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미래형장애인직업재활시설 굿윌스토어 공고 제2025-0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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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립미래형장애인직업재활시설 굿윌스토어 구내식당 위탁운영 용역』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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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경쟁 / 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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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서울시립미래형장애인직업재활시설 굿윌스토어 구내식당 위탁운영 용역
(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나. 용역목적 : 전문 급식업체의 위탁운영을 통해 구내식당의 효율적인 운영을 도모하고 위생 및
품질 관리를 통한 양질의 식당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다. 과업 개요
1) 장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마천로 226(굿윌스토어 구내식당)
2) 위탁범위 : 직원 구내식당
- 현 급식 인원(1일 기준) : 중식 일 평균 약 75명(전년 기준)
3) 1식 단가 : 금 6,000원(금육천원, 부가세 포함)
4) 매출 추정금액 : 225,000,000원(2년간)
5) 연간 매출 추정금액 : 112,500,000원(부가세 포함)
* (중식) 6,000원 × 75명(식수) × 약250일(주말, 휴일 등 제외)
라. 계약 기간 : 2025.5.7.~2027.5.6.(*변동 될 수 있음, 계약체결일로부터 2년)
마. 계약방법 : 제한(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동계약 : 불허
사. 하 도 급 : 불허
2. 입찰 등록 및 일정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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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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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및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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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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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8.(월) 18: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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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장제출 : 송파구 마천로 226, 굿윌스토어 2층 사무실
※ 서류와 제안서는 현장 제출만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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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 및 제안서 심사
결과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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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9(화) 11:00~
2025. 4. 30.(수)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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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 서류와 제안서로 대체함
※ 별도통보
※ 서류 및 제안서 심사 장소는 비공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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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실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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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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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영 실사 대상으로 선정된 업체 개별 연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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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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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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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선 협상 대상으로 선정된 업체 개별 연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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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격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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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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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 대상 업체 개별 연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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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따른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자로서,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따라 입찰 참가
제한을 받지 아니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법정관리 중에 있지 않고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 출연 기관과 투자기관, 공공기관에 의하여
부정한 업체로 제재 중이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공고일 현재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허가 등)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영업 신고를 하여야 하는 업종) 및 관계 법률에 따라 인허가를 득하고 집단(위탁) 급식소 영업이 가능한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이어야 합니다.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업종코드:1450)]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대기업
은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상기 확인서는 입찰 등록 마감일 전일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더라도 입찰등록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만 유효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마.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4.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이 아닌 현장입찰로 진행되므로 입찰 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은
서울시립미래형장애인직업재활시설 굿윌스토어 이메일 (goodwillsongpa@naver.com)로 신청서와 제안서, 각 종 요구 서류를 파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는 「라. 제출서류」 참조)
나. 일시 : 2025.4.28.(월) 18:00까지
다. 장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마천로 226 2층 사무실 (관리팀)
라.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붙임 1 양식)
② 제안서 1부 및 제안서 내용이 저장된 USB 1부
③ 사업자등록증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사본“원본대조필”날인)
④ 영양사‧조리사 해당 자격증 사본 각 1부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후 스캔)
⑤ 식품위생법에 따른 영업허가(신고)증 사본 1부
⑥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증 사본 1부
⑦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 1부
⑧ 단체급식 위탁 실적증명서 1부[붙임 2]
⑨ 단체급식 운영 사업장 현황 1부[붙임 3]
⑩ 확약서 1부[붙임 4],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붙임 5]
⑪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요청한 서류 일체
5. 제안서 작성요령 및 평가 기준 : 제안요청서 참조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굿윌스토어
밀알 송파점 용역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평가)
가. 서류 및 제안서 심사
- 서류심사(20%) : 제안서 및 평가 관련 서류의 적정성 (관리팀)
- 제안서심사(80%) : 업체별 제안서 평가(선정위원회)_제안서로 갈음
나. 운영평가
- 운영 실사(100%) : 운영 업장 현장실사(선정위원회)
다. 최종업체 선정
- 1단계 평가 결과 상위 업체를 대상으로 2단계 평가하며, 2단계 평가 결과 1위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며(동점일 경우 배점이 큰 항목에서 받은 점수의 합이 높은 자를
앞순위자로 선정) 협상 내용에 대하여 합의할 경우 낙찰자로 결정함.
- 우선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결렬되면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하고, 이 경우에도
협상이 결렬되면 순차적으로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함.
- 모든 협상 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되면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8. 청렴계약
가.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 대상이며,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 서약제에 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청렴계약 이행각서(붙임 5)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않으면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계약하고자 하는 조건을 공고하는 장소는 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공공기관 경영정보시스템(http://www.alio.go.kr)이며,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용역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입찰공고문과 제안요청서의 내용이 다를 경우 입찰공고문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 나라장터에는 가격심사 비율을 반드시 포함하게 되어 있어 기술심사 90% 가격심사 10%로 기재되어 있으나 실제로 가격은 6천원(부가세 포함)으로 확정되어 있고 메뉴와 재료 등의 제안 내용 등의 기술심사로만 진행함.
라. 기타 문의처
- 제안요청서 관련 문의는 관리팀(02-6913-9104)
- 입찰 및 계약 관련 문의 관리팀(02-6913-9104)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4. 10.
서울시립미래형장애인직업재활시설 굿윌스토어 대표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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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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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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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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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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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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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상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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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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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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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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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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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리
인
․
사
용
인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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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신분증 지참)
성 명 :
생 년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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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 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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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원의 일반(제한)경쟁 입찰에 참여하고자 입찰
공고사항 및 입찰유의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 통
2. 인감신고서 1통
3. 기타 공고로 정한 서류
2025년 월 일
신청인 :
서울시립미래형장애인직업재활시설 굿윌스토어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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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단체급식 위탁 실적 증명서
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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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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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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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장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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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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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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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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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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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내식당 위탁운영 심사 신청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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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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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립미래형장애인직업재활시설 굿윌스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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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이행
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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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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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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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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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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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 1식수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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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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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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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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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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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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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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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Fax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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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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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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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위탁이행 실적란은 기재 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2. 위탁이행 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기준(단일사업장 중식기준 1일 식수인원
75명 이상)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함
<붙임. 3>
단체급식 운영 사업장 현황
계약상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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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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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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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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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수인원
(중식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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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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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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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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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내역은 틀림이 없음을 확인합니다.
* 첨부 : 계약서 사본 첨부
<붙임. 4>
확 약 서
본사는 굿윌스토어 밀알송파점 구내식당 위탁운영 용역”의 사업자 선정 과정이 공정한 심사와 객관적인 절차에 의해 진행됨을 확인합니다.
이에 사업자 선정 제반결정에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응찰자 :
대 표 : 직인
서울시립미래형장애인직업재활시설 굿윌스토어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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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5>
굿윌스토어 밀알송파점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제 시행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굿윌스토어에서 시행하는 모든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한 자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자는 굿윌스토어(이하 굿윌로 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굿윌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1개월 이상 1년 1개월 미만 동안 참가하지 않고,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하는 자는 굿윌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5개월 이상 7개월 미만 동안 참가하지 않으며,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발주관서가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낙찰 또는 계약체결․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굿윌 관계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 각목의 1에 해당하는 기간 동안 굿윌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1) 2억원 이상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 : 2년
2)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 : 1년
3)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 : 6개월
4)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 : 3개월
3. 입찰, 계약체결,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굿윌 관계자에게 뇌물(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제30조의2에 따라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결정 취소, 공사착공 전에는 계약취소, 공사착공이후에는 발주처에서 전체 또는 일부 계약을 해지 하여도 감수하고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굿윌 관계자에게 뇌물(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고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나 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 수행하는 자를 포함)과 대리인이 굿윌 관계자에게 뇌물(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고, 제보된 위반사항에 대하여 뇌물(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한 행위가 있는 것으로 판명된 경우 해당
업체는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5. 본건 입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준공과 관련하여 굿윌 운영법인과 감독관청에서 요구하는 자료제출,
서류 열람, 현장 확인 등 활동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6. 본건 관련 하도급 계약체결 및 이행에 있어서 법령에 위반되는 하도급(일괄 하도급, 무면허 하도급, 재하도급)을 하지 않겠으며, 하도급자로부터 금품을 수수하거나 부당 또는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아니하겠습니다.
7. 경쟁 입찰과 관련한 담합으로 인하여 발주처에 손해를 가했을 경우 다음 각호의 금액을 배상토록
하겠습니다.
1) 담합에 따라 결정된 낙찰가격과 담합이 없었을 경우 형성되었으리라고 인정되는 가격의 차액
2) 담합으로 인하여 입찰이 유찰된 경우 입찰공고 및 현장설명회 개최 등 재입찰 절차에 따라 소요
되는 각종 행정비용
3) 담합으로 인하여 당해 발주사업 기간의 연장이나 지연에 따라 발주처에 주는 직․간접적인 손해
4) 기타 발주처가 입증하는 담합으로 인한 유․무형의 손해
5) 위 내용에도 불구하고 구체적인 손해액 산정이 곤란하거나 불가능한 경우에는 계약금액의 10%를
배상토록 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이행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써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굿윌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굿윌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
서 약 자 : 대표 (인/서명)
서울시립미래형장애인직업재활시설 굿윌스토어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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