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웅상출장소 총무과 공고 제2025-70호
수의 용역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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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국도7호선 정비사업(72번교차로~74번교차로) 폐기물처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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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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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국도7호선 구간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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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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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폐기물 운반 빛 처리(절삭 폐아스콘): 1,369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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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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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28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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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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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52,78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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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폐기물 운반은 설계서상 30㎞ 이하로 반영되어 있음을 숙지하시고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견적 개시일시 : 2025. 4. 18.(금) 17:00
3. 전자견적 마감일시 : 2025. 4. 24.(목) 10:00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4. 24.(목) 11:00, 입찰집행관 PC
※ 유찰 시 재입찰은 당일 15:00까지이며 개찰은 당일 16:00입니다.
-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 입찰 참가신청 등록을 필한 업체로 다음의 조건(①~②)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①「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에 따른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허가를 모두 득한 업체. 단,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양산시이나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만 득한 업체는 자격보완을 위하여 밀양시, 김해시, 부산광역시, 울산광역시 소재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허가를 득한 업체와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 대표사 포함 2개 업체 이내)이 가능하며, 대표사는 상호협의하여 선임할 수 있음.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2025. 4. 23.(수) 18시(전자 제출)
② 폐아스콘 처리를 예정으로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허가를 득한 자의 경우 「건설폐기물의 처리 등에 관한 업무처리지침」(환경부 예규 제763호)에 의거 순환아스팔트 콘크리트 생산시설을 보유하고 순환아스콘을 생산·관리하는 업체여야 함
※ 개찰 1순위 업체는 낙찰자 결정 전까지 직접생산확인증(「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중소기업중앙회가 발급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환경마크, GR, 단체표준 등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근거하여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6. 입찰보증금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단,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액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 및 계약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적격심사 비대상
8. 입찰서 제출 :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가”항의 예정가격에 대한 낙찰하한율(88%) 이상의 금액으로 최저가격으로 하며 최저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조달청 프로그램 이용)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제5항 및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10. 견적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가. 입찰공고일로부터 전자입찰 마감일시까지 웅상출장소 도시관리과 도시팀[☏055-392-6223]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12.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 여부 확인 : 견적제출 업체에서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제한 대상 여부(서식1 참고)를 반드시 확인 후 제출 하시기 바라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안전보건 확보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시민, 종사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 확보 의무사항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확보 의무사항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5. 기타 참고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는 전자입찰 공사이며 입찰참가신청은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 - 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발주처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또한 발주처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 또는 입찰참가예정자는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라.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낙찰 통지일(나라장터의 낙찰자 결정으로 갈음되며 별도 통보하지 않음)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 시 1.25%에 해당하는 경상남도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상세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입찰 및 계약 관계는 웅상출장소 총무과 [☏ 055)392-6122], 공사 내용에 관한 사항은 웅상출장소 도시관리과[☏ 055)392-622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8.
양산시 웅상출장소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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