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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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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5132-000 공고일시  2025/04/17 13:11
공고명 동성초등학교 교직원 역량강화 연수 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남부교육지원청 동성초등학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남부교육지원청 동성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전용준(☎: 051-803-898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7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8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4/28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9,500,000 원
   
배정예산
49,500,000 원
   
추정가격
45,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동성초등학교 공고 제2025-20호



동성초등학교

교직원 역량강화 연수 용역 입찰 공고

[2단계(규격 · 가격 동시) 입찰]


 동 성 초 등 학 교 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 · 가격(분리) 동시입찰)”에 의하여 동성초등학교 교직원 역량강화 연수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동성초등학교 교직원 역량강화 연수 용역업체 선정

 나. 연수기간 : 2025년 7월 24일(목) 17시 이후 ~ 7월 29일(화) [4박 6일]  

 다. 연수장소 : 태국

 라. 참가예상인원 : 교직원 26명

    ※ 예상인원은 증 · 감 될 수 있음.

 마. 기초금액 : 일금 사천구백오십만원정(₩49,500,000원 VAT 포함)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 (항공료. 차량료,

               숙박료, 관람료, 식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바. 여행경비 : 항공료, 숙박비, 식비, 버스비(학교에서 공항도착 및 태국 현지),

               여행자보험료, 입장료 및 관람료, 의료비, 제세공과금, 가이드&드라이버

               비용 등 자유일정에 필요한 개인경비를 제외한 기타 잡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사. 여행일정 : [붙임] 과업지시서 참고

              ※감염병 위기대응단계가 “경계, 심각”이 유지되어 행사 불가 및 재난,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연수의 안정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모든 계약사항을 위약금 없이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연수 학교→공항, 공항→학교 이동은 교직원 개인 이동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입찰(규격 · 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여야 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업체 선정 입찰참가 신청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함.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부산광역시),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중에 있지 아니하여야 하고, 공고일 현재 부산광역시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여행대리점, 중간알선업체 불허)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       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등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위탁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입찰)제출공고(G2B) ⇒ 제안서 및 입찰서 접수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   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및 투찰 기간 : 2025.04.17.(목) 14:00 ~ 2025.04.28.(월) 14:00

나. 장소 : 본교 행정실(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동성로 26 동성초등학교 행정실)

※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하여 제출하되, “입찰서류” 표기요망

 다. 제출방법: 직접제출(평일 09:00~16:00, 토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라. 평가위원회의 일시 : 2025.04.28.(월) 14:30부터 (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

 마.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04.28.(월) 15:00 이후 동성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평가위원회      및 평점계산 종료 후 실시)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 결과가 완료되지 않았을 시에는 평가결과가 완료된 후 개찰하오니 개찰일시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바. 제출방법

  1) 제안서 직접제출

  2) 업무시간 중 접수 가능(09:00~16:00, 입찰마감일은 14:00까지)

  3) 봉투에 봉한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4)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증명서 제출 및 신분증, 명함지참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 토・일요일, 휴무일은 접수 불가, 우편접수 불가

 다. 제출장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동성로 26 동성초등학교 행정실 2층

 라.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         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의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         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 함

 마.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1부

  2) 동성초등학교 교직원 역량강화 연수 제안서[붙임3] 8부

     - 세부일정표 포함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교직원 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한 후에 기재합니다.

  3) 청렴서약서 1부

  4) 제안 업체 인력 보유 확인서 (제안서 내 세부적 표기)

  5) 현지 가이드 자격증 및 실제 동행 할 수행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각 8부

  6) 붙임에 있는 각종 서약 및 확인서 등 각 1부

  7)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8)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9)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1부

  10)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자료 첨부(최근년도 표준재무제표, 세무서 발행 등) 1부

  11)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12)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3)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4) 위임장과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자 신분증 사본 지참)

  15) 최근 3년간 태국 학생 및 교직원 포함 단체여행 실적증명서 8부

  16) 기타 신뢰성과 우수성을 보완 · 입증할 수 있는 제출 가능한 자료(참고용)

  17) 제안서 제출자 명함 1부

    ※ 사본은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제안 설명회 : 실시하지 않음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의하여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채무액등의 지급을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

     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동법 시행령 제38조(입찰보증

     금의 세입조치)에 의거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

     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

     다.



9.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

     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

     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초등학교

     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용역입찰유의서 제9조의3 규정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      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2. 비밀유지 의무

 입찰자는 동성초등학교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안됩니다.


13.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

    받아 학교 자체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5점 이상 업체를

    규격 · 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5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함)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붙임 배점 기준표와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라.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제1항제5호에 따릅니다.


14. 기타사항

 가.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서는 관광진흥법, 같은 법 시행령, 시행규칙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법 시행령, 시행규칙등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나. 제출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등록 및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선정된 업체가 계약의 이행을 포기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

     자로 하는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계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다. 동성초등학교와 협의없이 위탁용역권의 양도 및 재위탁, 소유지분 및 대표자 변경시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라. 면세사업자 및 영세사업자 등 세금을 면제받는 업자는 계약 이후 부가가치세를 제외 후

     변경 계약 해야함.

 마. 공고 및 제안 내용대로 계약을 이행하지 않았거나 위배 시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      니다.

 바. 부정당업자로 제재중인 자가 동 선정과정에 참가하여 선정업체 및 계약업체로 결정된        경우, 추후 부정당업자인 것으로 확인될 시에는 선정 및 계약 행위등은 모두 무효가         됩니다.

 사. 공고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아래 전화번호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사항 : 동성초등학교 ( ☎ 051-803-8987 )

     ▶ G2B시스템에 관한 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2025년    4월   17일



동 성 초 등 학 교 장



[붙임 1]

입찰 참가 신청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번 호

동성초등학교 공고 제2025-20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동성초등학교 교직원 역량강화 연수 용역 입찰공고

입찰보증금

・보증금율 : 5%(기초금액의 5%)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 지급각서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동성초등학교의 위탁용역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

 

 동성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2]    

평가위원회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표

업  체  명 :

평가위원명 :                   (인)                                            동 성 초 등 학 교

구분

평 가 항 목

배 점

최우수

우수

보통

미흡

기술

능력평가

객관적 

평가

(30점)

주요사업실적

(10점)

1. 경영상태 평가

 

 

 

 

1. 최근 3년간 태국 학생 및 교직원 단체여행 이행실적

 * 객관적자료

-최우수: 단체 2회 이상

-우  수: 단체 1회 이상

-미  흡: 단체 실적 없음

10

8

0

0

경영상태

(10점)

2. 경영상태 평가

 

 

 

 

2. 경영상태 평가 (제안업체 재무구조)

※자산 중 부채비율(부채/자본×100)

-최우수:30%미만  -우수:50%미만  -보통:50%이상  -미흡:100%이상

10

8

6

4

인력보유

(10점)

3. 수행조직 및 수행자 자격 소지여부

 

 

 

 

3..1 수행조직(건강보험,국민연금 자료 대조)

 (최우수:5명이상, 우수:4명, 보통:3명, 미흡:2명이하)

5

4

3

2

3..2 *자격소지여부(건강보험,국민연금 자료 대조) 

(최우수:5명이상, 우수:4명, 보통:3명, 미흡:2명이하)

5

4

3

2

주관적

평가

(70점)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20점)

 

 

 

 

  4.1 연수 및 답사 계획(제안서의 충실도)

10

8

6

4

  4.2 구성의 독창성, 이행가능성

5

4

3

2

  4.3 교육과정 탐색을 위한 기관 방문 횟수 등의 적절성

5

4

3

2

 5.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20점)

 

 

 

 

  5.1 호텔등급 

10

8

6

4

  5.2 객실면적의 적정성 및 객실당 인원 수

5

4

3

2

  5.3 숙박업체 식단표(조․석식 등) 및 식당 위치, 좌석수 등

5

4

3

2

 6.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15점)

 

 

 

 

  6.1 식사 제공력 :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5

4

3

2

  6.2 왕복 항공편 좌석의 확보 여부

10

0

0

0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15점)

 

 

 

 

  7.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5

4

3

0

  7.2 행선지별 안내사 및 가이드배치, 차량 운행 방안 등 계획의 적절성

5

4

3

2

  6.3 사고시(환자발생시) 대처방법

5

4

3

0

평가요소별 평가 단계 합계

100

제안 업체 별 총평정 합계

100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단체여행(초,중,고등학교)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주2)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 평가의기준비율”은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자료

     『N752.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

   ※ 당해연도 기업경영분석자료는 익년도 7월에 발표되므로 7월 발표일 이전

      공고 시는 전전년도 기준, 발표일 이후 공고 시는 전년도 기준이 됨

   ②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협상대상자 발표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주3) 자격소지여부 - 안전교육을 이수한 안전요원(안전요원 자격요건: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응급구조사, 소방안전교육육사, 간호사, 청소년지도사, 경찰·소방경력자, 교원 자격증 소지자 중 교육부에서 인정한 안전교육을 이수한 자로 적용한다.



























[붙임 3]

동성초등학교 교직원 역량강화 연수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비고

비   율

0000 / 000 = 000%

0000 / 000 = 000%

비율 산출근거

 명   시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태국 단체여행 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실적은 태국 단체여행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학생 및 교직원 대상 실적으로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여행위탁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초․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동성초등학교 교직원 역량강화 연수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5. 동성초등학교 교직원 역량강화 연수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본교 교직원 역량강화 연수 일정표를 참고하여 제시)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소재지, 대표자 등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최대수용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대강당 또는 체육관 존재여부와 사용가능 여부명시

     - 근거리 병원 유,무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당 소재지, 대표자, 좌석수, 가격, 전화번호 기재


 라.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행선지별 교직원 안전 계획,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

       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

       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여행자보험가입계획 (사고당 금액 등 )

     - 생명, 상해 등

 마. 행선지별 교직원 안전 계획 제시

 바. 연수 현지수송 차량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사.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동성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4]

【 제안서 작성요령 】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 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1부는 무제본으로 제출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         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         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         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 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동성초등학교에서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동성초등학교의 동의 없이 수정, 삭제, 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붙임 5]

사업실적 증명서(예시)

신청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 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 번호

 

증명서 용도

 

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제 출 처

 

사업

이행

실적

내용

사 업 명

 

규 모

 

사업 개요

 

계약 번호

계약

일자

계약

기간

계약금액

(규모)

이행실적

비고

비율(%)

실적(원)

 

 

 

 

 

 

 

증명서

발급

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주    소 :                                    (FAX 번호 :               )

 발급부서 :

 담 당 자 :

※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 ①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②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붙임 6]


서   약   서



  본사(인)는 [동성초등학교 교직원 역량강화 연수 위탁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제출과 평가에 있어 귀교가 결정한 평가내용, 방법 및 평가 결과를 수용하고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추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동성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7]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본사(인)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동성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8]

각        서



  본사(인)는 동성초등학교 교직원 역량강화 연수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동성초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동성초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동성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9]

청 렴  서 약 서


 당사는 부산광역시교육청(소속기관 포함)과 공사, 용역, 물품제조 및 구매 등의 입찰에 참여하거나 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2년이내) 등 처분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합니다.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그 밖에 계약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하여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2025.   .   .   


                                   서  약  자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동성초등학교 귀하



〔붙임 10〕

비밀유지보안각서



용역명 : 동성초등학교 교직원 역량강화 연수



 상기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본 사업과 관련된 일체의 비밀을 누설하지 않을 것이며, 만약 누설될 시에는 그 동기 여하를 막론하고 어떠한 처벌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업체명

대표자

날인

 

 

 









2025년     월     일





동성초등학교장 귀하



청렴계약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특수조건은 동성초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물품제조 및 구매ㆍ공사․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체결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동성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동성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동성초등학교의 처분을 받은 자는 동성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① 입찰, 수의 시담,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부산동성초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02년 11월 1일 이후 발주분부터 시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