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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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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5140-000 공고일시  2025/04/17 12:46
공고명 2025학년도 서울매그넷고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매그넷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매그넷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이여진(☎: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7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5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5/1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2,350,100 원
   
배정예산
72,350,100 원
   
추정가격
65,772,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매그넷고등학교 공고 제2025-2호


2025학년도 서울매그넷고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공고

[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2025학년도 서울매그넷고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7.

서울매그넷고등학교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서울매그넷고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여행 기간 

 2025. 6. 11.(수) ~ 2025. 6. 13.(금) [2박 3일]

여행 장소 

 제주도 일원

예상 인원

총 112명 (여학생 103명, 교직원 9명)

 ※ 참가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여행 경비

왕복항공료(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포함)

 ❍ 차량 운송료(45인승 이상, 제주 현지버스 3대, 통행료,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일체비용 포함)

숙식비(2박 4식) 및 현지 외부식 식비(3식)

 ❍ 입장(관람)료, 안전요원 및 야간경비요원 배치경비, 여행자보험료, 위탁용역 수수료 등 기타 계약조건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비용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여행 진행 방법

❍ 항공기 탑승, 차량, 숙소, 식사, 프로그램 등을 1팀(그룹)으로 진행

    (※ 과업설명서 참조)

기초금액

및 정산

 ❍ 금72,350,100원(금칠천이백삼십오만일백원) [부가가치세 포함]

 ❍ 여학생 103명과 인솔자 9명(남: 3명, 여: 6명)으로 산정한 금액임.

 ❍ 본 일정에 의한 산출 가격이며, 우천 등으로 인한 일정 변경 시 이에 따른 경비는 실제 지출한 영수증으로 별도 청구하여 정산

솔자 경비는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 (입장료 등 인솔자 무료인 항목은 제외)

 ❍ 참가인원의 변동, 일정의 중단 또는 변경 시 계약대가를 산출내역서에 의해 변경계약 체결 또는 조정 청구하고, 현지사정에 따른 단체할인, 금액할인, 인솔자 면제 등 발생 시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정산 청구

항공권

항공권은 아래와 같이 예약되어 있으며, 이를 승계하여 발권 및 수속에 따른 업무를 낙찰자가 처리하여야 함. (항공사 사정에 의해 항공시간이 변동될 수 있으며, 항공권은 인원에 맞게 낙찰자가 수량 조절)

 

일자 

출발시간

(예정)

운항 구간

항공사명 

예약

좌석 수

6/11

11:40

김포 → 제주

티웨이항공

116명

6/13

16:15

제주 → 김포

티웨이항공

116명

특기사항

낙찰자는 총액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학생과 교직원을 구분하여 각 항목별(항공료, 차량 운송료, 숙식비, 현지 외부식당 식비, 입장(관람)료, 주간안전요원 및 야간경비요원 배치 경비, 여행자보험료, 위탁수수료,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참여인원의 증감 시 항공료, 현지 외부식 식비, 여행자보험료, 입장(관람)료, 위탁수수료 등 개인경비 품목은 산출내역서의 1인당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 정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고문 및 일정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상급기관의 명령 또는 권고,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될 경우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취소할 수 있음.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추정가격 2.3억 원 미만인 경우) 입찰입니다.

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②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자

   ③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 자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

   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추정가격 1억 원 미만인 경우), 중소기업(추정가격 1억 원 이상 2.3억 원 미만인 경우)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인 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또는 중소기업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 근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3

 - 내용: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이외의 용역 계약 시

  ․ 추정가격 1억 원 미만: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간 제한경쟁입찰

  ․ 추정가격 1억 원 이상 2.3억 원 미만: 중소기업자간 제한경쟁입찰

 - 예외: 특정한 성능, 기술, 품질 등이 필요한 경우로서 제2조의2에 따른 우선조달계약의 방법으로는 해당 조달계약의 목적 달성이 불가능한 경우 등

      ※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을 통하여 소기업·소상공인(또는 중소기업) 여부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과 첨부된 과업설명서(계약특수조건 포함)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제출(접수) →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실시[제안서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접수기간: 2025. 4. 17.(목) 15:00~2025. 4. 25.(금) 11:00

    ※ 접수시작일과 마감일을 제외하고 제안서 접수기간 중 09:00~16:00 제출 가능

    ※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를 하지 않습니다.

 나. 접수장소: 서울매그넷고등학교 행정실 (수덕관 2층)

  다. 제출방법: 직접 제출(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1)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 보험 가입자 명부를 지참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접수 불가

     2)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감(사용인감)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3)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라. 제출서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 작성 바라며, 아래의 구비서류 순서대로 제출)

입찰자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1]

2) (대표자가 아닌 경우)위임장 [붙임2] 4대보험 가입증빙자료, 신분증 소지(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

3)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4) 사용인감계 1부

5)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6)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7)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8)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9)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사본 1부

10) 실적증명서 각 1부[붙임3]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실적

    (초·중·고·특수학교 수행실적으로 공고일까지 완성(완수)된 실적만 인정)

11)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1부

12)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산출내역서 사본 및 소지자격증 사본(소지자격증은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또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등에 등재된 임직원에 한해 제출)

13) 각서 1부[붙임4]

14) 청렴서약서 1부[붙임5]

15)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동법시행령 제12조에 따른 서약서[붙임6]

16) 확인서(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 사항) [붙임7]

17) 제안서 7부(6부는 업체명 미표기)[붙임8]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 [붙임8-1]을 숙지한 후에 기재

 - 우천 시 등을 대비한 대체 프로그램 포함 제출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18)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낙찰자

1)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보증금률 10% 이상) 1부

2) 산출내역서(총액 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위탁수수료를 반드시 명기하여야 함) 1부[붙임9]

3) 숙박업소, 차량운송사업자, 현지 음식점과의 계약서류 1부[과업설명서 참고]

4)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과업설명서 참조]

5) 안전요원 등 현지 용역 수행 대상 인원 전원,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관련 전력 조회 동의서 1부[붙임10]


  마.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허위로 판명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보다 상세한 사항[붙임8-1]을 참고 하여 작성합니다.


7.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4. 17.(목) 15:00~ 2025. 4. 25.(금) 11:00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다. 유의사항

    1)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은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여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제안설명회(미실시) 및 평가

  가. 제안서 평가 일시: 2025. 5. 9.(금) 15:20 예정

      ※ 단, 학교 일정에 의해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함

  나. 장소: 서울매그넷고등학교 회의실(본관 2층)

  다.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가격입찰서(전자투찰)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제안설명회는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공고 및 과업설명서(특수조건 포함)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용역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계약방법을 적용하므로 입찰서 제출기간 중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가 모두 제출된 경우에만 유효한 입찰로 처리됨

          (제안서를 제출하였더라도 가격입찰서 미제출 시 무효입찰로 간주하여 제안서 평가에서 제외함)

  마. 제안서 평가 방법: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 [붙임8-2], [붙임8-3], 붙임[8-4] 참조


9.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5. 12.(월) 11:00, 서울매그넷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안서(규격)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일정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따른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붙임8-2], [붙임8-3], [붙임8-4]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과 같음

       ※ 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함

       ※ 규격부적격 및 제안서 미제출업체는 가격개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계약예규)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르며, 예정가격 이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제1항 제4호에 따라 규격평가(제안서)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제안서)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입찰의 무효)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청렴서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계약담당자 (☎ 070-4919-2288)

  나. 과업 내용, 제안서 작성 및 평가에 관한 사항: 교무부 교육여행 담당자 (☎ 070-4160-7716)

  다.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 1588-0800)


15. 기타사항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령, 계약예규, 고시, 서울특별시교육청 2025 수련활동·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운영 안내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위임장 1부.

      3. 용역 이행 실적 증명서 1부.

       4. 각서 1부

      5. 청렴서약서 1부

      6.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동법시행령 제12조에 따른 서약서 1부

      7. 확인서(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 사항) 1부.

      8. 제안서 1부

         - 7부(6부는 업체명 미표기) 제출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 및 [붙임8-1]을 숙지한 후에 기재

         - 우천 시 등을 대비한 대체 프로그램 포함 제출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9. 산출내역서 1부

      10.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11.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끝.

붙임1

 

 입찰참가 신청서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서울매그넷고등학교 공고

제2025–2호

입 찰 일 자 

2025. 4.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서울매그넷고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보증금

․보증금율 :    %(입찰금액의 5% 이상)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서울매그넷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4. □.

 

 

                                               신청인                     (인)

 

서울매그넷고등학교장 귀하

 


붙임2

 

 위임장


위    임    장

1. 위임업무

공고번호

서울매그넷고등학교 공고 제2025-2호

건   명

2025학년도 서울매그넷고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2. 수임자 기본사항

업  체  명

 

직      위

 

성      명

 

연락처

 

대표  전화

 

본사  주소

 

   상기 수임자는 귀교에서 시행하는 위 건명의 업무에 대하여 단독 위임받은 자이며, 관련된 일체의 권한을 상기 수임자에게 위임합니다.

 

 

2025년  4월    일

 

 

                         [위임자]

 

                               회사(업체)명 :

 

                               대표자  성명 :                (인)

 

붙임 : 재직증명서 1부.

 

서울매그넷고등학교장 귀하


붙임3

 

 용역 이행 실적 증명서

 

용역 이행 실적 증명서

 

 

신청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사업장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증명서 용도

입찰참가

 

 

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금액

제 출 처

 

 

 

 

사업

이행

실적

내용

용역명

 

 

 

용역 개요

 

 

 

계약 번호

계약

일자

계약

기간

계약금액

(원)

이행실적

비고

 

비율(%)

실적(원)

 

 

 

 

 

 

 

 

 

 

증명서

발급

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주    소 :                               (FAX 번호 :            )

 

 

 담당부서 :

 담 당 자 :

 

 

 

 

 

 

 

 

 

 

 

 (주) 용역이행실적은 입찰 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함

      ➁ 민간거래실적인 경우는 세금계산서 사본(원본제시), 계약서 사본을 각 1부씩 첨부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붙임4

 

 각서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서울매그넷고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서울매그넷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4월       일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서울매그넷고등학교장 귀하




붙임5

 

 청렴서약서


청렴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서울매그넷고등학교장 귀하

붙임6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에 따른 서약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국가계약법」 제27조의5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조세범 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3. 지방세기본법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4.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53조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조세범 처벌법」제16조제1항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5. 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해당하는 자



2025.  4.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서울매그넷고등학교장 귀하




붙임7

 

 확인서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본인(사)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업체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4월    일



                           상호또는명칭 :


                           주        소 :


                           대   표   자 :               (인)


                           법인(주민)등록번호 : 





서울매그넷고등학교장 귀하



붙임8

 

 제안서

                                                            

심사번호

기재란

 

   

 

 

2025학년도 서울매그넷고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제      안      서

 

 

 

 

2025. 4. □. 

              

 

업체명

                        (인)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신용

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2.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2조 제8의3에 해당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335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평가사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및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다수가 있으며 그 결과가 서로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 유효기간 시작일 또는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 다만,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발생 또는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평점 최저점 부여

 

3.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용역 수행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실적만 해당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초․중․고․특수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4.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구분 

업체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연락처)   

숙 박

 

 

 

식 사

 

 

 

차 량

 

 

 

주)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과업설명서의 기본일정표(예시) 참고하여 기본코스 반영

 ※ 세부 일정표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장소, 경로 등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숙박시설 여건

    1) 일반 현황

상   호   명

 

대 표 자

                 

주        소

(홈페이지:                )

연   락   처

  전화 :                 FAX :

숙박지 등급,

신축 및 개축년도

  4성급 이상 호텔 또는 이에 준하는 리조트 등 (신축 및 개축년도:        )

층별 투숙인원

  1층: 000명, 2층:  000명....

객실별 투숙인원

 객실당 2~4명 이내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본교만 입소가능 여부

남녀 다른 층 사용여부

 

각종 보험가입 현황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전기:        /소방:         /가스: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편의시설

 

비상시 대피시설

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현황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게단, 소화시설 등) 전기·소방 등 시설물 안전 점검 상태

     - 호텔/리조트 숙박에 조·석식 총 4회 포함

     - 근거리 병원 유·무

     - 한팀 인원을 1개의 숙박시설에서 전체 수용

  

  다. 식사 여건

    1) 업체 현황(외부 3식)

일자

업체명

소재지

전화번호

가격

(1인당)

좌석 수

보험가입

사항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비고

6/11(수)

 

 

 

 

 

 

 

 

 

 

 

 

 

 

 

 

6/12(목)

 

 

 

 

 

 

 

 

 

 

 

 

 

 

 

 

6/13(금)

 

 

 

 

 

 

 

 

 

 

 

 

 

 

 

 

    2) 식단표

 

일 자

구 분

메 뉴

비 고

6/11(수)

중 식

 

 

석 식

 

 

6/12(목)

조 식

 

 

중 식

 

 

석 식

 

 

6/13(금)

조 식

 

 

중 식

 

 

  라. 운송수단(항공기, 차량 등) 운행 계획

 ※ 항공·선박·버스 등 운행 계획 기재

  - 항공권 확보 방안 및 탑승 인원 배치 등 구체적 명기

  - 제주도 현지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 수행원 배치 계획

  - 비상 차량 운영 계획

  - 각 운송수단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운행버스별 연식, 운전기사 자격 등 명시 등

 - 음주 측정을 위해 차량별 음주 측정기를 배치

운 행

일 자

차량회사명

운        행 차량등록번호

차 량

연 식

운 전

기사명

운전

경력

차량 내 편의시설

비고

6/11(수)

 

 

 

 

 

 

 

 

 

 

 

 

 

 

 

 

 

 

 

 

 

6/12(목)

 

 

 

 

 

 

 

 

 

 

 

 

 

 

 

 

 

 

 

 

 

6/13(금)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운송수단으로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 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등)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 감염병 예방을 위한 방역 방안 및 감염병 발생시 대처 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바. 안전요원 및 야간경비요원 등 배치 계획 제출

  - 교육부에서 인정한 연수기관에서 안전교육 14시간 이상의 교육을 이수한 자로 총 5명

  · 주간: 차량별 1명씩 총 3명

  · 야간: 총 2명

  - 해당 자격증 및 교육연수 이수증(유효기간 내)을 제출할 수 있어야 한다.


 사. 행사 프로그램

 - 각 프로그램 예약 시간 표기

 

 아.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서울매그넷고등학교장 귀하







붙임8-1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 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 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사) 제안서 7부 중 6부는 업체명 표기하지 않는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고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의 구체적 시정안내

   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교통편 및 코스

   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코스 이동시간, 식사시간, 휴식시간을 준수할 것

   다) 체험활동 제안 시 코스별 특색이 잘 드러나게 하되 입장료가 너무 비싸거나 상품 구입을 조장하는 장소는 제외할 것.

   라) 각 프로그램의 예약시간 표기

   마) 체험프로그램의 시설인증 확인, 정식허가업체 여부, 강사 전문자격증 소지자, 재직자 여부 등 확인

   바) 차량별 음주측정기 배치하여 출발 시 음주 측정(음주 측정 거부 시 운전자 교체)


 4. 차량운행에 관한 사항

   가) 차량은 총3대로 하고 탑승인원을 1대 차량에 정원을 초과하지 않도록 한다.

   나) 학생수송차량은 동일 회사소속 동일색상 차량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운송사업시행령 제3조 규정에 의하여 전세버스운송사업에 등록된 직영 차량(지입차량 불가)이고,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벨트가 장착된 상급의 안전한 차량으로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

       ※ 위 사항 위반 시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다)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30분 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라)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무전기 탑재 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마)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바) 차량에 관한 장점이 있는 경우 서술식으로 기재

   사) 계약 시 운행차량등록증 및 종합·책임보험증권(공제가입증명서) 사본 첨부

   아) 사고예방을 위해 차로이탈경고장치(LDWS)장착업체에 대해서 우선으로 계약한다.

   자) 음주 측정을 위해 차량별 음주 측정기를 배치하여 운전자에 대해 필히 출발 전 사전 음주 측정을 한다.

      (음주 측정 거부시 운전자 교체)

   차) 모든 차량에 학생 보호 표지를 부착하여야 한다.


 6.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서에 명시

   나)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 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다) 여행기간 중 운전기사의 음주운전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지도, 감독을 철저히 한다.

   라)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취침을 충분히(8시간 이상)할 수 있도록 하며 음주 등 이유로 취침하지 못하는 사태가 있어서는 안 된다.


 7. 숙소에 관한 사항

   가) 4성급 이상 호텔 또는 이에 준하는 리조트 등 숙박시설

   나) 단일 건물 내에 전체를 수용할 수 있는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영업·생산물·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는 숙박시설이어야 한다.

       ※ 영업배상책임보험·생산물·화재보험 사본 첨부

   다) 숙박시설은 주변 환경이 청소년에게 유해하거나 위험한 장소가 아닌 장소에 위치하여야 한다.

   라) 숙박시설은 비상시를 대비하여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방화시설 등)을 갖추어야 하며,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시설이어야 한다.

   마)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마지막 날 천재지변 등으로 부득이 1박을 하여야 하는 경우 업체에서 이에 대한 숙박을 바로 조치하여야 한다.

     ※ 숙박시설에 관하여 다음 사항을 빠짐없이 기재 바랍니다.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기재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학생이 숙박할 숙박지의 전체( )층 중 ( )층 투숙하고 객실은( )실, 객실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 여부

      - 남녀학생 층별 구분하여 수용 배치 여부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기재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여부 기재 

       - 감염병 환자 발생 시 격리자 숙소 포함(격리가 필요할 경우 별도의 격리실을 준비)


 8.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중식까지 총 7식을 제공하되 4식은 숙박지에서 하고, 3식은 여행 중 현지에서 제공함

   나) 조·중·석식은 국·찬 종류를 달리하며 신선한 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으로 하고,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도시락은 배제하며, 도시락으로 대체 시에는 필히 사전 승인을 득해야 함(도시락 사고 우려).

   다)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음

   라)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 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식재료 검수 확인증명서 첨부

   마)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한다.

   바) 학생 과반수 이상의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측에 배상토록 한다.

   사)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아)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자)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9. 여행자보험에 관한 사항

    학교안전공제회 보상범위를 확인하여 학교안전공제회 보상내역 이외의 별도보상 (1인당 배상액 1억원 이상) 여행자보험 가입계획서를 제출한다.


 10. 천재지변이나 우천 시 대책

    천재지변이나 우천 등으로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시행하지 못할 경우와 여행도중 계약이행에 차질이 발생될 경우에 대비한 일정표 확립을 제시해야 한다.


 11. 안전사고 대책 방안 및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나) 우천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다) 각종 안전사고 및 긴급 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라) 코로나19 등 감염 예방을 위한 방역 방안 및 코로나19 등 감염 발생시 대처 방안 등


12. 기타사항

     업체별 장점 및 특기사항 등 필요시 기술












붙임8-2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연번

내       용

비 고

객관적

평가

1

 ○ 최근 3년간 초․중․고․특수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실적

 

  - 실적증명서(완수된 실적만 인정)

미 제출 시 최하등급으로 평가

2

 ○ 최근연도 경영상태

 

  - 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미 제출 시 최하등급으로 평가

3

 ○ 수학여행 인력보유(수행조직) 현황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소지자격증은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또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등에 기재된 임직원에 한해 제출)

미 제출 시 미인정

주관적

평가

4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5

 ○ 숙박시설 수행능력

 

  - 각종 보험증권(화재, 영업배상 등) 사본

  - 숙박시설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복도, 식당내부, 강당내부 등)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식단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증빙자료는 제안서 내 첨부

6

 ○ 교통수단 제공 능력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자동차 등록원부(증),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증빙자료는 제안서 내 첨부

7

 ○ 식사제공 능력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증빙자료는 제안서 내 첨부

8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 계획

  - 안전요원, 야간경비요원 배치 계획 및 자격증 사본

증빙자료는 제안서 내 첨부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8-3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구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평가

점수

최우수

우수

보통

미흡

기술

능력평가

객관적 

평가

    

(35점)

 

 

 

 

수행경험

(12점)

1. 최근 3년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실적(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동안 완료한 초·중·고·특수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용역수행 실적)

  - 최우수: 10회 이상

  - 우수: 7회~9회

  - 보통: 5회~6회

  - 미흡: 5회 미만

12

10

8

6

 

경영상태

(12점)

2. 경영상태 평가(신용평가등급)

   -최우수: AAA, AA+, AA, AA-, A+, A0, A-

   -우수: BBB+, BBB, BBB-, BB+, BB0, BB-

   -보통: B+, B0, B-

   -미흡: CCC+ 이하(미제출 포함)

12

10

8

6

 

인력보유

(11점)

3. 수행조직 및 수행자 자격 소지여부

 

 

 

 

 

  3.1 수행조직(6점)

 (최우수:7명 이상, 우수:5명~6명, 보통:3명~4명, 미흡:2명 이하)

6

5

4

3

 

 3.2 자격 소지여부(5점)

(최우수:7명 이상, 우수:5명~6명, 보통:3명~4명, 미흡:2명 이하)

5

4

3

2

 

주관적

평가

     

(65점)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20점)

 

 

 

 

 

  4.1 구성의 독창성, 이행가능성 및 자료집의 충실도

10

8

6

4

 

  4.2 여행 일정과 체험활동 수요자 요구 부합도, 교육적 효과

10

8

6

4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20점)

 

 

 

 

 

  5.1 객실등급, 위치, 편의시설

5

4

3

2

 

  5.2 수용계획의 적정성(객실면적 및 객실당 배정인원)

5

4

3

2

 

  5.3 숙박업체 식사메뉴(조․석식 등 식단표) 및 식당 위치, 수용인원(좌석수), 위생안전, 가격 등

5

4

3

2

 

  5.4 학생 지도의 용이성 및 안전성

   - 층 또는 구역 단독 수용 여부 (타학교 및 일반인과 섞이지 않고 수용 여부)

   - 남녀 각기 다른 층 사용 여부

5

4

3

2

 

 6.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15점)

 

 

 

 

 

   6.1 식사 제공 능력(외부 현지식):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5

4

3

2

 

   6.2 최신 차량 제공 능력, 팀별 차량이 동일 회사인지 여부 및 안전성

5

4

3

2

 

   6.3 운송수단 등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항공운송을 포함하는 경우 제공 항공권의 적정성 또는 기 확보된 항공권 수용 가능 여부 등)

5

4

3

2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10점)

 

 

 

 

 

  7.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 현황

5

4

3

2

 

  7.2 안전요원, 야간경비요원 배치 계획의 적정성 여부 등 

5

4

3

2

 

제안 업체 총 평점 합계

100

 


정성적 평가 점수 산정방법 : 위원별 합계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은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합계점수를 산술평균 하되,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

※ 낙찰자 결정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부적격 처리함


붙임8-4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



경영상태 평가 내용


※ 「서울특별시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2024.8.12.)」


◎ 평가요소 신용평가등급

신  용  평  가  등  급

평 점(추정가격 기준)

①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②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③ 기업신용평가등급

2억원 미만

AAA

 

 ①의 AAA에 준하는 등급

10.0

AA+, AA0,AA-

A1

 ①AA+, AA0,AA-에 준하는 등급

10.0

A+

A2+

 ①의A+에 준하는 등급

10.0

A0

A20

 ①A0에 준하는 등급

10.0

A-

A2-

①의 A-에 준하는 등급

10.0

BBB+

A3+

BBB+에 준하는 등급

10.0

BBB0

A30

BBB0에 준하는 등급

10.0

BBB-

A3-

BBB-에 준하는 등급

10.0

BB+, BB0

B+

 ①의 BB+, BB0에 준하는 등급

9.8

BB-

B0

 ①B-에 준하는 등급

9.6

B+, B0, B-

B-

 ①B+, B0, B-에 준하는 등급

9.4

CCC+ 이하

C 이하

 ①CCC+에 준하는 등급

6.0

없음

없음

없음

0.0


① 신용정보의 이용및보호에 관한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 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붙임9

 

 산출내역서 (※낙찰자만 제출)



산 출 내 역 서(예시)


▣ 2025학년도 서울매그넷고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금 액 (원)

비 고

1

항공료

(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포함)

 김포 ↔ 제주

□원 × □명

 

 

2

차량 운송료

45인승 

  □원 × □대 × □일 

 

 

3

숙식비

2박4식

□□호텔 

 - 숙박료 : □원 × □명 × □박

 - 석식비 : □원 × □명 × □식

 - 조식비 : □원 × □명 × □식

 

 

4

외부식당

식비

3식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5

입장료(관람료)

 

□□: □원 × □명

□□: □원 × □명

 

 

6

보험료

여행자보험료 

□원 × □명

 

 

7

안전요원 및

야간경비

안전요원 및

야간경비 배치

안전요원 배치: □명 × □일

야간경비요원 배치: □명 × □일

 

 

8

기타경비

기타경비

간식비: □원 × □명

□□: □원 × □명

□□: □원 × □명

 

 

9

수수료

위탁용역 수수료

□원 × □명

 

 

합  계

 

 

 

1인당 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학생

□원 / □명

 

 

교직원 

□원 / □명

 

 



























붙임10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낙찰자만 제출)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앞쪽)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연락처(휴대전화 등)

 

  본인은 □□학교의 취업자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202 .    .    .

   동의자

(서명 또는 인)

금천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