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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6083-000 공고일시  2025/04/17 15:33
공고명 2025학년도 고흥고등학교 현장체험학습(1~3학년) 차량 임차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재공고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고흥고등학교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고흥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임철현(☎: 061-830-175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1,433,000 원
   
배정예산
31,433,000 원
   
추정가격
28,57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고흥고등학교 공고 제2025-44호  

2025학년도 현장체험학습 차량임차 수의계약 안내 공고 

                                                            2025.  4.  17.

                                                  고흥고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    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    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 세부내역

건    명

 2025학년도 1~3학년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 용역

용역기간

1) 1학년: 2025. 5. 20.(화)~2025. 5. 23.(금), (3박 4일)

2) 2학년: 2025. 5. 21.(수)~2025. 5. 23.(금), (2박 3일)

3) 3학년: 2025.5. 23.(금), (1일)

용역개요

1) 1학년: 서울 일원, 40인승 이상 4대

2) 2학년: 부산 및 사천 일원, 45인승 3대

3) 3학년: 전주대학교 및 전주 한옥 마을, 40인승 이상 4대

기초금액

금31,433,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부가세, 도로비, 주차비, 봉사료, 기사 식비 등 일체 경비 포함

견적서 제출기간

 2025. 4. 18.(금) 10:00 ~ 2025. 4. 23.(수) 10:00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4. 23.(수) 11:00 고흥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     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나. 상세운행일정: 붙임 과업내용서 참고

2. 견적서 제출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견적제출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나. 전라남도 지역제한 견적서 제출입니다.

  다. 공동수급을 불허합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       시합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4. 18.(금) 10:00 ~ 2025. 4. 23.(수) 10:00

  나. 개찰일시 : 2025. 4. 23.(수) 11:00

  다. 개찰장소 : 고흥고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라. 본 견적서 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바.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교환, 변경,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조달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조에 따른 구역여객자동자운송사업 중 전세버스운송사업 면허 소지 업체로서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라남도 내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자)로 계약체결일까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상기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7811189904)를 소지한 자 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야 함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5조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o 본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접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o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없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5. 입찰보증금

   본 공고는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안내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지방자체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하는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7. 재입찰

  입찰이 성립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른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

  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9. 계약상대자 유의사항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이행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관련사항

 가. 본 용역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용역으로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     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

     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의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1. 청렴서약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견적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2. 기타사항

 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에 관하여 견적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 정보」-「용역」, 본 공고는 고흥고등학교, 전라남도교육청(http://www.jne.go.kr)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다. 예비가격기초금액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 정보」-「용역」, (기초금액, 개찰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고객지원」-「법령정보」등과 전라남도교육청(http://www.jne.go.kr)의 「정보3.0 정보공개」-「입찰정보」-「입찰정보자료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61-830-1753)로, 전자견적 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고흥고등학교 현장체험학습 운행 과업내용서 1부.

      2.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용역 특수조건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