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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7976-000 공고일시  2025/04/18 10:59
공고명 한림대학교 유튜브채널 영상 콘텐츠 제작 업체 선정
공고기관 한림대학교 수요기관 한림대학교
공고담당자 문희성(☎: 033-248-117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3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3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5/13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50,000,000 원
   
추정가격
4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한림대학교 유튜브채널 영상 콘텐츠 제작 업체 선정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사업기간: 계약 체결일로부터 2026년 2월 28일까지

 ◦사 업 비: 연간 50,000,000원(금오천만원정, VAT포함)

 ◦사업설명회: [붙임] 제안요청서로 갈음


2. 입찰일정

 

구분

일자

비고

공고 및 서류 접수

‘25. 4. 18.(금)~’25. 5. 2.(금) 15시까지

방문 및 우편접수

1차 내부 평가

‘25. 5. 8.(목) 15시

서면평가

제안서 평가

‘25. 5. 13.(화) 14시

산학협력관 22301호실

  ※ 학교 사정상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 방문 및 우편접수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3층 구매관재팀 2308호실

                       - 우편접수의 경우 ‘25. 5. 2.(금) 15시 이전 도착분에 한함.

  ※ 제안서평가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산학협력관 3층 22301호실


3. 사업내용

 ◦주요과업: 콘텐츠 구성, 영상 촬영 및 편집 등

 ◦제작편수: 총 60편 (롱폼 30편 및 연계 쇼츠 편집 영상 30편)

 ◦영상길이: 영상(편당 3분~5분 내외), 쇼츠 영상(편당 30~60초)

   ※ 콘텐츠 내용에 따라 영상길이가 변동될 수 있음

 ◦제작형식

- 표준 동영상 포맷으로 추출된 파일(MP4, MOV, AVI, WMV, MPEG 등)

- Full HD(1920X1080)급 이상의 고화질 / 디지털 색보정 사용

 ◦게시채널

- 대표 홈페이지(https://www.hallym.ac.kr/hallym_univ/)

- 공식 유튜브 채널(youtube.com/HALLYMNEWS)

-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hallym_university/)

-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allymuni)


4.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대학, 정부 및 지자체,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단일계약 4천만원 이상 방송(영상) 콘텐츠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비디오물제작업[업종코드 3244] 또는 기타자유업(광고대행업, [업종코드 9902])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


5.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지정 게재하여 향후 입찰 참가 제한 처분함


7. 협상대상 업체 선정방법

 ◦ 입찰공고 → 제안서접수 → 1차 내부 평가 → 제안서 평가 → 협상 → 계약체결


8. 제출서류

가. 제출기한 및 제출 방법 : 입찰 공고문에 따름

 나. 제출서류

     - 제안서(발표자료) 10부

- USB 1개(발표자료)

- 유사용역 수행실적(서식2)

-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 법인인감증명서와 법인등기부등본은 입찰일로부터 3개월 이내 발급분으로 제출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 참여인력의 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 기업신용도평가 1부

- 서약서(서식5)

- 청렴계약이행각서(서식6)

-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서식7)

        ※ 서식7~9는 공동수급 진행을 희망하는 업체에 한하여 제출

- 가격제안서 & 산출내역서 1부 – 밀봉하여 제출 요망

- 입찰이행보증보험 증권 1부 – 밀봉하여 제출 요망

사업자등록번호 : 221-82-05646

대표자 :최양희

보증금 : 사용료 납부액의 5%

보증기간 : 낙찰일로부터 30일


  9.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공고, 제안요청서)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본 입찰건은 제안서 평가 전 1차 내부 평가가 시행되며 1차 내부 평가에 통과한 업체만 제안서 평가를 시행함.

   ※ 1차 내부 평가는 평가위원 4명으로 진행되며, 서면평가로 시행됨.

 다. 제안서평가는 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

 라. 1차 내부 평가, 제안서 평가, 평가점수 및 협상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마. 제안과 관련되어 발생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에서 부담함

 바.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사. 본 사업은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아니함

 아. 입찰참가 신청서류 제출은 직접 방문을 원칙으로 함


10. 문의

 가.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 문희성 직원 ☎ 033-248-1171

 나. 사업 관련: 커뮤니케이션팀 유지연 직원 ☎ 033-248-1331


2024.  4.  17.


한 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