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97994-000 공고일시  2025/04/18 11:18
공고명 2025년 파주시 경기도의료원 장례식장 다회용기 대여·세척서비스 지원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파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파주시
공고담당자 김선수(☎: 031-940-432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4/23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8,000,000 원
   
배정예산
78,000,000 원
   
추정가격
70,909,09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파주시 공고 제2025-1239호


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긴급)


□ 입찰개요

○ 사 업 명: 2025년 파주시 경기도의료원 장례식장 다회용기 대여·세척서비스 지원 용역

○ 사업내용: 다회용기 관리 플랫폼(앱) 구축·운영, 다회용기 대여·수거·세척 (최대 일 600인분)

○ 사업현장: 경기도의료원 파주병원 장례식장 (중앙로 207)(금촌동 798)

○ 사업기간: 착수일 ~ 2025. 12. 31.

○ 기초금액: 금78,000,000원(부가세 포함)

○ 입찰·계약방식: 전자입찰, 총액입찰,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 허용


□ 입찰일정

○ 입찰기간: 2025. 04. 22.(화) 10:00 ~ 2025. 04. 24.(목) 10:00

○ 개찰일시: 2025. 04. 24.(목) 11:00 (파주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재입찰개찰: 2025. 04. 25.(금) 11:00 (별도 통보 없음)


□ 입찰참가자격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를 충족하며,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으며, 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이 등록마감일시까지 등록되었으며,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경기도 파주시에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1)이 입찰공고일 전일부터2) 입찰일3)까지 소재하는 업체

사업자등록증에 플랫폼(앱) 구축·운영 관련 종목(“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등)이 기재된 업체

다회용기 수거(매일 1회 이상)에 필요한 차량을 구비한 업체

사업자등록증에 다회용기 세척 관련 종목(“식판 세척” 등)이 기재돼 있고, 「다회용기 세척 위생기준 가이드라인」(환경부·식약처)에 따라 다회용기 세척(매일 1회 이상)에 필요한 아래 시설을 모두 구비한 업체

세척기, 건조기, 소독기 / ATP측정기, 온도측정기, 리트머스시험지

※ 낙찰예정자는 차량·세척시설 증빙서류를 제출 통보일부터 7일 이내에 자원순환과 담당자(박진홍 ☎031-940-4471) 인정 날인을 받아 회계과에 제출해야 합니다. 증빙서류 인정여부는 자원순환과 판단에 따르며, 미제출 시 낙찰예정자에서 제외됩니다.

• 차량 증빙서류: 사진자료, 차량등록증, 등기부등본, 임대차계약서 등

• 세척시설 증빙서류: 사진자료, 구매계약서, 영수증, 세금계산서, 임대차계약서 등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소지 업체4)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까지 발급되어 유효기간 이내여야 합니다.

단독 또는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 가능

  - 공동수급체 구성원 숫자: 2인 이하 (대표사 포함)


□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기초금액 ±3% 범위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해 최다 선택된 복수예비가격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예정가격의 88%) 이상 최저가격 견적제출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이면 낙찰자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나라장터 자동추첨으로 결정합니다.


□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지방계약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파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공고문, 과업지시서 등을 숙지해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에 따라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세입조치 등은 동법 제38조에 따릅니다.

○ 입찰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 청렴계약: 입찰참가자는 청렴계약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파주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파주시는 홈페이지(paju.go.kr)에 입찰참가자가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상담 가능한 공직자부조리신고센터를 운영 중입니다.

○ 면세사업자: 기초금액에 부가세가 포함된 경우 면세사업자는 부가세를 포함해 투찰해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전자계약: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 안전관리: 낙찰자는 「산업안전보건법」 및 감독자 지시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입각해 안전에 전적인 책임을 갖고 과업을 이행해야 하며,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지역개발채권: 낙찰자는 대가청구 시 부가세 제외 1.5% 상당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해야 합니다.

○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 사유로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파주시 자원순환과 박진홍 ☎031-940-4471

- 파주시 회계과 김선수 ☎031-940-4326

- 나라장터 콜센터 1588-0800, 042-610-1200


2025. 04. 18.


파주시 분임재무관


1) 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2) 신규사업자인 경우(기준: 법인은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일)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

3) 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 서류제출일

4) 관련규정: 「중소기업기본법」, 「소상공인법」,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