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한림대학교 유튜브채널 영상 콘텐츠 제작 업체 선정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사업기간: 계약 체결일로부터 2026년 2월 28일까지
◦사 업 비: 연간 50,000,000원(금오천만원정, VAT포함)
◦사업설명회: [붙임] 제안요청서로 갈음
2. 입찰일정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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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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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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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및 서류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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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4. 18.(금)~’25. 5. 2.(금) 15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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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 및 우편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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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내부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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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5. 8.(목) 15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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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면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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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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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5. 13.(화) 1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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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학협력관 22301호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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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교 사정상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 방문 및 우편접수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3층 구매관재팀 2308호실
- 우편접수의 경우 ‘25. 5. 2.(금) 15시 이전 도착분에 한함.
※ 제안서평가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산학협력관 3층 22301호실
3. 사업내용
◦주요과업: 콘텐츠 구성, 영상 촬영 및 편집 등
◦제작편수: 총 60편 (롱폼 30편 및 연계 쇼츠 편집 영상 30편)
◦영상길이: 영상(편당 3분~5분 내외), 쇼츠 영상(편당 30~60초)
※ 콘텐츠 내용에 따라 영상길이가 변동될 수 있음
◦제작형식
- 표준 동영상 포맷으로 추출된 파일(MP4, MOV, AVI, WMV, MPEG 등)
- Full HD(1920X1080)급 이상의 고화질 / 디지털 색보정 사용
◦게시채널
- 대표 홈페이지(https://www.hallym.ac.kr/hallym_univ/)
- 공식 유튜브 채널(youtube.com/HALLYMNEWS)
-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hallym_university/)
-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allymuni)
4.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대학, 정부 및 지자체,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단일계약 4천만원 이상 방송(영상) 콘텐츠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비디오물제작업[업종코드 3244] 또는 기타자유업(광고대행업, [업종코드 9902])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
5.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지정 게재하여 향후 입찰 참가 제한 처분함
7. 협상대상 업체 선정방법
◦ 입찰공고 → 제안서접수 → 1차 내부 평가 → 제안서 평가 → 협상 → 계약체결
8. 제출서류
가. 제출기한 및 제출 방법 : 입찰 공고문에 따름
나. 제출서류
- 제안서(발표자료) 10부
- USB 1개(발표자료)
- 유사용역 수행실적(서식2)
-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 법인인감증명서와 법인등기부등본은 입찰일로부터 3개월 이내 발급분으로 제출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 참여인력의 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 기업신용도평가 1부
- 서약서(서식5)
- 청렴계약이행각서(서식6)
-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서식7)
※ 서식7~9는 공동수급 진행을 희망하는 업체에 한하여 제출
- 가격제안서 & 산출내역서 1부 – 밀봉하여 제출 요망
- 입찰이행보증보험 증권 1부 – 밀봉하여 제출 요망
․ 사업자등록번호 : 221-82-05646
․ 대표자 :최양희
․ 보증금 : 사용료 납부액의 5%
․ 보증기간 : 낙찰일로부터 30일
9.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공고, 제안요청서)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본 입찰건은 제안서 평가 전 1차 내부 평가가 시행되며 1차 내부 평가에 통과한 업체만 제안서 평가를 시행함.
※ 1차 내부 평가는 평가위원 4명으로 진행되며, 서면평가로 시행됨.
다. 제안서평가는 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
라. 1차 내부 평가, 제안서 평가, 평가점수 및 협상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마. 제안과 관련되어 발생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에서 부담함
바.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사. 본 사업은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아니함
아. 입찰참가 신청서류 제출은 직접 방문을 원칙으로 함
10. 문의
가.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 문희성 직원 ☎ 033-248-1171
나. 사업 관련: 커뮤니케이션팀 유지연 직원 ☎ 033-248-1331
2024. 4. 17.
한 림 대 학 교 총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