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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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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6262-000 공고일시  2025/04/17 17:43
공고명 2025학년도 서울나래학교 주민편익시설(휘트니스) 관리 위탁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나래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나래학교
공고담당자 임현희(☎: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2,101,000 원
   
배정예산
52,101,000 원
   
추정가격
47,36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나래학교 공고 제2025-9호


2025학년도 서울나래학교 주민편익시설(나래휘트니스) 관리 위탁용역 2인이상 견적제출 수의계약 재공고


2025. 4. 18.

     

서울나래학교장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됨을 알려드립니다.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1588-0260)

 

 

 

 

 



사각형입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서울나래학교 주민편익시설(나래휘트니스) 관리 위탁용역

수 행 장 소

서울나래학교(서울시 서초구 염곡안1길 25)

기 초 금 액

금52,101,000원(부가가치세 포함)

견적서접수개시

2025. 4. 18.(금) 10:00

견적서접수마감

2025. 4. 24.(목) 10:00

개 찰 일 시

2025. 4. 24.(목) 11:00

개 찰 장 소

서울나래학교 견적집행관 PC

용 역 기 간

2025. 5. 1. ~ 2026. 4. 30.

근 무 인 원

1명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한 전자견적제출방식입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총액견적 방식입니다.

  다. 견적서 제출 대상은 지역(서울특별시) 및 소기업·소상공인으로 제한합니다.

  라. 청렴서약제 적용 대상입니다.

  마.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려,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퇴직급여충당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춘 자로 견적서 제출 안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 제출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자

      (업태란에 서비스업으로 허가를 득한 업체)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여성기업확인서 또는 장애인기업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 본 견적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G2B(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 업체만이 견적에 참여할 수 있으며, G2B(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시스템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 제출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의하여 견적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제출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 설명서(견적 제출 안내 공고,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계약 일반조건, 지

  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기타 견적에 필요한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5. 견적서 제출기간 및 제출방법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4. 18.(금) 10:00 ~ 2025. 4. 24.(목) 10:00까지

  다.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법 시행령 제5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마. 동 용역에 대하여는 용역기간을 12개월(2025.5.1 ~ 2026.4.30.)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동 건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6.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4. 24.(목) 11:00 이후,  서울나래학교 견적집행관 pc

  가.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나.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오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7. 견적서 제출 무효

 가. 견적서 제출 무효에 대해서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 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견적 제출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견적 제출 대리인이 대리권이 있는 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 제출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 대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를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안전보건 확보 의무

  .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은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한다.

  나.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을 숙지한 후 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에 용역 「안전보건 체크리스트」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계약상대자 유의사항

  가.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전에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입찰공고일 현재용)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입찰공고일 현재용)

    4)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

    6)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회계예규 등 포함)

  나.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견적 개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발주기관)의 장애만 가능합니다.

  다. 전자견적서 제출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견적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라. 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가.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서울나래학교 행정실(☏02-2058-0193)

  나. 본 견적의 공고문 및 예비가격 기초금액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 본 견적의 입찰결과 및 예정가격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 계약에 관한 예규는 행정안전부 홈페이지(http://www.mois.go.kr)의 <정책자료>-<법령정보>-<훈령/예규/고시>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