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93917-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4/16 20:06
공고명 간데메공원 지하주차장 공사 건설사업관리용역(감독권한대행)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공고담당자 최성호(☎: 02-2127-453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2025-04-28 17:00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57,800,000 원
   
배정예산
1,957,800,000 원
   
추정가격
1,779,818,182 원
낙찰하한율
79.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입찰공고 제2025-93호

용역사업 집행계획 및 입찰 공고 (긴급)

 [사업수행능력평가(PQ)후 가격입찰(전자입찰)]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주차행정과에서 시행하는『간데메공원 지하주차장 공사 건설사업관리용역(감독권한대행)에 참여할 계약상대자를 선정하고자 건설기술흥법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55조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0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3조, 제36조 규정에 의거하여 당해 용역사업의 집행계획과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16일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간데메공원 지하주차장 공사 건설사업관리용역(감독권한대행)

위    치

 동대문구 답십리동 서울시립대로2길 59

규    모

 지하1층 85면, 연면적 3,508㎡

과업내용

 위 공사 전 분야(토목, 건축, 구조, 안전, 조경, 기계, 전기, 정보․통신, 소방, 폐기물, 관급자재 등) 시공단계 감독권한대행 등 건설사업관리

 ※ 과업내용 세부사항은「과업내용서」참조

예정용역비

 총차(기초금액) : 금1,957,800,000원(부가세 및 손해배상보험료 포함)

(1차 : 금914,429,000원) ※ 장기계속계약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하며,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사업수행능력평가(PQ) 후 가격입찰]

용역기간

총차 : 착수일로부터 21개월(사후관리 포함)

 (1차 : 착수일로부터 9개월) ※ 공사여건에 따라 변동가능

용역기간(21개월), 국․시비 보조금 및 특별조정교부금 등의 사업예산 연차별

     확보 상황 등을 고려하여 장기계속계약으로 계약 체결

2. 사업 시행기관 : 동대문구청 주차행정과

  ※ 세부사항 문의 : 주차행정과 임윤서 주무관(02-2127-4903)


3. 입찰참가자격 요건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

  나. 아래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

    1)「건설기술진흥법」제2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4조의 규정에 따라 건설엔지니어링(종합) 또는 건설엔지니어링(설계․사업관리-일반) 또는 건설엔지니어링(설계․사업관리-건설사업관리)로 등록된 업체

    2)「전력기술관리법」제1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7조에 의한 종합감리업 또는 전문감리업을 등록한 업체

    3)「정보통신공사업법」제2조 제7호에서 정한 용역업체로「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제2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3조에 따라 정보통신분야의 엔지니어링사업자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기술사법」제6조에 따라 정보통신분야의 기술사사무소를 개설하고 등록을 필한 업체

    4)「소방시설공사업법」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규정에 의한 전문소방공사감리업 또는 일반소방공사감리업(기계 및 전기)을 등록한 업체

 다. 공동도급은 공동이행, 분담이행으로 입찰 참여 가능

    공동도급시 책임건설사업관리기술인은 대표사 소속이어야 함

  라. 공동수급체 대표사는 위 업체의 출자비율이 높은 업체로 하여야 하고, 구성원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4개사 이내로 함. 공동이행방식의 구성원별 최소분율 5% 이상이어야 함. 다만, 분담이행방식의 공동수급체의 지분율은 과업내용별 용역참여비율(분담비율)과 동일하여야 함

    과업내용별 용역참여비율(분담비율)

 

구  분

건  설

(토목,건축,기계,조경)

전  기

통   신

소  방

비  율

88.84

4.70

1.79

4.67

100%

  4.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가.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나라장터 전자입찰) : 2025.05.19.(월 ) 18:00까지

    ※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시 수기 제출 후 가격입찰 시 전자문서로도 제출

   나. 공동도급방식 및 구성관련 세부사항은 상기 ‘3.(입찰참가자격)’ 참조

   다. 지역업체참여도 평가는 사업수행실적평가 공고일 기준 서울특별시 내에 주된 영업소(본점)를 둔 지역업체와 자발적으로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여하는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272호)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하여 지역업체 참여비율에 따른 점수를 적용합니다.

   라. 공동도급을 하고자 하는 자는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작성하여 사업수행능력평가서에 첨부 제출하여야 하며, 공동수급협정서에 총용역비에 대한 구성원의 과업내용별 비율을 명시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의 내용을 적용합니다.


5. 수행실적평가서 제출 및 입찰 일정

 가. 과업내용 설명 및 입찰관련 서류 열람일시 및 장소

    1) 용역설명회 : 별도 없음 - 설계도서 및 과업내용, 사업수행능력 세부평가    기준 열람으로 갈음

     - 열람장소 : 동대문구청 주차행정과(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천호대로 145, 7층)

     - 열람기간 : 공고일부터 공고 마지막날 18:00까지

     - 열람방법

      · 설계도서는 열람장소에서 열람 가능하며, 과업내용, 사업수행능력평가 및 평가서 작성기준 등은 나라장터 입찰 공고문에 게시하였으니 내려받아 사용(별도 교부하지 않음)

      · 선착순 열람이며 열람시간은 최대 1시간이나 열람인원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열람자는 3명 이내, 열람도서 사진촬영 불가, 인감 지참 필요없음(열람대장 작성)

  나. 사업수행능력평가서(PQ) 제출

    1) 일    시 : 2025.04.28.(월) 10:00 ~ 17:00(1일만 가능)

    2) 장    소 : 동대문구 주차행정과 주차기획팀(동대문구청 7층)   

    3) 제출자격 : 용역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받은 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위임장, 재직증명서, 주민등록증 등)를 소지한 자

    4)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 팩스, 택배, 이메일 등 접수 불가)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작성에 소요된 비용은 지급하지 않음

   5) 제출서류 : 본 공고문 하단 7.제출서류 안내 참고


  다. 책임건설사업관리기술자 및 상주기술인 면접

   - 일   시 : 2025.04.30.(수) (예정)

    ※ 구체적 장소 및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구체적 장소․일정은 추후 업체별 개별 통보

  라. 수행실적 평가결과 공개 및 통보(입찰참가 적격자 선정)

    1) 일    시 : 2025.05.09.(금) (예정)

    2) 통보방법 : 업체별 개별통보(FAX 또는 E-mail로 공문 발송 후 유선확인)               및 구청 홈페이지 결과 공개(동대문소식-알림마당-구정소식)

  마. 수행실적 평가결과에 대한 이의신청

    1) 일    시 : 사업수행능력평가(PQ) 결과 통보일로부터 3일간 17:00까지(주말제외)

    2) 제출 방법 : 담당자 이메일로 공문 송부(dbstj95@ddm.go.kr)

                  반드시 유선 확인 必 (02-2127-4903 담당자 : 임윤서)

                      ※ 평가항목 중 상대평가는 이의신청에서 제외

  바. 입찰서(가격) 제출(전자입찰 : G2B) (입찰참가 적격업체에 한함)

    1) 일    시 : 2025.05.15.(목) 10:00 ~ 2025.05.20.(화) 10:00

    2) 대    상 : 입찰참가 적격자로 선정되어 통보받은 업체

    3) 장    소 : 나라장터(G2B)

  사. 입찰서(가격) 개찰

    1) 일    시 : 2025.05.20.(화) 11:00

    2) 장    소 : 동대문구청 입찰집행관 pc


 6. 입찰참가적격자 선정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참가적격자 선정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4조 및 제42조,「건설기술진흥법 시행령」제52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28조 별표3(건설사업관리의 사업수행능력평가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서울특별시 건설엔지니어링사업자 사업수행능력 세부평가기준을 기초로 하여 작성한「간데메공원 지하주차장 공사 건설사업관리용역(감독권한대행)사업수행능력평가기준 및 배점기준에 의합니다.

     2) “입찰참가적격자”는 건설사업관리용역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중 수행능력평가 결과 90점 이상인로서 자격을 갖춘 자를 말함. 다만 수행능력평가서출업체가 15인 미만인 경우에는 모든 업체에게 입찰에 참여할 수는 자격을 부여하되 수행실적 평가점수가 60점 이상인 자로 한하고, 수행적 평가점수가 90점 이상인 자가 15인 미만인 경우에도 수행실적 평가점수가 60점 이상인 자 중 득점 순으로 15위까지 입찰 참가자격을 부여합니다.

      3) 사업수행능력평가에서 선정된 업체와 관련하여 평가점수에 영향을 미치는 상이한 부분이 발견된 업체는 입찰참가 적격자에서 제외하고 잔여 업체만을 입찰에 참여할 자로 선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

     1)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으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72호 ‘23.12.21.)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함([별표1] 기술 관련법령에 따라 사업수행능력평가를 하는 기술용역 1.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P.Q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 적용)

     3) 입찰참가 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 하한율(79.995%)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부터 순서대로 심사한 결과 종합평점이 92점 이상인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92점을 얻지 못하면 차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합니다.

【종합평점 배점기준】

 사업수행능력(64점), 해당 용역의 사업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평가(1점),

 지역업체 참여도(3점), 경영상태(2점), 입찰가격평점(30점), 기술인력 보유현황 △10점,

 계약질서 준수점수 △1점

   ※ 1. 책임기술자경력은 평가에서 제외하며 배점한도(1점)을 모두 부여함

      2. 지역업체 참여도 평가대상 용역으로,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를 지역업체로 인정함

       3. 경영상태 평가는 PQ심사시 경영상태를 평가하므로 배점한도(2점)을 모두 부여

  4) 동일가격 낙찰자가 2개사 이상일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나라장터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통해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적격심사대상자 통보는 예상종합평점을 고려하여 일정순위 업체에만 개별 통보하고 낙찰 부적격업체에는 통보하지 않습니다. 아울러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시공업체(공동도급업체 포함)에 소속(계열회사 포함)된 감리전문업체가 본 감리용역 입찰참여 과정 중 당해 건설공사의 시공업체로 계약체결 되었을 경우에는 당해 감리용역업체는 낙찰자 결정이 취소되며 차순위 업체를 낙찰 업체로 선정합니다.



7. 사업수행능력평가 세부기준 및 제출서류 안내

  가. 사업수행능력 평가세부기준 : 입찰공고 시 게재

  나. 제출서류(자세한 사항은 사업수행능력평가 및 작성기준 참조)

    1) 사업수행실적평가서 제출시 구비서류(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 용역참여 신청서(소정양식) 1부

     - 용역관련 해당 등록증 사본 각1부

     -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 1부.

       · 사용인감인 경우 사용인감계 제출

     - 청렴이행서약서 1부.

     -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 건설사업관리용역사업자 사업수행능력평가서 2부(원본 1부, 사본1부)

         (공동도급시: 공동수급 협정서 1부 첨부)

     - 건설사업관리용역 수행계획서 9부(원본1부, 사본8부(평가용))

        ※ 평가용 용역수행계획서 사본 8부는 별도로 제본하여 제출

       · 제본방식: 표지 및 내지 백상지,무선좌철,단면인쇄

       · 인적사항의 소속(직위),생년월일,주소는 미 표기함 (표지 양식 업체명~작성자 미표기)

     - USB 1개(제출서류 PDF, HWP파일 각각 제출)

  다. 제출방법 : 직접 제출만 인정(우편 및 인터넷 제출 불가)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을 지급확약을 하여야합니다.(전자입찰서 양식에 포함)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금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 정보와 법인 등기부등본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참가등록은 업체대표 또는 대리인(재직증명서 첨부)이 위임장을 소지하고 인감을 지참하여 등록합니다.

  나. 평가자료는 반드시 작성순서(서식순)에 의거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평가서 및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참가등록 시 제출되지 않은 사업수행능력평가서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다.가서는 작성안내서에 의거 정확히 작성되어야 하며, 만약 잘못 또는 허위 재사항이 발견될 시는 본 용역 참가자격이 상실되고, 입찰참가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지가 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제기 등을 할 수 없습니다. 또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하며, 필요시 용역현황관리기관 등 관계기관이 발행한 증빙서류를 참가자에게 추가로 요구할 수 있습니다.

  라. 제출서류 작성은 본 용역 공고일 기준으로 작성하여야 하며, 사업수행능력평가서는 건설기술진흥법 및 사업수행능력평가 세부평가기준을 정확히 숙지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과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본 평가기준을 적용하여 스스로 사업수행능력을 평가한 자기평가서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쉽게 확인 가능하도록 첨부자료 해당부분에 형광펜 등으로 표기하여 제출)

  마. 사업수행실적평가서 제출에 따른 일체의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고, 제출된 평가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바. 타 발주청에서 시행하는 건설사업관리용역(감독권한대행 등) 입찰에 건설사업관리 기술자를 중복 배치하여 신청서를 제출한 자가 타 발주청에서 시행하는 건설사업 관리용역의 낙찰자로 선정되었거나 타 발주청과 계약을 체결한 경우(타 발주청이 동대문구청 보다 먼저 낙찰자로 선정한 경우에 한함)에도 중복배치로 보아 당해용역 평가대상에서 실격처리 합니다.

  사. 건설기술진흥법 제39조, 동법 시행령 제58조 및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2조의 규정의 의거 당해 건설공사를 도급받은 자 및 그 계열회사인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아.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용역계약 일반·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내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입찰안내서, 서울특별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자.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용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차. 본 평가안내서와 과업내용서에 따라 평가자료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라며, 평가자료 작성에 대한 질의사항은 2025. 4. 28. 17:00까지 주차행정과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시기 바라며(담당자:임윤서 02-2127-4903,dbstj95@ddm.go.kr , 이메일 발송 후 담당자 유선확인 할 것), 답변 내용과 당초 배부한 평가안내서 중 추가 및 정정사항이 있을 경우 일괄 작성하여 동대문구청 홈페이지(동대문소식-알림마당-구정소식 게시판)에 2025. 4. 29. 오후 게시 예정이므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카. 기타 용역관련 문의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과업내용 및 사업수행능력 평가등 문의: 동대문구청 주차행정과 (임윤서 ☎ 02-2127-4903)

     2) 입찰공고 및 계약등 문의 : 동대문구청 재무과(최성호 ☎ 02-2127-4532)

     3) 전자입찰 이용 문의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