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 전자공고 제2025-0169호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제한경쟁(실적),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 허용)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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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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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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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금 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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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 전자공고 제2025-016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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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민원 콜센터
인력운영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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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
~
2027. 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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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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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96,86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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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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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42,601,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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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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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4,260,1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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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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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과업내용: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나. 질의 접수 및 회신 관련
1) 접수기간: 2025. 4.21.(월) ~ 2025. 4.24.(목) 13:00 (이후 접수 건은 접수불가)
가) 첨부된 제안요청서 내 [별지 17호 서식]으로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
(전화질의 및 구두질의는 법적 효력을 갖지 못함)
나) 질의사항은 마감일 13시전까지 수신분에 한함(유선확인 필)
다) 담당부서: 서울주택도시공사 주거복지본부 CS기동부
(담당: 전우영, 전화 : 02-6940-8830, 이메일: i-sh@i-sh.co.kr)
2) 회신: 2025. 4.28.(월) 17:00 이전
가) 답변은 우리공사 인터넷 홈페이지(공지사항)에 일괄 게시하며, 개별회신 없음
다. 입찰참가등록 및 가격제안서 제출(방문접수만 가능, 우편접수 불가)
1) 일 시: 2025. 5.27.(화) 10:00 ~ 17:00 (점심시간 12시~13시 제외)
2) 입찰참가등록 및 가격제안서 제출 장소: 서울주택도시공사 계약부
※ 서울시 강남구 개포로 621 서울주택도시공사 본관 8층 계약부(☎02-3410-7193)
※ 가격제안서 및 세부산출내역서는 하나의 봉투에 반드시 밀봉하여 인감 날인 후 제출
3) 정성적평가 등 그 외 기타서류 제출 장소: 서울주택도시공사 CS기동부
※ 서울시 강남구 개포로 621 서울주택도시공사 본관 5층 CS기동부(☎02-6940-8830)
라.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시 유의사항
- 제안서 제출 시 먼저 계약부 방문 후, CS기동부 방문 요망
- 방문 시 신분증 및 인감도장 지참
- 대리인 등록 접수 시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재직증명서 지참
- 입찰기한 내에 제안자가 방문하여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 불가함
- 제안서 제출 기한 내 계약부, CS기동부에 모두 제출 완료해야하며, 마감 시간을 초과할 경우 제안서를 접수하지 아니하며, 제출된 서류는 수정 또는 보완할 수 없으며 반환하지 않음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마.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추후 일정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1) 일 시: 2025. 5. 30.(금) 14:00(예정)
2) 장 소: 서울주택도시공사 14층 기획상황실
3) 발 표 자: 입찰참가업체 대표 또는 과업책임자(대표자 위임장 지참)
4) 발표시간: 제안사별 30분 이내(발표 15분, 질의응답 15분)
※ 제안업체 수에 따라 발표시간 조정 가능
바. 가격제안서 개찰 (※ 추후 일정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1) 일 시: 2025. 5. 30.(금). 17:00(제안서 평가위원회 종료 후 실시 예정)
2) 장 소: 서울주택도시공사 8층 계약부(가격제안서 개찰 시 업체에서 참여요망)
2.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참가자격
1) 아래 공통사항 및 상담인력운영부문, 시스템 유지보수 부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에 참가 가능하며, 자격을 충족하지 못한 자는 자격보완을 위하여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 가능함.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최대 2개사 이내로 하되, 콜센터 상담인력운영 업체를 대표사로 하여야 함.
- 공동수급 구성원 수: 2개사 [콜센터 상담인력운영 업체 + 시스템 유지보수 업체]
- 업종별 분담비율: 콜센터 상담인력운영 95%, 시스템 유지보수 5%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음.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 공동수급은 수급체 구성원 간에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며, 참가 등록 시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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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통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당해 용역수행 관련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이면서 조달청 나라장터(G2B)에 경쟁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 상담인력운영 부문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0년 이내 콜센터 단일규모(동일한 사업장) 13명 이상의 위탁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
❍ 시스템 유지보수 부문
- 입찰참가신청 접수마감일 기준「소프트웨어 진흥법」제2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 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로 등록하고,「정보통신공사업법」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으로 등록한 업체
- 「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의2 제2항에 의한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 제2025-17호, 2025. 3.27.)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인 경우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도 계약체결 불가함 (차순위자와 협상 진행)
※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
대상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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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금액의 하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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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액 8천억원 이상 대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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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억원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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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액 8천억원 미만 대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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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억원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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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기본법」제2조의 중소기업이「중견기업 성장촉진 및 경쟁력 강화에 관한 특별법」 제2조의 ‘중견기업’에 해당하는 대기업이 된 경우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5년이 경과하지 않을 시에는 사업금액의 하한을 20억원 이상으로 한다.
3. 낙찰자 결정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83호, 2024.03.28.)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및 본 입찰공고에 포함된 제안요청서를 기준으로 삼아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을 종합평가하여 총점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하며 고득점 순서에 의해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함
나. 1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후순위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으며,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될 시에는 재공고입찰이나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음
다. 가격제안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함
○ 평가요소 및 배점 (※ 세부내용 붙임 제안요청서 참고)
심사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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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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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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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능력 평가
(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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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 평가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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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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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사사업수행실적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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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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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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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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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사사업수행실적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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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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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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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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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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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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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동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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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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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기자본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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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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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근로자
보호지침 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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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근로자 보호지침 준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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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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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적 평가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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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부문
- 본 사업추진 목표 및 내용의 이해도, 문제파악의 정확성, 대외인지도, 인증 및 수상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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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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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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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영관리 부문
- 업무분석체계의 명확성, 상담원 생산성 및 상담품질관리 방안의 전문성, 표준업무절차 수립계획의 전문성, 서비스수준관리(SLA) 방안의 전문성, 위탁운영 실적보고 및 통계관리 방안의 전문성, DB업데이트 등 지식관리방안의 구체성 및 현실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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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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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직/인력 관리 부문
- 안정적인 조직구성 방안의 전문성, 상담원 채용 및 교육훈련 방안의 전문성, 상담원 복리후생 및 이직률 관리 방안의 전문성, 업무공백 방지 및 상담품질 유지를 위한 인력수급 및 운영방안, 상담원 보안유지 방안의 구체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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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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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스템 관리 부문(유지보수 포함)
- 콜센터 시스템 운영방안 및 유지보수의 전문성, 시스템 정기점검 계획의 명확성, 시스템 장애발생시 복구방안 및 지원인력의 전문성, 상담관리시스템 관리/개발의 전문성, 본 사업 관련 기술이전 방안의 전문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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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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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노무관리
- 노동관계법령 준수, 고용승계 및 유지, 노사관계, 민간 위탁노동자 근로조건 보호 가이드라인*에 관한 사항
* 고용승계 및 유지, 합리적 임금체계 및 지급수준, 취약
계층 채용, 노동관계법령 준수, 협력적 노사관계 구축,
근로조건 보호 확약서 제출 여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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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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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평가(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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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격 평가기준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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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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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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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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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안서 등 제출 구비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5. 사업설명 : 본 사업은 과업설명을 생략하며, 제안요청서 및 과업설명서로 갈음함
6. 직접인건비 및 4대 사회보험 계상, 법정 정산과목 등 정산 준수 안내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산출내역서 작성 포함) 제안요청서 별지 제10호 서식에 공개된 직접인건비 및 간접인건비 요율을 입찰금액에(산출내역서 포함)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규정에 의하여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등은 법정 정산과목으로 기성(준공) 대가 지급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정한 바에 따라 정산하게 되며, 준공검사 시 납부 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직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대가지급 시 동 기준의 규정에 정한 바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기성 및 준공 검사 시 정산한 금액에 대해서만 대금을 청구해야 하며, 급여명세서, 출근부, 입금내역(통장사본 등) 및 국세·지방세 납부확인 증명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않은 경우, 허위 진술 및 부실한 증빙서류 제출, 담합 기타 부정한 방법에 의하여 선정된 경우, 계약체결 후 소정의 의무사항, 제안요청서 및 제안서 내용 기타 계약서의 약정사항을 이행하지 아니하는 경우 등의 경우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서울특별시 사회적 가치 증대를 위한 공공조달에 관한 조례 제9조 관련)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서울주택도시공사 「퇴직자 고용현황 확인서」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첨부된 ‘서울주택도시공사 퇴직자 고용현황 확인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서울주택도시공사 퇴직자(퇴직 후 10년 이내, 퇴직 당시 3급 이상) 고용현황을 첨부된 서식[공고문 별지1, 2]으로 제출하여야 함.
※ 최종 계약 체결 시 나라장터 응답서 작성화면에서 붙임파일로 제출 요망
※ 퇴직자 고용현황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을 시 현황이 없는 것으로 간주
※ 계약체결 이후 우리공사 퇴직자 고용현황에 변동이 있는 경우 감독부서로 직접 제출
12. 기타사항
ㅇ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ㅇ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ㅇ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ㅇ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위수탁계약서 및 추가협정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ㅇ 입찰참가를 희망하거나 입찰 결과를 확인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http://www.g2b.go.kr) 또는 서울주택도시공사 홈페이지(http://www.i-sh.co.kr/)를 통하여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 등에 대한 정보를 입수할 수 있습니다.
ㅇ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ㅇ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ㅇ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필요한 기준 및 절차, 제안서 내용, 평가요소, 평가방법, 구비 서류 등의 작성은 우리공사에서 제시한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ㅇ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실비 정산 대상(안전관리비, 사무공간 임대료 및 관리비(반영예정))도 관련증빙서류를 제출하고 준공 시 정산하여야 하고,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PC 및 모니터는 용역착수 시 구매(내역서 상 동급 이상 제품으로 구매)하여 사용하고 준공 시 우리공사로 반납하여야 합니다.
ㅇ 계약상대자는 ʻ민간위탁 노동자 근로조건 보호 확약서ʼ(고용노동부의 민간위탁 노동자 근로조건 보호 가이드라인 관련) 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ㅇ ‘민간위탁 노동자 근로조건 보호 확약서’ 내용 미이행 또는 위탁기관(서울주택도시공사)의 관리·감독에 협조하지 않거나 중대한 계약 불이행 사항이 있는 경우에 대해서는 계약이 해제・해지되거나 재계약 또는 차기 사업자 선정 시 감점대상이 됩니다.
ㅇ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직전 콜센터 위탁운영 계약기간 중 위탁사무에 고용된 콜센터 위탁운영 노동자를 우선 고용함으로써 고용승계를 하여야 합니다.
ㅇ 현재 콜센터 위탁운영 노동자 인원: 13명(「민간위탁 노동자 근로조건 보호 가이드라인」(ʼ21.5.)에 따라 모집 공고 시 인원을 명시하는 경우, 가급적 고용 규모를 유지하여야 함)
ㅇ 용역 세부내용 및 제안평가 등에 관한 내용은 우리 공사 CS기동부(02-6940-8830), 입찰 및 계약관련사항은 계약부(02-3410-719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비리 연루업체 입찰참가제한>
ㅇ 입찰, 낙찰 또는 계약의 체결, 이행과 관련하여 관련 담당자에게 금품 또는 그 밖의 재산상 이익을 제공한 자 및 계약 이행중 부정한 행위를 한 업체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및 지방자치단체 낙찰자 집행기준에 따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내규 제76조의 <별표2>로 정한 기간에 해당하는 기간 동안 입찰참가제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ㅇ 입찰참가자는 임직원의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입찰비리 등에 대하여 공사 홈페이지(http://www.i-sh.co.kr) SH신문고에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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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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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17.
서울주택도시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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