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93430-000 공고일시  2025/04/17 08:17
공고명 2025년 성남시 행정포털시스템 개편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관 경기도 성남시 수요기관 경기도 성남시
공고담당자 이옥경(☎: 031-729-274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4/27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9,500,000 원
   
추정가격
63,18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성남시 공고 제2025 - 1223호  


「2025년 성남시 행정포털시스템 개편」입찰 재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2025년 성남시 행정포털시스템 개편 용역」 사업자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 재공고합니다.


                                       2025년  4월  17일

성남시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성남시 행정포털시스템 개편

나.

용 역 내 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 역 기 간

:

계약일로부터 150일

라.

용 역 금 액

:

금69,500,000원(금육천구백오십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방법 세부 내용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전자입찰로 진행하는 용역사업으로

    ∙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이하「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자만이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음.

   나. 가격입찰은 전자로 제출된 것으로 평가합니다.

     ※ 단독응찰에 따른 유찰을 대비하여, 가격입찰서(서면)를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전자로 투찰 하지 않을 경우 투찰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

     ※ 나라장터 전자입찰 금액과 사업부서에 제출하는 가격입찰서의 금액은 반드시

        일치해야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본 제안 사업의 수행이 가능한 업체로서 다음 여건을 모두 갖춘 사업자이어야 함.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2)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58조에 따라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로 신고한 자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증명서(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에 관한 제출이  가능한 업체

    4)「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제출 마감일 전일   까지 신청 및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본 사업은 사업금액이 20억 미만인 사업으로서 「소프트웨어진흥법」 제48조(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 및 중소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 제2조, 제3조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입찰 참여 제한

나. 제안사는 단독 또는 공동이행방식으로 공동계약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제15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하며,  입찰 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1) 공동수급업체는 대표사를 포함 5개 이하 업체로 제한하며, 계약 구성원별  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5%이상이어야 함(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2)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

   수급체 구성원의 경우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여할 수 없음

3) 공동수급 시 공동수급협정서 및 합의각서를 반드시 제출하고 협정서에 주 사업자를            명시하여야 함

  다. 입찰참가 등록마감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제안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4.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입찰방식: 전자입찰

  나. 입찰서 제출기간: 2025. 4. 17.(목) 10:00 ∼ 2025. 4. 28.(월) 10:00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무효입찰 처리됨

  다. 가격개찰일시: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완료 후

  라.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5. 제안서 제출 및 접수

  가. 일    시: 2025. 4. 17.(목) 10:00 ∼ 2025. 4. 28.(월) 10:00

  나. 장    소: 온라인 제출(나라장터: https://www.g2b.go.kr)

  다. 제출방법: 전자제출


6. 입찰참가 등록 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현황 및 연혁 1부.(최근년도 결산 자료로 제출)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신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나.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관련 안내(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여하는 업체에 해당)

    ∙ 제출기한: 2025. 4. 27.(일) 18:00 까지

    ∙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전자문서로 제출

    ∙ 대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공동수급협정서의 승인 여부를 확인

    ∙ 공동수급협정서를 입찰공고에 명시한 제출방법 및 제출기한을 준수하여 제출하지

      않은 경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제8호(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거 무효 입찰로 처리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수급표준협정서 1부, 합의각서 1부 

   ※ 공동수급의 경우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구성원 모두의 “가)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다. 제안서 및 요약서

    ∙ 정량적제안서 1식(증빙서류 포함)

    ∙ 정성적제안서 1식(증빙서류 포함)

    ∙ 제안요약서 1부

    ∙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제출을 요하는 서류

     ※ 제출되는 모든 서류는 반드시 나라장터를 통하여 전자적으로 제출.

    ∙ 제안서 비교평가를 위한 조견표 작성

     ① 조견표 등록일시: 제안서 평가일시 전 까지

     ② 제안서 비교평가를 위해 제안서 목차, 평가항목별 조견표를 가급적 상기 등록기한 내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만일 조견표를 미등록하는 경우에는 비교평가가 불가하여

       평가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제안서 평가

  가. 일시 및 장소: 2025. 4. 30.(수) 14:00 (예정) / 나라장터 조달평가시스템

    ※ 발주기관의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업부서에서 별도 통보함.

  나. 평가방법: 나라장터 온라인 화상평가

    ∙ 본 건은 온라인으로 기술평가를 실시하며 별도 제안서 발표는 없으나, 평가 진행시        평가위원이 제시한 질의에 대하여 해당 제안사 별로 답변해야 합니다.

    ∙ 평가위원 제안서 사전검토: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

      제10조 제6항 각호에 따른 제안서 검토시간을 가지며, 제7항에 따라 단축하거나

      연장할 수 있습니다.

     ※ 평가위원 의견등록 및 입찰자 답변등록 시간은 별도 안내되며, 평가진행 상황에    따라 협의·조정될 수 있습니다.

  다. 평가내용: 제안서 평가(기술능력평가 중 정성평가 분야)

  라.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마. 개찰일시: 2025. 4. 30.(수) 18:00 이후

    ※ 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실시함.


8.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나. 「소프트웨어 진흥법」제49조제1항 및 동법 시행령 제44조제1항


9.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협상에 의한 낙찰자결정” 및 “제안요청서”에 따라 협상대상자를 선정함

나. 협상적격자는 입찰가격이 해당 사업예산(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이하인 자로서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인자에서 선정함.

다. 협상순서는 기술능력평가 90% / 가격평가 10%를 종합평가한 결과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라. 결정된 우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  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마.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함

  바. 상적격자가 없거나 모든 협상 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  이나 새로운 입찰을 부칠 수 있음

  사. 제안서의 평가 및 협상 등에 관하여는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며,

      동 요청서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성남시 조례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계약 일반 조건 등을 준용함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입찰보증금) 동법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서로 갈음함

  나.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세입조치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따르며, 낙찰된 후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등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11 입찰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른 사유에 해당하는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함

  나. 제안서와 가격입찰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이 무효 처리됨.


12.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시가 시행하고 있는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 유의서 및 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함

  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별도의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가 서명한 후 제출 하고,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준수 하여야 함


13. 기  타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입찰 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일반조건,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입찰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홈페이지 및 성남시 홈페이지(http://www.seongnam.go.kr)의 입찰정보에 게재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와 성남시청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게재된 내용에 따라 처리함

 다. 제안요청서에 의거 작성요령을 숙지하여 정확히 작성하고 추가자료 요구시 이에 응하여야 하며,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업체에 책임이 있음

  라.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함

  마. 낙찰자는 계약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함

  바. 본 사업은 불법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으며, 만일 불법 하도급으로 적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관련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에 따름

  사.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031-729-2742), 감사관(☎031-729-2663) 및 홈페이지www.seongnam.go.kr시민참여〉청렴성남〉공익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

아. 정보제공처

    ∙ 입찰공고, 계약체결 관련                     회계과 물품용역계약팀(☎031-729-2742)

    ∙ 제안서 작성 및 평가 관련                  정보통신과 행정정보팀 (☎031-729-2423)
















[붙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 사항을 철저히 준수 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공사(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 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

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 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