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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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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LGI0028-1-2025 공고일시  2025/04/17 09:55
공고명 25-1차 지정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공고기관 제3130부대 수요기관 제3130부대
공고담당자 이동훈(☎: 033-460-582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7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3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1,714,400 원
   
배정예산
61,714,400 원
   
추정가격
56,104,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자공개수의 안내공고

 

       

<필독> 본 공고문에 명시한 사항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유념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1. 본 공개수의 계약 입찰은 전자입찰 및 청렴계약제 대상사업입니다.


2.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5-1차 지정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나. 예 산 액(부가세 포함) : 61,714,400원(부가세 포함)

  다. 기초예비가격 공개일시 : '25.04.17(목),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

  라. 견적서 제출 마감 일시 : '25.04.23(수), 10:00

  마. 개    찰    일    시 : '25.04.23(수), 10:30

  바. 계    약    기    간 : 계약일로부터 '25.6.30.(월) 까지

  사. 공    사    현    장 : 강원특별자치도 인제군 등 10곳

3. 입(개)찰, 입찰관련서류 및 열람 장소

  가. 전자입찰에 관한 진행절차는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 등 기타 사항 국방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내역서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d2b.go.kr)에 게재됩니다.


4. 전자공개수의계약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국가계약법”) 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당행 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업체로서 아래 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라 폐기물종합처분업(업종코드: 1143) 또는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업종코드: 1254) 또는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업종코드: 1389)으로 등록한 자

      2)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라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업종코드: 1229)으로 등록한 자

             ※ 폐기물 수집·운반업만을 보유한 업체가 참여할 경우 1)호의 업체와 공동수급협정 필요

  나. 당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 전자입찰유의서 제4조(전자입찰참가 등록 등)의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업체등록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 발급,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사용자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5. 공동도급 : 허용

  가. 상기 “4-가-1)”의 자격을 갖춘 업체는 단독처리 제한 시 폐기물 수집ㆍ운반업 허가업체와 공동수급체 구성을 통해 참가 가능하며, 4-가-1)”의 자격을 보유한 업체를 대표자로 하는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만)을 허용합니다.

  나.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공동계약운용요령(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651호, 2023. 06. 16.) 따라 공동수급협정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국방전자조달(D2B) 시스템에서 협정을 체결하셔야 합니다.

6. 견적서 제출시 첨부서류

  가. 견적서 제출 시 아래 서류들을 시스템 첨부파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 폐기물 관련 처분업 허가증 사본(단독참가업체 또는 공동수급의 경우 대표업체)

      2) 폐기물 수집․운반차량 보유여부 확인 서류(영업등록증, 차량등록증) *단독 참가 시

      3)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증 사본(공동수급체 구성원)    *공동수급체 구성 시

      4) 기술인력 연명부(단독참가업체 또는 공동수급의 경우 대표업체)

      5) 공동수급협정서(분담이행의 경우)

         ※ 자격증 사본 및 4대보험 가입 증빙자료 첨부

         ※ 미제출 시 유선으로 확인 후, 위의 서류들이 제출 불가할 경우 낙찰자로 선정이 불가하므로 견적서 제출 시 필히 첨부파일로 제출 바랍니다.

  나. 모든 서류는 최근 서류를 제출해야합니다.

      ※ 제출한 서류중 허위로 작성된 서류가 포함된 것으로 판명된 때는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 국고귀속

    ※ 전자공개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않습니다.

8. 입찰무효

  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 1항에 의거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취소신청)한 경우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전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서 취소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은 최종 낙찰결정시까지 유지되어야 하며, 낙찰 이후 계약 전 부정당제재 처분이 개시되는 업체에 대해서는 계약체결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라.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 받아 입찰을 대행한 경우

     1) 당해 입찰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2)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9.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국방전자조달(D2B) 입찰정보에서 제시한 기준에 따라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15개가 결정됩니다.

      ※ 기초예비가격 및 산정범위는 국방전자조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여업체가 선택한 2개의 복수예비가격 번호중 다수선택 번호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하여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결정됩니다.

10. 공개수의계약에 관한 사항

  가. 공개수의계약 참가신청

     공개수의계약 참가자격이 잇는 자가 “4항 나 목”에 따라 공개 수의계약 참가자격등록을 필하고 당해 공개수의 계약 건에 대한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까지 실시한 경우에는 공개 수의계약 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견적서 제출

      1)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마감 시간 이후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능 합니다.

      2) 공개수의계약 참가업체의 견적서 제출은 국방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제출한 업체에 한하며, 견적서 및 기타서류 제출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에 관한 진행절차 및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은 국방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dpa.mil.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계약업무처리훈령 제11조의 2(전자공개 소액수의계약의대상 등)에 따라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일 경우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기타 사항은 동 시행령제 47조에 의합니다.

  다. 1순위자가 [계약예규]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차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이와 관련하여 추후에 허위 사실이 확인 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예정입니다.

  라. 협상에 참가하는 업체는 순위확정 후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계약포기서 제출시 포기일자부터 3개월 간 수의 참여에 제한됩니다. 첨부서류 (내역서, 계약특수조건 등)를 면밀히 확인 후 협상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12.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내역서, 사양서, 계약특수조건,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나. 입찰등록이 확정된 업체는 투찰마감일시까지 상시입찰이 가능합니다.

   다.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바이러스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당해 첨부파일을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라. 마감시간이 임박한 경우 통신 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며 시스템 문제 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력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정해진 시간에 개찰을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재무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취소, 재공고입찰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바.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고,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참가 신청시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입찰단계(입찰등록심사, 적격심사결과, 낙찰자 결정 등)별 SMS서비스 수신

       신청은 국방전자조달(www.d2b.go.kr)메인화면 우측의[SMS서비스 신청]

       메뉴를 통해 가능 합니다.

        ※ 신청방법은 국방전자조달 공지사항 SMS서비스 방법 변경안내(글 번호:438)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아. 대금 지급시 국민·건강·연금·사대보험료 납부사실 증명서 및 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서 필히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 관리 의무사항 준수

  가.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산업안전보건법」 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의 안전·보건 관계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조치 이행 확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모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6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 · 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4.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및 연락처

   가. 주 소 : 강원도 인제군 남면 사서함 81-27호 재정실

   나. 연락처

       1) 입찰공고 / 계약업무 : 회계장교(010-5707-5271)

       2) 사업담당자 : 불용군수품처리담당 (010-5086-5436)

   다. 인터넷 사이트

       1)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 : http://www.g2b.go.kr

       2) 국방전자조달 : http://www.d2b.go.kr

          ※ 국방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장애 관련 문의는 방위사업청 전산정보관리소

             전산정보개발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T. 1577-1118(ARS 1번) / 09:00 ~ 18:00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4. 17.(목)



제 3 1 3 0 부 대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