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 공 고 명: 2025학년도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동시) 입찰공고
▢ 개 찰 일 시: 2025. 5. 12.(월) 11:00
▢ 수 요 기 관: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
이 안내서는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가 집행하는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에서 입찰서 제출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합니다.
본 용역과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규격 및 사업에 관한 사항: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 1학년실(☎062-670-3048)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 행정실(☎062-670-3000)
본 건에 대하여 공고문과 규격서 및 특수조건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광 주 수 피 아 여 자 고 등 학 교
본 공고문은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가 집행하는 입찰계약에서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아래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4-23호, 2024. 12. 3.)
3.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 03. 28.)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03.28.)
5.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입찰특별유의서
(광주광역시교육청 공고 제2001-36호, 2001. 10. 17.)
6. 광주광역시교육청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재정과-7163, 2023. 5. 31.)
|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29호
2025학년도 광주수피아여고 1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
|
|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 됩니다 >
|
|
|
|
|
|
|
|
|
|
|
|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보상: 누구든지 광주광역시교육청 산하 교직원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광주광역시교육청 공직자등 부조리 신고 포상금 지급 조례」에 의거 최대 2억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
|
|
|
|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따라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개요
공 고 명
|
2025학년도 광주수피아여고 1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동시)입찰 공고
|
가격 및 제안서 제출기간
|
2025. 04. 16.(수) 17:00 ~ 2025. 04. 28.(월) 11:00 (제안서 제출 필수,시간엄수)
|
제안서 심사 일시
|
2025. 05. 08.(목) 15:00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수 있음.
|
가격 개찰일시
|
2025. 05. 12.(월) 11:00
|
기초금액
|
총금액 : 금구천오백삼십팔만사천육백팔십원정(₩ 95,384,680원)
참여인원 : 총 200 명/ 9학급 (학생 200명, 인솔교사 12명)
학생 1인당 단가: 458,990원, 인솔 교사 1인당 단가: 298,890원
※ 참여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정산시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정산합니다.
|
※ 기초금액은 학생, 인솔교사 경비로 부가가치세 등 일체의 경비 포함 총액.
※ 항공료는 기초금액에서 제외.(우리학교에서 항공권을 확보하였음.)
|
여행기간 및 장소
|
2025.10.27.(월) ~ 2025.10.29.(수) (2박 3일) 제주도 일원
|
차량대수
|
대형버스 6대 (40인승 이상 대형버스)
|
여행코스
|
제주일원 ( 과업설명서 참조 )
|
※ 학교 사정에 따라 수학여행 과업 내용이 변경 또는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일정코스는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여행사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는 미리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
를 반납해야 합니다.
※ 전염병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단체 활동을 하는 학생들의 안전을 저해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본 활동을 취소할 수 있으며 계약업체는 이에 따른 위약금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2. 입찰 기본방식
가. 본 입찰은「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규격(제안서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차량비, 숙박비, 식비, 입장료, 관람료, 인솔자 경비, 알선수수료, 안내책자, 여행자보험, 구급약품, 안전요원, 여성 야간순찰 요원, 부가세 등 수학여행에 필요한 제 경비 일체에 대한 총액입찰이며, 제안서 적격자 중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적용, 지역제한(광주광역시),공동도급불허,지사투찰 불허 입찰입니다.
라. 입찰서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관광진흥법」 제4조 및「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국내여행업(1263)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 또는 종합여행업등록(1261)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상공인․소기업확인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단,「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에 해당하는 경우는 견적참여가 가능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고시 제2018-15호」에 따라 발행된 확인서로써,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http://sminfo.smba.go.kr)에서 확인되어야 하고,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개찰 전 사전심사에서 제외하거나 개찰 후에도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됩니다.
라.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둔 업체로 제한합니다. (지사투찰 불허, 공동도급 불허)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 신원확인 입찰을 위해 개인인증수단과 지정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받은 사업자용 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야 하며 접속 중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모바일 전자입찰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모바일에서 제공하는 보안 기능을 미리 설치 후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지방계약법 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을 실시하지 아니하고 과업지시서(별도첨부)로서 설명을 갈음하오니 공고문에 첨부된 과업설명서와 계약특수조건,제안서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서제출 및 제안서접수
가. 조달청 가격입찰 기간 : 2025. 04. 16.(수) 17:00 ~ 2025. 04. 28.(월) 11:00
(개찰 일시 : 2025. 05. 12.(월) 11: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나. 제안서(규격) 제출 기간 : 2025. 04. 16.(수) 17:00 ~ 2025. 04. 28.(월) 11:00 (시간엄수)
*제안서 제출 장소에 제안서 제출마감 일시까지 입실한 자에 한하여 접수 가능합니다.
다. 제안서 심사 일시 : 2025. 05. 08.(목) 15:00 예정
라. 제안서 제출 장소: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 행정실 (☎ 062-670-3000)
※ 평일 업무시간 중 방문 접수, 업무시간: 9:00~16:00 [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마. 제안서 제출방법 :
1)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후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사용인감 사용)
3)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및 대리인 신분증 지참(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바.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 1부.
2) 수학여행 용역제안서(각종 증빙서류 포함) 10부.
-규격 A4크기, 우리학교 서식 준수, 짧은 면 상철, 바인딩 형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의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각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
5) 위임장 및 대리인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6)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학여행 용역계약 실적증명서 1부.
※ 해당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를 각각 첨부해야만 인정함(계약서 사본 등 기타 서류 불인정)
※ 초․중․고등학교 실적만 인정함
7) 재무상태 증빙서류(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
8) 식당 및 숙박시설 관련 서류 1부.(숙박 외관 및 객실사진 필수)
9) 차량관련 서류(자동차등록증 및 차량보험가입증명서 등) 각 1부.
10)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1) 서약서, 확인서, 각서 각 1부.
12)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1부.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후 제출 (제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상기 서류는 규격 A4로 순서대로 편철(상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인더 제출금지)
6.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05. 12.(월)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가.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입찰무효
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릅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선정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규정에 따라 제안서(규격입찰)를 제출받아 본교 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의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활성화위원회 평가 후 평가점수 100점 만점에서 80점 이상의 업체를 선정)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하여 제안서 평가 결과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결과에 대한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등 계약 시 필 요한 서류를 제출한 후 전자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우리 학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마.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따라 평가하오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0.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 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제출 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1.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내용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12.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3.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계약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계약입니다.
다. 관련법령상 하도급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4.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확인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대표자,상 호) 가 정확히 일지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 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15.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에 응하는 자는 「지방자체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정부3.0정보공개」-「입찰정보」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다. 예비가격기초금액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입찰정
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
달 홈페이지의 「고객지원」-「법령정보」등과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정부3.0정보공개」-
「입찰정보」-「입찰정보자료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입찰에 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 행정실 (☎062-670-3000),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G2B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6. 기타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주택법, 도시철도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을 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적정한 계약이행목적 등을 위하여 계약 상대자는 이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을 제 3자에게 원칙적으로
양도할 수 없습니다. 단 제3자에게 양도가 불가피한 경우에는 반드시 계약담당자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2.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용역 제안서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포함) 1부.
3. 서약서 1부.
4. 확인서 1부.
5. 각 서 1부.
6. 산출내역서 1부.
7. 여행위탁실적 증명서 1부.
8.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9. 과업설명서 및 계약특수조건 1부(별도첨부). 끝.
2025년 04월 16일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광주수피아여고
공고 제2025-29호
|
입 찰 일 자
|
. .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광주수피아여고 1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
입찰보증금
|
․ 보증금율: 5% 이상
․ 보증금납부방법: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
대리인․
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
|
|
|
|
(사용인감 날인)
|
|
|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 . . .
신청인 (인)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2]
수학여행 위탁용역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
비고
|
비 율
|
0000 / 000 = 000%
|
0000 / 000 = 000%
|
비율산출근거
명 시
|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초․중․고등학교 수학여행용역 수행실적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
|
|
|
|
|
|
|
(주) 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2. 실적증명서(초, 중, 고등학교)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4. 수학여행 수행조직 (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협력회사
|
구분
|
회사명
|
대표자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
차량
|
|
|
학생수송
|
|
숙박
|
|
|
숙박(식사포함)
|
|
중식
|
|
|
|
|
5.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기본코스 반영)
일자
|
출발/도착지
|
교통편
|
시 간
|
행 선 지 (운행구간)
|
비고
|
|
|
|
|
|
|
|
|
|
|
|
|
|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수학여행 일정표)-과업설명서 참고바랍니다.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출발시간, 도착시간 등 시간간격) 작성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
나. 차량 확보 및 차량운행 계획
1) 보유(협력)차량 총 대수: 대
상 호 명
|
|
대 표 자
|
|
주 소
|
(홈페이지: )
|
연 락 처
|
전화: FAX:
|
차량보유대수
|
|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목록
|
|
각 차량의 편의시설
|
|
2)차량운행계획
운행구간
|
운 행
일 자
|
운 행 차량등록번호
|
차 량
연 식
|
운 전
기사명
|
운전
경력
|
답 승
인 원
|
차량내
편의시설
|
차량
색상
|
차량
회사명
|
상비약품
구비목록
|
제
주
일 원
|
|
0080바 0000
|
|
|
|
45명
|
영상 및 음향시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수학여행단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사업자등록증,차량보험가입증명서,운전기사 경력, 운적적성검사 판정표 등 제반서류
- 각 차량별 편의시설 내용 및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법 규정 내에서 최근에 출고된 차로 일시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하며, 지입차량 불가
|
다.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 수학여행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결과 명시
|
라. 숙박시설 여건
상 호 명
|
|
대 표 자
|
|
주 소
|
(홈페이지: )
|
연 락 처
|
전화: FAX:
|
숙박지의 등급
|
0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
층별투숙인원
|
1층: 000명, 2층: 000명....
|
객실별 투숙인원
|
|
1실당 면적
|
|
실별 설비 현황
|
방3, 응접실 1, TV 1 등
|
본교만 입소가능여부(○,×)
|
|
각종 보험가입현황
|
|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
전기: /소방: /가스:
|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
|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정원 (소재지의 시, 군, 구에서 허가받은 정원)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부분리모델링,올리모델링 기재)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기재
- 숙박업소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 가스, 소방 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사항 기재
|
마. 식사 및 간식 여건
일자
|
업체명
|
소재지
|
대표자
|
보험가입
사항
|
전화
번호
|
좌석수
|
식단표
|
가격
|
비고
|
|
|
|
|
|
|
|
|
|
|
|
|
|
|
|
|
|
|
|
|
※ 일자별 숙박업소 및 현지식당 식단표, 간식메뉴 등 기재 (1식 5찬 이상, 국밥 제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및 일반음식업 영업신고증 사본 별도 제출, 수질검사 결과표 첨부
※ 식사제공 능력 (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기재
|
바. 레크리에이션 실시 계획 ( 레크리에이션 시간대별 세부 일정 및 프로그램 내용 기재)
사.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수학여행 이행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및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 최대보상한도 1억 원의 여행자보험 가입계획
- 안전요원 배치계획서, 여성 야간순찰 계획서 첨부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아. 기타 (업체별 수학여행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
-첨부:기타증빙관련서류 각 1부.
20 .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 페이지를 달아서 좌철 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1. 일반현황 및 연혁 : 회사의 일반 현황 기재
2. 최근년도 경영상태
- 결산이 확정된 최근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텍스, 세무서에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로 평가.
3. 수학여행 용역 이행 실적
- 기준일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이행실적
- 초·중·고등학교 수학여행 용역 이행 실적으로 하되, 원본 실적 증명서가 첨부된 경우에만 인정함(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4. 수학여행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 제안업체의 수학여행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 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안전요원 및 야간순찰요원
- 자격: 국내여행사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청소년지도사, 간호사, 경찰, 소방경력자, 응급구조사, 소방안전교육사, 교원자격증 소지자로서 안전교육 이수자
- 자격증과 교육이수증 두가지 모두 취득한 경우에만 인정(사본 제출)
- 계약시 건강진단서,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자필서명)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결격사유 발생 시 대상자 교체
- 야간순찰요원은 여성으로 배치
6.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 그룹별 기본코스를 반영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 작성
- 수학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 안내 유인물 (일정표,유의사항,코스별 명소 소개등)을 제작하여 계약체결 후 수학여행 당일 출발 전에 배부
나. 운송수단 운행 계획
- 전세버스
∘ 전세버스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 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의 차량으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규칙 제14조(면허기준) 별표 2의 기준에 적합하여야 하며, 자사소유(지입차량불가)차량을 동시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함 (불법개조 차량 일명 ’싸롱카’는 보유대수에서 제외되며, 수학여행 시 운행할 수 없음)
∘ 디지털 운행 기록계 장착, 계약 시 교통안전공단 운행기록분석시스템 차량종합진단표 제출
∘ 계약시 운행차량 등록증 및 종합, 책임보험증권(공제가입증명서) 제출
∘ 차량 확보 및 운행 계획 및 탑승인원 배치계획 작성
∘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멀미약, 청심환, 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비상약품)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차량 무전기 탑재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 수학여행 당일 실시될 운행 차량 기사에 대한 사내근무규정, 친절교육내용 명시
다. 숙박시설 여건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숙박정원 (소재지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명시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시설의 구체적인 층수, 객실수,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을 구체적으로 기재
(※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기재)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PC이용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3성급 호텔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시설),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가스․소방 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 숙소는 가능한 본교만 입소할 수 있어야 하며,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이 가능해야 함
라. 식사여건
- 조․석식은 국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국, 밥 제외)이어야 함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를 반드시 기재하되, 수학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석식 반찬 5찬 이상은 변경할 수 없음
-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조치사항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우천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포함)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및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 최대보상한도 1억원 이상의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보험금액 및 내역)
- 학생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기재
바. 레크레이션 실시 계획
- 레크레이션 시간대별 프로그램 안내(내용 소개)
- 레크레이션 유자격자가 진행하여야하고 캠프파이어등 실시 계획 기재(자격증 사본 제출)
사. 기타
- 업체별 수학여행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
구 분
|
평가항목 및 평가기준
|
등급 및 배점 기준
|
배점
|
평점
|
비고
|
기
술
능
력
평
가
(100)
|
정량적
평가
분야
(35)
객관적
평가
|
1. 수학여행 수행실적(15점)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실적
- 평가기준 : 초·중·고 수학여행 수행실적 건수
|
A. 10건 이상
|
15
|
|
주1)
참조
|
B. 8건 이상
|
13
|
C. 6건 이상
|
11
|
D. 4건 이상
|
9
|
E. 4건 미만
|
7
|
2.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10점)
|
|
|
|
주2)
참조
|
가. 수행조직(8점 )
|
A. 5인 이상
|
8
|
|
B. 3인 이상~5인 미만
|
6
|
C. 3인 미만
|
4
|
나. 자격소지 여부(2점)-여행관련 자격증
|
A. 2인 이상
|
2
|
|
3. 제안업체 경영상태(재무구조)(10점)
|
|
|
|
주3)
참조
|
가. 최근년도 자기자본비율(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 22.98%(5점)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
B. 기준비율의 75% 이상~100% 미만
|
4
|
C. 기준비율의 75% 미만
|
3
|
나. 최근년도 유동비율(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 83.51%(5점)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
B. 기준비율의 75% 이상~100% 미만
|
4
|
C. 기준비율의 75% 미만
|
3
|
정성적
평가
(65)
주관적
평가
|
4. 제안서의 부문별 수행 능력(1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
|
가. 제안서 작성의 충실도
|
5
|
4
|
3
|
2
|
|
나. 제안서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5
|
4
|
3
|
2
|
|
5. 숙박시설 수행 능력 (부대시설 포함)(22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
|
가. 숙박업소 등급, 위치, 편의시설
|
10
|
8
|
6
|
4
|
|
나. 객실당 인원수 및 객실의 안전성, 쾌적성
|
7
|
5
|
3
|
1
|
|
다. 숙박업소 식사 제공 능력
(메뉴, 좌석 수, 위생안전, 가격 등)
|
5
|
4
|
3
|
1
|
|
6. 교통수단 및 식사 제공 능력(18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
|
가. 차량보유실태, 차량운행계획의 적정성
|
5
|
4
|
3
|
2
|
|
나. 차량연식, 보험가입, 동일회사, 차량기사 운행경력 등
|
7
|
5
|
3
|
1
|
|
다. 현지식당 식사 제공 능력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6
|
5
|
4
|
3
|
|
7. 수학여행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
|
가.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5
|
4
|
3
|
2
|
|
나. 레크레이션 계획 및 우천대비 계획 구성여부
|
5
|
4
|
3
|
2
|
|
다.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안전요원 배치 기준 준수
|
5
|
4
|
3
|
2
|
|
|
|
|
합 계 점 수
|
|
|
※ 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 위원별 산술평균이 80점 미만의 점수를 받은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판정.
증빙서류 미 제출시 인정하지 않음.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초·중·고등학교의 국·내외 모든 수학여행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실적을 합산적용함
(항공, 차량, 숙식 등 개별 계약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주2) 제안업체 인력보유상태/자격소지여부 : 직원 건강보험 납부증명서 등 증빙자료 제출
여행관련 자격증(관광통역안내사,국내여행안내사,국외여행인솔자) 인정-자격증 사본 제출
주3)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비율’은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자료 적용[한국은행(http://www.bok.or.kr)/>뉴스/자료>조사연구>간행물>기업경영분석>기업경영분석자료(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7.자산.자본의 관계비율>코드 701번 702번 확인]
②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가격개찰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 및 가격개찰에서 제외 (단, 부도업체에 대한 법원의 회생절차개시결정이 있는 경우 평가 시 포함).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비고
|
객관적
평가
(정량적
평가)
|
1
|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실시한 초·중·고 수학여행 실적
|
|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 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
|
2
|
○ 수학여행 인력보유(수행조직)
|
|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여행관련자격증(관광통역안내사,국내여행안내사,국외여행인솔자등) 사본
|
|
3
|
○ 최근년도 경영상태
|
|
-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
|
주관적
평가
(정성적 평가)
|
4
|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
|
5
|
○ 숙박시설 수행능력
|
|
-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 숙박시설 외관 및 객실사진 필수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포함
- 전기, 소방(소화기 비치),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매 식사 식단표, 식당 이름, 가격 필수
- 영양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선택)
- 영양사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사본(선택)
|
|
6
|
○ 교통수단 제공 능력
|
|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증명서,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
○ 식사 제공 능력(현지식당)
|
|
- 식당별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끼니별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선택)
|
|
7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
-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계획
- 우천 대비 프로그램 구성 여부
- 관리요원(안전요원, 안내도우미 등) 배치 계획(인원수 반드시 명시)
|
|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원본대조필 필수]
[붙임 3]
서 약 서
업 체 명 :
주 소 :
귀교의 수학여행 위탁 용역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 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 . . .
대표자 성 명 : (인)
사업자등록번호 :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4]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 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5]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광주수피아여고 1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에 참여하면서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6]
(가격)산출내역서
※낙찰자만 제출/그룹별 별도 산출서 제출
사업자등록번호
|
|
업 체 명
|
|
주 소
|
|
대 표 자
|
(인)
|
1. 건 명 : 2025학년도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학여행
2. 예정인원 : 210명(학생 200명, 인솔교사 12명 단, 인원은 증감 가능)
3. 기 간 : 2025. 10. 27. ~ 10. 29. (2박 3일)
4. 산출내역
(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1인당 금액
|
비고
|
1
|
교통비
|
대형버스 기준,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
VAT포함
|
원 × 대 × 일
|
|
|
|
2
|
숙식비
|
숙소 : (2박4식)
중식 : 3식
|
□ ○○콘도(호텔)
- 숙박료 : 원 × 명 × 일
- 식 비 : 원 × 명 × 식
□ 중 식 : 원 × 명 × 식(00식당)
□ 간식비 : 원 × 명 × 식
|
|
|
|
3
|
입장료 및 관람료
|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
□ ○○ : 원 × 명
□ ○○ : 원 × 명
□ ○○ : 원 × 명
|
|
|
|
4
|
기타
|
기타 관련 경비
|
□ 구급 약품비 : 원 × 명
□ 안전요원 : 원 × 명
□ 안내책자 : 원 × 명
□ 보험료 : 원 × 명
□ 그 외 필요 경비 : 원 × 명
|
|
|
|
합 계
|
|
|
|
|
학생 1인당 금액(VAT 포함)
(합계액/계약인원)
|
□ (학생) ÷ 명 : 원
□ (교직원) ÷ 명 : 원
|
|
|
|
[붙임 7]
여행위탁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
장소
|
기간
|
참여인원
|
계약액
|
|
|
|
|
|
|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국내외 여행(수학여행 등)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 .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장 귀하
|
※ 상기에 기재된 실적 증명 건에 대하여 해당기관 실적증명서를 각각 첨부할 것.
[붙임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지방계약법」제6조의2(청렴서약제)에 따라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수의계약 포함)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은 입찰,낙찰,계약의 체결 및 이행,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방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할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시 부정한 행위를 신고한 신고자의 비밀을 보장하고 신변을 보호하며 불이익조치 등을 하지 않는 것과 대응하여 당사의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 해지 등의 조치와 관련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견적)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서약자 : 대 표 : ○○○ (인)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장 귀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