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 공고 제2025 – 1400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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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제주특별자치도 풍력발전시설 안전관리 실태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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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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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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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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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9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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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금액
(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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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79,904,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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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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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72,64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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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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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7,264,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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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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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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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79,904,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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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의사항 】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공고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본 용역은 손해배상공제보험료가 포함된 용역으로서 완료시 손해배상공제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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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서 제출 기간 : 2025. 4. 17.(목) 10:00 ~ 2025. 4. 22.(화) 10:00
3.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4. 22.(화) 11:00 제주특별자치도 에너지산업과 계약담당 PC
4. 계약 방식 및 견적서 제출 방법
가. 견적서에 산출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입찰로서 전자 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 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 확인은 보낸 편지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견적 제출은 전자 견적 견적제출자 신원 확인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제출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견적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사업자등록을 마치고, 견적 제출 공고일 전일 현재 자격을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유지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표준기본법」 제21조 및 「적합성평가 관리 등에 관한 법률」 제8조에 근거, 육·해상 풍력발전 대상 KOLAS 적합성 시험 및 인증 평가를 수행하는 공인기관이어야 합니다.
* 개찰 결과 계약상대 예정 상위 1순위 업체는 견적공고일 기준 KOLAS에서 발급한 공인제품인증기관 인정서 등 자격 관련 일건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2021-66호) 제44조에 해당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6. 공동계약: 허용안함
7. 계약상대자 결정 방법
가. 계약상대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 가격이 88% 이상인 자 중 최저 견적자를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나. 예정 가격은 기초 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 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견적 제출자가 가장 많이 선택한 4개를 산술 평균하여 결정됩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 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 조달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8. 견적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 참가 등록증 상의 상호나 법인 명칭, 대표자 성명(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 자 대표도 해당)이 법인 등기부 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 등록증)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현장 설명 및 입찰 등록은 생략합니다.
나. 견적 제출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 예규, 과업지시서 등)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 제출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입찰 참가 자격의 등록)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 정보 처리 장치를 이용하여 변경 등록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는 참가 자격 제한의 처벌을 받게 됩니다.
마. 계약 후 대금청구 시에는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제주특별자치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 입찰 참가 희망 업체의 전산 장비, 준비 부족 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이전에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사. 그밖에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제주특별자치도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jeju.go.kr/입찰정보)에도 게재되어 있습니다.
1) 견적제출 안내, 참가 자격등록: 조달청 전자조달 콜 센터(☎ 1588-0800)
2) 설계서 등 열람: 제주특별자치도 에너지산업과(☎710-2595, 김영태)
3) 견적제출 안내공고, 계약 체결: 제주특별자치도 에너지산업과(☎710-4414, 변지운)
2025. 4. 16.
제 주 특 별 자 치 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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