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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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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3132-000 공고일시  2025/04/16 16:41
공고명 2025학년도 글로벌 인재육성 국외 체험학습 위탁용역
공고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주공업고등학교 수요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주공업고등학교
공고담당자 박초우(☎: 043-841-14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14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65,884,000 원
   
배정예산
265,884,000 원
   
추정가격
241,71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주공업고등학교 공고 제2025-12호


2025학년도 충주공업고등학교 글로벌 인재육성 국외체험학습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2025년 4월 16일

충주공업고등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견적)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견적)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내역(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 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 향응 등의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 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글로벌 인재육성 국외체험학습 위탁용역

기 초 금 액

금265,884,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체험학습 운영에 따른 소요 비용 일체 포함(사전답사비 등 포함)

입찰방법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4. 18.(금) 10:00 ~ 2025. 5. 8.(목) 10:00 / G2B 전자제출

제안서 제출기간

2025. 4. 18.(금) 10:00 ~ 2025. 5. 8.(목) 10:00 / 본교 행정실 인편제출

* 대리인 접수 시 대리인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제안설명회

2024. 5. 12.(월) 14:00, 충주공고 본관1층 회의실(학사 일정에 따라 변동 가능)

※ 제안설명회 미참가시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처리

가격입찰서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5. 14.(수) 11:00 이후

충주공업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용 역 기 간

2025. 10. 13.(월) ~ 2024. 10. 17.(금)

- 사전답사는 학교와 협의 후 결정

국외체험장소

일본 오사카, 교토, 나라

체험학습예상인원

학생 132명, 인솔교사 17명 총 149명

※ 참여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인원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정산함

기 타 사 항

- 긴급재난, 전염병 등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해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안전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계약이 취소될 수 있음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서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을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따라 알선수수료에 대하여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운송, 숙박, 식사 등 제반 연수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함.


 가. 경비내역

- 전세버스 임차료: 45인승 이상 버스 국내 이동 4대, 일본 현지 4대

  (일본 현지 및 학교⇔공항 간 이동, 고속도로 통행료,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일체비용 포함)

45인승 이상 버스

항  공

2025. 10. 13.(월)

2025. 10. 17.(금)

국내 이동 4대,

해외 현지 4대

청주공항 → 간사이공항

(에어로케이 08:15)

간사이공항 → 청주공항

(에어로케이 19:00)

 - 호텔 숙식비(4성급 이상 호텔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 4박 4식 기준 숙식비) 

  : 2인 1실 기준(인솔교사 17명: 10룸, 남학생 121명: 60룸, 여학생 11명: 5룸)으로 배정하고 요와 이불 및 베개는 1인 각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하며 개별 침대(1인 1베드) 제공

- 식비 [현지 중·석식 9식(유니버셜 스튜디오 내 자율식사 2식(4,000엔), B&S 프로그램  자율식사 2식(4,000엔) 포함) + 국내 2식(조식1식-간편식, 석식1식), 호텔식 및 기내식 제외]

숙박 시설

식사 제공 등(세부일정표 참조)

국내

현지

현지

구글 기준

4성급 이상 호텔

(호텔식 조식 4식 포함)

조식 1식(간편식)

석식 1식

중식 5식

석식 4식

(조식 4식 별도)

생수 제공

1인당: 500ml×2개×4일

- 해외여행자보험

※ 여행자보험 담보 내역기준

(단위: 천원/1인당)

구분

상 해

질 병

배상 

책임

휴대품

특별

비용

항공기

납치

사망, 

후유장애

상해치료

사망

질병치료

금액

200,000

20,000

30,000

20,000

10,000

500

5,000

1,400

- 자료집 제작비, 산업체 및 학교 섭외비, 입장료 및 관람료, 수행원 비용, 현지안내원(각 차량에 1명) 비용, 안전요원경비, 전답사 경비(단, 학교측 사전답사비는 계약금액과 별도로 학교에서 부담하며, 본진의 가격산출내역서 및 소요실비 등을 고려하여 결정), 알선수수료(부가가치세 포함), 필요시[일본비자비용, 감염병 진단검사(출입국 과정에서 방역당국에서 요구하는 모든 검비용)]모든 교육 경비 일체

나. 여행일정: 세부일정표 참조

다. 특기사항

   1) 계약 연기 및 취소 등 변경 요건

     - 여행자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자의 요청 또는 현지사정에 의하여 부득이하다고 쌍방이 합의한 경우

     - 감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천재지변, 상급기관 및 정부의 명령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 시 안전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체험학습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2) 항공권은 우리 학교 글로벌 인재육성 해외연수 일정에 맞도록 발권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우리 학교에서 선 예약한 예약좌석을 승계하고 발권 및 수속에 따른 업무를 처리해야 합니다.

  ※ 항공권 예약현황  

구 분

2025.10.13.(월)

2025.10.17.(금)

비 고

에어로케이 항공, 청주→간사이

에어로케이 항공, 간사이→청주

출발 / 도착

08:15 / 09:55

19:00 / 20:45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평가하여 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 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역제한(충청북도), 총액입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안서 적격자 중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 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

위탁용역 입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 제안서 설명회 실시 →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80점 이상 업체)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 개찰(G2B)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 → 계약체결


3. 입찰 참가자격

  가.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같은 법률시행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관광 진흥법제4조 및「같은 행령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인가·허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의 사업장 소재지)를 충청북도에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업체 이용관에 따라 이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만이 참여 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6호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제안요청서의 용역수행 이행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제안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기간: 2025. 4. 18.(금) 10:00 ~ 2025. 5. 8.(목) 10:00

      (단, 접수시간은 평일 09:00~16:00이며, 주말·공휴일은 접수 불가)

나. 제출 방법

   - 직접 접수, 우편접수 불가

   - 제출장소: 충북 충주시 형설로 120(용산동) 충주공고 행정실(☎043-841-1412)

   - 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 및 신분증 제출

   - 봉투에 봉한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마. 제출서류(제안요청서 참고)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대리인 제출 시 재직증명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지참)

  2) 글로벌 용역제안서 10부.(표지 포함, 증빙자료 첨부, A4사이즈, 바인더 및 링제본 금지)

  3) 최근 5년간 실적증명서(2020.04.~현재까지 완료된 사업) 각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6)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7)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8) 신용평가등급확인서(최근연도 자료) 1부.

  9)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서 1부.

  →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 가입증빙자료(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10)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11) 위임장 1부.(대표자가 아닌 대리인 제출 시 대리인 재직증명서, 신분증과 함께 제출) - 해당 시

  대표자도 서류 제출시 신분증 지참

  12) 각서 1부.

  1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14)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15)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라.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6. 제안서 설명회(업체 참여)

  가. 일시: 2025. 5. 12.(월) 14:00(참가업체는 13:40까지 등록)

  나. 장소: 충주공고 본관 1층 회의실

    ※ 일시 및 장소는 학교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고, 변경 시 별도 통보

  다. 제안설명 방법: 업체당 설명은 15분 이내, 질의응답은 5분 이내

    ※ 제안설명자는 1인으로 하며, 대표자(신분증지참) 또는 대리인(신분증, 위임장, 재직증명서 제출)

  라. 제안 설명 순서는 제안서 접수 순으로 합니다.

  마. 입찰참가자는 다른 입찰참가자의 제안서 발표를 들을 수 없습니다.

      (참가자 대기실: 본교 행정실, 학교 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바. 최근 현지 숙박시설, 식당 등 시설물 및 체험장소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등 자료 준비

  사.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제안요청서 참고

  아. 제안서 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하며, 평가 세부내용 및 위원명단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자. 정성적 평가는 위원별 합계점수 중 최고·최저 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한 나머지 위원 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평가합니다.(다만, 최고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1개만 제외) 평균점수 산정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 자리에서 반올림합니다.

  차. 최종적으로 평가결과는 객관적평가(정량평가)와 주관적평가(정성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결정합니다.

  카. 제안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며, 가격 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 처리)


7. 가격입찰서(G2B)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 4. 18.(금) 10:00 ~ 2025. 5. 8.(목) 10:00

  나. 제출 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나. 입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다. 가격개찰은 상기 제출기간에도 불구하고 규격입찰(제안서 평가)을 개찰한 결과 부적격인 경우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 가격 입찰서 제출(g2b) 유의사항 】

*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조달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5. 14.(수) 10:00 이후 충주공업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개찰은 제안서 규격ㆍ기술평가 완료 후 실시하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 유의서를용합니다.

  나.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달청 나라장터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따라 제안서의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이면 적격 업체로 선정하고, 제안서 적격자 중 예정가격 내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 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자로 선정된 후 10일 내에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은 우리학교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이행 대상 입찰입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학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우리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충청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cbe.go.kr)의 [정보공개]-[입찰계약정보]-[입찰자료실]에서 청렴계약제에 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사항(법 제4조, 제9조)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

*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붙임12]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 후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학교(사업담당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참가자 유의사항 및 기타사항

  가. 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제안요청서, 수학여행 일정 등 입찰에 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첨부 서약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 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 및 본교의 해석에 의합니다.

  바.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 내용에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지·해제 될 수 있습니다.

  사.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변조하거나 부당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로 입찰한 자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의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1인당 여행경비 산출 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충주공업고등학교 행정실(☎043-841-1412), 제안서 관련 사항은 교무실(☎043-841-1448)로,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공업고등학교 교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충주공업고등학교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718)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공익신고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