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일고등학교 공고 제2025-24호
[긴급]2025학년도 경북일고등학교 2학년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에 의거 2025학년도 경북일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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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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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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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경북일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be.kr) 청렴행정/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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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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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경북일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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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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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 일원(과업지시서 [수학여행 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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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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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0.(화) ~ 2025. 6. 13.(금) (3박 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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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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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 총원: 207명 (학생 195명, 인솔교사 12명)
- A코스: 105명 (학생 99명, 인솔교사 6명)
- B코스: 102명 (학생 96명, 인솔교사 6명)
- 인솔 교직원 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산출함. (단,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여행경비]
- 수학여행 일정에 따른 왕복항공료(왕복 유류할증료 및 왕복 공항세 등 포함), 숙식비(3성급 이상 호텔 또는 이에 준하는 리조트, 콘도 등 3박 6식), 현지 중식비(4식), 차량비(경북일고등학교→대구공항 45인승 이상 6대, 대구공항→경북일고등학교 45인승 이상 6대, 제주 현지 45인승 이상 6대, 주차비, 통행료, 유류대금, 기사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안전요원(야간안전요원-1일 3명, 주간(차량)안전요원-1일 6명), 문화체험비(입장료, 관람료 및 체험비), 가이드 안내비, 여행자보험, 알선수수료(안내책자포함), 구급약 등 기타 경비 등을 포함한 경비 일체
※ 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모든 경비는 사업 완료 후 정산함(단, 10원 미만 절사)
※ 산출내역서 제출 시 학생 및 교직원의 1인당 금액을 명기해야 함
※ 세부 내용은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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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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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51,411,290원(금일억오천일백사십일만일천이백구십원, 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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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항공권 예약현황
1) 항공권은 아래와 같이 해당일에 진에어 및 아시아나항공으로 기 확보(확정예약)된 사항으로, 낙찰자는 예약현황을 사전에 확인 후 이를 승계하여 발권 및 수속에 따른 업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위탁 및 하도급 금지, 항공권 발권가능 확인서 제출)
※ 항공권은 발권시기 임박 등의 사정으로 2025.4.30.까지 발권을 완료하여야 한다.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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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공항/도착공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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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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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도착(예정)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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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
인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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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승
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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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0.(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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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공항/제주공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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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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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0/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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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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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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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3.(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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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공항/대구공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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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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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45/1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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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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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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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0.(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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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공항/제주공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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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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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30/1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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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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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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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3.(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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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공항/대구공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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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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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25/1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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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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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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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낙찰자는 항공권 수속 등 항공기 탑승 관련 모든 업무를 학교 측과 협조하여 여행에 차질이 없도록 조치하여야 하며, 항공권 미발권, 발급 지연 등으로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일체의 문제를 책임져야 합니다.(학교 사정 및 항공사의 사정에 따라 항공권은 변경될 수 있음)
나. 감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천재지변, 비행기 결항, 상급 기관 지침 변경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 시 안전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 일정을 취소하거나 재조정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위약금이나 비용은 일체 청구할 수 없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봅니다.
라. 위탁수수료에 대한 대금 청구는 계약상대자가 발급한 세금계산서의 제출로 발생한다.위탁수수료를 제외한 항목(항공료, 버스임차료, 숙박료, 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등)에 대해서는 대금 청구 시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 내역이 기록된 세금계산서(과세 특례자의 경우 간이영수증)를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상북도), 전자계약 대상 용역 입찰입니다.
나.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다.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합니다.
라. 가격입찰서 제출은 전자 입찰로만 가능하고, 규격입찰서(제안서)는 학교에 방문하여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을 실시합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으로 등록한 자 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북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홈페이지(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계약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과업지시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7.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4. 18.(금) 10:00 ~ 2025. 4. 29.(화) 10:00
※ 단, 평일 09:00~16:00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제출 불가)
나. 제출장소: 경북 예천군 호명읍 행복로 193, 경북일고등학교 행정실 (☏054-522-8002)
다. 제출방법
1)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후 직접 제출 (우편 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사용인감 사용)
라.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1] 1부
- 대표자는 신분증만 지참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2) 각서 [서식2] 1부
3)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11부(원본 1부, 사본 10부)
- 제안서 [서식3]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원본 1부는 업체명을 기재하여 별도 제출하고, 사본(10부)은 업체명을 인지할 수 있는 표시(사명, 로고, 마크, 대표자명) 불가
4) 확약서 [서식4]
5) 최근 5년 이내(20~24년) 제주도 중·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실적증명서 [서식5] 1부
6) 청렴서약서 [서식6] 1부
7)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 등록증 사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8)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1부
9)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10) 교통(항공 및 차량) 및 숙박, 식사 관련 증빙 서류 일체 1부
11)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각종 보험 가입 증명서 사본 1부
1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일체 [“제안요청서” 참조]
※ 구비서류 제출시 번호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되는 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 바인더 형태, 링제본 형태 등으로 제출금지
마.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8.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4. 18.(금) 10:00 ~ 2025. 4. 29.(화) 10:00
- 제출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전자제출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만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이 가능하므로, 반드시 가격입찰서를 함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 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입찰서 집중 제출로 인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9.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및 가격입찰서 개찰 일시
가. 업체의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며, 제안서 제출 및 평가로 갈음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2025. 4. 29.(화) 13:30~
다. 가격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4. 29.(화) 15:00, 경북일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가격입찰서 개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되므로 학교 사정 또는 평가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경우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 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재입찰의 경우, 기 입찰에서 제안서를 이미 제출한 자는 제안서를 다시 제출하지 않고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및 가격 투찰만 하여도 유효합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의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규정에 따라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의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제안서 평가 결과 100점 만점에서 80점 이상인 업체)한 후, 적격업체로 선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적격 통과 점수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이행능력심사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이행능력심사점수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가. 입찰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반드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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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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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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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당해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고문,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 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와 관련한 사항은 행정실(☎054-522-800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4. 18.
경북일고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