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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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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5041710001-00 공고일시  2025/04/17 12:58
공고명 AEO 갱신심사 및 사후관리 지원 용역
공고기관 한국가스공사 수요기관 한국가스공사
공고담당자 이선미(☎: 053-670-008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7 12:58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3 09:00 개찰(입찰)일시 2025/04/23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3,903,200 원
   
배정예산
43,903,200 원
   
추정가격
39,912,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소액용역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안내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견적 제출]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1.1 용 역 명 : AEO 갱신심사 및 사후관리 지원 용역

 1.2 추정가격 : 39,912,000원(부가세 별도)

     - 확정분 : 35,627,000원, 정산분 : 4,285,000원

상기 금액은 일부 정산분 금액을 포함하고 있으며, 정산분 세부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계약체결시 정산분 금액은 아래 금액에 기초가격대비 낙찰가격 비율이상으로 계상하며, 과업지시서의 정산조건에 따라 사후 정산합니다.

◦ 정산분 설계금액 : 4,285,000원(부가세 별도, 천원단위 미만 절사)

   ① 여비교통비 : 3,530,000원

     - 세부내용 : AEO운영실태 점검관련, 본사 방문 1인 4박5일 기준 출장1회,

                 평가 및 교육 관련, 1인 본사(1회), 5개 기지(2회) 1박2일 기준 출장 포함

   ② 인쇄비 : 145,000원

     - 세부내용 : A4(10절지) 150면 양면 20부 및 소프트 제본 20부 포함

   ③ 일반관리비 : 220,500원

   ④ 이윤 : 389,550원

    ※ 상기 금액은 추정가격(부가세 별도)이며, 예비가격 작성을 위한 기초금액은 조정될 수 있으니 확인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3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7개월

 1.4 용역내용 : 상세 역무내역은“과업지시서” 참고

 

2. 견적서 제출자격

 2.1 기본 자격요건 : 아래 2.1.1.~2.1.2.의 자격요건을 충족하는 업체

  2.1.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2.1.2.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관세사법」제9조 따른 합동사무소 또는 동법 제17조의2에 따른 관세법인으로 등록한 자 또는 「민법」제32조 및 「기획재정부 및 그 소속청 소관 비영리법인의 설립 및 감독에 관한 규칙」에 따라 관세청장이 설립을 허가․승인한 비영리법인

 2.2 참가자격 증빙에 관한 사항

  2.2.1. 부적격자(기본 자격요건 불충족)의 견적서 : 제출 무효처리

  2.2.2. 제출방법

   ❍ 전자견적서 제출시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아래 서류를 1개의 PDF파일로 스캔 후 첨부하여 제출하기 바랍니다.

   ❍ 제출서류 : 견적제출 자격을 증빙하는 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 법인등기사항증명서(최근 3개월 이내 서류) 1부

     - 법인인감증명서(최근 3개월 이내 서류) 1부

     - 사용인감계(해당시) 1부

     - 금융거래 증빙서류(거래은행 금융거래확인서 등, 최근 3개월 이내 서류) 1부

     - 관세법인(또는 합동사무소) 등록신청서 1부(원본대조필)

 2.3. 결격사유

  2.3.1.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국가(중앙ㆍ지방) 또는 공기업 등으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고 제재기간 중에 있는자 또는 영업정지 등의 처분기간중에 있는자

  2.3.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하기 2.3.2.1.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2.3.2.1.

ㅇ 「조세범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감면받거나 면탈하거나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ㅇ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ㅇ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53조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처벌법 제16조제1항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6호에 해당하는 자

      

   2.3.2.2. 우리공사 입찰 및 계약과정에서 상기 2.3.2.에 해당하지 아니함을 서약하고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하였으나, 서약내용과 다른 사실이 발견되는 경우 당자에 대하여는 계약체결 이전인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고, 계약체결 이후인 경우라도 우리공사는 계약을 해제ㆍ해지 할 수 있으며, 해당자는 부정당업자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음

  2.3.3.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자. 다만, 부도업체에 대하여는 법원의 법정관리 개시 또는 화의 개시 결정과 주거래 은행의 당좌거래 재개 및 보증기관으로부터의 보증서 발급 가능 확인서를 제출하는 경우에 한하여 입찰참가자격을 부여함

  2.3.4. 부도 이외의 사유로 인하여 법정관리 및 화의 신청을 하는 경우에도 상기 “2.3.3.”를 준용함

 2.4.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2.5. 하도급에 관한 사항 : 본 용역은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3.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3.1. 본 건 전자 견적서 제출 및 개봉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하므로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당해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전자조달시스템에 공인인증서를 통한 이용자 등록을 완료한 업체이어야 함

 3.2. 본 건 견적서 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우리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했거나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을 해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국가스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지문인증 투찰 방법 < 기존 지문보안토큰 사용자 >

한국가스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s://bid.kogas.or.kr/supplier/index.jsp) 이용자등록→공동인증서 로그인→전자입찰>입찰공고현황 메뉴에서 참여공고 선택→입찰참가신청→입찰서제출→입찰금액 재확인→제출(지문인증)

※ 한국가스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지문인식예외신청

한국가스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s://bid.kogas.or.kr/supplier/index.jsp) 이용자등록→공동인증서 로그인→전자입찰>지문인식예외신청 메뉴에서 신청버튼 클릭→지문인식예외신청서 입력란에 정보기입→신청, 확인→신청서 작성시 입력한 주민번호에 해당되는 개인인증서 선택→확인

※ 한국가스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지문예외자 투찰 방법

한국가스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s://bid.kogas.or.kr/supplier/index.jsp) 이용자등록→공동인증서 로그인→전자입찰>입찰공고현황 메뉴에서 참여공고 선택→입찰참가신청→입찰서제출→입찰금액 재확인→지문예외자확인(예외신청자의 개인인증서)→제출(회사인증서)

※ 지문인증 입찰시 유의사항 : 입찰서 제출전 당 공사 전자달시스템 모의투찰을 이용하여 이상 유무를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 053-670-6834)

 

 3.3. 제출마감시간에 임박하여 견적서를 제출 할 경우 신청업체 폭주 또는 신청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정상적인 투찰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투찰이 불가능한 경우 참여업체의 책임이오니 최소 30분전에 투찰이 완료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견적서 제출 및 예정가격 결정

 4.1.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함

  견적서 제출 및 개찰일시는 부득이한 사유 발생시 연기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별도 연기 공고 함

 4.2. 예정가격 결정

   4.2.1 기초금액(부가세 포함)을 기준으로 ±2.5%범위 내에서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해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산출하며, 전자 견적서 제출에 참가한 자가 추첨한 복수예비가격 4개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값을 예정가격으로 결정

   4.2.2 기초금액은 전자 견적서 제출 개시일 전부터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 가능

 4.3. 견적서 제출의 공정성을 유지하기 위하여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이윤 및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계약 체결시 낙찰업체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우리공사 기초금액 산출시 계상된 이윤(부가가치세 포함)에 낙찰율(낙찰가/기초금액)을 적용하여 산출된 금액을 공제한 후 계약체결하고(당해용역이 해당법인의 비영리사업인 경우에 한함),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공제한 후 계약 체결합니다.

 

5. 견적서 개봉(개찰) 및 계약상대자 결정

 5.1 개봉장소 : 우리공사 계약담당자 PC

 5.2 계약상대자 결정

   5.2.1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율이 88% 이상인 자 중 최저가 견적제출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1항 제2호에 의거 낙찰하한율 88% 적용

   5.2.2 본 건은 소액용역의 전자견적공고로서 별도의 적격심사를 하지 않음

 

6. 청렴계약제 시행

 6.1 우리공사는 투명한 정도경영을 실현하기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해야 합니다.

 6.2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이전까지 우리공사와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상호 교환하며(전자조달시스템), 계약서에 포함됩니다.

 

7. 기 타

 7.1. 전자 견적서 제출자는 반드시 계약관련 규정 및 지침,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전자입찰특별약관 등 전자 견적서에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전자 견적서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7.2. 우리공사 계약 관련 지침 등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  다. (전자조달시스템 : https://bid.kogas.or.kr→고객센터→관련규정)

 7.3. 전자 견적서 제출 및 계약관련 사항은 공사용역계약부(☎ 053-670-0088), 용역 과업내용 관련 사항은 계약이행통관부 담당자(☎ 053-670-0792)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목록>

구 분

파 일 명

수록내용

첨부 1

전자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문

전자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문

첨부 2

과업지시서

과업지시서




2025. 04.

한 국 가 스 공 사

KOGAS, The Leader of Energy Innov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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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명제보)국민신문고 (익명제보)레드휘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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