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학교로 찾아가는 이동식수영교실 수영장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
입찰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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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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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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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 6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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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학교로 찾아가는 이동식수영교실 수영장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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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2.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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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설명서는 김포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자격등록: 조달청 전자조달 콜 센터(전화: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 김포교육지원청 (전화: 031-980-1133)
○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내용 문의
김포교육지원청 둘중등교육지원팀 (전화: 031-980-1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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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입찰공고 및 관련서류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Ⅴ.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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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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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찾아가는 이동식수영교실 수영장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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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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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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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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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9.∼2025. 6.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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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현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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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자가 제공하는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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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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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50,000,000원(부가세 포함)
(추정가격 45,454,545원 + 부가가치세4,545,455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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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규격)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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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4월 17(목)11:00 ~ 2025년 4월 30일(수)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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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가격)입찰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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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4월 17(목)11:00 ~ 2025년 4월 30일(수)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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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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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5월 12일(월) 11:00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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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
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총액입찰입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입니다.
다. 지역제한(경기도) 입찰입니다.
라. 공동계약 및 하도급을 불허합니다.
마.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바. 본 입찰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입찰정보→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하고,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한번 제출한 입찰은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 따라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9901)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서 본 용역과업 수행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학교로 찾아가는 이동식 수영교실 운영이 가능한 시설 및 인력을 보유한 자이어야 합니다.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아니함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4. 제안서(규격입찰서) 접수
가. 접수일자: 2025년 4월 17(목)11:00 ~ 2025년 4월 30일(수) 11:00
※ 직접 방문 제출(평일 10:00~16:00에만 접수 가능),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나. 장소: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11로 342, 김포교육지원청 3층 교육과2
다.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법인 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1부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④ 법인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1부
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 참석 시 아래 서류를 모두 지참
- 위임장, 재직증명서, 최근 3개월 이내 4대보험 가입증명자료 1부, 신분증
- 단,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
⑥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 자격등록증 1부
⑦ 제안서 6부(원본 1부, 사본 5부)
⑧ 제안요청서 상의 제출서류 일체(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5. 과업설명회: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입찰서 제출 전 첨부된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포함)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o 전자입찰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o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o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o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o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6. 가격입찰서 접수(전자입찰)
가. 접수일자: 2025년 4월 17(목)11:00 ~ 2025년 4월 30일(수) 11:00
나.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제안설명회에 불참 시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7. 제안설명회
가. 일시 및 장소 : 2025. 5. 7.(수) 14:00, 김포교육지원청 협의회실(예정)
※ 단, 일정에 따라 일정 및 장소가 조정될 수 있으며 변경시 별도 통보함
나. 참가자격 :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규격입찰서)를 제출한 업체
다. 제안설명 : 제안설명회 시작 10분 전까지 참석하여야 하며, 설명회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 순서대로 추첨에 의하여 10분 이내로 설명(PPT사용 희망시 USB지참)하고, 제안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며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8.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5. 12.(월) 11:00~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없이 재입찰을 실시하고 입찰제출 마감일시는 익일 10:00까지 개찰은 11:00에 실시합니다.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가격 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하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11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마.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세입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등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12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상호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라.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1항 8호 또는 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해당하는 경우 재공고 입찰합니다.
12. 청렴서약제 적용
가.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3. 기타 참고사항
가. 전자입찰 입찰자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전자입찰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청렴서약서,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각장마다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이 곤란할 경우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최저임금법 제6조 제1항·제2항과 근로기준법 제43조를 준수해야 합니다.
사. 기타 상세한 것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o 용역에 관한 사항: 초등교육지원과 박현규 (전화: 031-980-1228)
o 입찰에 관한 사항: 김포교육지원청 재정지원팀 석공진 (전화: 031-980-1133)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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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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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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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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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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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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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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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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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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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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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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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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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지원청 공고
2025-66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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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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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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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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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로 찾아가는 이동식 수영교실 위탁용역
|
입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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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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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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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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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유 :
○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시 김포교육지원청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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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대리인 지정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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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인장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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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인)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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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장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장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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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김포교육지원청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 입찰공고에서 정한 서류 일체.
2025. . .
신청인 (인)
김포교육지원청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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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위 임 장
○ 상 호 명 :
○ 대 표 자 명 :
○ 주 소 : (연락처 :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김포교육지원청 학교로 찾아가는 이동식 수영교실 위탁용역”의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 다 음 ------
2025년 월 일
위임자 : (인)
김포교육지원청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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