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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83641-000 공고일시  2025/04/17 09:48
공고명 2025학년도 강릉중앙고등학교 1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강릉중앙고등학교 수요기관 강원도교육청 강릉중앙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유태건(☎: 033-610-66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9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0,965,000 원
   
배정예산
80,965,000 원
   
추정가격
73,60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강릉중앙고등학교 공고 제2025-28호】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 신고센터 안내

 

 

 

 

 

 

 

 

 

 

 

 

강릉중앙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본 계약과 관련하여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감사관(☏033-258-5540~5548)     및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홈페이지 공감·소통·청렴/신고센터/해당항목』에 신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강릉중앙고등학교 1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선정

여행 기간 

 2025. 6. 10.(화) ~ 2025. 6. 13.(금) [3박 4일]

여행 장소 

 제주도 일원

예상 인원

 총 106명 (학생 95명, 인솔자 11명)

 ※ 참가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 학생 중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면제대상자는 추후 학교와 협의 후 지원

여행 경비

❍ 왕복항공료(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등 각종 항공제반경비 모두 포함,

    계약업체는 항공권 관련된 발권업무 대행)

 ❍ 숙박비(3박 3식)

 ❍ 중식비(4식), 석식(3식)

 ❍ 차량운송료(45인승), 육지(2일)3대, 제주일원(4일)3대, 통행료,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일체비용 포함

 ❍ 입장(관람)료, 여행자보험료(최대보상한도 1억원), 의료비, 제세공과금,

    현지가이드 비용, 위탁용역 수수료 등 기타 계약조건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비용 일체 (부가가치세 포함)

기초금액

및 정산

 ❍ 금80,965,000원(금팔천구십육만오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 학생 95명과 인솔자 11명으로 산정한 금액임. (참가인원 증감 가능)

 ❍ 기본 일정에 의한 산출 가격이며, 우천 등으로 인한 일정 변경 시 이에

    따른 경비는 실제 지출한 영수증으로 별도 청구하여 정산

 ❍ 인솔자 경비는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입장료 등 인솔자 무료인 항목은 제외)

 ❍ 낙찰자는 산출내역서 제출시 학생 및 교직원 1인당 금액을 명기

 ❍ 인원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 정산함.  

항공권

예약현황

❍ 항공권은 아래와 같이 예약되어 있으며, 이를 승계하여 발권 및 수속에

    따른 업무를 낙찰자가 처리하여야 함. (항공사 사정에 의해 항공시간이

    변동될 수 있으며, 항공권은 인원에 맞게 낙찰자가 수량 조절)

 

일자 

출발-도착

시간

운항 구간

항공사명 

예약

좌석 수

6/10(화)

11:10-12:25

원주 → 제주

진에어

106석

6/13(금)

15:20-16:35

제주 → 원주

진에어

106석

특기사항

❍ 낙찰자는 총액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학생과 교직원을 구분하여

   각 항목별(항공료, 숙박료, 식비, 차량료, 관람료,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공고문 및 일정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피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

    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음.

 ★ 여행코스는 순서가 바뀔 수 있으나 학교에서 제시한 여행지를 모두 포함

    하여 제시하여야 함


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이하 “지방계약법” 이라 함.)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 ․ 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G2B”라고 함.)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총액입찰, 지역제한(강원특별자치도) 경쟁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입니다.

  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미리 지문정보 등록 등의 절차를 거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은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가 적용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8조 제1항 제1-1호 및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

      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관광

   진흥법 시행령」 제2조에 따라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자 

③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주소가 계속

   원특별자치도내에 소재하고 있는 자

④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중기업,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

   업청 고시)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을 통하여 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 여부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

   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 등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7호 내지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접수) → 제안서 평가(교무위원회의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개찰)[G2B]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입찰자) → 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4. 17. (목) 10:00 ~ 2025. 4. 28. (월) 10:00

    ○ 평일 09:00~16:00 접수 가능,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나. 제출 방법: 직접 제출 (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 제안서를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다. 제출 장소: 강릉중앙고등학교 교육행정실(본관 1층)

  라. 제출 서류 (※ 반드시 구비서류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입찰자

    

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② 용역제안서 7부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에 기재

③ 각서 1부,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④ 실적증명서 1부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제주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계약실적

   - 교육청 산하 초·중·고·특수학교 제주도 교육여행 실적만 해당됨

⑤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연도) 1부

⑥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⑦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⑧ 중기업,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⑨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⑩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⑪ 여행 인․ 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⑫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에 한함, 신분증 사본 지참)

⑬ 안전요원 안전교육 이수 증빙자료(자격증, 연수이수증 등)

⑭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제안서 내 세부적 표기)

  -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이상 가입증빙자료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⑮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낙찰자

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②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③ 숙박업소, 차량운송사업자, 현지 음식점과의 계약 관련 서류 각 1부

   (용역계약특수조건 참고)

④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⑤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⑥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⑦ 4대보험 완납증명서(대금 청구시)

⑧ 청렴계약 이행각서

마.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 변조 ․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4. 17. (목) 10:00 ~ 2025. 4. 28. (월) 10:00

    ※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의 제출 기간은 동일함.

    ※ 가격 입찰은 제안서 적격 업체에 한하여 실시

  나. 제출 방법: 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다. 유의사항

    ○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제안 설명회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되,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

  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므로 반드시 공 

  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9. 개찰

  가. 일시: 2025. 4. 28.(월) 제안서 평가 후 2025. 4. 29.(화) 10:00 가격개찰

  나. 장소: 강릉중앙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 제안서 규격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에 따라 입찰자가 입찰서 제출 시 관광진흥법에 의하여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채무액 등의 지급을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입찰보증금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강릉중앙고등학교 학교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 

    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

    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2.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작성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참가자 전원이 입찰서 송신 시 전자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 받아 1단계로 교무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결과, 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자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개찰을 통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되어 가격개찰 하지 않음.)

  다. 동일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규격평가(제안서)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제안서)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보증서)으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

     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합니다. 계약을 이행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본 공고문은 G2B 홈페이지(「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하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도 G2B 홈페이지 「입찰정보」 - 「용역」 - 「개찰 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5. 문의사항 및 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 교육행정실 (☎ 033-610-6605)

  나. 과업 내용에 관한 사항: 1학년부 (☎ 033-610-6753)

  다.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 1588-0800)


붙임 1. 제주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일정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제안서 1부

    4. 제안서 평가표 1부

    5. 실적증명서 1부

    6. 각서 1부

    7. 산출내역서 1부

     8. 확인서 1부

     9. 직영차량 운행 각서 1부

     10. 출발전 교육 및 차량운전 점검표 1부

     11.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12.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13.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1부

     14. 청렴계약 특수조건 1부

     15.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2025. 4. 17.



강릉중앙고등학교장

붙임 1

 

 일정표


일 자

장소

교통편

시  간

세 부 일 정

제1일

6/10

강릉

 

 

원주

 

 

제주

전용버스

 

비행기

 

전용버스

07:30

09:00

11:10

12:25

 

인원 점검 후 학교 출발

원주 공항 도착 후 수속

원주 공항 출발

제주공항 도착

중식

오설록박물관

신화월드 테마파크

숙소 도착 후 석식

중식:           , 석식:                 

제2일

6/11

제주

 

 

 

 

 

 

 

 

 

 

 

 

 

 

 

 

 

 

 

 

 

 

전용버스

전  일

조식 후 숙소 출발

981 파크(카레이싱 1회, 서바이벌 1회)

제트보트

중식

더마파크

협재해변(카페거리)

숙소 도착 후 석식, 자유시간

 

 

 

조식:호텔식, 중식:      , 석식:     

제3일

6/12

제주

 

전용버스

 

전  일

조식 후 숙소 출발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중식

돌문화공원

동문재래시장

석식

숙소 도착 후 자유시간

조식:호텔식, 중식:      , 석식:     

제4일

6/13

제주

 

 

원주

 

 

강릉

전용버스

 

 

비행기

 

 

전용버스

08:00

 

 

 

15:20

16:35

18:00

 

조식 후 숙소 출발

4.3평화공원

에코랜드

제주공항 도착 후 수속

제주공항 출발

원주 도착 후 출발

학교 도착후 해산

조식:호텔식, 중식:


붙임 2

 

 입찰참가 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번   호

 강릉중앙고등학교 공고 제2025-28호

입 찰 일 자 

2025.   4.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강릉중앙고등학교 1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선정

입찰

보증금

납            부

보증금률:   % (입찰금액의 5% 이상)

보 증 금: 금             원정(₩             )

보증금 납부방법: 보증서

대리인 사용인감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강릉중앙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4.    .

 

 

                                         신청인                          (인)

 

 

강릉중앙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제 안 서

                                                            

심사번호

기재란

 

   

 

 

2025학년도 강릉중앙고등학교 1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제       안      서

 

 

 

 

2025.  4.   . 

              

 

업체명

                        (인)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신용

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등) 용역 수행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실적만 해당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교육청 산하 초특수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4.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구분 

업체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연락처)   

숙 박

 

 

 

식 사

 

 

 

차 량

 

 

 

주)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이상 가입증빙자료 제출


5.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학교일정표 참고

     ○ 우천시 야외활동 대체 프로그램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식사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숙박시설 여건

    1) 일반 현황

상   호   명

 

대 표 자

                 

주        소

(홈페이지:                )

연   락   처

  전화 :                FAX :

숙박지의 등급

  1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층별투숙인원

  1층: 000명, 2층:  000명....

객실별 투숙인원

 

1실당 면적

 

본교만 입소가능 여부

 

남녀 층수 구분하여

인원 배치 가능 여부

 

대강당 존재 및 사용 가능 여부

 

각종 보험가입현황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전기:        /소방:         /가스: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첨부

     객실 배치도, 비상시 대피시설 및 편의시설 이용 현황

     강당 현황 (음향, 조명시설 등)

 다. 식사 여건

    ○ 총 10식으로 호텔식(조식3식)은 숙박지에서 제공하며, (중식4식), (석식3식)은 여행         중 현지에서 제공한다.

    ○ 식사는 국,찬 종류를 달리하며 학생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단으로 제공하되, 식         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반찬으로 제공한다.

    ○ 지역특산음식(1가지 이상 반드시 포함)으로 구성하되, 못 먹는 학생들을 위하여 대          체음식 기재한다.

    1) 업체 현황

일자

업체명

소재지

전화번호

가격

(1인당)

좌석 수

보험가입

사항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비고

 

 

 

 

 

 

 

 

 

 

 

 

 

 

 

 

 

 

 

 

 

 

 

 

 

 

 

 

 

 

 

 

 

 

 

 

 

 

 

 

 

 

 

 

 

 

 

 

 

 

 

    2) 식단표

 

일 자

구 분

메 뉴

비 고

6월10일

중 식

 

 

석 식

 

 

6월11일

조 식

 

 

중 식

 

 

석 식

 

 

6월12일

조 식

 

 

중 식

 

 

석 식

 

 

6월13일

조 식

 

 

중 식

 

 

  라. 차량 운행

     ○ 제주도 현지 4대(45인승)

     ○ 경력 5년 이상의 우수한 운전기사 배치

     ○ 모든 차량의 앞 유리창 우측 상단 및 뒤 유리창 중앙하단에 “2025학년도 강릉중앙고등학

         교 현장체험학습 수학여행 차량(○호)”를 부착하여야 한다.

운 행

일 자

차량회사명

운        행 차량등록번호

차 량

연 식

운 전

기사명

운전

경력

차량 내 편의시설

비고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각종 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사고당 금액 등)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은 출발 전일까지 제출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바. 여행자 보험 가입계획(1인당, 사고 당 금액 등)                     (단위:천원)

구분

상해

질병

배상책임

휴대품

사망․후유장애

의료실비

사망

치료실비

금액

100,000

5,000

10,000

1,000

10,000

1,000

 

   사. 안전요원 배치 계획 제출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5.   4.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강릉중앙고등학교장 귀하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연번

내       용

비 고

객관적

평가

1

 ○ 최근 5년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실적

 

  - 실적증명서

 

2

 ○ 최근연도 경영상태

 

  - 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3

 ○ 수학여행 인력보유(수행조직)

 

  -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이상 가입증빙자료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주관적

평가

4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5

 ○ 숙박시설 수행능력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숙박시설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복도, 식당내부, 강당내부 등)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식단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영양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6

 ○ 교통수단 제공 능력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증명서,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7

 ○ 식사제공능력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8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계획

  - 지도사(안전요원, 야간경비) 배치 계획 및 자격증 사본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4

 

 제안서 평가등급 및 배점기준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평가점수

 

 

 

 

 

 

정량적평가

(35점)

 

객관적

평가

1. 교육여행 수행 실적 <15점>

 -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용역수행 실적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2020-2025) 완료한 실적

 - 교육청 산하 초․중․고․특수학교 실적

가. 10회 이상

15

 

나. 8회 이상 9회 이하

13

다. 5회 이상 8회 미만

11

라. 5회 미만 

9

2. 경영상태 <10점>

  최근년도(2024년도)부채비율(부채총액/자기자본(%)

  - 최우수: 30%미만    - 우수: 50%미만 

  - 보통: 50%이상      - 미흡: 100%이상

 0점 ~ 10점

 <붙임4-1 신용평가등급 참조>

 

3. 인력 보유상태 <10점>

○ 보유인력

 - 8명 이상(10점)

 - 5명 이상(8점)

 - 3명 미만(6점)

 

- 교육여행 수행조직

  (4대보험 중 1개이상 가입증빙자료)

- 수행자의 자격소지 여부 등

정성적평가

(65점)

 

주관적

평가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15점>  

우천시 대체 프로그램 (10점)

우수

보통

미흡

10

8

6

 

교육여행 자료집 충실도(5점)

우수

보통

미흡

5

4

3

5. 숙박시설 수행

  능력(부대시설 

  포함)

  <20점>

객실 등급, 위치 (8점)

우수

보통

미흡

8

6

4

 

객실 당 인원 수 (2점)

우수

보통

미흡

2

1

0

숙박업체 식단표-조식 (10점)

우수

보통

미흡

10

8

6

6. 교통/ 식사

  제공 능력

  <20점>

차량의 년식, 동일회사인지 여부

(7점)

우수

보통

미흡

7

5

3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5점)

우수

보통

미흡

5

4

3

식사제공능력 (8점)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우수

보통

미흡

8

6

4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10점>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 현황(4점)

우수

보통

미흡

4

3

2

 

레크리에이션 계획 여부(1점)

우수

미흡

1

0

학생인솔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 유무(5점)

우수

보통

미흡

5

3

2

합      계

100

 

붙임 4-1

 

 신용평가 등급


신  용  평  가  등  급

평 점

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③ 기업신용평가등급

AAA

 

 ①의 AAA에 준하는 등급

10.0

AA+, AA°, AA-

A1

 ①의AA+,AA°,AA-에준하는등급

10.0

A+, A°, A-

A2+, A2°, A2-

 ①의A+,A°,A-에준하는등급

10.0

BBB+, BBB°, BBB-

A3+, A3°, A3-

 ①의BBB+,BBB°,BBB-에 준하는 등급

10.0

BB+, BB°

B+

 ①의 BB+, BB°에 준하는 등급

10.0

BB-

 ①의 BB-에 준하는 등급

 9.0

B+, B°, B-

B-

 ①의B+,B°,B-에준하는등급

 8.0

CCC+ 이하

C 이하

 ①의CCC+에준하는등급이하

 6.0


[주]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3장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48호, 2018.12.1.) 참조

    ②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그 전까지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입찰용)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 5

 

 실적 증명서



실 적 증 명 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

업체명

업체명

 

대표자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  시

장소

기   간

참여인원

계약액

 

 

 

 

 

 

 

 

 

 

 

 

 

 

 

 

 

 

 

 

 

 

 

 

 

위와 같이 □□여행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4.    .

 

발 급 기 관 명                   (직인)

 

 

 

 

 강릉중앙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각 서

 

 

각   서

 

본사는 「2025학년도 강릉중앙고등학교 1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학교자체위원회 및 학교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4.    .

        

 

  상호명 :

 

  대표자 :

(서명 또는 인)

 

 

 강릉중앙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산출 내역서 [낙찰자에 한함]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 2025학년도 강릉중앙고등학교 1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연번

구   분

규     격

산출근거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1인경비 

학생

교사

1

항공료

 원주 ↔ 제주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포함)

□             원 ×    명

 

 

 

2

버스 

임차료

45인승 

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경비포함

(육지) 왕복               원 ×   대

 

 

 

(현지)                    원 ×   대

 

 

 

3

숙식비

3박 3식

□ 숙박료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4

중식비

중식: 현지식 4식

□  6월 10일 중식 (   식당) 원 × 명

□  6월 11일 중식 (   식당) 원 × 명

□  6월 12일 중식 (   식당) 원 × 명

□  6월 13일 중식 (   식당) 원 × 명

 

 

 

5

석식비

석식: 현지식 3식

□  6월 10일 석식 (   식당) 원 × 명

□  6월 11일 석식 (   식당) 원 × 명

□  6월 12일 석식 (   식당) 원 × 명

 

 

 

6

관광지

입장료

코스 내에 있는

관람장소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7

기타

기타 관련 경비

(진행할 경우 작성)

□ 안전요원

  -                       원 ×  명 

□ 여행자보험

  -                       원 ×  명

□ 가이드

  -                       원 ×  명

□ 기타

  -                       원 ×  명

 

 

 

8

수수료

위탁용역 수수료

 

 

 

 

합    계    액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 계약인원)

□ 학생 :          원(     원÷  명)

□ 교사 :          원(     원÷  명)

 

 

 

붙임 8

 

확인서 [낙찰자에 한함]



 

 

확 인 서

 

 

본사는 최근 2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4.    .

        

 

 

 

 

  상호명 :

 

  대표자 :

(서명 또는 인)

 

 

 

 강릉중앙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

 

 직영차량 운행 각서 [낙찰자에 한함]


 

 

직영차량 운행 각서

 

 

 본사는 귀교의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전세버스 임차 운행」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교에서 제시한 모든 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붙임  1.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 1부.  끝.

 

 

2025.  4.   .

 

 

                         상호(법인)명 :

                         대   표   자 :               (인)

 

 

 

강릉중앙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출발전 교육 및 차량운전 점검표 [낙찰자에 한함]


출발전 교육 및 차량안전 점검표



                                             점검일: 2025.    .    .  

점검

구 분

성 명

서 명

계약상대자

 

 

학 교

 

 

구 분

점검(교육)내용

점검결과

(실시여부/부적합)

비고

운전자

-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

 

 

차량

외부

- 앞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 타이어 마모균열 상태 확인 여부

 

 

차량

내부

-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 소화기 비치 여부

 

 

-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운전자

교육

-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시 반드시

  안전벨트착용 토록 안내방송 실시

 

 

- 급출발 ․ 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및

  보조 브레이크 사용

- 풋 브레이크 연속사용 절대금지

  (브레이크 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 원인)

 

 

기타

- 운행기록계 작동상태

 

 

붙임 11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낙찰자에 한함]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강릉중앙고등학교(이하 “학교”이라 한다.)와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하고, 계약상대자는 이를 승낙하여 계약상대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 이하 생략)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고시 제2011-45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 목적: 강릉중앙고등학교 1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실시에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 범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수집



제4조 (재위탁 제한)

1.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학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2. 학교가 재위탁 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계약상대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1. 계약상대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2.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학교에 반납하여야 한다. 

3. 제2항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학교에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1.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가.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나.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다.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라.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마.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바.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2.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3. 학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계약상대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4.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학교는 계약상대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학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학교는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학교는 이를 계약상대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학교와 계약상대자는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강릉중앙고등학교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강변길 422

강릉중앙고등학교장(인)

                계약상대자

 

    대표자 :                   (인)

붙임 12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낙찰자에 한함]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

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연락처

(휴대폰 등)

 

 

본인은 강릉중앙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계약의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2025년      4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강릉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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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3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강릉중앙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용역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조달청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징구) 계약담당공무원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되는 경우 관련 부서장(국ㆍ과장 포함) 및 담당공무원이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함께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징구하여 비치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 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강릉중앙고등학교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및 각급 교육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의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강릉중앙고등학교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및 각급교육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강릉중앙고등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강릉중앙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부터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강릉고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①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부   칙


이 규정은 2003년 2월 15일부터 시행한다.

붙임 14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제1조 (목적) 이 청렴계약특수조건은 강릉중앙고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물품제조 및 구매・공사・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 체결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의 처분을 받은 자는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 (계약해지 등) ① 입찰, 수의 시담,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 (기타사항) ① 계약 상대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04년 11월 1일 이후 발주 분부터 시행한다.


















붙임 15

 

청렴계약 이행각서[낙찰자에 한함]


청렴계약 이행 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

   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

   러날 경우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      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

   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      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

   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

   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및 그 소     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     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

   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

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

해지 등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당해 기관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4.    .




                      서 약 자 :           대표         (인)




강릉중앙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