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94901-000 공고일시  2025/04/17 11:22
공고명 2025년 상반기 2·3종 시설물 정기·정밀안전점검용역
공고기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수요기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공고담당자 손미영(☎: 051-749-414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7,800,000 원
   
배정예산
97,800,000 원
   
추정가격
88,909,09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공고 제2025-566호


용역 소액수의(견적제출)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상반기 23종 시설물 정기정밀안전점검용역

 나. 위    치 : 관내 일원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60일

 라. 용역개요 : 정기정밀안전점검 10개소(2종 시설물 4개소, 3종 시설물 6개소)

  ※ 설계설명서 또는 과업지시서 반드시 참조하여야 함

 마. 기초금액 : 금97,8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입찰서 제출(투찰) 기간

개     찰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 4. 23.(수) 10:00 ~ 2025. 4. 25.(금) 10:00

 2025. 4. 25.(금) 11:00

해운대구청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 전 내역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가. 본 입찰은 기초금액에 의한 총액입찰(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한 번 제출한 입찰서(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서(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견적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유찰시 재입찰 : 없음.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등록을 필한 업체로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 등본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신고·면허·

     등록· 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위치한 업체

  2)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제26조, 제28조, 제28조의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3조에 따른 ‘안전진단전문기관(교량 및 터널 분야 또는 종합분야) 또는 안전점검전문기관(토목분야)’으로 등록된 업체 또는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부칙(대통령령 제31328호) 제7조에 따른 종전 시설물유지관리업자

       ※ 종전 시설물유지관리업자: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부칙(대통령령 제31328호) 제7조에 따라 2020년 9월 16일 전에 시설물유지관리업을 등록했거나 등록 신청한 자로서 종전[별표 2]에 따른 시설물유지관리업의 등록 기준을 갖춘 자(낙찰자 선정 시 증빙자료 제출)

  3)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조에 의거 다음과 같은 자격을 갖춘 책임기술자 보유 업체

      -「건설기술 진흥법」에 따른 토목 또는 안전관리(건설안전) 직무 분야의 건설기술인 중 고급기술인 이상이고, 국토교통부장관이 인정하는 토목분야의 정밀안전점검교육을 이수하고 시설물통합정보관리체계에 책임기술자로 등록한 자

       ※ 책임기술자 보유여부는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기준으로 협회에서 발급된 기술자 보유증명서(관계기관이 증명하는    교육수료증 포함)로 확인

        ※ 전자입찰 제출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

  4)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제4호(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사유를 적용합니다.

  

 ※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합니다. (안내전화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나. 본 용역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 한 자 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조달

     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입찰보증금

 가. 본 전자입찰에 참가한 업체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최신호)]의합니다.

 나. 1인이 여러 명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

    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라 무효      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

    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추첨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낙찰하한선(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에 대하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해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7. 청렴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본 공사의 입찰은 별도의 사업설명을 실시하지 않으며, 사업설명이 필요한 업체에서는

    우리 구 건설과[051-749-603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설계도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체결 이후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체불임금 방지를 위한 관급공사 운영 조례”에         의한 임금지불서약서 등의 서류제출 및 의무 사항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라. 우리 구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제공시 뇌물공여죄로 형사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제한을 받게 되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입찰자는 나라장터 입찰공고에        게시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전자입찰에 대한 수수료는 없습니다.

 사.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에 관한 사항 : 해운대구 건설과         ☎ 051-749-6031

  ○ 계약에 관한 사항 : 해운대구 재무과         ☎ 051-749-4142

  ○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2025. 4. 17.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