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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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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3321-001 공고일시  2025/04/18 10:38
공고명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UHPLC-Qudruple-Orbitrap(MS) 부품 3종 교체 수리
공고기관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수요기관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공고담당자 손아름(☎: 02-880-788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8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2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4/22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43,067,200 원
   
추정가격
39,152,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용역공고 2025-07호


용  역  견  적  제  출  공  고


1. 입찰 개요

가. 입 찰 건 명: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UHPLC-Qudruple-Orbitrap(MS) 부품 3종 교체 수리

나. 수 요 기 관: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다. 계 약 방 법: 수의계약(총액)

라. 용 역 내 역: 과업지시서 참조

마. 완 수 기 한: ~ 2025. 9. 30.

바. 기 초 금 액: 43,067,200원(부가세 포함)

사. 하자보수 기간: 수리완료 후 1년

  ※ 기타 세부사항(과업내역 등)은 수요기관 요청문서에 의하며,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여야 합니다.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 인정 기준(모두 충족하지 않으면 무효 처리함)

      ① 확인서 내 용도가 공공기관 입찰용으로 발급된 것

      ② 공고 마감일 전일을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

      ③ 공고 마감 직후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되는 것

  나.「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여야 합니다.

  다. 장비 제조사에서 발행한 ‘Traning Certificate’을 획득한 증명된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로써 해당 서류를 제출할 수 있어야 합니다.

  라. 아래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위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1) 「국가계약법」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는 자

   2) 「국가계약법」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동 규정에 따른 유자격자 판단 기준일은 입찰 공고일을 기준합니다.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마. 본 입찰은 공동계약, 하도급계약 불가합니다.



3. 입찰 일정

가.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2025. 4. 18.(금) 11:00 ~ 2025. 4. 22.(화) 14:00

나.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시: 2025. 4. 21.(월) 18:00

다. 개찰일시: 2025. 4. 22.(화) 15:00 ~ ,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입찰집행관 PC

라.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제출 확인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 가능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

마. 입찰제출서류: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 장비 제조사 발행 ‘Traing Certificate’ 및 해당 엔지니어 재직증명서



4. 입찰서 제출 시 숙지사항

  가.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본 입찰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동 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동 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가. 본 건은 수의계약 견적 제출 건이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음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복수예가 방식으로 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15개의 예비가격(기초금액의 ±2% 범위)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로 투찰한 업체 중 예정가격의 88%(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낙찰자로 결정됩니다.

   - 동일가격 입찰의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무효

가. 입찰의 무효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조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정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입찰서의 입찰금액 등 중요 부분의 기재오류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경우는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 할 수 있으며, 동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취소 신청은 개찰시간 전까지 서면으로 전자입찰집행자에게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에 해당되는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8. 청렴계약 준수

가. 본 입찰 공고 건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

 가. 본 입찰 공고 건에 참가한 자는 우리 대학과의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것으로 간주함. 단,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를 작성 및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체결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것이 드러날 경우 결과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 계약을 체결한 이후라도 당해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할 수 있습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전자입찰시스템이용약관(입찰자용),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계약 특수조건 및 기타 공고로서 정하는 모든 내용 등을 숙지 및 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및 준수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참가업체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 (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하자보수 기간은 1년으로 하여 납품 시 동 기간에 해당하는 하자이행보증(계약가의 2/100이상)을 하여야 합니다.

리. 본 입찰은 총액입찰이므로 부가가치세 및 제세비용과 운반비 등 납품, 설치에 따른 모든 비용을 포함한 총액 입찰로 시행합니다.



11. 관련 문의처

가. 입찰 관련 문의사항: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선임주무관 손아름 (☎ 02-880-7881)

나. 규격 관련 문의사항: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주무관 김주목 (☎ 02-880-7828)




2025년 4월  일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별지 제1호 서식】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납           부

 ㆍ보증금율 :                            %

 ㆍ보 증 액 : 금                 원정(₩                 )

 ㆍ보증금납부방법 :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교의 입찰에 참가 하고자 귀교에서 정한 입찰공고문

     및 규격서의 내용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

 

   ※ 입찰대리인은 재직증명서,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합니다.

 

  서울대학교 약학대학장 귀하


【별지 제2호 서식】

 

 

확    약    서

 

 

  당사는 서울대학교 약학대학에서 시행하는 수리 공고 입찰에

 

    응함에 있어, 귀교의 공정한 검토와 객관적인 내부절차에 의한

   

    제반 결정에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025.    .     . 

 

 

업  체  명 :

 

사업자번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서울대학교 약학대학장 귀하

                                          

【별지 제3호 서식】

적격심사신청


구매관리번호

:

심사대상용역명

:

수 요  기 관

:

입 찰  일 시

:

  

  위 건 일반용역 입찰의 적격심사와 관련하여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와 제 증빙자료를 신의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붙임과 같이 작성 제출하며, 만일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계약예규)적격심사기준」 등에 따라 처리하여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음을 확약합니다.

20  .     .     .

심사대상입찰자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또는 (서명)


붙임  1.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2. 일반용역 이행실적증명서 1부

      3. 근로조건 이행확약서(시설분야용역인 경우) 1부

      4. 인력ㆍ물자보유 기준 및 업종등록 기준 충족 확인 서류(폐기물처리용역, 육상운송용역, 임대차에 한함)

      5. 임대물품(용역) 사후관리(A/S) 확약서 1부(임대차, 수요기관 지정형에 한함)

      6. 기타 첨부서류 (신인도 평가 등 증빙자료)


약학대학장 귀하

















                              

【별지 제4호 서식】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 심사대상용역

 

2. 심사대상입찰자

관리번호

 

 

회 사 명

(전화)

입찰일시

 

 

대 표 자

 

용 역 명

 

 

업종구분

학술연구(  ), 시설관리(  ), 청소(  ),

경비(  ), 소프트웨어(  ), 폐기물(  ),

보험(  ), 수리․점검(∨), 임대차(  ),

기타(   )

용역기간

 

 

3. 회사를 대표하는 연락책임자 인적사항

수요기관

 

 

소    속

 

입찰금액

 

 

직    위

 

예정가격

 

 

성    명

 

제출기한

 

 

전화번호

 (팩스)


 4. 종합평가


                                                                                 (단위 : 점)

구  분

배점한도

자기평점

심사평점

해당용역

수행능력

이행실적

동등이상 용역

10

 

 

경영상태

신용평가등급

20

 

 

기술능력

기술 인력

 

 

 

기술 보유

 

 

 

안전성

 

 

 

기술등급

 

 

 

보험금 지급능력

 

 

 

사후관리(A/S)

 

 

 

 기타 수행능력

 

 

 

신 인 도

+4.25~△5.0

 

 

소    계

30

 

 

근로조건 이행계획의 적정성

 

 

 

입찰 가격

70

 

 

합     계

100

 

 

결격 사유

△20

 

 

총   평점

100

 

 






【별지 제5호 서식】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소재지

 

전  화  번  호

 

사업자번호

 

조달청등록번호

 

증명서용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신청용

제    출    처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용역범위 및 기준

(면적, 금액 등)

 

 

용역이행

실적내용

용 역 명

 

구  분

학술( ), 소프트웨어(  ),

청소(  ), 시설관리(  ),

경비( ), 폐기물처리( ),

보험(  ), 수리ㆍ점검(  ),

임대차(  ), 기타분야(  )

용역개요

 

공동계약 여부

단독(  ), 공동(  )

계 약 내 용

이행실적내용

비고

계약번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계약금액 또는 계약면적

이행기간

이행실적(금액또는면적)

비율

실적

 

 

전체 사업

 

 

 

 

 

구성원

(신청자) 

 

(지분율:      %)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                    )

 주    소 :                                         (팩스 :                  )

 발급부서 :

   담당자:

주)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에서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평가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용역이행 실적내용 작성 시 단독으로 이행한 경우에는 전체사업 부분만 작성하고, 공동계약으로 이행한 경우에는 전체사업과 구성원(신청자) 지분율에 따른 내역으로 구분하여 계약금액, 이행기간,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④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






[별표 7] (제5조제1항제7호 관련)


수리ㆍ점검용역 적격심사


1. 심사항목 및 배점한도

(단위 : 점)

구 분

심사분야

심   사   항   목

배점한도

추정가격

5억원 이상

추정가격 5억원 미만

Ⅰ.해당용역 수행능력

1.이행실적

해당 용역규모 대비 최근 5년(창업기업, 소기업, 소상공인은 7년)간 동등이상용역 및 유사용역 이행실적비율

20

10

2.경영상태

신용평가등급

10

20

3.기술능력

기술신용평가등급

10

0

4.신인도

 

+4.25~

△5.0

+4.25~

△5.0

 

40

30

Ⅱ.입찰가격

※ 입찰가격 평점 계산식 참조

60

70

합    계

 

100

100

Ⅲ.결격사유

해당용역

수행능력

결격여부

- 부도(부도업체에 대한 법원의 회생절차개시결정이 있는 경우에는 제외)ㆍ파산ㆍ해산ㆍ부정당업자 제재ㆍ영업정지ㆍ입찰무효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상태에 있는 경우

 

- 부도 등의 우려가 있어 계약이행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로서 조달청 계약심사협의회에서 “결격”으로 결정한 경우

△20

△20

 

①입찰가격 평점 계산식

사업예산규모

평점 계산식

예외사항

추정가격

고시금액

이상

입찰가격이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95.5%이상인 경우에는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의 95.5%인 경우의 점수로 평가

추정가격

고시금액

미만

입찰가격이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91.75%이상인 경우에는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의 91.75%인 경우의 점수로 평가

 

 - ||는 절대값 표시임.

 - 입찰가격을 예정가격으로 나눈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다섯째자리에서 반올림함.

 - 최저평점은 2점으로 함.

②이행실적 평가는 2.이행실적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한다.

③경영상태 평가는 [별표 10]의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한다.

④기술능력 평가는 3.기술능력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한다.

⑤신인도 평가는 [별표 11]의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한다.




2. 이행실적 평가기준

(단위 : 점)

심사항목

평 가 등 급

평    점

비  고

추정가격

5억원 이상

추정가격

5억원 미만

해당 용역규모 대비 최근 5년(창업기업, 소기업, 소상공인은 최근 7년)간 용역이행실적비율[금액 기준]

가.동등이상 용역

A. 100%이상      

B. 70%이상~100%미만

C. 40%이상~70%미만

D. 10%이상~40%미만

E. 10% 미만

20

18

16

14

0

10

 9

 8

 7

0

 

나.유사용역

A. 100%이상      

B. 70%이상~100%미만

C. 40%이상~70%미만

D. 10%이상~40%미만

E. 10% 미만 

6

4

2

1

0

3

2

1

0.5

0

 

※[주]

①이행실적증명은 다음 각 호에 따라 처리한다.


 1. 국내 소재업체의 이행실적은 해당용역을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 제2호의 공공기관(이하 "공공기관"이라 한다)에 이행한 “일반용역 이행실적 증명서”(별지 제3호)를 제출하여야 한다. 다만, 공공기관 이외의 이행 실적은 원본이 확인된 해당용역의 계약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 등을 실적증명서(별지 제3호)에 첨부한 경우에 평가하고, 특히 필요한 경우 공급받는 자의 거래사실확인서를 제출하게 할 수 있다.


 2. 국외 소재업체의 이행실적도 국내소재업체에 준하여 “일반용역 이행 실적 증명서”(별지 제3호)를 제출하여야 한다. 다만, 공공기관 이외의 납품실적은 이를 공증하거나 해당 국가의 상공회의소 또는 해당국가에 주재하는 대한민국 공관의 확인을 받은 경우에는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 첨부를 생략할 수 있다.


 3. 이행실적에 대한 입증책임은 적격심사대상자가 부담하며 의무를 다하지 아니하여 실적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을 인정하지 아니한다.


②이행실적의 평가는 “가”항과 “나”항의 심사항목을 합산하여 평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