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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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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3473-001 공고일시  2025/04/16 17:54
공고명 2025학년도 당산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남부교육청 당산중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남부교육청 당산중학교
공고담당자 이종훈(☎: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7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8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4/3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6,939,000 원
   
배정예산
36,939,000 원
   
추정가격
33,58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당산중학교 공고 제2025-6호

 


             


  2025학년도 당산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7.     

당산중학교장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울특별시교육청 및 당산중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당산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교육 위탁용역 

활동 기간

  2024. 5. 19.(월) ~ 5. 21.(수) [2박 3일]

장     소

  충청북도 소재의 청소년수련 시설(수련관, 수련원, 유스호스텔)

예 정 인 원 

  학생: 141명 / 인솔교원: 8명 / 계: 149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기 초 금 액

금36,939,000원(금삼천육백구십삼만구천원)

- [부가가치세 및 부대경비 일체 포함(※전세버스비 제외)

- 학생 1인당 255,000원×141명=35,955,000원

 - 교사 1인당 123,000원×8명=984,000원

입찰 및 계약방법

 - 지역(서울특별시, 충청북도)제한경쟁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 2단계 경쟁 등의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규격 입찰서(제안서)

접수 개시일

2025. 4. 17.(목) 09:00

규격 입찰서(제안서)

 접수 마감일

2025. 4. 28.(월) 12:00

규격 입찰서

(제안서) 제출

당산중학교 행정실

 과업 및 제안 평가

2025. 4. 29.(화) 10:00

(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가능)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음

가격 입찰서

접수 개시일

2025. 4. 17.(목) 09:00 

가격 입찰서

 접수 마감일

2025. 4. 28.(월) 12:00

가격 입찰서 제출

나라장터(G2B)의 전자입찰시스템

개 찰 일 시

개 찰 장 소

 2025. 4. 30.(수) 11:00이후

 당산중학교 입찰집행관PC

기타사항

❍ 교원 경비는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무료항목 제외)

청소년수련활동 인증 프로그램으로 단일학교만 운영, 시설종합평가는

   적정이상이며, 신규시설은 지자체 안전점검 결과 부합하여야 함

공고문 및 일정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피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상급기관의 명령 또는 권고,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될 경우 수련

    활동을 취소할 수 있음.

2. 입찰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이하 “지방계약법” 이라 함.)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1단계(규격입찰)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함으로써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합니다.

  다. 2단계(가격입찰) 1단계 규격입찰서(직접제출)를 제출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입찰 마감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우리학교 「수련활동 활성화 위원회」에서 심사하여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진행합니다.(부적격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마.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서울특별시, 충청북도)경쟁입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바.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청소년기본법」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나라장터(G2B)에 청소년수련시설 청소년수련관(업종코드 3249) 청소년수련원(업종코드 3251) 또는 유스호스텔(업종코드 3254)로 등록한 업체로서, 법인 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이나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 관련 서류의 사업장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서울특별시』, 『충청북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다.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단독행사 진행 가능업체

  라.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이상을 받은 수련시설(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은 지자체 안전점검결과(최근1년이내)결과를 제출하여야 함)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

 바.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제안(과업) 설명회

   제안(과업)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반드시 붙임 내용(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시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인편) 및 가격(G2B) 제출 → 제안서 접수 →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및 선정(80점이상의 상위업체선정) →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에 한해 가격개찰(G2B)실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4. 17.(목) 09:00 ~ 2024. 4. 28.(월) 12:00

  나. 제출 방법: 직접 제출 (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평일(09:00~16: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 보험 가입자 명부를 지참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접수 불가

    - 제안서를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다. 제출 장소: 당산중학교 행정실 (1층)

  라. 제출 서류

입찰자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 3]

수련(체험)활동 용역 제안서(규격 A4 크기)  5부 [붙임 4]

[최근 3년(2022~2024) 이내 수련활동계약 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 1부. [붙임 6]

최근년도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이 다를 시 사용인감계 포함)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사업자등록증(개인) 사본 1부.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1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통보서 사본 1부.

집단급식소설치신고증 사본 1부.

영양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식단표(7식) 1부.

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시설물 화재보험증권등 각종 보험서류 사본 각 1부.

숙박시설 층별 배치도 1부.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⑮ 숙소 전경 및 내부 사진 1부.  

⑯ 수련활동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각 1부.

⑰ 청소년 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서 사본 1부.

⑱ 최근 소방, 전기 관련 안전점검서류 각 1부

⑲ 위임장과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자 신분증 사본 지침)

⑳ 업체 인력 보유 확인서(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 증빙자료) 1부.

㉑ 각서 1부 [붙임 7]

㉒ 청렴서약서 [붙임 9]

낙찰자

     

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②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붙임 8]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붙임 11]

         

7.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4. 17.(목) 09:00 ~ 4. 29.(월) 12:00

  나. 제출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다. 유의사항

    1)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2)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제안 평가 - 2025. 4. 29.(화) 10:00 (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및 증빙서류에 따라 평가하며,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는 [붙임5]와 같음.

  나. 제안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함에도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해 항목은 『0점』 처리함.


9.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일시: 2025. 4. 30(수) 11:00 이후

  나. 장소: 당산중학교 입찰집행관PC

    ※ 제안서 규격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제8장>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2.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제출) 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 3항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규격입찰)로 본교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의 업체를 선정하고, 적격여부를 판정하여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에 한하여 2단계(가격입찰)로 가격 개찰을 실시합니다.(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국가의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본교 내부회의 후 결정)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 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마.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한 학생1인당 계약단가 산출근거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청렴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함.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봄.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이용합니다.

 나. 낙찰자는 본교의 요청에 의해 낙찰일로부터(토, 일, 공휴일 제외한) 5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 02-2177-9904)로, G2B시스템에 관한 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수련(체험)활동 용역 과업설명서(활동일정표 포함) 1부.

      2. 수련(체험)활동 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3. 입찰참가신청서 1부.

      4. 수련(체험)활동 용역 제안서 1부.

      5. 수련(체험)활동 업체 제안서 평가 및 배점표 1부.

      6. 수련(체험)활동 용역 위탁 실적증명서 1부.

      7. 각서 1부.

      8.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1부.

      9. 청렴서약서 [붙임 9] 1부

   10.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붙임 10] 1부

   11.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붙임 11] 1부.  끝.


        

2025. 4. 17.

당산중학교장

[붙임 1]

 

 

2025학년도 2학년 수련활동 용역 과업 설명서

 

 

당산중학교

1. 건    명 :  2025학년도 당산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2박 3일)

2. 예정인원 : 총149명 (6학급 141명, 인솔교사 8명, 참가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활동테마 : 학생 수련활동

4. 수련활동기간 : 2025. 5. 19.(월) ∼ 5. 21.(수) [2박3일]

5. 장    소 : 충청북도 소재 청소년 수련시설(수련관, 수련원, 유스호스텔)

6. 용역조건

  가. 수련활동경비

    1) 숙박비(2박), 식비(7식), 수련활동비, 시설 이용료, 부가가치세, 기타 경비 등을 포함한 수련활동 일체에 대한 총액(단, 전세버스 임차료 제외)

    2) 인솔교원의 숙식비는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계약한다.(단, 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나. 수련․숙박시설

    1) 시설은 여성가족부 선정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적정등급 이어야 한다.

    2) 참가자격은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등록을 필한 업체(청소년수련원, 청소년수련관, 유스호스텔)로서 수련시설의 주소지가 충청남도에 소재한 업체로 한다.

   3) 유해 환경이 없는 주변과 독립된 공간이어야 한다.

    4) 전 학생을 독립된 동일 건물의 숙소에 수용하되 남, 여를 분리할 수 있어야 한다.

    5)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되어 있어야 하며, 18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

       는 강당 시설을 보유해야 한다.

    6) 타 학교 학생이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하고, 학생 전원이 숙식이 가능해야 한다.

    7)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점검하고, 침구는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8) 실에 설치된 TV 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 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을 하여야 한다.

    9) 계약 성립 후 담당교사와 동행하여 사전답사를 실시하되 숙식내용이 계약과 다를 경우에는 이를 대금 지급 시 정산한다.

   10) 숙소는 반드시 영업배상책임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제반 안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11) 프로그램을 최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12)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실내 공간 보유하여야 한다.

   13) 도보거리 교과 연계 체험 가능한 장소가 있어야 한다.

  다. 식사 등

    1)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중식까지 (2박 7식) 제공하며, 1식 4찬(밥, 국 제외) 이상으로 하며, 생선 또는 육류를 1일 2회 이상 포함하여야 한다.

    2) 조ㆍ중ㆍ석식은 국ㆍ찬 종류를 달리하며,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반찬으로 제공한다.

    3)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는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하고,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 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4) 학생 과반 수 이상의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에 배상토록 한다.

    5)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6)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7) 숙식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 조리사(영양사)자격증과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증권,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제안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한다.

    8)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9)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라. 수련활동 운영 및 변경 

    1) 수련활동 기본 및 세부일정

      수련활동 용역 업체에서 제시한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당산중학교와 기본 및 세부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당산중학교에 제출한다.

    2) 수련활동 일정 변경 조건

     가) 당산중학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나)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당산중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다) 당산중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는 지체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3) 수련활동 일정 수행 조건

     가) 수련활동 용역 업체는 수련활동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프로그램 운영 및 기타 수련활동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나) 안전사고 및 긴급사태 발생에 철저히 대비하여야 한다.

 마. 수련활동업체

   1)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업체로 최근 3년 이내 학생수련활동 용역 유경험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이며, 부정당 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충청남도」에 소재지를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한다. 단, 신생 업체인 경우 위 내용과 동일하되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 결과(1년 이내)를 충족해야 한다.

   2)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청소년 지도사 자격증을 보유한 지도 교관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하며, 지도 교관 중 응급처치 자격증을 보유한 자가 있어야 한다.

 바. 사고 처리

   1) 낙오자 처리 : 수련활동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 시는 즉시 안전사고 예방을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당산중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2) 수련활동 중 식중독 사고나 안전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당산중학교에 이 사실을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수련 활동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업체가 부담한다.

   3) 수련활동 중 사고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 조사를 하는 등 사전 대비를 철저히 한다.

 사.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1) 수련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업체에서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 내용,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2)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 (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 예정)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현지답사 교직원의 모든 비용은 학교 자체부담으로 한다.

 아.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1) 용역대가 지급은 수련활동 종료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2) 기타 용역계약 체결 이후 실제 참가 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는 증감하여 정산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따른다.


자. 수련(체험)활동 일정표(예정) 참고

2025학년도 2학년 수련(체험)활동 (예정)일정표

일자

시 간

활 동 내 용

1일차

 

5.19

(월)

8:30분 –12:00

학교출발

12:00-13:00

수련원 도착/중식

13:00-14:00

입소식/생활안내

14:00-15:00

수련활동 생활안내/안전교육

15:00-18:00

프로그램 1(협동심, 인성, 단합 등)

18:00-19:00

석식

19:00-21:00

프로그램 2(창의력 계발)

21:00-22:00

취침준비/ 점호

22:00-06:00

취침

2일차

 

5.20

(화)

06:00-08:00

기상/세면/숙소정리

08:-09:00

아침식사

09:00-12:00

프로그램 3(창의력 계발, 공동체의식)

12:00-13:00

중식

13:00-18:00

프로그램 4(창의력 계발)

18:00-19:00

저녁식사

19:00-21:00

프로그램 5(인성 발달)

21:00-22:00

취침준비/점호

22:00-06:00

취침

3일차

 

5.21

(수)

06:00-08:00

기상/세면/숙소정리

08:00-09:00

아침식사

09:00-11:00

프로그램 6(창의력 계발)

11:00-12:00

퇴소식/중식

12:00-16:30

이동

16:30- 17:30

귀가지도





[붙임 2]


수련활동 숙식용역계약 특수조건


당산중학교


제1조(총칙) 당산중학교장(이하 “갑”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대표자(이하 “을”이라 한다) 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갑”이 수련활동을 실시 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수련활동자에게 제공하며, “ 갑”과 “을”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을”은 “갑”이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일정 안내, 숙박, 식사 제공 등 모든 사항은 승낙을 받은 세부 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 있는 유스호스텔급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 정하며, 숙박시설은 영업,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소는 학생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숙소로 한다.

  ③ 가급적 고층 숙소는 배정하지 아니하며 다른 학교 학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④ 숙박시설의 선정은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이어야 한다. (침실면적 1평당 2명 이내, 침구는 2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⑤ 실에 설치된 TV 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 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하여야 한다.

  ⑥ 상기 숙박업체의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수련활동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 협의한다.

  ⑦ 학생 전체 인원이 레크리에이션을 지도할 수 있는 실내 강당이 있어야 한다.

  ⑧ 숙박지 이용을 위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 객실배치도 1부.

     ㉲ 식단표 1부.

     ㉳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 지자체 정기 시설점검, 소방점검, 식당위생점검표 시본 1부

     ㉵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5조(식사 등) ① 수련활동 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4찬 이상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 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 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③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 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④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다.

제6조(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을”은 “갑”이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수련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수련활동 출발 전에 “갑”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일정 변경

     ㉮ “갑”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을”은 변경할 수 없다.

     ㉯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을”은 변경 전․후 “갑”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 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 “갑”의 사정으로 수련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제7조(수련활동 인원) ① 학생141명, 인솔교사 8명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 “갑”은 출발 3일 전까지 확정인원 통보하며, 행사종료 후 실제 참여 학생수로 정산한다.

제8조(낙오자 처리) ① 수련활동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9조(사고) 수련활동 중 각종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제10조(경비의 지급) ① 본 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을”의 계산서 청구에 의해 7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 “갑”은 용역대가를 “을”이 제출한 지정계좌에 입금한다.

제11조(책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 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 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제12조(기타) ① “을”은 수련활동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 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수련활동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③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 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 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3조(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수련용역 계약 추가 특수조건, 수련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는 “갑”의 의견에 따른다.

제14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 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 3]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당산중학교

공고 제2025-6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당산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입찰보증금

․보증금율 :      5%(입찰금액의 5%)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입찰보증서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당산중학교의 2단계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5.    4.      .

                                               신청인                     ��

  당산중학교장 귀하

[붙임 4]

수련(체험)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연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비 율

0000/000 = 000%

비율 산출근거 명시

(주) 결산이 확정된 최근 1년 정기결산서에 대한 국세청에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만 인정


3. 수련(체험)활동 용역 수행실적(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2021~2023))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초,중,고등학교 실적)

     2. 조달청에서 발행하는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            약서 사본 첨부

    

4. 체험교육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교육시설

시   설   명

체험교육 활동

비고   

 

 

 

 

 

 

 

 

 

 

 

 

※ 관련 자격증 사본 첨부


5. 수련(체험)활동교육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일정표는 자체적으로 작성하되 구체적 프로그램 운영 제시

     -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레크리에이션의 내용 및 지도자 자격증 소유 여부 제시

 

나. 수련시설 여건

 

  ※ 구체적인 교육시설 여건 기재

     - 교육시설명, 전화번호

     - 교육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정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교육시설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 ․ 중 ․ 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 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교육활동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바. 기타 교육시설만의 특이사항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끝.



2025.   4.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당산중학교장 귀하

[붙임 5]

수련활동 용역업체 제안서 평가 및 배점표


   업체명 :                                            평가위원 :                  (인)

구분

평가항목

배점

점수

기술능력평가

정량적

평가 분야

(30)

 

 

 

 

객관적 평가

1. 수련활동 수행 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수련활동수행 실적

  - 교육청 산하 초‧중‧고‧특수학교 실적

  - 3년 미만은 환산실적 적용( 환산식: 평균*3년)

10회 이상

10

 

7회-9회

9

6회 이하

8

2. 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

  - 수련활동 수행 조직 및 수행자의 청소년 자도자 자격소지여부

10명 이상

10

 

7명 ~ 9명

8

6명 미만

6

3. 제안업체 경영상태(신용평가 등급표 참조)

  - 제안업체의 자기자본비율(자기자본/총자산)

  - 경영상태 평가할 수 없는 비영리업체 : B 적용

A

10

 

B

9

C 이하

8

미제출

0

정성적

평가 분야

(70)

 

 

 

 

 

 

 

 

주관적 평가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매우좋음

좋음

보통

 

 - 프로그램의 독창성 및 적정성

 - 프로그램 구성 충실도

10

7

4

 - 프로그램 진행 및 레크레이션 계획

 - 물놀이 프로그램의 반영 여부

10

7

4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매우좋음

좋음

보통

 

 - 객실등급, 위치, 교육시설, 부대시설 등

 - 주변 환경

10

7

4

 - 동일 건물의 수용 여부(성별 층 분리 여부)

 - 객실 당 인원수

10

7

4

6. 식사제공 능력

매우좋음

좋음

보통

 

  - 식단표(조식, 석식 등)

  - 식사제공능력

    (메뉴, 좌석 수, 위생안전, 가격, 맛 등)

10

7

4

7. 프로그램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매우좋음

좋음

보통

 

- 프로그램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각종 보험가입 현황

  - 안전요원, 학생인솔 현지진행요원, 야간경비 배치 및

    안전요원의 교육 이수 여부

  - 긴급사태 발생 및 기상악화 시 대처방안

  - 환자발생 등 각종 안전사고 시 대처방안

10

7

4

8.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이사항

매우좋음

좋음

보통

 

  - 지역사회의 특성, 교육적 가치, 독창성 등

10

7

4

합   계

100

 

※ 평가위원이 평가

※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산술평균한 점수에 의함.


[붙임 6]


수련(체험)활동 용역 위탁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  시

장소

기간

참여인원

계약액

 

 

 

 

 

 

 

 

 

 

 

 

 

 

 

 

 

 

 

 

 

 

 

 

 

    위와 같이 학생 수련(체험)활동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4.     .

 

발 급 기 관 명                     (직인)

 

 

 

 

당산중학교장 귀하

   



[붙임 7]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당산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당산중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당산중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4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당산중학교장 귀하

[붙임 8]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낙찰자만 제출)


1. 건    명 : 2025학년도 당산중학교 2학년 수련(체험)활동 용역 입찰

2. 예정인원 : 총149명 (6학급 141명, 인솔교사 8명)(참가인원수는 증감될 수 있음.)

3. 기    간 : 2025. 5. 19.(월) ∼ 5. 21.(수) (2박 3일, 7식)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고 

1

숙식비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

(육류, 생선 포함)

숙박비 : 원 × 명 x 2박

식  비 : 원 × 명 x 7식

 

 

2

수련활동비

 

00프로그램 : 원 × 명

00프로그램 : 원 × 명

 

 

3

시설사용료

 

시설사용료 : 원 × 명

 

 

4

기타

 

 

 

 

합    계    액

 

 

 

1인당 금액 (VAT포함)

(합계액÷공고시제시한인원수)

000000원 ÷ 000명 :       원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    4.     .



업체명 :               (날인)




당산중학교장 귀하

[붙임9] 


청렴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당산학교장 귀하








[붙임10] ※ 낙찰자용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앞쪽)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연락처(휴대전화 등)

 

  본인은 당산중학교의 취업자 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영등포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