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약학대학 용역공고 2025-06호
용 역 견 적 제 출 공 고
1. 입찰 개요
가. 입 찰 건 명: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Confocal Microscope 레이저 교체 수리 용역
나. 수 요 기 관: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다. 계 약 방 법: 수의계약(총액)
라. 용 역 내 역: 과업지시서 참조
마. 완 수 기 한: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바. 기 초 금 액: 59,433,000원(부가세 포함)
사. 하자보수 기간: 수리완료 후 1년
※ 기타 세부사항(과업내역 등)은 수요기관 요청문서에 의하며,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여야 합니다.
※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 인정 기준(모두 충족하지 않으면 무효 처리함)
① 확인서 내 용도가 공공기관 입찰용으로 발급된 것
② 공고 마감일 전일을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
③ 공고 마감 직후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되는 것
나.「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여야 합니다.
다. 장비 제조사에서 발행한 ‘Traning Certificate’을 획득한 증명된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로써 해당 서류를 제출할 수 있어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정식 수리 부품을 해당 장비의 공식 제조사로부터 납품받을 수 있는 업체로써 이를 입증할 해당 서류를 제출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마. 아래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위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1) 「국가계약법」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는 자
2) 「국가계약법」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동 규정에 따른 유자격자 판단 기준일은 입찰 공고일을 기준합니다.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바. 본 입찰은 공동계약, 하도급계약 불가합니다.
3. 입찰 일정
가.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2025. 4. 17.(목) 10:00 ~ 2025. 4. 22.(화) 10:00
나.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시: 2025. 4. 21.(월) 18:00
다. 개찰일시: 2025. 4. 22.(화) 11:00 ~ ,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입찰집행관 PC
라.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제출 확인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 가능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
마. 입찰제출서류: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 장비 제조사 발행 ‘Traing Certificate’ 및 해당 엔지니어 재직증명서
- 수리 부품의 공식 제조사로부터 해당 부품을 납품받을 수 있음을 입증하는 서류
(예: 기술지원확약서)
4. 입찰서 제출 시 숙지사항
가.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본 입찰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동 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동 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가. 본 건은 수의계약 견적 제출 건이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음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복수예가 방식으로 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15개의 예비가격(기초금액의 ±2% 범위)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로 투찰한 업체 중 예정가격의 88%(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낙찰자로 결정됩니다.
- 2인 이상의 동일가격 최저가 입찰자가 있을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무효
가. 입찰의 무효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조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정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입찰서의 입찰금액 등 중요 부분의 기재오류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경우는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 할 수 있으며, 동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취소 신청은 개찰시간 전까지 서면으로 전자입찰집행자에게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에 해당되는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8. 청렴계약 준수
가. 본 입찰 공고 건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
가. 본 입찰 공고 건에 참가한 자는 우리 대학과의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것으로 간주함. 단,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를 작성 및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체결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것이 드러날 경우 결과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 계약을 체결한 이후라도 당해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할 수 있습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전자입찰시스템이용약관(입찰자용),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계약 특수조건 및 기타 공고로서 정하는 모든 내용 등을 숙지 및 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및 준수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참가업체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 (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하자보수 기간은 1년으로 하여 납품 시 동 기간에 해당하는 하자이행보증(계약가의 2/100이상)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총액입찰이므로 부가가치세 및 제세비용과 운반비 등 납품, 설치에 따른 모든 비용을 포함한 총액 입찰로 시행합니다.
11. 관련 문의처
가. 입찰 관련 문의사항: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선임주무관 손아름 (☎ 02-880-7881)
나. 규격 관련 문의사항: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주무관 김주목 (☎ 02-880-7828)
2025년 4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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