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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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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3282-000 공고일시  2025/04/16 16:47
공고명 2025년 드론 방역 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재공고)
공고기관 충청남도 당진시 보건소 수요기관 충청남도 당진시 보건소
공고담당자 박정선(☎: 041-360-60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6 2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0,000,000 원
   
배정예산
50,000,000 원
   
추정가격
50,0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당진시보건소 공고 제2025 - 16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재공고)

 이 입찰 설명서는 당진시보건소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조달전자 콜센터(☎1588-0800)

입찰공고,개찰.계약방법 등 : 당진시보건소 보건행정과 보건행정팀 박정선(☎041-360-6005)

사업내용 : 당진시보건소 질병관리과 방역팀 심재철(☎041-360-6122)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드론 방역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4. ~ 2025. 11.

  다. 용역내용 : 당진천 및 관광지 드론 방역

   ※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초금액 : 금50,000,000원(금오천만원)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법 제26조에 따른 부가가치세 면세대상 사업으로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이며, 투찰 시에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견적제출방법 : 수의2인이상 견적(총액), 지역·중소기업자 제한, 전자입찰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 기간 : 2025. 4. 16.(수) 23:00 ~ 2025. 4. 18.(금) 10:00

  나. 개찰 일시 및 장: 2025. 4. 18.(금) 11:00, 당진시보건소 입찰집행관 PC

  다. 견적서(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전자로 제출하여야 하며(전자입찰),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하시기 바랍니다.

   전산 장애 등의 문제로 전자입찰 참가(입찰 등록 및 투찰)가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콜센터(1588-0800)에 문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3-1. 아래 각 호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여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상의 사업장소재지)가 당진시인 업체

     나. 입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52조에 따른 소독업(업종코드:1192) 초경량비행장치 사용업(업종코드:6039)을 모두 등록하고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고 있는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하여야 합니다.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합니다.

  3-2. 과업지시서의 내용을 이행할 수 있어야 하며 포괄적인 재하청 방식으로 업무처리를 할 수 없습니다. (공동도급 불허)

       ※ 투찰 전 과업에 관하여 확인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3-3. 입찰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에 해당되는 자,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의 입찰참가 자격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 및 동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 동 서약서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현장(과업)설명 : 용역(과업)설명 및 원가계산서는 당진시보건소 질병관리과 방역팀(041-360-6122)에서 개찰 전까지 수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만들어진 15개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가 업체     들2개씩 번호를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낙찰예정자로 결정하며, 예정자는 결격사유가 없을 경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낙찰예정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가급적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라며, 계약이 성립되지 않을 시 순차적으로 낙찰예정자를 확인합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입찰절차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 제2항의 사유에 해당하는 입찰공고는 개찰 전·후(낙찰자 선정 전)에 취소공고 할 수 있습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입찰은 당진시 청렴서약제 이행 대상으로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입찰특별유의서 제2조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할 것으로 간주하므로,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 서명이 날인 된 각서를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 예산 ·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 ·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 상대자는 반드시 사업부서 담당자사전 협의 후 과업 수행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공고문,     과업지시서(시방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우리시는 본 계약건 이행과 관련하여 노무비지급, 자재의 원활한 공급, 하도급 대금의 즉시 지급 및 계약목적 달성을 위하여 계약대금 채권은 양도양수를 허용하지 않으며 질권설정도 불가합니다.

  마. 안은 조달청홈페이지와 우리시 홈페이지 (http://www.dangjin.go.kr) 공고·고시란에 게재합니다.





2025년  4월  16일

당진시보건소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