등에 의해 부실 작성된 경우와 계약사항을 충실히 이행하지 않을 의도가 보일시에는 무효 처리 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마. 우리학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이 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됩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제안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입찰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에 탑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2-482-286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수련활동 업체 제안서 1부.
3. 수련활동 업체 선정 평가표 1부.
4. 각서 1부.
5. 확인서 1부.
6. 수련활동 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2025. 04. 16.
동 북 중 학 교 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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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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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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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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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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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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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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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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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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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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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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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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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북중학교 공고
제 2025-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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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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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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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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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동북중학교 1⦁2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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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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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이행보증증권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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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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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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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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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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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동북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동북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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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수련활동 업체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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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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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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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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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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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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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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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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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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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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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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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당(행사장)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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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 (면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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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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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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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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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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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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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자본금 보유현황에 대한 증빙자료 첨부요망(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수련활동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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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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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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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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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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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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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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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 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2. 실적증명서(중학교,고등학교)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사본 첨부
4. 수련활동 수행조직 (제안업체 인력보유)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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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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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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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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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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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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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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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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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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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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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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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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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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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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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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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설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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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 교육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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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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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일정(시정)표
- 수련활동시간, 휴식시간의 간격 구체적으로 기재
※ 본교 자체 인성교육프로그램(2시간)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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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업소명, 전화번호
- 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수련시설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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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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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행사진행의 질적수준
※ 프로그램의 중등학생 유익성 명시
※ 기상악화시 조정프로그램 등 대안제시
※ 교육교관의 전문적 소양/자격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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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교육여행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학생안전사고시 대처방안
-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 보험가입현황(1인당/1사고당 금액)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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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 별지작성(특정양식 없음)
붙임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동북중학교장 귀하
〔붙임 3〕
학생 수련활동 및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제안서 평가 배점표(1,2,3학년)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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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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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및 배점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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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점수
A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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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점수
B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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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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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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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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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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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능력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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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관적
평가
(3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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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경험
(12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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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최근 3년간 체험학습, 진로캠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실적(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동안 완료한 초․중․고․특수학교 용역수행 실적)
-최우수: 10회 이상
-우수: 7회~9회
-보통: 5회~6회
-미흡: 5회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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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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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8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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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상태
(12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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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경영상태 평가(신용평가등급)
-최우수: AAA, AA+, AA, AA-, A+, A0, A-
-우수: BBB+, BBB, BBB-, BB+, BB0, BB-
-보통: B+, B0, B-
-미흡: CCC+ 이하(미제출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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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10
|
8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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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력보유
(11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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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수행조직 및 수행자 자격 소지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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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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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수행조직(6점)
(최우수:7명 이상, 우수:5명~6명, 보통:3명~4명, 미흡:2명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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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5
|
4
|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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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 자격 소지여부(5점)
(최우수:7명 이상, 우수:5명~6명, 보통:3명~4명, 미흡:2명 이하)
|
5
|
4
|
3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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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관적
평가
(6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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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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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 구성의 독창성, 이행가능성 및 자료집의 충실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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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8
|
6
|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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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 일정과 체험활동 수요자 요구 부합도, 교육적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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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8
|
6
|
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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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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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5.1 객실등급, 위치, 편의시설
|
5
|
4
|
3
|
2
|
|
|
5.2 수용계획의 적정성(객실면적 및 객실당 배정인원)
|
5
|
4
|
3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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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3 숙박업체 식사메뉴(조․석식 등 식단표) 및 식당 위치, 수용인원(좌석수), 위생안전, 가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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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4
|
3
|
2
|
|
|
5.4 학생 지도의 용이성 및 안전성
- 층 또는 구역 단독 수용 여부
(타학교 및 일반인과 섞이지 않고 수용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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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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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3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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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식사 제공 능력(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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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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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 식사 제공 능력(외부 현지식 포함):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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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8
|
6
|
4
|
|
|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1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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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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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4
|
3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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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 안전요원, 야간경비요원 배치 계획의 적정성 여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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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8
|
6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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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업체 총 평점 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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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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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심사를 거쳐 답사 대상 업체를 선정(평가점수 결과 80점 이상의 업체를 선정)한 후 (현장 답사를 거쳐)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개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2025. . .
수련활동․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성화 위원회
위원 성명 (서명)
〔붙임 4〕
각 서
본사(인)는 2025년 동북중학교 수련활동 숙식 및 시설사용 용역 업체 선정 입찰에 참여하면서 동북중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활동․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성화 협의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으며 수련활동 중 일어나는 모든 학생 안전사고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지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동북중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동북중학교장 귀하
[붙임 5]
수련활동 과업설명서
동북중학교
1. 건 명 : 2025학년도 동북중학교 1⦁2학년 수련활동
2. 예정인원 : 학생 307명(지원 학생 포함), 인솔교사 12명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3. 여행기간 : 2025. 5. 7(수) ~ 2025. 5. 9(금) (2박 3일, 7식)
4. 장 소 : 강원도 일대
5. 용역조건
가. 수련회 경비
o 숙박비(2박), 식비(7식), 부가가치세,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총액입찰
o 수련회비를 납부하기 어려운 저소득층 학생들에게는 학생복지증진을 위하여 동
경비의 협의에 의하여 면제할 수 있다.
나. 숙박시설
o 콘도급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서 가급적 전 학생을 수용(분산수용 배제)하여야 하며,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 있어야 한다.
o 반드시 영업ㆍ생산물ㆍ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o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며,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 한다. 침구는 2명당 1조씩(요,이불)을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o 타 학교 학생이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o 학생 전체를 수용하여 레크리에이션 등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음향시설이 잘 되어 있는 실내 강당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
o 환자 발생 시 적절하고 신속한 치료를 할 수 있는 병원이 가까운 곳에 있어야 한다.
o 행사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진행하는데 도움을 주는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가 확보되어 있어야 한다.
o 방에 설치된 TV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 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을 하여야 한다.
다. 식사
o 식사는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
o 제1일부터 제3일(2박 7식)까지 제공하며 1식 4찬(국,밥 제외)이상으로 하고, 생선 또는 육류를 1일 2회 이상 포함하여야 한다.
o 조·석식을 제공하는 식당은 숙소와 동일건물 내에 위치하는 것을 우선한다.
o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식사 메뉴(밥,김치,육 류,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 줘야 한다.
o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 산출서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라. 낙오자 처리
o 여행기간 중 고의나 불의의 사고로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해당자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동북중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마.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o 낙찰업체는 수련회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o 낙찰업체는 수련회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o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를 실시할 시(숙박업소, 부대시설, 수련프로그램 등의 확인을 통해 학생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할 예정임)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교직원의 현지답사 소요비용은 모두 학교 자체부담으로 한다.
바.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o 용역대가 지급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수련회 정산서 첨부)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o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측의 사정으로 여행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 내용에 증감 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이를 반영하여 정산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장체험학습(수련회)위탁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따른다.
〔붙임 6〕
[수련활동 용역 계약특수조건]
동북중학교
제 1 조(총칙) 동북중학교장(이하 “갑”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을”이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 2 조(목적) 이 계약은 “갑”이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숙박 및 식사 제공을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여행자에게 제공하며, “갑”과 “을”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3 조(임무)“을”은“갑”이 위임한 수련활동의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 4 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콘도급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 정하며, 숙박시설은 영업, 생산물,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소는 여행단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장소로 한다.
③ 숙소 침실면적은 1평당 2명 이내로 하고, 가급적 5층 이상의 침실은 배정하지 아니하며 타 학교 학생 및 관광객과 층별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④ 상기 수련원 선정은 유흥가와 인근에 위치해서는 안되며,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2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⑤ 상기 수련원의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수련활동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⑥ 학생 전체 인원이 레크레이션을 지도할 수 있는 실내강당이 있어야 한다.
⑦ 숙박지이용을 위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영업배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증권 사본 1부
3.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4. 객실배치도 1부
5. 식단표 1부
6.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7.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 5 조(식사 등) ① 여행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4찬 이상(국,밥제외)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제 6 조 (수련활동의 시작과 종료) ① 수련활동은 수련활동 단이 학교에서 집결하여 출발하는 시점부터 수련활동 일정을 마치고 학교에 되돌아오는 시점에 종료되며, 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제 7 조(여행인원) ① 학생 307명, 인솔교사 12명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 “갑”은 출발 3일전까지 확정인원 통보하며, 행사종료 후 실제 참여 학생수로 정산한다.
제 8 조(사고) ① 여행 중 식중독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을”이 부담한다.
②“을”은 상기 사고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 9 조(여행경비의 지급) ① 본 여행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을”의 청구에 의해 지급한다.
③“갑”은 용역대가를 “을”이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 ․ 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 10 조(기타) ① 현지 여행일정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②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학교의 불가피한 사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 11 조(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여행 용역계약 추가 특수조건, 여행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갑”의 의견에 따른다.
제 12 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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