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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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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6974-000 공고일시  2025/04/17 18:16
공고명 2025년도 감염병 매개해충 방제 방역소독 용역 제3지역(입찰대행)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 철원군 수요기관 강원도 철원군
공고담당자 김다연(☎: 033-450-450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8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8,190,000 원
   
배정예산
28,190,000 원
   
추정가격
25,627,273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철원군공고 제2025-712호     

                                    


일반용역 수의(소액)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용역개요

  가. 용 역 명 : 2025년도 감염병 매개해충 방제 방역소독 용역 제3지역(입찰대행)

  나. 위    치 : 철원군 일원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25.05,12. ~ 2025.10.12. (5개월)

  라. 용역개요 : 감염병 예방 및 말라리아 퇴치를 위한 방제·방역소독

  마. 기초금액 : 금28,190,000원(부가가치세 면제)

     ※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35조에 따른 면세대상 용역입니다.

  

○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투찰하여야합니다.

당해 용역는 철원군 보건소 질병관리과에서 발주하는 사업으로 철원군에서 입찰을 대행하는 건이     며, 낙찰자 선정 이후의 계약 등에 관한 사항은 보건소 방역공공의료팀(033-450-5101)에서 처리합     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상대자 결정 일시

 

전자입찰 개시일시

전자입찰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04.18.

09:00

2025.04.23.

10:00

2025.04.23.

11:00

입찰집행관 pc

  ※ 개찰 시 낙찰대상자가 없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따라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며, 나라장터에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 하시기를 바랍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견적제출공고 전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철원군인 업체로, 아래의 자격을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모두 만족하여야 합니다.

    1)「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52조 규정에 따른 소독업[업종코드:1192]을 등록하고, 동법 제55조의 규정에 의한 소독업자 등에 대한 교육을 완료한 업체

    2) 과업지시서 상의 차량 및 장비를 갖춘 업체(화물차 1대(1톤 이상), 차량용 연무기 1대, 휴대용 분무소독기 2대)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내용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계약 체결 시 해당 장비의 보유증빙을 제출하지 못할 경우 낙찰 예정자에서 제외하고 차순위 업체를 낙찰예정자로 결정함을 알려드립니다.

    3) 소독차량의 책임보험과 종합보험 가입을 완료한 업체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내용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계약 체결 시 해당 장비의 보유증빙을 제출하지 못할 경우 낙찰 예정자에서 제외하고 차순위 업체를 낙찰예정자로 결정함을 알려드립니다.

    4)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 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나. 미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제출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견적제출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견적제출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현장설명 : 생략

   설계도서 열람으로 갈음하며, 설계도면, 시방서 등의 열람이 필요하신 분은 견적서 제출기간 동안 보건소 질병관리과 방역공공의료(☎033-450-5113)에 문의하여 열람 할 수 있습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 입찰 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시 유의사항

     ①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 견적 제출시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 제출이 가능합니다.”

     ②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적격심사 비대상이며, 소액수의 용역계약으로서 산출내역서는 첨부하지 않습니다.

   나. 예가방식은 복수예가로 하며 행정안전부 기준을 적용합니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낙찰자 결정예정가격대비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입찰(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 후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음을 보증하는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방식으로 결정합니다.


7.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8. 견적제출관련 규정 숙지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와 과업지시서 가장 최근에 공포된    아래 관련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철원군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철원군 청렴계약 특수조건

  나. 견적제출 참가자는 공고문의 내용 및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않고 견적제출 참가시 발생하는 불이익은 업체에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9. 기타사항

  가. 용역에 관한 사항 : 철원군 보건소 질병관리과 방역공공의료팀(☎033-450-5101)

  나. 견적제출 등에 관한 사항 : 철원군 회계지적과 계약관리팀(☎033-450-4502)

  다.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 정부조달 콜 센터(☎1588-0800)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이행 후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강원도지역개발 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2025년 4월 17일


철원군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