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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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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3966-000 공고일시  2025/04/16 20:58
공고명 [미래도시전략과]학서지 경관 조성사업(긴급)
공고기관 경상북도 구미시 수요기관 경상북도 구미시
공고담당자 김채미(☎: 054-480-509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4/28 17: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8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4/28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70,000,000 원
   
추정가격
609,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구미시 공고 제2025-1210호



용역 제안서 제출 안내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의 규정에 의거『학서지 경관 조성사업』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제출 안내 사항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학서지 경관 조성사업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40일(8개월)

  다. 용 역 비 : 금670,000,000원(금육억칠천만원, VAT 포함)

  라.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의거 제출된 제안서 및 가격평가 후, 협상에 의해 계약자 선정

나. 사업자 선정 :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 대한 평가는 기술능력평가 90%, 가격평가 10%의 비중으로 반영하고 평가하며 종합평가 결과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사로 선정, 최고득점을 얻은 업체를 우선 협상 대상 업체로 선정한 후 협상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모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 실시)

다. 동점 시 처리방침 : 종합평가점수가 동점인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선정

3.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나. 입찰 참여 업체는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급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해당 자격을 갖추어야 함.

  다. 입찰 참여업체는 입찰공고일 이후에 발행된 경쟁입찰참가자격증(조달청)을 제출하여야 하며, 아래 각호에 해당하는 참가자격이 제출된 경쟁입찰참가자격증(조달청)에 등록, 확인 가능한것만 인정 한다.   

   1) 『산업디자인진흥법 시행규칙』 제9조에 의한 산업디자인 전문회사[환경   디자인(업종코드 : 4442) 또는 환경디자인을 포함한 종합디자인(업종   코드 : 4444)]로 신고를 필한 업체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따른    LED경관조명기구(3911160501)조명용제어장치(3912110702) 직접   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3)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디지털   콘텐츠개발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9]를 보유한 업체

   4)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제57조에 의한 비디오물   제작업 [업종코드 3244] 또는 「음악산업진흥에 관한 법률」제16조에   의한 음반·음악영상물제작업[업종코드 3243]을 보유한 업체

   5) 「전력기술관리법」 제 14조에 의한 전문설계1종(업종코드 1106) 또는   전문설계 2종(업종코드 1107) 보유업체

   6) 일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 제2호의 공공기관 (이하 ‘공공기관’)에서 시행한 단일실적 5억원(부가세 포함) 이상LED경관조명 제작 또는 설치 실적을 1건 이상 보유한 업체(공동수급체 구성시에는 대표사만 해당)

  라.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거나, 각각의 자격을  갖춘 업체가 면허보완을 위해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하고, 분담이행 시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한다. 공동수급 입찰시는 대표사를 선정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대표사는 다. 1), 2), 3), 4), 6)을 모두 충족해야 함. 

  마.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하며, 본 사업 공고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제재중이거나 영업(업무)정지 등 행정처분 중인 업체는 입찰참가를 제한함

  바. 공동도급(분담이행) 입찰참여 관련사항

   1) 대표사는 참여지분율이 가장 많은 업체로 한다

   2)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한다.

   3)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입찰에 필요한 대표권을 행사하여야 하고 입찰    등록 이후에는 공동수급 참여 업체를 변경할 수 없으며, 업체간 권리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할 수 없다.

   4)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   할 수 없다.

   5) 공동수급체는 제안서 제출 시 공동수급 협정서, 합의각서, 대표자 선임계를 작성   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6) 공동수급체의 구성, 준수사항, 계약 및 이행 등에 관한 부분은 「지방자치   단체입찰 계약집행기준」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생하는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4. 입찰참가 제한대상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각 호에 해당하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시는 입찰 참가 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


5. 선정 방식

 가. 선정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에 따라 제출된 제안서 평가 후 협상에 의해 계약자 선정

   2) 협상절차는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함

  나. 선정절차

   

입찰공고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제안설명 및

평가

협상적격자 선정 및 통보

협상 및 계약체결

   1) 제안서 평가 : 기술능력평가(90점), 가격평가(10점)

   2) 기술 및 가격평가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 1순위부터 순차적으로 협상 실시, 계약자 선정


6. 추진일정

구     분

추 진 일 정

비      고

입찰공고

(긴급)

2025. 4. 17.(목) ~ 4. 28.(월)

ㆍ구미시 홈페이지 및 조달청(나라장터)

질의 및 답변

ㆍ질의 : 2025. 4. 21.(월) 도착분

ㆍ답변 : 2025. 4. 23.(수) 일괄

ㆍE-mail 접수 및 E-mail 일괄 통보

ㆍlgt0809@korea.kr / 054-480-2592

   ※ E-mail 전송 후 반드시 전화 확인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2025. 4. 28.(월) 10:00∼17:00

ㆍ제출장소 : 구미시청 미래도시전략과 도시경관팀

ㆍ제출방법 : 직접방문 제출(우편접수 불가)

ㆍ제안서 접수시 평가위원 추첨

제안서평가

2025. 5. 7.(수) 14:00

예정

장소 : 구미시청 3층 소회의실

ㆍ평가 : 제안서 평가위원회

   ※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협상적격자 통보

2025. 5월 중

ㆍ우선협상대상자 개별통보

ㆍ미선정 업체 통보 생략

협상 및 계약

 체결

2025. 5월 중

협상기간은 협상개시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

ㆍ계약체결은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

위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제안응모신청 업체에 한해 개별통지

7. 입찰참가자격 관련 자료 및 제안서 등 제출안내(방문제출)

  가. 제출일시 : 2025. 4. 28.(월) 10:00 ~ 17:00

  나. 제출장소 : 경북 구미시 송정대로 55, 구미시청 4층 미래도시전략과 도시경관팀 ☎(054-480-2592)

  다. 제출방법 :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식문서로 직접방문 제출

    ※ 우편, 이메일, 팩스 접수 불가

    ※ 제안서 제출 마감 후 평가위원 추첨 실시(입찰참가 대표자 또는 대리인 반드시 참석)

  라. 제안서 제출자의 신분 확인 서류

    ※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신분증

  마. 방문제출 시 구비서류 : 제안요청서를 숙지한 후 제안요청서에 따라 작성하여 제출할 것

    ※ 사본으로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을 하시기 바라며,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음.


8.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안내

  가. 기술능력평가(90점)

    1) 일   시 : 2025. 5. 7.(수) 14:00

    2) 장   소 : 구미시청 3층 소회의실

      ※ 일시 및 장소는 우리시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공지

    3) 발표방법 : 프리젠테이션(PPT) 자료 설명

    4) 발표시간 : 업체별 30분 이하

                 (제안 설명 15분 이내, 질의응답 15분 이내)

    5) 발표순서 : 발표당일 추첨 순으로 하며, 다른 제안서 제출자의 발표를 들을 수 없음

    6) 평가방법 및 배점 : 제안요청서 참조

  나. 입찰가격 평가(10점) : 기술제안서 평가 후 평가

  다. 기타 상세한 내용은 붙임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 참가등록 시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로 갈음) 하여야 함.


10.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가.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은 구미시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음

  나. 입찰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


11. 청렴이행각서 및 조세포탈서약서의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입찰 등록 시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 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낙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만일 서약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지방계약법령에서 정한 입찰에 관한 서류,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 평가와 관련된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표기된 사항 이외에는 공개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 제안공모 참가자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습니다.

  다. 용역에 대한 상세 규격은 첨부된 제안요청서에 의하며, 반드시 열람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고,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합니다.

  라. 제안서 작성 시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마. 사업기간은 발주청의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습니다.

  바. 선정된 제안서라고 할지라도 제안서의 수정, 보완, 추진일정의 변경 등을 구미시가 제안기관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사. 반드시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이 사업을 담당하도록 하며, 부득이하게 인력구성을 변경하게 될 경우에는 구미시와 협의하여야 합니다. 계약체결 후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과 다른 인력이 사업을 수행한 사실이 적발될 경우 구미시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체의 책임은 용역수행업체에게 있습니다.

  아.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자. 공고서의 해석에 있어 분쟁의 소지가 있을 시에는 발주기관의 해석이 우선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차. 기타 제안서 및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구미시 미래도시전략과(☎054-480-259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문과 제안요청서의 내용이 불일치 할 경우 제안요청서를 우선 적용함.


2025년  4월  16일


구 미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