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초등학교 공고 제2025 -16호
2025학년도 금정초등학교
문화예술체험활동 차량임차 용역(5~6학년)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2025학년도 금정초등학교 문화예술체험활동 차량임차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견적)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업체 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수의계약 체결 및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내용 및 계약 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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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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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정초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 공익제보센터 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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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는 아래 청렴계약(서약) 사항을 위반할 경우 계약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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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금정초등학교 문화예술체험활동 차량 임차 용역(5~6학년)
나. 계약방법: 지역제한(부산광역시), 수의(소액)총액, 전자입찰, 전자계약
다. 차량임차기간 : 2025. 7. 3.(목) ~ 2025. 7. 4.(금)
라. 승차정원 및 대수 : 45인승 총 12대 (7월 3일 6대/ 7월4일 6대)
마. 학년별 차량 운행 일정
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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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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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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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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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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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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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4일(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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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점검/학교출발(09:30) → 동래문화회관 도착 및 관람 → 인원점검/버스탑승 → 동래문화회관 출발(12:00출발)→ 학교도착(1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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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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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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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3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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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점검/학교출발(09:30) → 동래문화회관 도착 및 관람 → 인원점검/버스탑승 → 동래문화회관 출발(11:40출발)→ 학교도착
(1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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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은 천재지변, 현지 또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바. 기초금액 : 금7,608,000원(금칠백육십만팔천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견적제출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도로비, 주차비를 포함한 유류대, 봉사료, 기사 숙식비 등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일체의 경비를 포함하여 작성하였으며, 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업체(면세업체)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되, 면세업체가 최종낙찰자로 결정되는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 (사후판정) 계약담당자는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습니다.
※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반드시 학년별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계약은 국내여행표준약관(공정거래위원회표준약관) 제13조 제2항 제2호에 해당 될 경우 천재지변,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사유(긴급재난 및 현장체험학습 운영 가이드라인 등에 따른 변경사항)로 현장체험학습 활동을 취소 또는 연기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경우 비용 청구가 불가합니다.
사. 공동도급계약은 불허합니다.
가. 견적서 제출 기간: 2025. 4. 21.(월) 10:00 ~ 2025. 4. 23.(수)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4. 23.(수) 11:00 금정초등학교 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면허를 필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여객자동차운수사업(구역여객자동차 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체험활동에 소요되는 차량(45인승) 모두 자사 보유의 차량으로 동시에 배차가 가능하며, 우리학교의 차량 임차용역 특수조건을 성실히 이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차량은 반드시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에 가입된 운수회사의 차량이어야 하며, 지입차량은 계약 불가합니다.
다.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 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부산광역시에 두어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이 부산광역시에 있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일까지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다만,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가. 계약체결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발급 되지 않은 경우
나.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다.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계약체결일 이후인 경우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계약차량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증명서, 차량등록증 원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을 받을 수 있는 자이어야 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한 기간이 지나지 않으면 견적제출에 참가할 수 없고,「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별표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이어야 합니다.
사.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일 전일까지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아. 「공직자이해충돌방지법」제12조의 수의계약체결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여야만 합니다.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차. 미적격자가 고의로 견적 제출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가.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제출이 연기된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안내공고에 대하여 개찰결과 유찰(1순위 업체가 없는 경우) 시에는 1회에 한하여 재입찰 실시하며 재입찰은 개찰 당일 15:00까지 투찰하시고, 15:30에 개찰하게 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단, 재입찰 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해드리지 않습니다.
사. 견적서 제출 전 반드시 “계약내용 및 차량임차용역 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참가업체에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90%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의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수의계약 각서를 계약체결 전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이행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따라 견적제출 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계약상대자는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요인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해야 합니다.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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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견적 제출 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에 관한 의무사항을 숙지하여 견적 제출에 응해야 하며,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가.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의거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장(입찰유의서), 견적제출공고문, 차량임차용역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등 기타 견적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응해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제출(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입찰참가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견적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 실시와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가능한 최근 연식의 차량을 공급하도록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계약상대자가 져야 합니다.
바. 기타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바랍니다.
- 나라장터 이용 콜센터 : ☏ 1588-0800
- 현장 체험 일정 : 금정초등학교 교사 유동우, 황진섭 ☏ 051-979-5467, 979-5453
- 공고 관련 사항 : 금정초등학교 행정실 김윤숙 ☏ 051-719-5406
붙임 2025학년도 금정초등학교 문화예술체험활동 차량임차 용역 특수조건 1부
2025. 4. 17.
금 정 초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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