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공개 소액수의계약 안내공고
1. 본 입찰은 전자견적서 제출 / 전자계약 및 청렴계약제 대상 사업입니다.
2.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계약명 : '25년 00부대 상용이불 안심클린 세탁용역
나. 기초예비가격공개 : '25. 4. 17.(목)
다. 견적서제출마감 일시 : '25. 4. 23.(수) 10:00
※ SMS서비스를 신청하여 입찰단계별 문자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SMS서비스를
신청한 경우에만 문자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미신청에 따라 문자안내를 받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업체에 있음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개찰일시 : '25. 4. 23.(수) 10:30
마. 용역비(부가세포함) : 9,500,000원
바. 납기 / 장소 : 계약체결일 ~ ‘25. 12. 31. / 경기도 양주시 일대
사. 계약종류 : 총액계약
아. 용역현장은 부대별로 별도의 보안 및 출입조치가 필요한 장소입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참가자격
가. 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공중위생법에 의거 세탁업을 등록한 업체에 한합니다.
2)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계약체결일까지 주 대표업체의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본점소재지가 변경된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변경일)가 경기도 양주시, 의정부시,고양시인 업체에 한합니다.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판로지원법”)시행령 제2조의2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을 활용하여 확인하므로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가 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4) 산출내역서 및 과업지시서, 특수조건을 확인하고 세탁물 회수, 살균세탁, 밀봉포장, 세탈물 반납까지의 용역이행이 가능한 업체
※ 입찰 후 위반 시 차 순위 업체 낙찰 처리
나. 당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5조(전자입찰 참가
등록 등)의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업체
등록,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 발급,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
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다. 공동도급 : 미허용
4. 견적서 제출 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견적서 제출 참여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미적격자에
대한 견적서 제출은 무효처리하며 해당업체는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방부 계약업무처리훈령 제11조의3(소액수의계약 계약상대자 결정)에 따라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견적서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에 의거 직접 추첨에 의해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1순위자가 (계약예규)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이와 관련하여 추후에 허위 사실이 확인 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예정입니다.
6. 견적서 제출 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에 의하며, 입찰참가자격 심사간 행정착오로 인해 ‘입찰참가
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가 입찰할 경우 해당업체의 입찰(견적서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참여 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 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나,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미적격자에 대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 해당업체는 부정당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본 공개수의 참가자격은 최종 낙찰결정시까지 유지되어야 하며, 낙찰 이후 계약 전
부정당제재 처분이 개시되는 업체에 대해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습니다.
7. 예정가격의 결정
기초예비가격 및 사정율 범위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되며, 예정가격은 기초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사정율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2개의 번호를 선택하면 다수선택
번호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8. 입찰(견적서 제출) / 계약규정 관련사항
가.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및 아래의 규정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아래의 규정은 계약체결 및 이행 시에도 적용됩니다.
나. 관련규정
1)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방위사업청 예규)
2)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계약 사무처리 지침 (방위사업청 예규)
3)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4)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5) 공동계약운용요령(기획재정부 계약예규)
6) 용역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
7) 용역계약특수조건(참고서류)
※ 위 관련규정들은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시행중인 법령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 안전 및 보건 관리 의무사항 준수
가. 입찰참가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산업안전보건법」
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의 안전·보건 관계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 조치 이행 확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
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6조)>
1. 재해 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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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기타 견적서 제출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육군인사사령부 또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 내역서,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국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나. 또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고, 계약특수조건에 기재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
기관의 계약부서(☏ 031-540-7622), 감찰실(☏ 031-595-6140)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라.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마. 마감시간이 임박해서는 통신속도 지연/시스템 문제발생 등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를 바라며, 전산장애로 인한 투찰 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개찰)은 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계약담당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협상을 취소, 재협상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입찰참가신청시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전자(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11.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연락처
가. 주 소 : (우11523)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북한산로(966-8) 5181부대 재정부
나. 연락처
1)입찰/계약업무 담당관 : 031) 829-6501 / 재정부 공사(용역)계약 담당
2) 사업담당자 : 군수참모처 보급급양담당관 중사 김한경(872-6403 / 010-5892-0356)
다. 인터넷 사이트
1)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 : http://www.law.go.kr
2)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 : http://www.g2b.go.kr
3) 국방전자조달 : http://www.d2b.go.kr
※ 국방전자조달 시스템 장애 관련문의는 방위사업청으로 문의하기 바랍니다.
T. 1577-1118(ARS 1번) / 09:00 ~ 18:00
이상 입찰에 관한 사항을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4. 17.
육군 제 5 1 8 1 부 대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