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공고 제2025-18호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2025학년도
2학년 수련활동용역 입찰 공고(재공고)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6.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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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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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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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이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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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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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대부중 2025학년도 2학년 수련활동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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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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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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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광역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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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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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8.(수)~2025. 5. 30.(금), 2박 3일
※ 학교 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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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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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152명(학생 142명, 인솔교사 10명)
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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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학급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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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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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솔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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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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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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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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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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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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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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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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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경비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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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식비(2박 3일, 7식)
○ 시설사용료
○ 수련활동 운영에 따른 교육비
○ 기타: 부가세 등을 포함한 기타 일체의 경비
※ 전세버스는 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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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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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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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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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6.(수) 17:00~2025. 4. 22.(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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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공고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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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0,573,330원(부가세 포함)
※ 부가세 및 봉사료 등 부대경비 일체 포함
※ 총 152명으로 학생과 교사 비용 나누어 산정(학생 142명, 인솔교사 10명)
※ 계약체결 시 총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항목별(숙박료, 식비, 시설사용료, 교육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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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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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6.(수) 17:00~2025. 4. 22.(화) 10:00
※ 학교 행정실로 직접 접수 / 주말 및 공휴일 접수 불가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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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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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6.(수) 17:00~2025. 4. 22.(화) 10:00 (G2B 전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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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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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2.(화) 13:00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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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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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2.(화) 15:00 이후 G2B 시스템에서 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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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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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연재난, 긴급재난 및 정부(교육청)의 코로나19 등 감염병 예방 학교 방역지침에 따라 학생들이 수련활동을 하기에 안정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련활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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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학교에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나라장터(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숙식비, 수련활동 경비, 체험 프로그램 경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에 대한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지역제한(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청렴계약 시행 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2) 공고일 현재 수련(숙박)시설이 인천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로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또는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관) 또는 청소년수련시설(유스호스텔) 업종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수련활동업체는 청소년기본법 및 청소년활동 진흥법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현재까지 청소년수련시설을 운영하는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된 업체가 아니어야 하며, 2025년 수련시설 종합평가에서 “적정”을 받은 수련시설이어야 하며, 종합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은 지자체의 시설안전점검 결과(최근 1년 이내)와 프로그램을 제출해야 합니다.
3)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제1항제4호(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의거하여 학생 안전 및 교육프로그램 질 저하 방지 등을 위해 중소기업자로 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하며, 단, 입찰등록 마감일이 공휴일일 경우엔 그 전일 토요일 13시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접수 → 위원회 제안서 평가및 적격업체 선정(활성화 위원회의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 G2B 규격서 평가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기간: 2025. 4. 16.(수) 17:00~2025. 4. 22.(화) 10:00 ※ 평일 09:00~16:00 제출 가능 / 주말 및 공휴일은 제출 불가
2) 제출 장소: 한대부중 3관 2층 행정실(서울특별시 성동구 마조로 42)
3) 제출 방법: 제출 장소에 직접 제출(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가 미비할 경우 접수 불가합니다.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4) 제출 서류(제안서 제출 서류는 밀봉)
입찰자
제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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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참고하여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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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 참가신청서[붙임 1] 1부
2) 용역 제안서[붙임 2] 10부
-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상철제본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에 기재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 수련시설 현황표(강당, 체육관, 모험시설, 수영장, 식당 규모 등)
- 식단표, 객실 배치도(방 배정), 교육 일정표(프로그램)
3) 최근 5년 이내(2020. 1. 1.~2024. 12. 31.) 학교 관련 수련활동 계약 실적증명서 1부
4)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인감도장 날인)
5)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사업자 등록증 사본 각1부
6)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1부
7)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 신고증
8) 영양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9)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0) 조리원 건강진단결과서
11) 지도자(안전요원, 청소년 지도사 등)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4대보험가입서류
12)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3)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청소년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 사본 각 1부
14) 식단표, 객실 배치도, 교육 일정표(프로그램), 숙박업체 현황표
15)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16) 최근 1년 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 결과 또는 개별 법령에 따른 위생, 소방, 전기, 가스등 안전점검결과 각 1부
17) 계약이행보증보험 증권 또는 계약보증금 지급각서
18) 청렴서약서
19) 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적정’ 통보서(신규 시설은 최근 1년 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 결과)
20) 청소년수련활동인증서(해당 학생들이 실시하는 일부 또는 전체 프로그램에 대한 인증서)
21)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및 최근년도 재무제표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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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제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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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서식 참고하여 낙찰 업체만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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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련활동 용역 계약서(나라장터 계약서로 갈음)
- 가격 제안서(산출내역서), 교직원의 경우 별지로 작성하여 제출
- 계약 이행 보증보험 증권 또는 계약보증금 지급 각서
- 안전요원(청소년지도사 및 지도자) 성범죄 및 아동학대 경력 조회 동의서[붙임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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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종료 후 징구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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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금계산서
- 통장 사본
- 시․국세 완납증명서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 청구서, 정산서 또는 거래명세서
- 국민연금 완납증명서 또는 4대보험 완납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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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본은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5)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 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관련 자료 및 평가 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제안서 및 관련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시에는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고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2025. 4. 16.(수) 17:00~2025. 4. 22.(화) 10:00
2) 방법: 나라장터(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3)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4)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가격입찰 시 공고서 및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7. 제안 설명회: 별도 제안서 설명회는 없으며, 학교 자체 제출서류 심사로 대체합니다.
8.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4. 22.(화) 15:00 이후 G2B 시스템에서 개찰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 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활성화 위원회 일정, 사전답사, 전산장애 발생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 예정입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의하여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채무액 등의 지급을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입찰 참가 신청서 제출 시 보증증권 제출).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부정당업자 제재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릅니다.
나.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련법에 의거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12.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가격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80점 미달 업체는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고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조달청 기준)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 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이행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3. 청렴계약 적용 대상
가.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이 적용됩니다.
나.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관계법령,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회계예규, 관련 고시,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등 관계 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관련 법령 및 공고문,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 등의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입찰 등록 및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 제출 시간 마감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안내(☎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서 제출 기간의 연기는 전자입찰시스템(국가종합전자조달, 우리학교)의 장애 발생 시에만 가능합니다.
마.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다음 사항에 따라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과업 내용에 관한 사항: 한대부중 2학년부(☎02-2200-3759)
- 계약관련: 한대부중 행정실(☎02-2200-3793)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한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바.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합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수련활동용역 제안서 1부.
3. 제안서 작성요청 및 유의사항 1부.
4.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1부.
5. 수련활동 위탁 실적 증명서 1부.
6. 각서 1부.
7.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 유의서 1부.
8.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1부.
9. 청렴서약서 1부.
10. 가격산출내역서 1부(낙찰자만 제출).
11. 성범죄 조회 동의서 1부(낙찰자만 제출). 끝.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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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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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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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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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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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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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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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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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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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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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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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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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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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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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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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대부중 2025학년도 2학년 수련활동용역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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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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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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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보증금율: 5%
ㆍ보 증 금: 금 원정 (₩ )
ㆍ보증금납부방법: 보증서, 지급각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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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ㆍ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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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전 화 번 호:
E-mail 주 소: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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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서류: 공고에 정한 서류
년 월 일
업체명: 대표: (인)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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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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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2025학년도
2학년 수련활동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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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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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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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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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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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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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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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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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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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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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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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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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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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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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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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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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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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채비율(%)
(부채총액/자기자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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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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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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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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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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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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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5년(2020. 1. 1.~2024. 12. 31.)]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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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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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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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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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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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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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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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3. 초, 중, 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100명 이상)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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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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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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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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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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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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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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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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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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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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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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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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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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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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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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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설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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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 교육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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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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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일정표는 자체적으로 작성하되 구체적 프로그램 운영 제시
-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레크리에이션의 내용 및 지도자 자격증 소유 여부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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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는 전체 0층 중 0층에 위치하고, 객실은 0실, 객실당 면적,
투숙인원 0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1실 당 6~8인 이하 배정 권장)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현황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 수련 시설 현황표(해당 수련시설의 강당,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 기상 악화시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실내 공간 확보
- 코로나 상황에 대비한 환기 시설 및 환기 계획
-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를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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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 제공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바비큐 제공 가능 여부, 위생안전 현황)
※ 각종 보험가입, 소방 및 전기점검 관련 증빙자료 첨부
※ 코로나 상황에 대비한 환기 시설 및 환기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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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각종 안전사고 등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학생안전사고시 대처방안 및 안전관리요원,야간근무자 배치 여부 구체적으로 제시
- 보험가입현황(1인당/1사고당 금액), 프로그램의 충실도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코로나 등 전염병 관련 유증상자 및 확진자 발생시 격리 대책 및 병원 이송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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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 코로나 상황에 대비한 환기 시설 및 환기 계획
바. 현지 숙박지의 유해환경 차단을 위한 계획 및 숙소의 야간경비 인력 배치 계획 제출
사.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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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장 귀하
[붙임 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 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수련활동 일정
가) 수련 일정은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별첨) 내 예시를 참고하여 제출하도록 한다
나) 계약체결 후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한다.
4. 숙소에 관한 사항(서류 제출 시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 반드시 첨부)
가)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나) 숙소는 반드시 영업보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5.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제1일 중ㆍ석식, 제2일 조ㆍ중ㆍ석식, 제3일 조ㆍ중식은 국ㆍ찬 종류를 달리하며, 1식 4찬(국, 밥 제외)이상으로 하고, 학생들이 선호하는 식단으로 제공하되,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반찬으로 제공한다.
나)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는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하고,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 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다) 학생 과반수 이상의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에 배상토록 한다.
라)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마)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바)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사)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6.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 시 조치사항
나) 학생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다)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라) 고농도 미세먼지 안전대책 및 기상 악화 시 대체 및 일정 조정 방안
마) 코로나 등 전염병 관련 유증상자 및 확진자 발생시 격리 대책 및 병원 이송 방안
7.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가)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 4]
수련활동 용역업체 심사 배점표
업체명: 평가위원 성명: (서명 또는 인)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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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기준
|
배점
|
수
행
능
력
평
가
(100)
|
정량적
평가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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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련활동 수행 실적
-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
(최근 2년간 수련활동 실적 등)
- [붙임 5] 실적증명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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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해용역 수행실적
A. 6건 이상
B. 5건
C. 4건
D. 3건
E. 2건
|
10
8
6
4
2
|
10
|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수련활동 수행 조직
(여행업체의 4대 보험 가입증빙자료)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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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10명 이상
B. 5명 이상 ~ 9명 이하
C. 4명 이하
|
5
4
3
|
5
|
A. 5명 이상
B. 4명 이상
C. 3명 이하
|
5
4
3
|
5
|
○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 신용평가등급
|
신용평가 등급에 따라 배점기준 참조
([붙임★] 신용평가등급 참조)
|
10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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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적
평가
(70)
|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관광안내 및 레크레이션 계획
|
우수
|
보통
|
미흡
|
20
|
10
|
8
|
6
|
10
|
8
|
6
|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 객실등급, 최대 수용 인원, 교육상 위치
- 객실 면적의 적정성 및 객실당 인원수
- 숙박업체 식단표(조·석식등)
|
우수
|
보통
|
미흡
|
10
|
4
|
3
|
1
|
3
|
2
|
1
|
3
|
2
|
1
|
○ 식사제공 능력
- 식사제공능력(중식 등 현지식)
-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우수
|
보통
|
미흡
|
10
|
5
|
3
|
1
|
5
|
3
|
1
|
○ 행사진행의 안전성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
- 환자 발생시 대처 방법
|
우수
|
보통
|
미흡
|
15
|
5
|
3
|
1
|
5
|
3
|
1
|
5
|
3
|
1
|
○ 행사진행의 질적 수순
- 프로그램의 교육적 고려 여부
- 천재지변 발생시 대체 프로그램 유무
|
우수
|
보통
|
미흡
|
15
|
7.5
|
5
|
3
|
7.5
|
5
|
3
|
합 계
|
100
|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2025. . .
신 용 평 가 등 급
|
평 점
|
①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
②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
③ 기업신용평가등급
|
AAA
|
|
①의 A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A+, AA°, AA-
|
A1
|
①의AA+,AA°,AA-에준하는등급
|
10.0
|
A+, A°, A-
|
A2+, A2°, A2-
|
①의A+,A°,A-에준하는등급
|
10.0
|
BBB+, BBB°, BBB-
|
A3+, A3°, A3-
|
①의BBB+,BBB°,BBB-에 준하는 등급
|
10.0
|
BB+, BB°
|
B+
|
①의 BB+, BB°에 준하는 등급
|
9.8
|
BB-
|
B°
|
①의 BB-에 준하는 등급
|
9.6
|
B+, B°, B-
|
B-
|
①의B+,B°,B-에준하는등급
|
9.4
|
CCC+ 이하
|
C 이하
|
①의CCC+에준하는등급이하
|
6.0
|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법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심사
분야
|
연번
|
내 용
|
비 고
|
객관적 평가
|
1
|
○ 최근 5년간 수련활동 및 체험활동 실적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
|
2
|
○ 수련활동 수행조직 4대보험가입서류, 수행자 자격증(청소년지도사 자격증 외) 등
|
|
3
|
○ 최근년도 경영상태
- 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
|
주관적 평가
|
4
|
○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
|
5
|
○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 ,편의시설 등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영양사자격증 사본
- 식단표
|
전경․내부사진
첨부
|
6
|
○ 식사제공 능력
-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서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단표
- 위치,좌석수,위생안전, 가격등을 알수 있는 서류
- 식당의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
|
7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 재난및안전사고예방과 응급사고 발생시 처리방안
(학생수송대책 및 구급약 준비 등)
- 안전요원 교육수료 증빙서류 제출
- 레크레이션 시행 계획 및 전문강사 배치유무
|
|
[붙임 5]
수련활동 위탁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
장소
|
기간
|
참여인원
|
계약액
|
|
|
|
|
|
|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국내 수련활동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장 귀하
|
※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붙임 6]
각 서
본사(인)는 본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활동 활성화 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상 호 명:
사업등록번호:
대표자 성 명: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장 귀하
[붙임 7]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 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는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 ․ 용역 ․ 물품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 업체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나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 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 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 체결 시 계약 상대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 내용을 그대로 서울특별시교육청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서약서 제출) 계약 담당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경우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 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서약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서울특별시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가.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나.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 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 부터 6월 이상 1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조치 등의 경우에도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 ․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서울특별시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서울특별교육청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 받는다.
① 계약 체결전의 경우에는 적격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② 계약 체결 이후부터 시공․수행․납품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수요 기관의 사업 수행 상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③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계약 대상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④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붙임 8]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제1조(목 적) 이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은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계약 담당공무원과 계약 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의 도급계약에 있어 계약 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공사 ․ 용역 ․ 물품구매 등의 입찰에 청렴서약서를 제출하고, 낙찰된 계약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않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서울특별시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가.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나.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 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 부터 6월 이상 1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조치 등의 경우에도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서울특별시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의 처분을 받은 자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가. 계약 체결전의 경우에는 적격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나. 계약 체결 이후부터 시공․수행․납품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수요 기관의 사업 수행 상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다.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계약 대상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라.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 강령을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붙임 9]
청렴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국가계약법에 의거하여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대표: (인)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장 귀하
[붙임 10]
가격산출내역서(낙찰자추후제출)
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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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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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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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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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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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건 명: 한대부중 2025학년도 2학년 수련활동용역
2. 예정인원: 총 152명 (학생 142명, 인솔교사 10명) (※ 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3. 수련일정: 2025년 5월 28일(수)~5월 30일(금) (2박 3일, 7식)
4. 수련장소:
5. 산출내역: 제안서 작성 시 학생 및 인솔교사 부담내역은 동일하게 작성하며, 추후 정산
(금액단위 : 원)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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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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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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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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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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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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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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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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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명×2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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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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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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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 (육류, 생선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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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명×7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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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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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 등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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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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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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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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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격산출서는 낙찰자에 한하며,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 체결 후 정산할 때에는 추후 변동인원에 대한 금액을 조정하여 정산(원단위 절사)하며, 수련활동 제반 경비는 사업집행 정산 후 지출합니다.
[붙임 11]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낙찰자만 제출)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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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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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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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또는 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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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문(외국인의 경우 기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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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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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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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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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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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휴대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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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에서 발주하는「한대부중 2025학년도 2학년 수련활동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 및「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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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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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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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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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동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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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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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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