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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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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3504-000 공고일시  2025/04/16 17:54
공고명 2025년 피아노서울 뉴미디어 운영 및 홍보 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서울문화재단 수요기관 재단법인서울문화재단
공고담당자 김호준(☎: 02-3290-713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30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4/30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30,000,000 원
   
추정가격
118,18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문화재단 공고 제2025-10호

나라장터 공고 제R25BK00793504-000호


용 역 입 찰 공 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재)서울문화재단에서는 ‘2025년 피아노 서울 뉴미디어 운영 및 홍보 용역’을 아래와 같이 공개입찰 합니다.

 

2025년  4월 16일

서울문화재단 대표이사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용 역 명 : 2025년 피아노서울 뉴미디어 운영 및 홍보 용역

 ② 용역개요 : 첨부 ‘제안요청서’ 참조 ※별도 사업설명회 없음

 ③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5. 12. 12.

용 역 비 : 一金130,000천원 이내 (부가세 및 이윤 일체 포함)

 ⑤ 입찰공고기간 : 2025. 4. 16.(수) ~ 4. 30.(수)

 ⑥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 일시 : 2025. 4. 29.(화) ~ 4. 30.(수) 10:00 ~ 17:00 (2일 간)
※11:30~13:00 제외

      장소 : 서울문화재단 대학로센터 3층 문화향유팀(서울시 종로구 동숭길 122)

          ※ 사무공간 출입 제한으로, 도착 시 사업 담당자(02-758-2014)에게 연락 필수

          ※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 사용 인감 또는 법인 인감 지참 필수(미지참시 등록 불가)

          ※ 입찰인(대리인) 본인 신분증 및 명함 지참 (재직증명서, 위임장 제출 필요)

 ⑦ 가격입찰서 투찰

      일시 : 2025. 4. 28.(월) 10:00 ~ 4. 30.(수) 17:00 (3일 간)

      장소 : 나라장터(G2B) 전자입찰

          접수기간 내 나라장터(G2B) 가격입찰서 미 입찰 업체는 입찰참가등록 불가, 평가 제외

          나라장터 내 입찰금액과 서울문화재단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함

          ※ 가격개찰장소 : 서울문화재단 재무회계팀 계약담당자 PC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전자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3조, 동법 시행령 제14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동법 시행령 제43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중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 및 요건을 갖춘 사업자로서, 같은 법 제 92조에 의한‘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제4조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제출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인정),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제1항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여부와 관계없이 입찰참가자격조건을 만족할 경우 입찰참가 가능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 공모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 단독이행 계약방식으로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공동수급 참여 및 일괄 하도급 불가)

※ 공동수급 및 일괄 하도급 불허 사유는 용역 기간 중 이행 업체별 과업 수행 능력이 서로 달라 양질의 과업을 진행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향후 발생할 수 있는 하자에 대한 책임 소재가 불분명해질 수 있음


4. 낙찰자 결정 방법

   ○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기술능력평가 80%, 가격평가 20%)


5. 법정 정산과목 정산 준수

   ○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국민연금보험, 국민건강보험, 노인장기요양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등의 법정정산 과목은 기성금 청구 시 납부확인서 등 관련 증빙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그 밖의 보험료는 재단이 정하는 기준에 따라 사후 정산 또는 증빙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산출내역 작성 시 기본급은 낙찰률을 적용하여 최저임금 이상이 지급될 수 있도록 반영하며, 연장근로수당, 연차수당, 휴일근로수당, 퇴직급여충당금 등은 근로기준법에 따라 적용해야 합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은 본 입찰공고, 관계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합니다.


6. 입찰참가 등록신청 구비서류 ※ 반드시 순서대로 정렬하여 제출

   ① 대행사 입찰 용역 제안서 제출증【별지 제1호 서식】 ※ 사업담당자 확인

   ② 입찰참가공문(대표자 인감날인) 1부【별지 제2호 서식】※제안업체 공문양식 활용가능

   ③ 입찰참가신청서 1부【별지 제3호 서식】

   ④ 입찰참가서약서 1부【별지 제4호 서식】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또는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 ※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⑥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1부(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⑦ 법인인감증명서 1부(개인사업자인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1부) ※ 인감도장(사용인감계 제출 시 사용인감) 지참

   ⑧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⑨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별지 제5호 서식】

   ⑩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별지 제6호 서식】

   ⑪ 행정처분내용 확인서 1부【별지 제7호 서식】

   ⑫ 나라장터 경쟁입찰 참가 등록증 1부

   ⑬ 제안서 제출자의 재직증명서 1부 ※ 신분증 및 명함 필수 지참

   ⑭ (대리인 참석 시)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별지 제8호 서식】 ※ 신분증 및 명함 필수 지참


7.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 정성적 평가관련 서류 제안서 작성 요령 참고하여 작성

     ① 사업제안서 총 9부(원본 1부, 사본 8부)

        제안서 내용(원본 및 사본, A4)과 PT파일이 담긴 USB 1개 별도 제출

        USB 1개(PDF 형식): 입찰참가 등록서류, 제안서, 발표용 PT파일 등 제출서류 파일수록

        ※ 제안서 원본은 표지에 관인 날인 후 제출

        제안서 사본에는 제안사를 인지할 수 있는 일체의 표시 및 표식 불가, 이를 어길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제안서 안에는 제안금액의 세부 산출내역서별지 제18~19호 서식필수 포함(세부 산출내역서의 총합은 나라장터 투찰금액과 동일해야 함)

   ○ 정량적(사업수행능력) 평가관련 서류 ※ 반드시 순서대로 정렬하여 제출

     ① 표지【별지 제9호 서식】

     ② 일반현황 및 주요연혁 1부【별지 제10호 서식】

     ③ 제안사 경영상태 1부【별지 제11호 서식】

     ④ 제안사 조직현황 및 투입인력 총괄현황 1부【별지 제12호 서식】

     (5) 사업 참여자 개인별 경력사항 확인서 1부【별지 제13호 서식】

     ⑥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별지 제14호 서식】

     ⑦ 최근 3년간 유사사업 실적 1부【별지 제15호 서식】

     ⑧ 이행실적증명원 1부【별지 제16호 서식】

         민간업체 실적증명은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사본 각1부 첨부 (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이행실적 내용란에는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원본증명날인을 받아야 함

     ⑨ 보안 서약서 1부【별지 제17호 서식】

     ⑩ 가격제안서 1부【별지 제18호 서식】

     ⑪ 사업비 세부산출내역서 1부【별지 제19호 서식】

     ⑫ 신규직원 채용 확약서 1부【별지 제21호 서식】


8.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한 경우와 사업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해당 사유 발생 시에는 공모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문화재단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8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신청서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으로 갈음하여 납부 면제하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하지 않을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서울문화재단에 납부해야 하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12. 노동법 준수 및 고용안정 의무

   ○ 낙찰대상자는 「근로기준법」, 「노동조합 및 노동관계 조정법」, 「남녀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 등 노동법을 준수하며, 소속 노동자들의 고용안정을 위해 노력할 의무를 가집니다.


13. 하도급(일괄 하도급, 무면허 하도급, 재하도급) 관련사항 : 불허

   ○ 하도급에 관한 제한 법령 등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는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14. 유의사항

   ① 제안서 작성제출에 따른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나, 입찰절차 종료 이후 낙찰자로 선정되지 않은 제안업체가 요청할 경우 해당업체의 제안서 및 제출서류 일체를 반환합니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 등 입찰참가등록 서류와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② 입찰참가 등록과 제안서 및 제출서류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우편접수 및 이메일 접수 불가)

   ③ 제안요청서의 내용 중 서울문화재단의 사정에 의하여 제안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며, 용역금액에 변동사유가 발생할 경우 금액이 증액 또는 감액될 수 있습니다.

   ④ 제출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이 판명될 때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5)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 전일까지 등록을 마친 후 가격제안서 입찰해야 공모에 응모 가능합니다.

   ⑦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 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⑧ 제안자는 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입찰에 필요한 사항은 www.g2b.go.kr 참고)

   ⑨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⑩ 관련 서식을 포함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 문서(제안요청서) 참조 바랍니다.

15. 문의처

   ○ 기타 과업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서울문화재단 문화향유팀(☎02-758-2014)으로, 계약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서울문화재단 재무회계팀(☎02-3290-7139)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는 방문 및 전화질의에 한하되, 질의 응답한 내용은 법적인 효력을 갖지 못함



<부패행위 신고안내>

 

 우리 재단은 공직자비리, 하도급 부조리 등 공정거래를 해하는 부패행위에 대해서 신고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관련 부패행위를 알고 계시다면 아래 “부패·공익신고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고방법 : 서울문화재단 홈페이지 접속(www.sfac.or.kr)>부조리 통합신고센터

              서울문화재단 윤리경영실 : ☏02-3290-7151

<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