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360도 어디나돌봄 장애돌봄
야간휴일 프로그램 운영(2차년도) 성과연구 용역
공 고 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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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360도 어디나돌봄 장애돌봄 야간휴일
프로그램운영(2차년도) 성과연구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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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건명: 2025년 360도 어디나돌봄 장애돌봄 야간휴일 프로그램운영(2차년도) 성과연구
2. 과업기간: 계약체결일 ~ 2025. 11. 30.까지
3. 예 산 액: 금50,000,000원(금오천만원)
4. 과업내용: 제안요청서 참고
5.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의한계약)
6. 공동계약: 공동이행방식 가능
1. 계약방법: 제한경쟁계약
가. 낙찰자 결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 근거법령 및 적용규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나. 선정방식
입찰공고 →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 제안설명 및 평가 → 협상대상자 선정 및 통보 → 협상 및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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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자격: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령
제13조(입찰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이 있는 자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기준 등)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기관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 찰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G2B)에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등록한 자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제1항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 또는 학술연구용역을 할 수 있도록 설립된 연구기관
마. 입찰공고일 현재 법정관리․화의개시 중에 있지 않은 자
바.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 구성 등에 관하여는 계약예규 “공동계약운용요령”에 의함
1) 공동계약의 이행방식은 공동이행방식 방식으로 구성한다.
2) 공동수급체 구성원 중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기준 등)을 준용한다.
1. 공고기간: 2025. 4. 18.(금) ~ 2025. 4. 29.(화)
2. 입찰방법
가. 공고방법: 나라장터(국가 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
나. 입찰 참가등록(전자입찰): G2B(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다. 주의사항: 전자입찰 후 제안서 제출(현장제출) 필수
※ G2B 입찰금액과 발주기관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해야 하고,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하며 이로 인하여 제안서 평가결과에 영향이 있을 경우 평가결과가 변경될 수 있음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
3.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 자세한 사항 제안요청서 참고
가. 제출일시: 2025. 4. 25.(금) ~ 2025. 4. 29.(화) 14:00
※ 점심시간 11:30 ~ 12:30 제외,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제외
나. 방법: 직접 제출 (제출처: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수원로 130, 309호)
다. 제출서류 (서식 제안요청서 확인)
작성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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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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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자격 확인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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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동수급협정서 1부 ※ 해당하는 경우에 한함
2) 제안서 제출공문 1부.
3) 입찰참가신청서 1부.
4)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 1부.(대리인 제출 시 신분증 지참)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7) 쳥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8) 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 1부.
9) 나라장터 경쟁입찰 참가등록증 1부.
10) 경쟁입찰 참가 유의서 1부.
11) 기타 입찰참가 관련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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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내용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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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업수행능력평가서 1부.
- 제안기관 일반현황
- 참여인력 현황
* 사업수행 조직, 역할분담 수행체계, 이력사항. 장애유무 등
- 참여인력 재직 증명 서류
- 최근 3년간 관련 분야 수행실적
- 최근 3년간 유사 사업 수행 실적증명서
- 제안기관 경영상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 서약서
- 정량적 평가지표 및 자가진단표
2) 연구계획서
3) 제안서 및 발표자료 원본 1부. 제안서 및 발표자료
평가본 10부, 발표자료 PDF 파일이 저장된 USB 1개
* 제안서 및 발표자료에서는 사업비 총액 및 산출내역
표기 금지
* 원본 1부는 표지 및 내용에 제안기관명, 대표자명 기재
* 평가본 10부는 표지 및 내용에 계약상대자명, 계약상대자로고, 대표자 성명 등 계약상대자 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
4) 가격입찰서(산출내역서 포함)
* 밀봉하여 대표자 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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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기타사항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등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2) 공고서의 정한 기간 내에 입찰서류 및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불가함
3) 모든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접수하여야 하며 누락된 경우 접수가 불가하며, 공고서에 정한 기간 내에 접수되지 아니한 서류는 인정하지 않음
4) 모든 제출서류는 입찰공고일 이후 발행된 것으로만 유효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5) 제안서는 대표자의 직인 날인이 되어 있는 공문을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는 봉인하여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공문 및 가격입찰서에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6) 필요한 경우 제안내용에 대한 자료를 요청하거나 현지실사를 추진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이에 응하여야 함
7)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8) 제출된 제안서에서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자격이 상실되며 참가 제한, 업체선정 취소, 계약해지 등 제재 조치를 취할 수 있음
9) 과업 완료 후 제안사의 과업 수행 결과가 불량한 경우 향후 발주기관에서 실시하는 입찰의 참여에 제한을 받을 수 있음
10) 계약담당자는 심도 있는 평가를 위하여 평가위원들에게 제안서를 평가회의 개최 이전에 미리 교부할 수 있음
11) 제안서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제외하고 평가함
4. 제안평가위원회 개최
가. 일자/장소: 2025. 5. 9.(금) /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1) 자세한 시간 및 장소 별도 안내
2) 일정 및 장소 등이 변경될 경우는 발주부서에서 개별 통보
나. 설명방법: 제출된 제안서 및 발표자료에 의거 PT 설명
다. 설명시간: 업체당 30분 내외
1) 제안설명: 15분
2) 질의응답: 15분
라. 설명순서: 제안서 설명회 당일 추첨으로 정함(추첨 순서는 접수번호 역순)
마. 유의사항: 제안설명은 제안사의 사업책임자가 직접 발표하며,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하고 그 사유를 명확하게 설명하여야 함
5. 문의
가. 계약문의: 운영지원부 김소리 대리(031-299-5025)
나. 사업내용 문의: 협력지원부 김지혜 차장(031-299-5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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