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과학고등학교 공고 제2025-11호
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 2025학년도 1학년 해외 이공계 대학 및 연구소 학술체험 위탁 용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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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과 같이 입찰공고 합니다.
2025. 4. 17.
제주과학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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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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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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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 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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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과학고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올바른 인성, 생각하는 힘을 키우는 미래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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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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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교육청 누리집(www.jje.go.kr): 신고/청렴 → 신고센터(감사관) → 부패‧공익신고센터
‣ QR코드 신고 : 부패·공익 신고센터로 바로 접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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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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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에 관한 사항: 제주과학고등학교 1학년 사업담당 (☏ 064-754-0723)
◈ 계약에 관한 사항: 제주과학고등학교 행정실 계약담당 (☏ 064-754-07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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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제주과학고등학교 1학년 해외 이공계 대학 및 연구소 학술체험 위탁 용역
나. 용역현장: 미국 동부 일대
다.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025. 8. 6.까지(※여행기간: 2025. 7. 12. ~ 2025. 7. 20.)
마. 기초금액
추정가격(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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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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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C=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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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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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4,938,177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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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81,043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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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7,919,22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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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하였으며 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업체(면세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되, 면세업체가 최종낙찰자로 결정되는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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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금) 11:00 ~ 2025. 5. 9.(금)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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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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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금) 11:00 ~ 2025. 5. 9.(금)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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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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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2.(월) 10:00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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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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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3.(화) 13:00 제주과학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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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장애 발생 등 사안에 따라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개찰결과 예가초과로 유찰될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재입찰(투찰)마감 일시: 2025. 5. 14.(수) 14:00, 개찰: 2025. 5. 14.(수) 15:00]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및 제15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해 반드시 나라장터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관광진흥법」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을 등록하고,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또는‘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를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제주특별자치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라. 입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5조(입찰참가자격의 등록)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변경등록을 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해당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4.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총액, 제한경쟁(지역제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전자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나.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 제1항 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가하셔야 합니다.
다. 이 입찰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동계약은 불가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무효 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다.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7.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접수 → 평가위원회 평가(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 한해 가격입찰서 개찰(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업체 가격 개찰시 제외) → 낙찰자 결정 → 전자 계약체결
8.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기간: 2025. 5. 2.(금) 11:00 ~ 2025. 5. 9.(금) 11:00
(평일 접수는 09:00 ~ 16:00 까지이며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 제안서 접수장소: 제주과학고등학교 행정실 직접 접수
※ 우편 및 FAX접수 불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나.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5. 2.(금) 11:00 ~ 2025. 5. 9.(금)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 접수
※ 가격개찰은 상기 제출기간에도 불구하고 규격입찰(제안서 평가)을 개찰한 결과 부적격인 경우 가격개찰에서 제외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다. 제출서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 공개하지 않음)
□ 입찰 참가 등록 서류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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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비 서 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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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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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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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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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서식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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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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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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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서식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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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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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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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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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등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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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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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인감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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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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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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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서식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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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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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신분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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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서식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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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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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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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서식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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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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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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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서식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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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량적 및 정성적 평가 서류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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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비 서 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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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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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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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8부(원본 1부, 사본 7부)
* 제안서 내용이 담긴 USB 1개(발표용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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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평가 자료
제안요청서 서식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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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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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평가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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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서식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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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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탐방 일정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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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서식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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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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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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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서식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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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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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 및 역할분담 체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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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서식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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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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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력 보유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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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서식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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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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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력 이력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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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서식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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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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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업체 해당용역 분야 실적(최근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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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서식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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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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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증명서(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사본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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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서식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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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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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또는 재무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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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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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보험 가입자 명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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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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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프로그램 수배 및 섭외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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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서식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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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 사항
1) 제안서 작성: 과업내용서에 의거 설명
2)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제안서에 첨부
- 학술체험 기간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3) 업체별 숙박시설 및 식사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기재(※규격 A4크기)
- 심사위원에게 추가 설명이 가능한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9. 제안서 설명회(제안업체 참여)
가. 설명회 일시: 2025. 5. 12.(월) 10:00 예정
나. 설명회 장소: 제주과학고등학교 본관 2층 회의실
다. 안내 사항
1) 시작시간 10분 전까지 등록
2) 제안서 설명은 제안서 접수순으로 실시하며 불참 시 제출서류만으로 평가
3) 제안설명 시간은 응답시간을 포함하여 업체당 20분
4) 제안설명회 일시 및 장소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개별 통보 예정
5) 발표자는 해당업체 재직자로 한함(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10.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5. 13.(화) 13: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11.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의 결정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고, 다빈도 순에 의하여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자체 심사위원회에서 평가 후 제안서평가점수 100점 만점에 80점 이상이면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제안서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제시한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 업체는 가격 개찰 시 입찰에서 제외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제1항제5호에 따라 제안서 평가 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2. 기타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의무적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에 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서약제의 자세한 내용과 청렴서약서 양식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누리집(http://www.jje.go.kr)→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계약서식→용역계약서식→계약서류에서 내려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9장 계약일반조건 등 기타 우리 교육청에 적용되는 입찰 및 계약관련 법규, 예규 등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이용 안내 및 회선 장애 신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마감 임박 시 조달청 서버 등 전산장애로 접속이 불가능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공고문 표지에 기재된 문의처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공고문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누리집(http://www.jje.go.kr)에도 탑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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