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95111-000 공고일시  2025/04/17 18:02
공고명 2025년 공무원 단체보험
공고기관 경상남도 하동군 수요기관 경상남도 하동군
공고담당자 김수양(☎: 055-880-228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4/2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31,031,630 원
   
배정예산
331,031,630 원
   
추정가격
331,031,63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하동군 공고 제2025-696호

그림입니다.

소통 변화 활력, 군민과 함께

용역 전자입찰 긴급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5년 공무원 단체보험

   ◦ 가입대상 : 하동군 공무원 등 총988명(남 502명, 여 486명)

    ※ 보험 대상자는 재직중인 직원에 한하므로 수시 전출입으로 변경될 수 있음

   ◦ 설계금액 : 금331,031,630원(금삼억삼천일백삼만일천육백삼십원)

   ◦ 기초금액 : 금331,031,630원(금삼억삼천일백삼만일천육백삼십원)

   ◦ 가입기간 : 1년간


2. 입찰참가자격

   ◦ 보험업법 및 기타 특별법에 의거 손해보험업(공제포함) 또는 생명보험업(생명보험)을 영위하는 업체로서 본사(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지점 포함)에 한하며, 입찰공고일 현재 기준대비 보험금 지급여력 비율 100%이상인 업체이어야 합니다.(계약시 금융감독위원회에 제출한 최근자료 제출) 

   ◦ 공동도급에 의한 입찰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의 대표사는 참여인력 가운데 서비스공급 총괄 관리책임자 등을 포함한 50% 이상의 인력을 확보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참가자격 등록업체여야 합니다. 그러나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입찰일 전일 자정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참조)

    ※ 본 입찰에 대해 미자격업체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자 및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계약방법 및 입찰서 제출

   ◦ 총액입찰, 전자입찰, 최저가낙찰제

   ◦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5.04.21.(월) 10:00 ~ 04.23.(수) 10:00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마감 : 2025.04.22.(화) 18:00까지입니다.


5. 전자입찰 개찰일시 : 2025.04.23.(수) 11:00 (우리군 입찰집행관pc)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 귀속

   ◦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7호의 규정에 의하여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일로부터 3일 이내에 착공 하여야 합니다.

     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우리군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7. 복수예비가격 작성 및 예정가격 결정

   ◦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15개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합니다.

   ◦ 예정가격은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8. 낙찰자 결정 방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자 및 미제출자는 세부기준 제5조의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9.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공사입찰유의서 제14조 및 공사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대리인 경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제11조(입찰참가자격 확인) 제2항에 의하여 최종낙찰자 결정전에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 또는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 제출시「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서 무효처리합니다.


10. 기타 참고사항  

   ◦ 본 용역는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는 전자입찰․전자계약 대상용역입니다.

   ◦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 내지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 될 수 있습니다.

   ◦ 입찰자는 계약일반조건, 입찰유의서, 설계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공고 확인 : 조달청전자입찰홈페이지에서 용역→공고현황조회의 검색도움말에서 공고종류(실공고), 계약방법(경쟁) 지정한 후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 군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사항

   ◦ 현장설명은 없으며, 설계설명서(내역서, 설계서 등)는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의문사항이 있는 경우 하동군 행정과(055-880-2165) 또는 재정관리과 경리담당(055-880-228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사업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및 부당 요구를 근절하기 위해 우리군에서는 공무원부조리신고센터가 운영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신고센터 하동군 기획예산과 055-880-2035)


                                2025.  04.  17.


하 동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