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서구 공고 제2025- 907호
-국가종합전자조달(G2B)-
(긴급)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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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단구 모듈러 임시청사 제작·설치 및 임차용역(장기계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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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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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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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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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 ․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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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착수일 ~ 2025. 12.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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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차(1년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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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1. ~ 12. 31.(12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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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차(2년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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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7. 1. 1. ~ 12. 31.(12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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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차(3년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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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8. 1. 1. ~ 12. 31.(12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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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차(4년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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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9. 1. 1. ~ 12. 31.(12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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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차(5년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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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 1. 1. ~ 12. 31.(12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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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차(6년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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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1. 1. 1. ~ 12. 31.(12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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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2025. 12. 31.까지 제작·설치 완료
* 별관동은 착수일로부터 2025. 9. 30.까지 제작·설치 완료
·설치검사 완료일로부터 72개월 임차(2026.1.1.~2031.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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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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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단구 모듈러 임시청사 제작·설치 및 임차(유지관리·철거 포함)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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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 치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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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서구 당하동 1325 외 2필지(검단신도시 도시지원시설16 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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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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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4,045,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추정가격 금21,859,090,910원 + 부가세 금2,185,909,090원
- [1차] 금4,16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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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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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8.(금) 18:00 ~ 4. 29.(화)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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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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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1.(월) 09:00 ~ 4. 29.(화) 18:00
※ 제출장소: 서구청 제2청사 3층 분구추진과(직접방문 제출)
※ 제출서류(제안요청서 참조하여 누락없이 제출)
※ 우편 및 FAX, e-mail 제출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 평일 09:00~18:00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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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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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8.(목) 14:00
※ 발주처 사정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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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가격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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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2.(월) 11:00
※ 발주처 사정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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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를 숙지하여야 하며, 그 내용을 열람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우리 구 분구추진과(032-560-0883)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 및 계약 체결 방법
가. 본 용역은 전자입찰, 총액입찰입니다.
나. 본 용역은 장기계속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 1차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025. 12. 31.까지 제작·설치 완료
※ 별관동의 경우 2025. 9. 30.까지 제작·설치 완료
- 1차 용역금액(기초금액): 4,16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용역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78조(장기계속계약)에 따라 예산범위 내에서 제1차 용역을 계약하고 이후의 계약은 예산확보 후 총 용역금액에서 각 차수별 용역계약금액을 공제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다. 본 용역은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본 용역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이며, 제안서 평가 후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합니다.
마. 본 용역은 제한입찰로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1건의 모듈러 제작·설치(임대 포함) 실적이 연면적 3,000㎡ 이상인 실적 보유 업체로 제한합니다.
※ 1건 계약에 대하여 1건 설치가 완료되어 발주기관의 검사에 합격한 완료된 실적을 의미하며, 다수의 제작·설치(임대)를 통합하여 발주한 경우에는 1건의 목적물에 대하여 가장 큰 규모의 실적이 대상 연면적 이상인 경우 입찰 가능
바.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 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 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세부품명번호 10자리[모듈러교사(세부품명번호: 3020178602) 또는 혼합구조임시학교건물임대서비스(세부품명번호: 7316909301)]로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
다.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모듈러교실 제작·설치, 임대 등 관련 사업을 영위하는 자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1건의 모듈러 제작·설치(임대 포함) 실적이 연면적 3,000㎡ 이상인 업체로 제한
※ 1건 계약에 대하여 1건 설치가 완료되어 발주기관의 검사에 합격한 완료된 실적을 의미하며, 다수의 제작·설치(임대)를 통합하여 발주한 경우에는 1건의 목적물에 대하여 가장 큰 규모의 실적이 대상 연면적 이상인 경우 입찰 가능
※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제출 마감기한 내에 실적증명서를 사업부서(인천광역시 서구 분구추진과 마해송 주무관(☎ 032-560-0883)) 경유하여 실적 적정여부를 확인 후 재무과로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아니하거나 실적기준에 미달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참여한 입찰로 입찰무효처리함을 안내드립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입찰공고일 현재용)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자 신원확인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문의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사.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가격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 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 해당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가. 가격입찰서 제출 (전자입찰)
1) 제출기간: 2025. 4. 18.(금) 18:00 ~ 4. 29.(화) 18:00
2) 제출방법: 조달청(G2B) 전자입찰시스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2025. 4. 21.(월) 09:00 ~ 4. 29.(화) 18:00
※ 접수시간: 평일 9:00~18:00 [점심시간(12:00~13:00) 및 토·일·공휴일 제외]
2) 제출방법: 직접방문 제출 ※우편 및 FAX, e-mail 제출 불가
- 대표자 접수 시 신분증 지참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 재직증명서, 위임장 각 1부 지참
3) 제출장소: 인천광역시 서구청 제2청사 3층 분구추진과
4) 제출서류(제안요청서 참조하여 누락 없이 제출)
- 입찰등록서류: 입찰참가신청서 등 요구 서류 일체
- 제안서 제출서류: 정량적 평가, 정성적 평가 15부(원본 1부, 사본 14부) 등
- 입찰자격 실적증명서(붙임 서식참조)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1건의 모듈러 제작·설치(임대 포함) 실적이 연면적 3,000㎡ 이상)
※ 1건 계약에 대하여 1건 설치가 완료되어 발주기관의 검사에 합격한 완료된 실적을 의미하며, 다수의 제작·설치(임대)를 통합하여 발주한 경우에는 1건의 목적물에 대하여 가장 큰 규모의 실적이 대상 연면적 이상인 경우를 의미함.
※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제출 마감기한 내에 실적증명서를 발주부서(분구추진과 마해송 주무관)를 경유하여 실적 적정여부를 확인 후 재무과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아니하거나 실적기준에 미달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참여한 입찰로 입찰무효처리함을 안내드립니다.
5)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자가 미리 정한 심사위원 수만큼 번호를 추첨하여야 하며, 추첨에 참여하지 않을 경우 추첨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추첨장소 : 서구청 별관 2층 재무과)
※ 대표자 참가 시 신분증 지참
※ 대리인 참가 시 신분증, 재직증명서, 위임장 각 1부 지참
5.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가. 일시 및 장소
- 2025. 5. 8.(목) 14:00, 인천광역시 서구청 2층 대상황실
※ 우리청 사정으로 장소 및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
나.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 실적 미달 시 미자격업체로 사전판정하여 제안서 평가 대상에서 제외
다. 설명자료:‘제안서 제출자료’로 함
라. 제안서 발표 순서: 제안서 접수순으로 진행
마. 제안서 발표자: 제안자 대표 또는 제안업체 대표의 위임을 받은 자
※ 제안서 발표 시 신분증 및 교부된 접수증을 필히 지참하여야 하며, 대리인 발표 시 신분증과 접수증을 지참하고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함
바. 제안서 발표시간: 발표 25분 이내, 질의응답 10분 이내
사. 기본원칙
- 발주기관의 필요에 따라 제안서에 대한 설명 및 관련사항의 확인 요청이 있을 시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 발표 자료(PPT)는 별도로 준비(업체명 등 표시 절대 불가)하되 제안서의 순서와 내용은 같아야 하고, 그 중 내용이 서로 상이할 경우 제안서가 우선함
- 불참 시 제출서류로만 평가하되, 위원회에서 최저점을 부여할 수 있음
사. 평가방법
- 평가는 정량적 평가(30점)와 정성적 평가(70점)로 구분하여 실시함
- 정량적 평가(30점)는 사업발주부서 담당자가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함
- 정성적 평가(70점)는 평가위원들이 평가하며, 최상위 점수와 최하위 점수를 제외한 후 산술평균하여 산정함(최상위/최하위 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1개만을 제외,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
- 제안서 평가는 정량평가와 정성평가 점수의 합이 80점 이상인 경우 적격업체로 선정하며, 적격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함
- 제안서 평가결과는 평가위원회 개최 후 7일 이내에 공개(區 홈페이지 부서자료실에 공개하되 위원명은 비공개)
6. 가격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5. 12.(월) 11:00
나. 개찰장소: 인천광역시 서구청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따라,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입찰보증금은 납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지급확약서를 제출(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여야 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징수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합니다.
8. 입찰 제출 시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전자입찰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개의 예비가격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반드시 선택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연기 공고를 한 경우, 입찰연기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 장애가 발생할수도 있으니 입찰서 제출 마감시간 훨씬 이전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9.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이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이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에 동일인(입찰제출에 참가한 복수의 법인의 대표자가 같은 경우 그 복수의 법인은 동일인으로 봄)이 2통 이상 입찰서를 제출하는 것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라.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사항 [①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②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 중 어느 한 가지라도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기재사항과 다르게 본 입찰 제출에 참여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니 위 등록사항이 법인등기부등본 등과 일치하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개찰 결과 1순위 업체는 계약담당 공무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 입찰참가자 자격 여부 확인을 위한 증명자료로 다음의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 4대 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 등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다. 적격자가 1인인 경우에도 가격입찰서를 개찰할 수 있으며,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로서 가격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가 없을 때는 당해 적격자를 대상으로 다시 가격입찰을 할 수 있습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평가점수도 동일할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해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2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청렴계약이행 준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구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아울러 모든 업체는 우리 구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되, 낙찰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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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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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 예산 ·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 ·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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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또한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3.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등
이 공고문에 게재하지 않은 계약의 해제·해지,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에 관한 사항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회계예규 등에 의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개찰 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였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공고서 해석에 있어 분쟁의 소지가 있을 시 발주청의 해석이 우선합니다.
라. 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공고문(사업 내용, 조건),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낙찰자는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에 해당하는 인천광역시 지역개발 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사. 본 입찰건과 관련하여 우리 구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인천 서구 행동강령책임관 (☏ 032-560-4038)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조달청 나라장터(G2B) 시스템 등을 통해 낙찰자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 G2B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자. 계약이행의 적정성을 확보하고 계약대금은 계약이행과 관련된 경비 및 사업비로만 지출되어야 함으로, 본 용역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용역대금청구권) 양도양수를 원칙적으로 허용하지 않습니다.
차. 계약상대자의 귀책사유로 계약해지 또는 해제 시 발주기관에서는 손실액이 발생할 경우 계약보증금액을 초과하는 상당액에 대하여는 손해배상액을 계약상대자에게 별도 청구할 수 있습니다.
15.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 1588-0800)
나. 용역에 관한 사항 : 인천광역시 서구 분구추진과 마해송 주무관(☎ 032-560-0883)
다. 입찰에 관한 사항 : 인천광역시 서구 재무과 김주성 주무관(☎ 032-560-4158)
위와 같이 전자입찰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18일
인천광역시 서구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